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14 16

중국의 해군확장에 맞서 세력을 키우고 있는 해상자위대vs 한해도 훌쩍 The Maritime Self-Defense Forces vs.

중국의 해군확장에 맞서 세력을 키우고 있는 해상자위대vs 한해도 훌쩍 The Maritime Self-Defense Forces vs. ♣패티김(Patti Kim) Best 15곡 1집♣ 이제는 많이 뜨겁고 더운 날이 지속이 된다. Now, a lot of hot and hot days continue. 태양의 내리쬐는 뜨거움 속에 우리는 연신 온몸에 땀을 흘리고는 한다. 이제 7월도 중반에 들어서곤 하는데 그러고 보니 세월 참 빠르게 흘러 가나 싶다. Now I am going to enter the middle of July, but I want to go on very quickly. 올해를 들어 서면서 이 한해의 바람도 묵살하고는 한데 그렇게도 나의 빈자리를 채워주는 오늘의 하루를 열어 가고는 한..

희망이란?...노령을 극복하는 힘...명언Hope?...the power to overcome old age...

희망이란?...노령을 극복하는 힘...명언 Hope?...the power to overcome old age... 박인희 노래 모음 16곡 노령을 극복하는 힘 주름이 생기지 않는 마음, 희망에 넘치는 친절한 마음과 늘 명랑하고 경건한 마음을 잃지 않고 꾸준히 갖는 것이야말로 노령을 극복하는 힘이다. -토마스 베일리-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간밤에 비가 많이 왔나 보네요, It must have been raining a lot last night 땅이 촉촉한걸 보니. 그래서 그런지 날씨는 무척 맑고 깨끗하나 봅니다. 요즘 때아니게 선선한 날씨가 한더위에 열을 식혀 주나 봅니다. Nowadays, the cool weather seems to cool down in..

인사방 2022.07.14

가지 고추장 볶음//펌

가지 고추장 볶음//펌 가지 2개, 대파 흰대 1/2대(약 6cm), 식용유 2큰술 * 양념 재료 : 물 3큰술, 고추장 2큰술, 고춧가루 1큰술, 간장 2작은술, 설탕 2작은술, 참기름 2작은술, 다진 마늘 2작은술, 다진 파 2작은술, 통깨 1작은술 * 소금물 재료 : 물 4컵, 소금 2작은술 1. 가지는 꼭지를 잘라내고 길게 반으로 자른 뒤 3cm정도의 폭으로 큼직하게 썬다. 2. 물에 소금을 약간 녹인 뒤 가지를 담가 10분정도 살짝 절인 다음 키친타월을 이용해 물기를 제거한다. tip. 가지를 소금물에 살짝 절이면 가지 특유의 떫은맛을 제거할 수 있어요. 3. 대파 흰대는 길게 칼집을 넣어 펼친 뒤 곱게 채 썰어 찬물에 10분정도 담갔다가 체에 밭쳐 물기를 뺀다. 4. 볼에 분량의 양념재료를 넣..

백합/요리방 2022.07.14

피로가 쌓이면 슈퍼복분자 드세요

피로가 쌓이면 슈퍼복분자 드세요 씨알 굵은 슈퍼푸드 블랙베리(슈퍼복분자) 베리류의 신흥강자 블랙베리의 효능을 한번 알아볼까요? 피로회복에 좋다고 알려진 블랙베리 수치로 한번 알아봤는데요 간기능 보호성분인 C3G 가 오디의 3배 블루베리의 1.2배나 함유되어있답니다. 약주를 자주하시는 분이나, 지방간때문에 간수치 높으신분들은 블랙베리를 꼭 드셔주시는게 좋아요. 또 항산화성분으로 꽉 차있어 노화방지에 좋고, 피부미용에도 좋아요. 특히 남자분들 기운 없을때는 최고지요^^ 변비 비만예방에도 탁월한 효과가있는 블랙베리에요~ 크기만큼 효능도 꽉 찬 슈퍼복분자 블랙베리랍니다. 아래사진은 냉동실에서 바로꺼낸 모습이고요 블랙베리 먹는법은요. 생과로 드셔도 정말 좋고, 꿀만 넣고 갈아드셔도 좋구요. 이렇게 효소로 담궈 드..

