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23 17

국민의 힘 안철수 vs 다음주 화요일 중복The Power of the People Ahn Cheol-soo vs. Duplicate next Tuesday

국민의 힘 안철수 vs 다음주 화요일 중복 The Power of the People Ahn Cheol-soo vs. Duplicate next Tuesday 김란영님의 향기 초연 외 28곡 이젠 냉방을 하지 않으면 많이도 덥다. 근데 오늘은 기온이 조금 내려가서 그다지 덥지는 않는다 한데 그것도 바깥 생활인 것이다. But today the temperature is a little lower and it is not very hot, but it is also outside life. 근데 집안에는 왜 그리 더운지 선풍기도 에어컨도 제 구실을 해야 하나 본다. 요즘에는 덥다고 "물놀이" 하시는 분들이 많아선지 바닷가 뿐만이 아니라 계곡에도 그리 시원한가 보더라. Nowadays, there are m..

허물과 잘못...말 한 마디...명언A word of fault and fault...

허물과 잘못...말 한 마디...명언 A word of fault and fault... (광고없음) 7080 가슴 시린 추억의 팝송 60곡, 전곡 가사 및 번역, High Quality, Greates Hits Golden Oldies Songs 손에대한 연구(제1탄) 말 한 마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이 하는 말에 의해서 자기 자신을 판단 받게 된다. 원하든 원치 않든 말 한 마디 한 마디가 남 앞에 자신의 초상화를 그려 놓는 셈이다 - 에머슨 -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너무 더워서 잠을 설칩니다. 어제 낮에는 그다지 덥지 않은거 같던데 밤이되니 무척 더워서 잠이 들지를 못하고는 합니다. It seemed not very hot yesterday, but it is ..

인사방 2022.07.23

영양 만점 토마토 달걀 볶음//모셔옴

영양 만점 토마토 달걀 볶음//모셔옴 기분 좋은 주말이예요~ 우리집 신랑은 자격증 시험이 있어서 새벽 일찍 뛰쳐 나가고, 전 오랜만에 늦잠도 자고, 유유자적 여유로운 주말 아침을 만끽 하고 있어요~ 느즈막히 일어났더니 밥은 먹기 싫고, 배는 고프고해서 간단하게 토달볶을 만들었어요~ 해피투게더 야간매점에 소개되서 엄청 유명해진 레시피라던데 전 뒤늦게 토달볶의 매력에 빠져서 밥 먹기 싫을때 종종 만들어 먹어요 ^^ *재료* 방울토마토, 달걀, 소금,후추, 올리브 오일. 달걀에 소금+후추를 약간만 넣고 잘 풀어서 올리브 오일 두른 팬에 스크램블을 만들어요. 스크램블한 달걀은 꺼내 두고, 토마토도 먹기 좋게 잘라서 오일 약간 두르고 살짝만 볶아요. 토마토에 열을 가하면 영양이 훨~씬 많아진다는거 아시죠? ^^ ..

백합/요리방 2022.07.23

물이보약인 건강정보

물이보약인 건강정보 물하면 보통 그냥 목마를때 마시는거라고만 생각하지만 사실은 물이 우리몸에 얼마나 중요한 건강정보인지 모르는 사람들이 많다. 흔히들 물이 보약이란 말도 있지않은가? 생활속정보를 이렇게 놓치고 가는 경우가 많은데 건강상식이 우리가 살아가는데 얼마나 유익한 정보를 주는지 잘알고 넘어가는게 좋을것이다. 유용한 건강상식 바로알기!! 물이 우리몸에 얼마나 보약이 되는지 지금부터 소개한다. 생활정보 건강상식 물이보약인 건강정보속으로 들어가자~!! 1. 갈증해소에 그만 맥문동오미자물 건강정보 맥문동은 담을 없애고 수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며 열을 내리는 데 좋다. 입과 목이 마르는 갈증을 해소하는데 탁월하기도 한 생활정보속 건강상식!! 5가지 맛이 나는 오미자는 진액을 보충해주고 땀이 많이 나서 지쳤..

노년이라고 사랑을 모르겠는가

노년이라고 사랑을 모르겠는가 ♡노년이라고 사랑을 모르겠는가♡ 노년이라고 사랑을 모르겠는가 모른 척 할 뿐이지 이성 앞에 감성이 눈물겨울 때 감성 앞에 이성은 외로울 뿐이지 사랑 앞에 나이 앞에 절제라는 말이 서글프고 책임이라는 말이 무거울 뿐이지 절대로 올 것 같지 않았던 세월은 어느새 심산유곡으로 접어든 나이 물소리 한층 깊고 바람소리 더욱 애잔할 때 지저귀는 새소리 못 견디게 아름다워라 봄과 가을 사이 내게도 뜨거운 시절이 있었던가 꽃그늘 아래 붉도록 서 있는 사람이여! 나뭇잎 사연마다 단풍이 물들 때 노년이라고 사랑을 모르겠는가 먼 훗날 당신에게도 청춘의 당신에게도 쓸쓸한 날 오거들랑 빈 주머니에 낙엽 한 장 넣고 빨갛고 노란 꽃길을 걸어보라 당신이 꽃이더냐, 낙엽이더냐 ♡♡♡ 로맨스 그레이.. 당..

