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6 18

대통령실 청사에서 ‘집들이’ vs 성가대원Houses at the presidential office building vs. choir members

대통령실 청사에서 ‘집들이’ vs 성가대원 Houses at the presidential office building vs. choir members 추억의 팝송명곡모음 || 올드 팝송 명곡 베스트 100 || Best 60s 70s 80s and 90s Pops [최고음질] 어느듯 오후에 한자리에 난 내 마음을 읽어 본다. 아름다웠던 꿈들이 지나고 나니 그런게 허망한 노후의 아픔이려니 한다. After the beautiful dreams have passed, it is a pain of old age. 이제는 여름이라서 그런지 짙은 여름에 푸른 나무들이 우리의 발걸음을 더욱 화려 하게 인사를 하곤 한다. Now it is summer, so in the dark summer, blue trees ..

나와 너를 위한다는것은...좋은 것...명언To be for me and you is...good.

나와 너를 위한다는것은...좋은 것...명언 To be for me and you is...good. "김란영" |〘카페|드라이브〙|음악|노래|모음 좋은 것 나이를 먹으면 곱게 늙고 싶다. 많은 좋은 것이 그러하다. 레이스, 상아, 황금, 그리고 비단은 새 것이 아니라도 좋다. - K. 윌슨 베이커-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어제 저녁에 먹은 '카스테라" 가 위장에 몹시도 자극을 주나 봅니다. 한잠 자고 일어나서 일을 하는데에도 소화가 안되는지 속이 더부룩 합니다. 요즘 운동 부족으로 소화력이 좋지 않나 싶네요. I don't think my digestive power is good due to lack of exercise these days 오늘의 성경 말씀을 ..

인사방 2022.06.26

바지락 칼국수 맛있게 끓이는 법

바지락 칼국수 맛있게 끓이는 법 누구나 좋아하는 바지락 칼국수 맛있게 끓이는 법 내일은 전국적으로 비가 온다는데 비 오는 날에는 뜨끈한 국물요리가 더 생각나죠. 바지락 칼국수 맛있게 끓이는 법 보시고 내일 한번 만들어 볼까요!!! 바지락 칼국수 요리 재료 -. 칼국수 면 -. (야채) 애호박 1/2개(90g), 당근 1/10개(20g), 대파(다진 파) 1큰술(10g) -. (양념) 다진 마늘 1작은술(3g), 고춧가루 1/2큰술(3g), 간장 2와 1/2큰술(22ml), 깨소금 -. (육수) 국물용 멸치 10마리(10g), 북어머리 1개(10g), 양파 1/2개(100g), 대파 20cm(40g), 다시마 (8g), 물 9컵(1800ml) 바지락 칼국수 요리 과정 1. 애호박, 당근은 채 썬다. 2. ..

백합/요리방 2022.06.26

바나나. 상추 ... 불면증 물리치는 음식 6

바나나. 상추 ... 불면증 물리치는 음식 6 바나나/사진=게티이미지뱅크 여름에는 더운 날씨 탓에 불면증으로 고생하는 사람이 늘어난다. 하지만 불면증이 지속되면 낮에 졸림이 심해지면서 삶의 질이 떨어진다. 불면증 완화에 도움이 되는 식품들을 알아본다. ▷상추-락투카리움 성분이 진정 효과 내 상추를 곁든 저녁 식사는 일찍 깊게 자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상추에는 '락투카리움'이라는 성분이 들어있는데, 강한 쓴맛을 내는 이 물질은 진정, 최면, 진해 효과가 있어 신경을 안정시킨다. ▷​바나나-수면에 도움 주는 성분 풍부 칼륨, 트립토판, 비타민 B6 등 수면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풍부하게 들었다. 칼륨은 근육 이완제 같은 역할을 해 우리 몸이 수면을 준비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 멜라토닌으로 전환되는 아..

항상 앞길만 바라보세요.

항상 앞길만 바라보세요. 항상 앞길만 바라보세요. 오영록 꿈이 있다면 꿈을 멈추어선 안 됩니다. 옆길 뒤길 샛길이 있다 해도 향기로운 유혹은 때론 당신께 큰 덫이 될 수 있으니 꽃이 아름답다고 해서 쉬운 유혹에 빠지지 마십시오. 먼 길을 돌아서 가더라도 항상 올은 길로 가십시오. 그 길은 메마른 곳에 오아시스가 솟는 축복된 길일 것입니다. 그리고 나름의 행복이 있다면 그 행복 꼭 누리고 사십시오. 바보처럼 삶을 누릴 수 있는데 나쁜 생각에 휩싸이면 당신이 이룬 공로가 다 무너집니다. 그래서 인생은 긍정의 씨앗으로부터 지금을 만들어 가야 합니다. 어제의 아픔은 잊고 오늘의 인생을 위해 최선을 다해 가십시오. 내일은 당신에게 아름다운 인생을 여는 달콤한 꿈을 선물해 줄 것입니다 이런 게 바로 인내 속에 피운..

