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1 17

포항 노지캠핑vs 더위시작 Pohang Noji Camping vs. Start of Heat

포항 노지캠핑vs 더위시작 Pohang Noji Camping vs. Start of Heat 김란영" |〘카페|드라이브〙|음악|노래|모음 이젠 참말로 덥긴 더운가 보다.ㅋㅋ 아마도 도롯가에 계란을 엊어 놓으면 완전히 익어서 반숙이 될법도 하다. Perhaps if you put eggs on the roadside, it will be completely cooked and cooked. 반숙이 아니라 조금만 더 더우면 완숙이 되지 않을까 싶다. 이러한 더위에는 불쾌 지수도 높아서 모두 신경이 예민해서그냥 다툼이 생기지 않을까 한다. In this heat, the discomfort index is high, so everyone is nervous and may just have a quarrel...

다시 사랑을...감사...명언Retour à l'amour... Merci...

다시 사랑을...감사...명언 Retour à l'amour... Merci... 고향을 노래하는 우리 가곡 14곡 감사 불행할 때 감사하면 불행이 끝나고 형통할 때 감사하면 형통이 연장된다.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Bonjour, Chanmijesus. 지나온 날이 희미한 달님을 그리듯이 나에게 찾아 드는 님의 생각에 오늘도 마음으로 답을 합니다. Je réponds avec mon cœur aujourd'hui, comme le jour qui est passé, comme un mois qui est faible. 하늘은 맑아 오는데 우리들의 삶도 이렇게 맑은 마음으로 다가 가면 좋겠습니다. Le ciel est clair, et nous espérons que notre vie sera auss..

인사방 2022.06.21

못난이 가지전

못난이 가지전 못난이 가지전 겉바속쫀 무침도 볶음도 맛있는 가지지만 에디터가 강력 추천하는 반찬은 바로 SNS에서 유행했던 못난이 가지전이에요. 모양은 이름처럼 투박하지만 겉은 바삭 속은 쫀득한 식감이 일품이랍니다. 재료 3인분 필수재료 가지(1개), 파프리카(빨강, 노랑 각 1/4개), 부침가루(1컵), 전분(1/2컵) 선택 재료 청양고추(1개) 양념 소금(0.6) 123전분을 넣어 겉은 바삭 속은 쫀득하게 만들어요.45설탕(1)+맛술(2)+간장(1)+다진 청양고추(1개)를 고루 섞은 초간장과 함께 곁들여도 좋아요 앞뒤로 노릇하게 부쳐 마무리. 간 불로 달군 팬에 식용유(4)를 두른 뒤 한 숟가락씩 반죽을 얹고, 송송 썬 청양고추, 부침가루, 전분, 물(1/2컵)을 넣어 고루 섞어 반죽하고, 볼에 손질..

백합/요리방 2022.06.21

무심코 한 '이 자세' 머리, 눈 통증 일으킨다

무심코 한 '이 자세' 머리, 눈 통증 일으킨다 잘못된 자세는 경추성 두통의 대표적 원인이다./사진=클립아트코리아 두통과 함께 눈에도 통증이 느껴진다면 ‘경추성 두통’일 수 있다. 경추성 두통은 뒷머리·옆머리와 연결된 ‘제2·3 경추 신경’으로 인해 생긴 두통으로, 경추디스크, 경추신경 등이 손상되거나 목 주변 근육이 뭉쳤을 때 발생한다. 주로 목 주변에서 통증이 시작되며, 뒷머리·관자놀이까지 확대된다. 두통과 함께 목이 뻐근할 수 있고, 같은 쪽 머리와 어깨에도 통증이 발생한다. 목 주변 근육이 눌리거나 압박을 받았을 때 통증이 심해지는 양상을 보인다. 움직임에도 영향을 받을 수밖에 없다. 눈이 함께 아픈 이유는 목에서 나오는 신경이 얼굴에 퍼져있는 신경과 연결돼 있기 때문이다. 심하면 시력이 저하되거..

생각하면 행복한 질문

생각하면 행복한 질문 ◈ 생각하면 행복한 질문 ◈ 세상에서 단 한 사람과 길을 걸으라면 누구와 함께 걷겠습니까? 이 세상에서 단 하루만 살라고 하면 그 날을 어떻게 보내겠습니까? 이 세상에서 단 한 사람만 사랑하라면 누구를 사랑하겠습니까? 이 세상에서 단 하나의 단어만 가슴에 품으라면 어떤 단어를 품겠습니까? 이 세상에서 단 한 마디만 하라고 하면 어떤 말을 하겠습니까? 이 세상에서 단 하나의 물건을 가지라면 어떤 것을 갖겠습니까? 이 세상에서 단 한 권의 책을 읽으라면 어떤 책을 읽겠습니까? 이 세상에서 단 한 편의 글을 쓰라고 하면 어떤 내용의 글을 쓰겠습니까? 이 세상에서 단 한 가지 일만 하라고 하면 어떤 일을 하겠습니까? 이 세상에서 단 한 송이 꽃을 꽃병에 꽂으라면 어떤 꽃을 꽂겠습니까? 이 ..