감동글 2022.07.23

어떤 상황에서도 내 편인 친구

어떤 상황에서도 내 편인 친구 이러저러한 설움 중에 가장 슬픈 것은 나를 이해해주는 사람이 없다는 외로움이다. 이해 받지 못한 자의 상처는 소심함과 열등감을 만든다. 사람들은 혼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확인할 때 정말 큰 힘을 발휘할 수 있다. 시장통에서 싸우는 아줌마가 외치는 `동네 사람들 내 말 좀 들어보세요`라는 말도 실은 자신을 이해해주고 자신의 편이 되어 줄 사람들을 구하는 소리다. 무엇을 하든 `내 편` 보다 든든한 재산은 없다.

영성 글방 2022.07.23

가난한 자에게 부족(不足)한 것.

◎ 가난한 자에게 부족(不足)한 것. ◎ 가난한 자에게 부족한 것 발랑이라는 젊은 부자가 있었다 . 그는 프랑스의 '갑부 50인' 에 들 정도로 많은 재산을 가지고 있었지만, 갑작스럽게 암에 걸려 보비니 병원에서 죽고 말았다. 그는 임종 직전, 병원에서 유언을 남겼고, 그 유언은 곧 프랑스의 일간지에 실려 많은 사람들에게 공개되었다. 그의 유언은 이러했다. "내 재산 중 4.6억 프랑의 주식을 보비니 병원에 기부하여 암을 연구하는 데 쓰게 해주시오. 그리고 남은 1백만 프랑은 가난한 사람에게 장학금으로 주고 싶소. 나 역시 가난하게 태어나 이만큼 성공하기까지 우여곡절이 많았소 . . 이렇게 죽음을 눈앞에 두고 보니 성공의 비밀을 나 혼자만 알고 가서는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소. 성공의 비밀은 한 은행의..

감동글 2022.07.23

예수 그리스도를 닮는 것

예수 그리스도를 닮는 것 예수 그리스도를 닮는 것이 바로 우리의 삶입니다. 마음이 착잡할 때 예수 그리스도께 다가가십시오. 복음을 읽으면 아버지의 뜻만을 찾으신 예수 그리스도의 모습을 떠올릴 수 있을 것입니다. 그분은 하느님이신데도 인간과 같은 모습을 취하셨습니다. 주님은 우리의 약함을 잘 알고 계시기 때문입니다. 가기 쉬운 길인 성모 마리아를 따라 가면서 그리스도를 본받읍시다. 그분 모성이 우리를 구하고 당겨줍니다. - 복자 G. 알베리오네 -

지금, 여기, 찰나의 삶

지금, 여기, 찰나의 삶 지금, 여기, 찰나의 삶 뒤집어 생각해 보면 영원한 회귀가 주장하는 바는, 인생이란 한번 사라지면 두 번 다시 돌아오지 않기 때문에 한낱 그림자 같은 것이고, 그래서 산다는 것에는 아무런 무게도 없고 우리는 처음부터 죽은 것과 다름없어서, 삶이 아무리 잔혹하고 아름답고 혹은 찬란하다 할지라도 그 잔혹함과 아름다움과 찬란함조차도 무의미하다는 것이다. - 밀란 쿤테라의《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중에서 - * 그럴지도 모릅니다. 영원의 입장에서 우리의 삶은 찰나의 것이라, 가벼울지도 모릅니다. '나'로 잠시 머무르다 사라지는 것이라, 무의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기 때문에, 이 찰나는 너무도 소중합니다. 지금 여기에서 나의 삶을 온전히 아끼고 사랑해야 합니다. 찰나의 삶이 영..

행복이란?

행복이란? 프랑스의 철학자 알랭은 물질적으로 풍족해짐과 반대로 낮아지는 행복에 대해 연구했습니다. 그는 사람을 불행하고 불안하게 만드는 원인을 ‘비교’라고 말했는데 특히 타인과 비교하며 자신을 낮게 비하하는 것에 대해서 내면의 폭군이라며 표현했습니다. “남보다 나은 점에서 행복을 구한다면 영원히 행복하지 못할 것입니다. 왜냐면 누구든지 남보다 한두 가지 나은 점은 있어도 전부가 뛰어날 수 없기 때문입니다. 행복이란 남과 비교해서 얻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만족하는 데서 얻는 것입니다.” 오늘만큼의 행복이 모여 행복한 인생을 만듭니다. 행복은 끊임없이 노력하고 만들어가는 과정 사이사이에 있습니다. 행복이 잘 보이지 않는다고 비교하지도 말고, 실망하지 말고 스스로 만들어서라도 맛보고 느낀다면 행복은 더 자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