2022/07/26 17

정의당 심상정 vs 팔팔한 50대 신부님Shim Sang-jung vs. Padre in his 50s

정의당 심상정 vs 팔팔한 50대 신부님 Shim Sang-jung vs. Padre in his 50s 비오는 날 감성 돋는 노래모음 20곡 연속듣기, 추억의 감성 발라드, 비오는날 듣기 딱 좋은노래만 선별, 보고듣는 소울뮤직TV 날씨가 많이 더운가 보다. 날이 덥다 보니 맛사지 손님도 뜸하게 오지를 않는다. As the day is hot, the massage guests do not come to the spot. 그러면서 더워도 너무 덥다고 한다. 우리는 이 더위를 덥다고 한데 유럽에는 너무더워서 무려 40도를 넘나 든다고 한다. We say this heat is hot, but it is so hot in Europe that it exceeds 40 degrees. 우리가 사는 이 지구 상..

잘 다녀 오셨소...아름다운 사람...명언Good night, beautiful man...excuse me.

잘 다녀 오셨소...아름다운 사람...명언 Good night, beautiful man...excuse me. 추억으로 떠나는 7080 노래여행 - 옛 시절이 그리운 7080을 들으면서 - 광고 없는 7080 좋은노래 35곡 모음 - 7080노래모음 주옥같은노래 아름다운 사람 --살면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은 세상을 욕심없이 바라보는 마음의 눈과 맑은 샘물처럼 깨끗하고 아랫목처럼 따뜻한 가슴을 지닌 사람입니다. - 월터 리프먼 -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어제 소풍 가시던 신부님 이하 여러 형제 자매님들 잘 다녀 오셨나요. I was going to a picnic yesterday, and many brothers and sisters have been well. ..

인사방 2022.07.26

고추 간장 장아찌 //모셔온글

고추 간장 장아찌 //모셔온글 장아찌 만드는 방법은 집집마다 입맛따라 조금씩 달라지는 장아찌 간장비율이죠 ~ 입맛에 따라 짭조름하게 만들어 맛나게 드시면 되겠습니다 ㅎ 재료 고추 적당량 장아찌물 : 간장 1 ,물1, 식초 1,설탕1 고추의 효능을 알아보면 풋고추가 가지고 있는 비타민C는 감기예방은 물론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며 하루에 3개씩만 섭취해도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C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다 또한 베타카로틴, 비타민E가 함유되어 있으며 매운맛을 내는 캡사이신은 체지방을 연소시키고 체내 열 발생을 증가시켜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준다고합니다 고추는 깨끗히 씻어 물기를 빼줍니다 주방 가위로 고추 꼭지를 적당히 잘라줍니다 간장물이 잘 스며들게 구멍을 내는 대신 끝부분을 조금씩 잘라주었습니다 (제일 간단..

백합/요리방 2022.07.26

신(神)의 채소, 오이의 깜짝 놀랄 건강효능

신(神)의 채소, 오이의 깜짝 놀랄 건강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이 효능 오이 부작용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오이의 아삭함과 건강한 맛이 좋아서 오이를 엄청 좋아하는데요 하지만 오이를 엄청 싫어하시는 분들은 특유의 오이향이 싫어 냉면에 들어간 오이도 빼서 먹고 심지어 김밥 속에 오이도 빼서 드시는 분들이 있더라고요 오이는 신이 내린 채소라고도 하는데요 이런 오이 효능 오이 부작용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 오이 효능 항산화 작용 오이에는 암 발병률을 낮춰주는 항산화 물질들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쿠쿠르비타신, 글루코 사이드, 아피제닌, 리그난 등 이러한 성분들이 체내 유해산소의 활성을 억제하고 유해 세포로부터 몸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플라보놀 성분은 세포를 활성산소..

두 개의 허물 자루

두 개의 허물 자루 우리는 다른 사람의 허물은 쉽게 보지만 정작 보아야 할 자신의 허물에는 어둡습니다 그리스속담에는 이런 것이 있습니다 " 사람은 누구나 앞뒤에 하나씩 자루를 달고 다닌다 앞에 있는 자루에는 남의 허물을 모아 담고 뒤에 있는 자루에는 자기의 허물을 주어 담는다 뒤에 있는 자신의 허물을 담는 자루는 자기에게 보이지 않지만 반대로 남들 눈에는 잘 보인다는 것을 늘 염두에 두고 자기 성찰을 게을리 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_ 칼릴 지브란 _

감동글 2022.07.26

*뒤러의 기도하는 손 이야기*

*뒤러의 기도하는 손 이야기* 독일 뉴른 박물관에는 알브레히트 뒤러의 “기도하는 손”이라는 유명한 그림이 있습니다. 뒤러는 어린시절 열심히 그림을 그렸지만 실력이 늘지 않자, 유명한 화가를 찾아가서 그림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그곳에는 비슷한 또래의 젊은이가 한 명 있었고, 둘은 금새 친한 친구가 되었습니다. 둘은 그림을 그리면서 서로 의지하고 도와주며 깊은 속 마음까지 나눌 정도로 친해졌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 모두 가난해서 미술공부를 계속하는 것에는 무리가 따랐습니다. 어느 날 친구가 뒤러에게 한 제안을 하였습니다. "뒤러야! 우리가 도무지 학업을 계속할 수 없는데 이렇게 해보자. 네가 먼저 학교에 가서 열심히 공부를 하렴, 나는 식당에 가서 돈을 벌어 너의 학비를 대겠다. 네가 공부를 마치면 그 다음..

