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 540

가톨릭 교회 수장인 프란치스코 교황 VS 한국 천주교회

가톨릭 교회 수장인 프란치스코 교황 VS 한국 천주교회 Pope Francis, head of the Catholic Church, VS Korea Catholic Church 로맨틱 ?올드팝송모음?추억의팝송 Oldies But Goodies 날씨가 많이 흐리고 더워서 창문을 열어 본다. 이제 글을 쓰려고 한데 창가에 앉은 나의 마음이 조금 답답해서 그렇게 창문을 열어 본다. Now I am going to write, but my mind sitting at the window is a little frustrated and I open the window like that. 시대를 아우르는 나의 가슴속에는 그래도 사람을 사랑하라는 주님의 말씀에 나를 치우쳐 본다. In my heart that enc..

이상한 친구...정신적인 삶...명언Strange friend...psychological life...excuse

이상한 친구...정신적인 삶...명언 Strange friend...psychological life...excuse 아름다운 그대에게 pop 외 12곡 1집 참 좋은 글 정신적인 삶 나이가 어리고 생각이 짧을수록 물질적이고 육체적인 삶이 최고라고 여기는 법이며, 나이가 들고 지혜가 자랄수록 정신적인 삶을 최고로 여기는 법입니다. -톨스토이-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오늘부터 사흘간 비가 온다고 하지 않았나요. I thought it was raining for three days from today. 근데 아직은 비가올 생각이 없는거 같아서 밖을 내다보니 메마른 땅이 나의 가슴을 설레게도합니다. 오늘의 성경 말씀을 보면 Today's Bible says "너희는 허..

인사방 2022.07.31

오삼 불고기 만드는 방법//모셔온글

오삼 불고기 만드는 방법//모셔온글 얼마나 맛있으면? 호기심 발동해 바로 어제저녁에 만들어 먹은 불 맛 나는 오삼불고기인데요. 오오!! 정말 불맛이 나면서 달콤해 맛있더라고요. ^^ 그럼 함께 불맛 나는 오삼 불고기 만들어 볼게요. 1) 오징어와 삼겹살은 한입 크기로 썰어주세요. 2) 함께 넣을 채소도 한입 크기로 썰어 준비하고요~ 3) 고추장 1숟가락, 고춧가루 3/2, 맛술이나 청주 2~3숟가락, 간장 2숟가락, 다진 생강, 카레 가루 조금을 넣고 양념장을 만듭니다. ※ 불 맛 내는 비법 1 카레카루입니다.^^ 4) 기름을 두르지 않은 프라이팬에 강한 불로 열을 가해 삼겹살을 노릇하게 먼저 구워냅니다. 5) 삼겹살을 구운 프라이팬은 키친타올로 닦아내고 역시 기름을 두르지 않고 오징어를 볶아냅니다. 6..

백합/요리방 2022.07.31

'이 음료' 장 염증 줄이고 혈당 낮추는 효과 밝혀져

'이 음료' 장 염증 줄이고 혈당 낮추는 효과 밝혀져 녹자 추출물을 먹으면 공복 혈당 수치가 낮아지고 장 내 염증이 감소한단 연구 결과가 나왔다./사진=클립아트코리아 녹차는 우리에게 친근한 건강식품이다. 폴리페놀의 일종인 카테킨 성분이 풍부해 항산화 효과도 탁월하다. 최근 녹차 추출물을 먹으면 장 내 염증이 감소하고 공복 혈당이 떨어진단 연구 결과가 나왔다.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립대 및 오하이오 주립대 연구진은 대사증후군이 있는 사람 21명과 건강한 사람 19명을 대상으로 녹차 추출물의 효능을 실험했다. 연구 참여자들은 가짜 약이나 카테킨 890mg을 포함한 녹차 추출물 1g을 28일간 복용했다. 누가 진짜 녹차 추출물을 먹을지는 무작위로 결정됐다. 대사증후군은 고혈압·당뇨병·고지혈증·비만 등 체내 신진..

당신의 오늘은 소중합니다 / 오광수

당신의 오늘은 소중합니다 / 오광수 고운 햇살을 가득히 창에 담아 아침을 여는 당신의 오늘은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마음과 마음이 통하는 천사들의 도움으로 시작합니다 당신의 영혼 가득히 하늘의 축복으로 눈을 뜨고 새 날, 오늘을 보며 선물로 받음은 당신이 복 있는 사람입니다 어제의 고단함은 오늘에 맡겨 보세요 당신이 맞이한 오늘은 당신의 용기만큼 힘이 있어 넘지 못할 슬픔도 없으며 이기지 못할 어려움도 없습니다 오늘 하루가 길다고 생각하면 벌써 해가 중천이라고 생각하세요 오늘 하루가 짧다고 생각하면 아직 서쪽까진 멀다고 생각하세요 오늘을 내게 맞추는 지혜입니다 오늘을 사랑해 보세요 사랑한 만큼 오늘을 믿고 일어설 용기가 생깁니다 오늘에 대해 자신이 있는 만큼 내일에는 더욱 희망이 보입니다 나 자신은 소중합..