감동글 2022.06.26

나를 생각하게 하는 글

나를 생각하게 하는 글 나를 생각하게 하는 글 나는 믿는다고 하면서 의심도 합니다. 나는 부족하다고 하면서 잘난체도 합니다. 나는 마음을 열어야 한다고 하면서 닫기도 합니다. 나는 정직하자고 다짐하면서 꾀를 내기도 합니다. 나는 떠난다고 하면서 돌아와 있고 다시 떠날 생각을 합니다. 나는 참아야 한다고 하면서 화를 내고 시원해 합니다. 나는 눈물을 흘리다가 우스운 일을 생각하기도 합니다. 나는 외로울수록 바쁜 척합니다. 나는 같이 가자고 하면 혼자 있고 싶고, 혼자 있으라 하면 같이 가고 싶어집니다. 나는 봄에는 봄이 좋다 하고 가을에는 가을이 좋다 합니다. 나는 남에게는 쉬는 것이 좋다고 말하면서 계속 일만 합니다. 나는 희망을 품으면서 불안해하기도 합니다. 나는 벗어나고 싶어하면서 소속되기를 바랍니다..

영성 글방 2022.06.26

성공과 실패의 기준

성공과 실패의 기준 ◆ 성공과 실패의 기준 나를 위하여 무엇을 할 것인가를 생각하면 실패입니다. 너를 위하여 무엇을 할 것인가를 생각하면 성공입니다. 나를 위하여 무엇을 할 것인가를 생각하면 실패합니다. 직장을 위하여 무엇을 할 것인가를 생각하면 성공합니다. 그들을 위하여 무엇을 할 것인가를 생각하면 실패합니다. 그들과 함께 무엇을 할 것인가를 생각하면 성공합니다. 과거를 위하여 무엇을 할 것인가를 생각하면 실패합니다. 미래를 위하여 무엇을 할 것인가를 생각하면 성공합니다 얕은 물가에 배를 띄우면 실패합니다. 깊은 바다에 배를 띄우면 성공합니다. 나에게 일을 맞추려 하면 실패합니다. 나의 일에 상응하는 힘을 찾으면 성공합니다. 누구를 희생시킬 수 있다고 생각하면 실패합니다. 누구를 소생시킬 수 있다고 생..

감동글 2022.06.26

아름다운 노후(老後)

[아름다운 노후(老後)] 삶의 여정(旅程) 중에서 가장 중요(重要)한 것은 노년기(老年期)를 아름답고 행복(幸福)하게 사는 것입니다. 그러면 아름답고 행복하게 산다는 것은 어떤 것입니까? 사람마다 인생관(人生觀)이 다르고 마음이 다르듯이 행복과 아름다움도 각각 다르게 생각하고 받아 드립니다. 하지만 아름답게 늙어가는 사람들을 관찰(觀察)해 보면, 여러 가지의 공통점(共通點)이 발견(發見)됩니다. 이들은 1) 모든 일에 대단히 성실(誠實)합니다. 2) 심는 대로 거둔다는 자연(自然)의 법칙(法則)에 순응(順應)하여 최선(最善)을 다해 열심(熱心)히 일하고, 3) 결과(結果)에 감사(感謝)하며 겸손(謙遜)하게 받아드립니다. 4) 시간(時間)의 빠름과 인생(人生)은 극히 짧다는 것을 마음에 새기고 늘 부지런합..

가치의 우선순위

가치의 우선순위 평소 두터운 우정을 자랑하던 두 친구가 함께 여행을 나섰고 외진 산길을 걷고 있었습니다. 반나절 동안 쉬지 않고 걸은 탓에 고단해진 두 친구는 잠시 쉬었다 가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수풀 사이로 반짝거리는 것이 있었고, 이를 발견한 한 친구가 다가가 수풀 사이를 살펴보니 금덩이가 하나 떨어져 있던 것입니다. 그가 금덩어리를 주워 다른 친구에게 보여주자 그 친구는 기뻐하며 큰 소리로 말했습니다. "이건 금이 아닌가! 우리 횡재했구려!" 그러자 금덩어리를 주운 친구는 순식간에 표정이 굳어지며 다른 친구에게 말했습니다. "이보게, 우리라고 하지 말게... 주운 사람은 나니까." 그리곤 두 친구는 어색한 상태로 다시 길을 나섰습니다. 하지만 잠시 후, 길을 가다 요란한 소리에 뒤를 보니 금덩어리를..

내 마음의 기도

내 마음의 기도 ♣ 내 마음의 기도 ♣ 아침에 눈을 뜨면 무릎을 꿇고 감사의 기도를 드립니다. 내 앞에 놓인 새로운 하루가 너무 고맙다고 말입니다. 힘들고 어려웠던 어제는 말끔히 잊어버리고 새로운 출발선에 서있는 것만으로도 행복을 느낍니다. 비록 내가 힘들더라도 지치고 병든 사람이 편안하게 기댈 수 있도록 미소를 잃지 않도록 해 주시고 세상이 비록 험하고 온갖 악으로 가득 차더라도 언제나 아름답고 맑은 눈으로 바라보게 해 주시고 나의 허물과 오만으로 다른이에게 상처주지 않게 해 주시고 항상 기뻐하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기도할 수 있도록 하여 주소서. ㅡ좋은 글 중에서 ㅡ 음악 : 소녀의 기도 - 바다르체프스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