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 551

전주 신시가지 키조개 삼합 맛집 vs 뜨거운 햇살Jeonju New City Kitchen Triad Restaurant vs Hot Sun

전주 신시가지 키조개 삼합 맛집 vs 뜨거운 햇살 Jeonju New City Kitchen Triad Restaurant vs Hot Sun 맑고 고운 목소리 은희 ♪~번안곡 모음~♪ 지금은 장마라고 한데 아직은 대구에는 비가 오지 않고는 한다. 이제 다음주에는 장마비가 많이 온다고 하는 우리 신분도 신부님이 그러하신다. Now, our identity, which says that there will be a lot of rainy season next week, is also the priest. 조금 더운가 싶은데 밖에 나가 보면 많이도 덥다. 이제 햇살이 뜨거워서 물놀이를 하게 만드는 날이 되고 보니 그래서 그런지 해수욕장에는 개장을 하나 본다. Now that the sun is hot and..

사는데 재미...우정...명언It's fun to live...friendship...excuse

사는데 재미...우정...명언 It's fun to live...friendship...excuse 백만송이 장미 (원곡) 여름(夏)시 20수 모음 우정 참된 우정은 앞과 뒤가 같다 앞은 장미가 보이고, 뒤는 가시로 보이는 것이 아니다 그러므로 참다운 우정은 삶의 마지막 날까지 변하지 않는다 - 류카이르 -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살아 가면서 굴곡이 없는 사람은 아마 잘 없을 겁니다. People who have no bending in their lives will probably not be able to do well. 살다가 보면 오르막도 있고 내리막도 있을 겁니다. 얼마나 지혜롭게 살아 가나를 통해서 그 사람의 인격이 형성 되나 봅니다. How wise y..

인사방 2022.06.30

달걀 우유 신선하게 유지하려면? '이 곳'에 둬야

달걀 우유 신선하게 유지하려면? '이 곳'에 둬야 달걀과 우유는 냉장고 문이 아니라 안에 보관해야 한다./사진=클립아트코리아 달걀과 우유는 주로 냉장고에 보관한다. 그런데 냉장고 속 아무 데나 넣어두면 신선도가 떨어질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달걀과 우유는 냉장고 문이 아닌 깊숙한 곳에 보관해야 한다. 냉장고 안은 온도가 일정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 대체로 위에서 아래로 갈수록 온도가 높아지며, 냉장고 문이 가장 온도가 높다. 냉장고의 문은 잦은 여닫음으로 인해 온도가 자주 변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신선도를 유지하려면 문이 아닌 냉장고 깊숙이 보관해야 하며, 특히 그중에서도 손이 잘 닿지 않으면서 온도가 낮게 유지되는 냉장고의 중간 선반이나 제일 위에 보관하는 것이 좋다. 우유뿐..

때가 되면 알게 됩니다.

때가 되면 알게 됩니다. 때가 되면 알게 됩니다. 오영록 시기가 되면 모든 꽃은 자연스럽게 꽃이 피듯이 그 어떤 사람이든 때를 만나면 모두가 뜻하는 바를 이룰 거라 생각합니다. 작은 옹달샘에 물길이 깊이지면 큰 바다에 이르게 되 듯 모두가 원하는 삶을 누릴 수 있는 길이 반드시 열릴 것입니다 장미의 아름다움을 그 누군가 그의 가치를 알게 되면 장미꽃이 향기롭고 아름답다는 것을 알듯이 누군가 당신의 꽃을 알게 되면 당신의 소중한 가치를 알게 되는 것입니다. 그대의 삶이 장미꽃처럼 마음이 끓는 것은 푸른 청춘이 끓는 것이고 청춘이 끓는 것은 우리의 진실 된 사랑이 끓는 것입니다 우리의 삶이 한 송이 장미처럼 아름다운 인생을 꽃 피웠다면 당신의 삶은 고운 꽃에 감미로운 이슬이 적시듯 아름다운 인생을 살게 됨을..