감동글 2022.07.26

작은 아이-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작은 아이-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작은 아이-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영양실조 때문에 뇌에 장애를 입은 아이가 있었어요. 그 애는 생각할 수도 말 할 수도 걸을 수도 없어서 다만 땅 위를 기어다니기만 한답니다. 그 애가 사는 마을의 나이 지긋한 촌장님이 이렇게 말씀하셨어요. “구로야나키 씨, 이것 만큼은 꼭 가슴에 새겨서 돌아가주셨으면 좋겠소. 어른은 죽을 때 괴롭다든지 아프다든지 이런저런 원망과 불평을 늘어놓지만 아이들은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오. 아이들은 어른을 무조건 그냥 믿지. 그래서 바나나잎 그늘에서 조용히 죽어가는 거라오.” 인도에 갔을 때 파상풍에 걸려서 죽어가는 남자애를 만났어요. 비록 일본어였지만 저는 그 아이에게 이렇게 말을 걸었지요. “의사 선생님이 잘 치료해주실 테니 힘내야 돼.” 그 애..

영성 글방 2022.07.26

작은 물방울이 모여 큰 바다가 되고

작은 물방울이 모여 큰 바다가 되고 작은 물방울이 모여 큰 바다가 되고 작은 물방울 작은 모래알 그 작은 것들이 모여 큰 바다가 되고 하나의 아름다운 백사장을 만듭니다. 작은 시간의 움직임이 비록 별것 아니어도 그것이 모이고 모여 마침내 기나긴 세월이 됩니다. 조그만 정 조그만 사랑 그것이 쌓여 에덴이 되고 우리를 천국에서 살게 만듭니다. 너와 나 조그만 가슴 밭에 조막손으로 뿌린 작은 씨앗은 은혜롭게 자라나 우리에게 큰 축복을 안겨 줍니다. 우린 인간들의 삶도 사랑도 우주의 모든 것은 조그마한 것에서부터 시작하여 큰 것을 이룹니다. 우리의 가정도 큰 행복을 짓는 소중한 일이기에 행여 소홀하지나 않았는지 오늘도 작은 것부터 하나하나 챙겨 봅니다. 우리의 삶도 대부분은 의외로 가장 쉬운 것, 아주 작은 것..

감동글 2022.07.26

그대의 뜻을 하느님의 뜻에 합치시켜라

그대의 뜻을 하느님의 뜻에 합치시켜라 만일 그대가 하느님을 기쁘게 해드리고 이 세상에서 평온한 삶을 누리고 싶거든 항상, 그리고 모든 일에서 그대의 뜻을 하느님의 거룩하신 뜻에 합치시켜라. 과거의 잘못된 생활에서 지은 죄는 모두 그대가 하느님의 거룩한 뜻에서 벗어났기 때문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이제 하느님을 기쁘게 해드리는 일이 무엇인지 알았으니 앞으로는 마태오 복음에서 예수님이 말씀하신 대로 "그렇습니다, 아버지! 아버지의 선하신 뜻이 이렇게 이루어졌습니다."(마태11,26)라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만일 내 마음에 거슬리는 일이 생기거든 곧 그것이 하느님께로부터 온 것이라는 것을 되새기고, 즉시 "아, 이것은 하느님께로부터 오는 것이지!" 라고 말하면서 마음의 평온을 찾을 수 있어야 한..

오복(五福) 이야기..

◎ 오복(五福) 이야기... ◎ 오복(五福) 이야기 옛부터 사람이 살아가면서 바람직하다고 여겨지는 다섯 가지의 복을 오복(五福)이라 했지요 중국 유교의 5대 경전 중 하나인 에 나오는 오복(五福)을 보면 ♡️첫번째는 수(壽)로서 천수(天壽)를 다 누리다가 가는 장수(長壽)의 복(福)을 말했고 ♡두번째는 부(富)로서 살아가는데 불편하지 않을 만큼의 풍요로운 부(富)의 복(福)을 말했으며 ♡세번째는 강령(康寧)으로 몸과 마음이 건강하고 깨끗한 상태에서 편안하게 사는 복(福)을 말했다고 하지요 ♡ 네번째는 유호덕(攸好德)으로 남에게 많은 것을 베풀고 돕는 선행과 덕을 쌓는 복(福)을 말했고 ♡️ 다섯번째는 고종명(考終命)으로 일생을 건강하게 살다가 고통없이 평안하게 생을 마칠수 있는 죽음의 복(福)을 말했다고..

감동글 2022.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