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 538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vs 소박한 뷔페 식당US President Joe Biden vs. simple buffet restaurant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vs 소박한 뷔페 식당 US President Joe Biden vs. simple buffet restaurant EL Condor Pasa - El Dorado Orchestra ?????Anthem of the Andes 요즘은 계속 날씨가 우울하다. 회색의 색갈을 가지는 하늘이 이 처럼 맑지 못한 마음이 일어 나지 않나 한다. The sky with gray colored color is not so clear as this. 그렇게 비오는 거리를 누비면서 오늘도 성당에를 갔다 온다. 그래서 사람 사는거 하루 하루 힘겨운 날이 되지나않은지 이렇게 두손 모아 기도를 하곤 한다. So I live in a day that is not a hard day, so I pray wi..

인격과 품위는?...말을 조심...명언Personality and decency?...Watch your words...

인격과 품위는?...말을 조심...명언 Personality and decency?...Watch your words... 광고 없는 7080 좋은노래 134곡 모음 - 7080노래모음 주옥같은노래 - 한국인이 좋아하는 추억과 그리움의 7080 가요모음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오랜 경 말을 조심 모든 재앙은 입으로 부터 나온다. 그렇기 때문에 함부로 입을 놀리거나 듣기 싫어하는 말을 하지 말라. 맹렬한 불길이 집을 태워 버리듯, 말을 조심하지 않으면 결국 그것이 불길이 되어 내 몸을 태우게 된다. - 명심보감 -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요즘 태풍인지 아닌지 비가 엄청 오고 있습니다. It's raining a lot these days whether i..

인사방 2022.08.31

가을에 먹으면 좋은 얼큰 시원한 김치칼국수//모셔옴

가을에 먹으면 좋은 얼큰 시원한 김치칼국수//모셔옴 배추 김치와 파 김치도 몇 가닥 넣었어요. 국물을 적당히 잡고 마늘과 멸치, 버섯가루를 넣고 끓이다가 간을 보니, 조금 싱거워 소금도 넣었어요. 저는 김치가 얼큰해서 따로 넣지 않았지만, 매운 고춧가루나 청양 고추를 넣어도 좋아요. 꽝꽝 얼어 있던 게는 녹여 씻어 놓고, 콩이 들어 갔다는 노란 칼국수도 준비했어요. 은근한 불에서 10여분쯤 팔팔 끓인 국물에 칼국수와 게를 넣고 눌지 않게 저어가며 충분히 익혀내면 끝. 몇 숟갈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을 떠 먹다 보면 낮 동안 얼었던 몸이 노곤하게 녹아요. 급할때는 다듬어 잘라 놓은 게를 사용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라면처럼 끓이기만 하면 되는 게 김치 칼국수. 만드는 건 금방이고 기억은 오래 ..

백합/요리방 2022.08.31

매 끼니 ‘고춧잎’ 곁들이면 혈당 덜 올라요!

매 끼니 ‘고춧잎’ 곁들이면 혈당 덜 올라요! 헬스조선DB ‘한국인은 밥심으로 산다’라는 옛말처럼, 한국인의 식탁에는 탄수화물이 그득한 밥이 꼭 올라옵니다. 혈당을 조절해야 하는 당뇨 환자에게는 탄수화물이 부담스러운데요. 이때 고춧잎을 곁들여 보세요! 농촌진흥청에서 혈당 조절에 도움을 주는 고춧잎을 개발했습니다. 오늘의 당뇨레터 두 줄 요약 1. 혈당 상승을 억제하는 고춧잎이 개발됐습니다. 2. 일반 고춧잎처럼 다양하게 조리해서 드세요! 혈당 상승 막는 고춧잎 개발 고춧잎은 원래 혈당 상승을 억제하는 성분이 풍부한 식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효과를 배가시킨 품종을 우리나라에서 개발했습니다. 2008년 농촌진흥청이 기존 고추 품종보다 잎에 혈당 상승 억제 활성도가 약 4배 높은 ‘원기 1호’를 개발했었..

마음과 인품이 곱게 늙어 간다면

마음과 인품이 곱게 늙어 간다면. 곱게 늙어 가는 이를 만나면, 세상이 참 고와 보입니다, 늙음 속에 낡음이 있지 않고, 오히려 새로움이 있습니다. 곱게 늙어 가는 이들은 늙지만, 낡지는 않습니다, 늙음과 낡음은 글자로는 한 글자 차이밖에 없지만, 뜻은 서로 정 반대의 길을 달리고 있습니다. 늙음과 낡음이 함께 만나면, 허무와 절망 밖에는 아무것도 남지 않습니다, 늙음이 곧 낡음이라면 삶은 곧 죽어감 일 뿐입니다. 늙어도 낡지 않는다면 삶은 나날이 새롭습니다, 몸은 늙어도 마음과 인격은 더욱 새로워집니다, 더 원숙한 삶이 펼쳐지고 더 깊은 깨우침이 다가옵니다. 늙은 나이에도 젊은 마음이 있습니다, 몸은 늙었으나 새롭고, 젊은 인격이 있습니다, 젊은 나이에도 낡은 마음이 있습니다. 젊었으나 쇠잔한 인격입니..