백합/좋은글 2022.07.31

인생도 행복도 채워지는 것이다.

◈ 인생도 행복도 채워지는 것이다. ◈ 당신은 당신이 인생을 행복으로 채울 수도 불행으로 채울 수도 있음을 항상 명심하라. 살다보면 하루가 금방 지나간 것처럼 느껴지는 날이 있다. 그런 날에는 뭔가를 이뤄낸 듯한 뭔가가 채워진 듯한 뿌듯함과 행복감으로 가득해진다. 이렇듯 우리의 인생은 시간이 지나간 것만큼 하나씩 채워지는 것이다. 내가 살아가고 있는 현재란 선물 즉 내게 주어진 가장 큰 선물인 현재라는 삶 속에서 건강, 일, 가족, 친구들에 대한 사랑, 기쁨, 감사, 인내, 용서, 배려, 믿음, 이해, 절제의 보물들을 찾고, 그것을 인생이라는 보물상자에 담아 채워가는 것이다. 그것은 보물상자에서 시간을 꺼내 쓴 것이 아니라 행복과 기쁨, 환희와 뿌듯함을 채워 넣는 것이다. 40이 넘어가면 자기 얼굴에 책..

감동글 2022.07.31

행복을 부르는 주문

행복을 부르는 주문 행복을 부르는 주문 우리는 언제든 원할 때면 아름다운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시대에 살고 있다. 아름다운 음악이 들려온다면 그 아름다움에 감사하라. 우리는 눈부시도록 아름다운 태양과 떠다니는 구름과, 그늘을 만들어주는 나무, 그리고 온갖 아름다운 자연을 접할 수 있다. 그 아름다움에 감사하라. 원한다면 시간을 내어 바다를 보러 가라. 산을 오르라. 호숫가를 산책하라. 매 번의 식사에 감사하고, 따뜻한 잠자리에 감사하고, 가족과 함께 있음에 감사하라. 이것은 하나의 습관이다. 없던 습관을 들이기 위해서는, 나쁜 버릇을 고치려면, 마치 마음은 버릇없는 아이처럼 한동안 투정 부리며 반항할 것이다. 한동안은 그 마음을 대하기가 고단할지 모르지만 조금만 지나면 아이의 투정은 사라지고 새로운 습관..

영성 글방 2022.07.31

고운 미소와 아름다운 말 한마디는

고운 미소와 아름다운 말 한마디는 낯선 이에게 보내는 고운 미소 하나는 희망이 되며 어둔길을 가는 이에게는 등불입니다 미소 안에 담긴 마음은 배려와 사랑입니다 진정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미소는 나를 아름답게 하며 누군가를 기쁘게 합니다 댓가 없이 짓는 미소는 내 영혼을 향기롭게 하고 타인의 마음을 행복하게 합니다 나를 표현하는 말은 나의 내면의 향기 입니다 칭찬과 용기를 주는 말 한마디에 어떤 이의 인생은 빛나는 햇살이 됩니다. 아름다운 말 한마디는 우리의 사소한 일상을 윤택하게 하고 사람 사이에 막힌 담을 허물어줍니다 실의에 빠진 이에게 격려의 말 한마디 슬픔에 잠긴 이에게 용기의 말 한마디 아픈 이에게 사랑의 말 한마디 건네 보십시요 내가 오히려 행복해집니다 화사한 햇살같은 고운미소와 진심어린 아름다..

영성 글방 2022.07.31

행복을 위한 마음가짐 ..

(? 행복을 위한 마음가짐 ..?) 나를 아프게 한 사람을 용서해 버리라. 과거의 상처를 되씹고 있는 한 현재에 행복을 느낄 수 없다. 스스로 무조건 행복해지기로 마음먹고 행복한 상황을 선택하라. 자신의 마음 하나만 제대로 절제할 수 있다면 세상의 행복은 다 내 것이 될 수 있다. 남과 나를 비교하지 말라. 세상의 모든 사람은 그 각자가 소중하고 행복할 권리가 있다. 지금 내게 있는 것, 지금 나와 함께 하는 사람에 대하여 소중함과 감사함을 잊지 말라. 소중한 것은 언제 떠날지 모를 일이며, 감사할 일은 언제 다시 올 줄 모른다. 아주 작은 일에도 감사와 행복의 말을 전하는 것을 잊지 말자. 내일을 위해 오늘을 불행하게 보내지 말라. 오늘을 참는 것과 오늘 불행한 것은 다르다. 부정적인 감정과 생각을 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