감동글 2022.06.21

참전용사분들과 함께합니다

참전용사분들과 함께합니다 호국보훈의 달, 6월입니다. 대한민국을 위해 희생하고, 헌신하신 분들을 기억하고 감사하는 달인데요. 따뜻한 하루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6.25 전쟁 당시 우리나라의 자유와 평화를 위해 열심히 싸워주신 에티오피아 참전용사분들을 초청하는 행사를 엽니다. 생존해계신 에티오피아 참전용사 두 분이 지난 6월 17일 우리나라에 오시게 되어 눈부시게 발전한 대한민국을 보여드리고, 6월 21일에는 서울에서 후원자님들을 모시고 특별한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늦게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따뜻한 하루는 지난 2016년부터 에티오피아 참전용사를 돕고 있는데요. 여전히 많은 도움이 필요합니다. 대한민국을 도왔다는 이유로 평생 핍박을 받고 가난에 시달린 에티오피아 참전용사..

감동글 2022.06.21

기도는 어떻게 하나요

기도는 어떻게 하나요 김용태 신부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여라.” ​ 한 대학생과 함께 밥을 먹고 있었습니다. 식사 전 기도를 하고 나니 그 친구가 기도에 대해 질문을 합니다. “신부님, 기도는 어떻게 하는 거예요? 기도를 하긴 하는데 어떻게 하는 건지 모르겠어요.” “응? 기도는 그냥 하는 거야.” 그 친구는 아리송한 표정을 지었습니다. 그게 무슨 대답이냐는 듯 저를 쳐다보면서 말입니다. “기도는 밥 먹는 것과 비슷해. 우리가 밥을 먹을 때 한 숟갈에 밥알이 몇 개고 탄수화물 단백질 비타민 지방이 얼마나 함유되었으며 내 몸의 어떤 부분에 도움이 되는지를 늘 생각하고 먹지는 않지만, 먹으면 그냥 피가 되고 살이 되잖아. 또 어떤 때는 더 맛있게 느껴지고, 때로는 입맛이 없어 먹고 싶지 않기도 하지. 그래도..

천사모 향기글 2022.06.21

불평은 불평을 낳는다

불평은 불평을 낳는다 어느 마을에 언제나 불평하는 농부가 있었습니다. 늘 농부의 눈에는 아름다운 것이 없었고 귀에는 좋은 소식이 없었기에 마을에선 이미 소문난 투덜이였습니다. 비가 조금만 와도 홍수 걱정을 하며 투덜거렸고, 햇빛이 비쳐도 가뭄 걱정을 하며 소란을 피웠습니다. 해충이 조금만 눈에 띄어도 온 곡식에 피해를 보는 것처럼 걱정해 밤을 지새우기 일쑤였습니다. 어느 해에는 유례없는 풍작을 이뤘고 곡식 값까지 껑충 뛰어 마을 사람들이 기뻐했습니다. 늘 농부의 불평만 듣던 마을 사람들은 풍작만큼은 기뻐할 것 같기에 농부를 찾아가 물어봤습니다. "이보게, 올해는 괜찮지?" 그러나 농부는 이렇게 투덜거리면서 사람들에게 말했습니다. "괜찮긴, 풍년으로 인해서 땅에는 몹시 해로울 거야." 항상 불평하는 사람은..

여름이 오면/ 이해인

여름이 오면/ 이해인 움직이지 않아도 태양이 우리를 못견디게 만드는 여름이 오면, 친구야 ​​ 우리도 서로 더욱 뜨겁게 사랑하며 기쁨으로 타오르는 작은 햇덩이가 되자고 했지? ​​ 산에 오르지 않아도 신록의 숲이 마음에 들어차는 여름이 오면, 친구야 ​​ 우리도 묵묵히 기도하며 이웃에게 그늘을 드리워주는 한 그루 나무가 되자고 했지? 바다에 나가지 않아도 파도 소리가 마음을 흔드는 여름이 오면, 친구야 ​​ 우리도 탁 트인 희망과 용서로 매일을 출렁이는 작은 바다가 되자고 했지? ​​ 여름을 좋아해서 여름을 닮아가는 나의 초록빛 친구야 ​​ 멀리 떠나지 않고서도 삶을 즐기는 법을 너는 알고 있구나 ​​ 너의 싱싱한 기쁨으로 나를 더욱 살고 싶게 만드는 그윽한 눈빛의 고마운 친구야.

세상(世上)에 모두갖춘 남자는 없다

세상(世上)에 모두갖춘 남자는 없다 ◎ 세상(世上)에 모두갖춘 남자는 없다. ◎ 세상에 모두갖춘 남자는 없다 사람들은 누구나 이상적인 사랑을 꿈꾼다. 성격도 좋고 돈도 많은 연인을, 그러나 성격이 좋으면 돈이 없고, 돈이 많으면, 성격이 더러운 경우가 대부분이다. 사랑하기에는 성격이 좋은 사람이 좋다. 그는 거절할 줄 모르고 여리고 감성적이기 때문에 같이 놀기가 좋다. 그러나 그의 그런좋은 성격은 현실을 사는 데는 별 도움이 안된다. 현실의 치열한 경쟁에서 거절할 줄 모르 고 이리저리 끌려만 다니다가는 알거지 되기가 십상이기 때문이다. . 영화에서 여자는 남자를 열렬히 사랑하나 나이 들어서는 증오만이 남는다. 남자가 사람은 좋은데 마음이 여리고 거절할 줄을 몰라 보증만 서주다가 알거지 됐기 때문이다. 돈..

감동글 2022.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