용서(容恕)할 줄 아는 사람은 행복(幸福)한 사람.

용서(容恕)할 줄 아는 사람은 행복(幸福)한 사람. ◎ 용서(容恕)할 줄 아는 사람은 행복(幸福)한 사럼. ◎ 용서할 줄 아는 사람은 행복한 사람 고난 속에서도 희망을 가진 사람은 행복의 주인공이 되고 고난에 굴복하고 희망을 품지 못하는 사람은 비극의 주인공이 됩니다. 하루를 좋은 날로 만들려는 사람은 행복의 주인공이 되고 ''나중에'' 라고 미루며 시간을 놓치는 사람은 불행의 하수인이 됩니다. 힘들 때 손 잡아주는 친구가 있다면 당신은 이미 행복의 당선자이고 그런 친구가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이미 행복 낙선자입니다. 사랑에는 기쁨도 슬픔도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행복하고 슬픔의 순간만을 기억하는 사람은 불행합니다. 작은 집에 살아도 잠잘 수 있어 좋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행복한 사람이고 작아서 아무 ..

감동글 2022.07.14

생각의 수준과 깊이

생각의 수준과 깊이 생각의 수준과 깊이 마음의 활동이 곧 생각이다. 우리가 항상 활동하는 것은 우리가 항상 생각하기 때문이다. 매 순간 우리는 사물을 끌어당기거나 밀쳐낸다. 맨 먼저 깨달은 사실은 모든 생각이 어떠한 예외도 없이 현실로 나타난다는 점이다. 그렇지 않다면 우리는 지금 하는 생각이 현실을 창조할 생각인지 아닌지 무슨 수로 알겠는가? - 어니스트 홈즈의《마음과 성공》중에서 - * 사람은 생각하는 동물입니다. 그러나 사람마다 생각의 수준과 깊이가 다릅니다. 생각없이 마음을 정하고, 생각없이 말하고, 생각없이 행동하면 그 개인의 인생은 물론 그가 속한 주변도 잘못되고 맙니다. 생각의 수준과 깊이는 틀을 깨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고정관념의 틀을 깨고 나와야 본인도 예상 못했던 놀라운 생각이 섬광처럼..

희망을 주는 잡지

희망을 주는 잡지 미국의 종합잡지 ‘Saturday Evening Post’는 경제 위기였던 1940년대에 ‘희망을 주는 잡지’로 유명했습니다. 특히 다른 신문과 다르게 경제공황으로 고통당하는 20여 명의 독자 원고를 가감 없이 보도해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를 본 미국인들은 다른 사람들의 실패담을 읽으며 성공의 돌파구를 찾기도 하고 서로 돕는 등 긍정적인 영향력을 받았다고도 합니다. 지금 전 세계가 코로나와 여러 국제 사회의 이슈로 경제난을 겪고 있는데 이럴 때일수록 위기를 회피하거나 감추는 것이 아닌 현실을 냉정하게 받아들이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지금 위기를 겪고 계시는가요? 내가 느끼는 위기 속에서 희망을 생각해보세요. 황폐하고 생명력을 찾아보기 힘든 겨울, 꽁꽁 언 땅 아래에서 봄을 기다리며 싹트길..

다산의 말

다산의 말 다산의 말 (이해인 수녀) 남이 어려울 때 자기는 베풀지 않으면서 남이 먼저 은혜를 베풀어주기를 바라는 것은 너의 오만한 근성이 없어지지 않았기 때문이다 가벼운 농담일망정 나는 전번에 이리저리 도와주었는데 저들은 이렇게 하는구나! 하는 소리를 한마디라도 입 밖에 내뱉어서는 안 된다. 이러한 말이 한 번이라도 입 밖에 나오면 지난날 쌓아놓은 공덕이 하루아침에 재가 되어 바람에 날아가듯 사라져버리고 말 것이다 다산 정약용이 유배지에서 아들에게 보낸 편지 속의 이 말을 하루에 한 번씩 되새김하면 다산초당의 청정한 바람 소리도 가까이 들려오는 기쁨 기껏 좋은 일 선한 일 하고도 불필요한 말을 많이 하여 향기를 달아나게 하는 어리석은 사람이 바로 나라고 고백하는 사이 어디선가 들려오는 푸른 기침 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