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22 16

덴마크 vs 앞산 청록타운cheongrok town in front of danish vs.

덴마크 vs 앞산 청록타운 cheongrok town in front of danish vs. 일할때 듣기좋은 광고없는 7080 노래모음 - 7080 애창곡 베스트와 추억의 노래 - 7080 노래 무료듣기 - 7080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추억 36 곡 이제 가을이 와서 그런지 더워도 더운거 같지 않고 "선풍기바람'은 많이도 선선한거같다. Now it is not hot even if it is hot because autumn is coming, and "Changwon Wind" seems to be cool a lot. 한 여름의 선풍기 바람은 뜻뜨 미지근 한거 같은데 여름과 가을의 선풍기 바람이 이렇게 차이가 난다. 그래서 내일 처서 라고 야단들인데 농작물도 지금은 수확이 지나고 있는듯 하다. ..

드디어 가을...고귀한 생각...명언Finally, fall...noble thought...excuse

드디어 가을...고귀한 생각...명언 Finally, fall...noble thought...excuse 7080 8090 가을노래 모음, 발라드모음,인기 히트곡 15곡, 가을냄새 물씬 고귀한 생각 인생에 대한 가장 고귀한 생각은 평범한 일상 속에서 나타난다. 스쳐지나가는 사소한 일에도 깨달음을 얻는 사람만이 작은 의무도 소홀히 하지 않고 그것을 통해 보람을 느낀다. - 톨스토이 -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이제 가을이 왔나 봅니다. 모기가 입이 삐뚤어 진다던 처서[處暑]가 내일이라 합니다. 이제 무더웠던 큰 더위도 물러가고 가을의 의미를 부여하는 오늘의 계절에 마음 두려 함이 진정한 우리의 바램 이기도 합니다. It is our desire to be afraid..

인사방 2022.08.22

칼칼한 맛있는 닭볶음탕//펌

칼칼한 맛있는 닭볶음탕//펌 칼칼한 닭볶음탕 주말엔 고기를 먹어줘야죠~~~~^^ 오늘 칼칼하고 맛있는 닭볶음탕 만드는법을 알려드릴께요~~~ 진한 국물이 좋았던 닭볶음탕 닭볶음탕황금레시피 알려드릴께요. 재료 : 中닭한마리 (껍질은 벗겼답니다) 감자2개 양파1개 양배추 양파와 동량 대파1개 김치1국자 가래떡1줄 양념 : 고추장 듬뿍3숟가락, 고춧가루3숟가락(듬뿍), 마늘2 후추톡톡톡 생강가루약간 맛술3 매실원액3 설탕1 김칫국물2국자 간장2 (숟가락기준 / 2-3인분) 닭은 껍질을 벗긴후에 끓는물에 한번 끓여서 기름이랑 불순물을 제거해 주었어요 이렇게 하면 기름도 덜 뜨고 느끼한맛도 줄일수가 있답니다. 저희집 닭볶음탕황금레시피 1 닭이 한번 끓을동안 재료를 준비해 주었어요. 두번째 포인트는 바로 김칫국물이랍..

백합/요리방 2022.08.22

"암은 '역경'일 뿐… '마음의 종양' 관리를"

"암은 '역경'일 뿐… '마음의 종양' 관리를" "암은 '역경'일 뿐… '마음의 종양' 관리를" 김태석 한국정신종양학회 회장 "암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냐" 암(癌)이라는 '질환'뿐 아니라 그로 인한 '심리적 어려움'까지 적극 관리해야 하는 시대가 됐다. 국내 통계에 따르면 우리 국민 3명 중 1명이 암에 걸리고, 70%는 생존한다. 암이 더 이상 남의 문제가 아닌 모두의 숙제가 된 것. 이에 미국은 1980년대 초반, 우리나라는 지난 2014년 암 환자의 정신건강을 다루는 전문 학회를 설립했다. 최근 한국정신종양학회 3대 회장을 맡게 된 김태석 교수(서울성모병원 정신건강의학과)에게 암환자 정신건강을 다루는 ‘정신종양학’의 현재와 미래에 대해 물었다 김태석 한국정신종양학회 회장/사진=서울성모병원 Q. ..

처서(處暑)의 정의(定義), 내용(內容), 속담(俗談), 음식(飮食

[처서(處暑)의 정의(定義), 내용(內容), 속담(俗談), 음식(飮食)] 1. 정의(定義) 태양의 황도(黃道) 상의 위치로 정한 24절기 중 열네(14)번째에 해당하는 절기. 처서(處暑)는 입추(立秋)와 백로(白露) 사이에 들며, 태양이 황경(黃經) 150도에 달한 시점으로 양력 8월 23일 무렵. 음력 7월 15일 무렵 이후에 든다.(금년은 음력 7월 26일이다) 여름이 지나면 더위도 가시고 신선한 가을을 맞이하게 된다는 의미로, 더위가 그친다는 뜻에서 붙여진 이름이다. 음력 7월 가리키는 중기(中期)이기도 하다. 2. 내용(內容) 흔히, 처서(處暑)는 '땅에서는 귀뚜라미 등에 업혀오고, 하늘에서는 뭉게구름 타고 온다.' 라고 할 정도로 여름이 가고 가을이 드는 계절의 엄연한 순행을 드러내는 때이다. ..