감동글 2022.06.30

향수

향수 - 설란 백덕순 폭풍 그치고 앞마당으로 흐르는 실개천따라 파란 꿈 실은 하얀 종이배 띄워놓고 어린 형제들이 둘러 앉아 팥 칼국수 한 사발씩 흐르는 개울물에 식혀먹던 빨강 지붕 아래 풍경이 세월의 먼지 속에 어른대다 안갯속으로 사라져 간다 아지랑이 아른아른 졸고 있는 허술한 간이역 먼 산 넘어온 기적소리에 지금도 잠 못 이루시는 어머님의 기다림처럼 고향에 두고 온 흔적들이 하나 둘 그리워진다 뒷동산 오솔길 노루 한 마리 말똥거리며 돌아보던 애절한 눈동자 하늘에 올라 반짝이는 밤 실바람 따라 친구 집 담장 넘어온 눈부신 찔레꽃 향기에서는 분 냄새보다 좋은 어머니 냄새가 난다

영성 글방 2022.06.30

그 때의 나

그 때의 나 그 때의 나 어제로 돌아가는 건 아무 소용 없어. 그때의 나는 다른 사람이니까. - 루이스 캐럴의《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중에서 - * 어제로 돌아가는 것은 소용없는 일입니다. 그래도 때때로 어제로 돌아가봐야 합니다. '그 때의 나'가 그곳에 있기 때문입니다. '그 때의 나'가 그곳에 없었다면 '오늘의 나'도 없습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세요. - 고도원의 아침편지 에서

낭만을 즐기며 사세요

낭만을 즐기며 사세요 폴모리아-여름날의소야곡 (Paul Mauriat-Serenade to summertime) ♠ 낭만을 즐기며 사세요 ♠ 몸과 마음이 편히 쉬도록 마음의 별장을 만들어 가세요. 지친 몸이 안식을 느낄 때 아름다운 이야기는 그려지니까요. 마음에 별장을 놓아 아름다운 이야기가 시냇물처럼 흘러들도록 밤하늘의 별빛처럼 이 사랑이 빛나도록 낭만을 즐기는 여유를 그려가세요. 푸름이 밀려드는 파도처럼 마음이 숨 쉬는 공간을 만들어 아름다운 이야기가 햇살처럼 젖도록 달콤한 생각에 젖어가세요. 그대가 아름다운 날을 그리면 푸름이 빛나는 그 날 까지 끝까지 힘을 다해 예쁜 생각들을 키워 가세요. 파란 하늘을 보며 마음속에 미소가 젖도록 오늘은 그대에게 있어 소중한 하루가 되도록 즐거운 생각들을 띄우며 ..

감동글 2022.06.30

[멋진 노후(老後) 은퇴인생(隱退人生) 8계(八戒)]

[멋진 노후(老後) 은퇴인생(隱退人生) 8계(八戒)] 1. 은퇴(隱退) 후에 삶은 꿈꾸던 곳에서 새롭게 계획(計劃)하라. 은퇴로 가고 있는 인생 어떻게 하면 떳떳하고 당당한 모습으로 남은 인생을 품위를 지키며 살 수 있는지? 존경받는 걱정 없는 노후생활을 위해서는 마음가짐과 생활 자세를 어떻게 가져야할 것인가? 생각해야 한다. 그것은 부(富)나 지위(地位)만을 말하는 것이 아니며 품위 있는 노후라면 인생 전반에 결정체로 스스로의 얼굴에 책임을 져야 할 것이니 노후에 품위 위에 체통과 권위까지 지키려는 노력은 평화로운 노후 인생에 부질없는 욕심이고, 제도와 관행, 틀의 세속의 골짜기에서 헤어날 수가 없다. 자유로운 노후를 새롭게 즐기기 위하여는 스스로 얽매이지 말아야한다. 권력과 명예도 스스로 갈길 따라 ..

내 영혼*靈魂)을 담은 인생의 사계절(四季節).

내 영혼*靈魂)을 담은 인생의 사계절(四季節). ◎ 내 영혼*靈魂)을 담은 인생의 사계절(四季節). ◎ 내 영혼을 담은 인생의 사계절 인생을 좀 먹는 잡초는 자신감을 의심으로, 신뢰를 의혹으로, 인내를 초조함으로, 노력을 게으름과 염려로 바꿔 마침내 패배하게 만든다. 자연과 언쟁하느라 귀중한 시간을 허비하지 마라. 인생의 잡초, 벌레, 돌 그리고 폭풍우는 자신들의 존재에 대해 불공평 하다고 거세게 비난하면서 시간을 허비하는 사람들을 비웃는다. 뿌린 씨앗을 쪼아 먹으려고 달려드는 새나, 앞으로 거둘 수확물을 먹어 치우려고 기다리는 벌레들을 쫓는 데 귀한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부지런히 씨를 뿌리고 그것을 지키고자 노력하는 사람에게는 어떠한 새나 벌레, 그밖에 다른 걸림돌도 지난 봄에 기울인 모든 노력을 파..

감동글 2022.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