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10 23

군위 천주교 묘원 vs 소풍 나드리 Gunwi Catholic Cemetery vs. picnic nadri

군위 천주교 묘원 vs 소풍 나드리 Gunwi Catholic Cemetery vs. picnic nadri 피아노연주 힐링음악 감미로운 피아노선율 오늘 너무도 좋은 나드리를 했나 본다. 고 김수환 추기경 생가를다녀 오고는 하는데 많이도 마음 절절함을 준다. I am going to come to the birthplace of Cardinal Kim Soo-hwan, but I give a lot of heartfeltness. 이 마음이 호젓하고 간절한데 우리의 신앙에서 살아 감에 마음 누리고픈 생각으로 산다. This mind is sore and desperate, and we live in our faith with the idea of ​​living in our faith. 들판을 달리는 고..

소풍 갑니다...명랑한 기분...명언I'm going on a picnic...I feel cheerful...

소풍 갑니다...명랑한 기분...명언 I'm going on a picnic...I feel cheerful... 추억의 가곡 바이올린 연주 1 - 16곡 수풀 / 평전 윤병두 명랑한 기분 명랑한 기분으로 생활하는 것이 육체와 정신을 위한 가장 좋은 위생볍이다. 값비싼 보약보다 명랑한 기분은 언제나 변하지 않는 약효를 지니고 있다. -샌드-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오늘은 날씨가 맑다지요. 우리는 오늘 소풍 갑니다. We're going on a picnic today 김수환 추기경님의 생가로 다녀오려고 합니다. I'm going to go to Cardinal Kim Soo-hwan's birthplace. 오늘의 성경 말씀을 보면 Today's Bible says..

인사방 2022.06.10

'이런 꿈' 자주 꾸면 파킨스병 의심

'이런 꿈' 자주 꾸면 파킨스병 의심 한 주에 한 번 이상 악몽을 꾸는 사람은 이후 파킨슨병 진단을 받을 확률이 높단 연구결과가 나왔다./사진=클립아트코리아 잦은 악몽은 스트레스의 상징이다. 그러나 노인에겐 파킨슨병의 지표가 될 수도 있다. 최근 한 주에 한 번 이상 악몽을 꾸는 노인은 파킨슨병 진단을 받을 위험이 크단 연구 결과가 나왔다. 영국 버밍엄대 연구진은 남성 골다공증에 관한 코호트 연구의 데이터를 이용해, 악몽을 꾸는 사람이 파킨슨병 진단을 받을 확률이 더 높은지 분석했다. 피츠버그 수면의 질 점수를 비롯해 65세 이상 노인 3818명을 평균 12년간 추적 조사한 끝에 얻어낸 자료였다. 연구 결과, 악몽을 한 주에 적어도 한 번 꾸는 노인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파킨슨병을 진단받을 확률이 2배..

이런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Lotus Of Heart (마음의 연꽃) / Crystal Glory 수정금(水晶琴) / Wang Sheng Di & photo by 모모수계 Lotus Of Heart (마음의 연꽃) / Crystal Glory 수정금(水晶琴) - 王森地 이런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일만으로 기억하며 지낼 수 있는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사랑의 향내와 인간미 물씬 풍기는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향수를 뿌리지 않았는데도 은은한 향기를 뿜어 낼 수 있는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산속 깊은 옹달샘의 깊은 물 같은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사람 만났다고 즐거워할 수 있는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난 역시 행운아야." 라고 말하며 어깨에 힘을 더 할 수 있는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감동글 2022.06.10

존제(存在)하는 유일(唯一)한 시간은 현재(現在)뿐

존제(存在)하는 유일(唯一)한 시간은 현재(現在)뿐 ◎ 존제(存在)하는 유일(唯一)한 시간은 현재(現在)뿐. ◎ 존재하는 유일한 시간은 현재뿐 시간과 영원 모두가 당신 마음안에 있고, 그리고 그것들은 당신이 시간을 영원을 되찾기 위한 한 방법으로 지각할 때까지는 서로 충돌할 것입니다. 지금은 이승이 제공하는 영원에 가장 가까운 것입니다. 영원에 대한 이해의 시작은 과거나 미래가 없는 지금의 현실 속에 놓여 있습니다. 오직 지금만이 여기에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를 아름답게 보십시오. 현실은 영원히 실재인 것들만을 담고 있기 때문입니다. 모든 치유가 현재 안에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을, 그 사람이나 당신의 과거와 연관짓지 않고 보는 법을 배웠을 때 당신은 자신이 지금 보는 것으로부터 배울 수가 있을 것입니다..

감동글 2022.06.10

좋아하는 것 즐기며 살기

[좋아하는 것 즐기며 살기] 노인(老人)이 사회규범(社會規範)에 벗어나지 않으며 하고 싶은 것과 원(願)하는 것, 좋아하는 것을 즐기며 산다는 것은 축복(祝福)이고 행복(幸福)입니다. 늙은이도 살아있는 인간(人間)이기에 하고 싶은 것이 많이 있으며 별나게 좋아하는 것도 따로 있습니다. 사람마다 개성(個性)과 성격(性格)이 다르듯 좋아하는 것과 하고 싶은 것이 정상(正常)입니다. 여러 환경(環境)과 조건(條件)에 따라 나이가 많아서도 이렇듯 좋아하는 것을 즐길 수 있는 사람과 이를 전혀 할 수 없는 사람이 있을 수 있는 것은 개인차(個人差)이고 또한 노력(努力)하고 준비(準備)한 것과 준비하지 못한 차이(差異)에 따라 서로 다른 노년(老年)의 삶을 살 수 밖에 없습니다. 자신(自身)이 좋아하는 일을 즐기며..

즐겁게 일하기

즐겁게 일하기 즐겁게 일하기 행운의 여신은 즐겁게 웃으면서 일하는 사람의 편입니다 똑같은 일을 하면서 보람과 긍지를 느끼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괴로움과 갈등과 불만 속에서 어쩔 수 없이 일하는 그런 사람도 있습니다 일이 보람인 사람은 인생이 천국이지만 의무감 속에서 마지못해 일하는 사람은 인생이 지옥입니다 우리는 즐겁게 일을 해야할 역사적 사명을 띠고 이 땅에 태어났다는 것을 깨닫지 않으면 안됩니다. " 예쁜 여자와 결혼하면 행복할 텐데." 하고 매일 기도하듯 친구가 미스 코리아 뺨치게 생긴 여자와 결혼을 했는데 3개월도 지나지 않아 이혼을 했습니다 이유인즉 그 여자가 예쁜 것은 사실이지만 성질이 사나와서 감당을 못 하겠더라는 것입니다. 돈, 돈 하면서 돈 친구가 1억 원이나 되는 혼수를 해온 여자와 결..

영성 글방 2022.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