인간관계(人間關係) 10계명(誡命).

◎ 인간관계(人間關係) 10계명(誡命). ◎ 인간관계 10계명 1. 먼저 손 내밀어라. 사람들은 먼저 다가서지 않으며 상대방이 다가오기를 기다린다. 친구를 사귀고 싶으면 먼저 손을 내밀고 악수 를청하라. 용기있는 자만이 미인을 얻고 먼저 다가서는 자만이 친구를 얻는다. 2. 호감을 가져라. 사람은 자기를 좋아하는 사람을 좋아한다. 사람은 자기에게 관심을 보이는 사람에게 관심을 가진다. 호감과 관심을 받고 싶으면 상대방에게 호감과 관심 을 가져라. 3. 통(通)하라. 인간관계는 커뮤니케이션 관계며 커뮤니케이션은 통하는 것이다. 대화중에 말, 생각, 감정이 진심으로 통해야 서로 통하는 사이가 된다. 공감하라!상대방의 말을 집중하여 경청하고 상대방을 수용, 이해, 인정, 지지하라. 4. 따뜻한 말을 하라. 상..

감동글 2022.08.22

인생의 다섯가지 나이

인생의 다섯가지 나이 인생의 다섯가지 나이 사람에게는 5가지 나이가 있다고 합니다. 1. 시간과 함께 먹는 달력의 나이 2. 건강수준을 재는 생물학적 나이(세포 나이) 3. 지위, 서열의 사회적 나이 4. 대화해 보면 금방 알 수 있는 정신적 나이 5. 지력을 재는 지성의 나이 그리고 " 100년쯤 살아 봐야 인생이 어떻노라 말할 수 있겠지요." 라는 제목으로 소개된 나이에 대한 시각은 다음과 같다 합니다. 1세. 누구나 비슷하게 생긴 나이 5세. 유치원 선생님을 신봉하는 나이 19세. 어떤 영화도 볼 수 있는 나이 36세. 절대 E.T. 생각은 못하는 나이 44세. 약수터의 약수 물도 믿지 않는 나이 53세. 누구도 터프 가이라는 말을 해주지 않는 나이 65세. 긴 편지는 꼭 두 번쯤 읽어야 이해가 가..

영성 글방 2022.08.22

나중으로 미루지 말자

나중으로 미루지 말자 나중으로 미루지 말자 옛날 어느 마을에 부자가 살았습니다. 그런데 그는 욕심이 많고 구두쇠로 소문이 나서 마을 사람들 사이에서 꽤 평판이 안 좋았습니다. 어느 날, 부자가 지혜롭기로 소문난 노인을 찾아가 물었습니다. "어르신, 마을 사람들에게 제가 죽은 뒤에 전 재산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눠주겠다고 약속했는데도 사람들은 아직도 저를 구두쇠라고 하면서 미워하고 있습니다." 노인은 부자의 물음에 다음과 같은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어느 마을에 돼지가 젖소를 찾아가 하소연했다네. 너는 우유만 주는데도 사람들의 귀여움을 받는데, 나는 내 목숨을 바쳐 모든 것을 다 주는데도 사람들은 왜 나를 좋아하지 않는 거지?" 노인은 계속 부자에게 이야기를 이어갔습니다. "그러자 젖소가 돼지에게 대답..

성경에서 산은 어떤 의미가 있는가?

성경에서 산은 어떤 의미가 있는가? 성경에서 산은 어떤 의미가 있는가? 성경은 산을 여러 상징과 은유로 표현한다. 시편에서는 산과 언덕을 자주 의인화한다. "강들은 손뼉 치고 산들도 함께 환호하여라"(시편 98,8). 또한 산들이 뛰어놀기도 한다. "산들아, 너희가 숫양들처럼, 언덕들아, 너희가 어린 양들처럼 껑충껑충 뛰다니?"(시편114,6). 예로부터 산은 사람에게 친숙하면서도 중요한 자연 지형이다. 가파른 경사, 절벽 등으로 국가의 경계를 이루고 전략적 요새가 됐다. 세파에 지친 이들은 문명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는 산에서 휴식처를 찾기도 한다. 성경에서 산은 피난처와 안전의 상징이다. 당신 백성을 향한 하느님의 보호하심을 산에 빗대기도 한다. "산들이 예루살렘을 감싸고 있듯 주님께서는 당신 백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