감동글 2022.08.31

보 리 밥

보 리 밥 ◎ 보 리 밥. ◎ 보 리 밥 어느 노인이 빙판에서 넘어져 엉치뼈가 부러져 앉은뱅이가 되었는데, 그 부위가 3 년이 지나도 낫지 않아 염증이 생기고구더기가 날 정도였는데... 그 환자에게날마다 보리죽을 끓여 먹게 하였더니, 곪은 부위가 낫고 뼈가 붙어 한달만에완치되었다고 한다. 이처럼 보리에는 염증을 치료하는 힘이 강하다. 보리에는 섬유질과 칼슘이 풍부하여 레슬링 선수들이 인대가 늘어나거나 십자 인대가 터지면, 보리죽을 먹으면 잘 낫는다고 한다. 자궁 근육이 약해 유산하는 산모도 보리밥을 즐겨먹으면 근육이 강해져유산하지 않고, 루게릭과 같은 근육무력증도 보리밥을 먹으면 극복할수 있게 된다 요즘 디스크, 척추협착증,관절염과 같은 뼈나 근육의 병 이 많은데 섬유질이 적은 부드러운 음식을 먹기 때문..

감동글 2022.08.31

[행복(幸福)은 공짜로 오는 것이 아니다]

[행복(幸福)은 공짜로 오는 것이 아니다] 행복(Happiness)의 어원(語源)은 Happen(일어나다. 발생하다)이다. 만들어져 있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야 하는 것임을 알 수 있다. 그럼 누가 만드는 것일까? 나 스스로 만들어야 하는 것, 이것이 행복(幸福)의 법칙(法則)이다. 독일의 철학자 ‘쇼펜하우어’(Arthur Schopenhauer, 1788~1860)는 마음껏 웃을 수 있는 상태(狀態). 불편(不便). 불행(不幸)이 없는 상태라 했고, 할 일이 있다는 자체(自體)가 행복이라는 사람, 두 손 있고 걸을 수만 있어도 행복이라는 사람도 있다. 부귀영화(富貴榮華)를 누려야 행복인 줄 알았는데 많은 돈이 꼭 필수조건(必須條件)이 아님을 알 수 있다. 행복의 척도(尺度)가 얼마나 많이 가졌나가 아니..

하룻밤을 자도 만리장성을 쌓는다

하룻밤을 자도 만리장성을 쌓는다 하룻밤을 자도 만리장성을 쌓는다. 이 말의 어원을 알고 계신가요? 대개는 ‘하룻저녁에 깊은 인연(因緣)을 맺는다’ 는 뜻으로 알고 있지만 사실은 그 말의 유래가 있답니다. 중국에 진시황이 만리장성을 쌓을 계획을 세우고 기술자와 인부들을 모아 대 역사를 시작했을 때이다. 어느 젊은 남녀가 결혼하여 신혼생활 한달여 만에 남편이 만리장성을 쌓는 부역장에 징용을 당하고 말았다. 일단 징용이 되면 그 일이 언제 끝날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죽은 목숨이나 다를 바 없었다. 안부 정도는 인편을 통해서 알수 있었지만 부역장에 한번 들어가면 공사가 끝나기 전에는 나올수 없기 때문에 그 신혼부부는 생이별을 하게 되었으며 아름다운 아내는 아직 아이도 없는 터라 혼자서 살고 있었다. 남편을 부역장..

당신의 내일을 위해 기도합니다.

당신의 내일을 위해 기도합니다. ♣ 당신의 내일을 위해 기도합니다.♣ 풍족할 때는 부족할 때를 생각하여 절약하여야 하고, 건강할 때는 병이 들었을 때를 생각하여 매일매일 몸을 돌봐야 하며, 권력이 있을 때는 권좌에서 물러날 때를 생각하여 권세를 부리지 말고, 겸손하게 행동하여야 합니다. 돈이 있을 때는 없을 때를 생각하여 계획성 있게 써야 하고, 먼 길을 떠날 때는 돌아올 때를 생각하여 미리 준비를 하여야 하며, 젊을 때는 늙을 때를 생각하여 열심히 일을 하여야 합니다. 공부할 시기에는 지식이 필요할 때를 생각하여 열심히 공부를 하여야 하고, 행복할 때는 불행이 닥쳐올 때를 생각하여 행복 만들기에 게을러서는 안 되며, 사랑을 받을 때는 미움받을 때를 생각하여 더욱더 사랑해야 합니다. 만날 때는 이별할 때..

믿음의 눈으로 사물을 볼 때

믿음의 눈으로 사물을 볼 때 삶은 참으로 지루하고 무미건조합니다. 그러나 주님께서는 얼마나 많은 보화를 가지고 계시는지요! 제가 믿음의 눈으로 모든 사물을 볼 때, 지루함과 무미건조함은 사라지고, 매 시간이 똑같을 수가 없습니다. 지금 이 시간에 저에게 주어진 은총은 다음 시간에는 그대로 반복되지 않을 것입니다. 아마 은총이 다시 저에게 주어진다 해도, 똑같은 은총이 아닐 것입니다. 시간은 흘러가고, 결코 되돌아오지 않습니다. 그 시간 안에 묻힌 것은 절대로 다시 바꿀 수가 없습니다. 그것은 영원이라는 인장으로 영원히 봉인되는 것입니다. - 성녀 파우스티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