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2 16

“신경치료란?”&"산골 소년의 사랑이야기"“Neurology?” “The love story of a mountain boy.”

“신경치료란?”&"산골 소년의 사랑이야기" “Neurology?” “The love story of a mountain boy.” #김란영가수# 커버 5 thshot 2022.7.26 오늘은 아침 부터 맑게 개이더니 조금은 덥다. 아니 더운게 아니고 폭염이라 한다. 그래서 더위에 무르익은 우리의 삶이 이젠 더위에 익숙해져 가나 본다. 산다는거 참으로 우리안에 여름을 살아 가고는 한데 이 처럼 좋은 날에도 삶이란 정으로 살아 가고저 한다. I live in summer in us, but I live in a good day like this. 이제 우리의마음이 설익은 옥수수 처럼 맛도 뭣도 모르고는 한다. 세월이 이 처럼 반기려 드는 것에 마음을 두고 산다만 사노라니 힘겨운 날들이 스치고는 한다. I l..

비야 그만....더 중요한 것...명언Bee, stop... more important...excuse.

비야 그만....더 중요한 것...명언 Bee, stop... more important...excuse. 향수에 젖어보는 통기타 음악모음♡♡(강촌사람들ᆢ) 더 중요한 것 남들보다 더 잘하려고 고민하지 마라 지금의 나보다 잘하려고 애쓰는게 더 중요하다. _ 윌리엄 포크너-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하늘이 화가 나셨는지 그렇게도 많은 눈물을 쏟으시나 봅니다. I think you are so angry that you are so tearful. 그렇게도 많은 재산도 인명피해도 나곤 한데 이젠 그만 비님도그쳤으면 합니다. I would like to stop the rain now, even though so much property and damage to peopl..

인사방 2022.08.12

열무 물냉면 맛있게 만드는 방법//모셔옴

열무 물냉면 맛있게 만드는 방법//모셔옴 열무 물냉면 맛있게 만드는 방법 날씨가 더울때에는 그 어느 때보다도 국수나 냉면, 파스타 등의 면 요리를 자주 해 먹게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시원한 물냉면 열무를 넣어 맛있게 만드는 방법 소개합니다.^^ 열무를 넣은 물냉면 맛있게 만드는 방법 함께 볼게요. 1) 채를 썬 오이와 슬라이스로 썬 토마토, 삶은 달걀을 준비합니다. 2) 냉면용 면은 그냥 삶는 경우 덩어리져서 익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므로 붙어 있는 면들은 서로 떼 내어 준비하고요~ ※ 시판용 물냉면에 들어있는 면 2인분을 사용했습니다. 3) 끓는 물에 50초 가량 면을 삶아줍니다. 4) 그리고 바로 삶은 면을 찬물에 헹구어 채반에 받쳐 물기를 빼 주세요. 5) 그리고 물기를 뺀 면에 고추장 2큰술,..

백합/요리방 2022.08.12

건강을 바로 향상 시키는 식품 7가지

건강을 바로 향상 시키는 식품 7가지 ? 건강을 바로 향상시키는 식품 7가지 운동은 전반적인 건강에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 하지만 운동을 아무리 해도 적절한 식사 없이는 건강에 큰 도움을 주지 못한다. 음식은 사람의 뇌와 소화기관, 혈액, 심장, 면역체계 그리고 세포 하나하나에 메시지를 전달한다. 궁극적으로 우리가 먹는 것이 생산해내는 것이 된다. 이와 관련해 ‘원그린플래니트닷오알지’가 짧은 기간에 건강을 향상시키는 식품 7가지를 소개했다. 1. 양파 케르세틴이라는 암 위험을 줄여주는 항산화제가 들어있다. 이 성분은 알레르기도 감소시킨다. 양파는 소화기관에 좋은 박테리아를 자라게 하고 간 건강을 향상시키는 프리바이오틱스를 포함하고 있다. 또 혈압을 낮추고 과도한 수분 저류 현상을 없애는 칼륨을 함유하고..

당신은 무엇을 가지고 다니 심니까

당신은 무엇을 가지고 다니 심니까 ♡당신은 무엇을 가지고 다니십니까?♡ 사랑을 가지고 가는 자는 가는 곳곳마다 친구가 있고 선을 가지고 가는 자는 가는 곳곳마다 외롭지 않고 정의를 가지고 가는 자는 가는 곳곳마다 함께 하는 자가 있고 진리를 가지고 가는 자는 가는 곳곳마다 듣는 사람이 있으며 자비를 가지고 가는 자는 가는 곳곳마다 화평이 있으며 진실함을 가지고 가는 자는 가는 곳곳마다 기쁨이 있고 성실함을 가지고 가는 자는 가는 곳곳마다 믿음이 있고 부지런함을 가지고 가는 자는 가는 곳곳마다 즐거움이 있으며 겸손함을 가지고 가는 자는 가는 곳곳마다 화목이 있으며 거짓 속임을 가지고 가는 자는 가는 곳곳마다 불신이 있고 게으름과 태만을 가지고 가는 자는 가는 곳곳마다 멸시 천대가 있고 사리 사욕을 가지고 ..

감동글 2022.08.12

◎ 노인(老人)을 존경(尊敬)하는 마음은. ◎

◎ 노인(老人)을 존경(尊敬)하는 마음은. ◎ 노인을 존경하는 마음은 노인을 존경하는 마음은 아이들의 문화적 유산이다 유태인은 전통의 메신저 유태의 격언에 '늙은이는 자신이 두 번 다시 젊어질 수 없는 것을 알고 있지만, 젊은이는 자신이 늙는다는 사실을 잊어버리고 산다'는 말이 있다. 이미 인생에 대해 잘 알고 있는 늙은이와, 인생을 전혀 모르는 어린아이들 사이에 엄청난 세대 차가 생기는 것은 부득이한 일이다. 그러나 그보다 중요한 문제가 있다. 즉 요즘 같은 핵가족 사회에서는 노인이 경멸 당하고 그로 인해서 문화의 전통성을 잃어 가는 경향이 있다는 점이다. 그러나 우리 유태인들에게 있어서 문화적 전통은 마치 공기나 물과 같이 절대로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것이다. 그것은 구약성서의 가르침이 오늘날에도 ..

감동글 2022.08.12

함께 있으면 좋은 사람~용혜원

함께 있으면 좋은 사람~용혜원 좋은 시) 함께 있으면 좋은 사람 ~詩 용혜원 ◈♣ 함께 있으면 좋은 사람 ♣◈ 누군가에게 함께 있으면 좋은 사람이 된다면 참 행복하겠지요? 용혜원 시인님의 ‘함께 있으면 좋은 사람’ 시를 감상해 보세요. 머무시는 동안 즐거운 시간되세요. 함께 있으면 좋은 사람 ~ 詩 용혜원 ​그대를 만나던 날 ​느낌이 참 좋았습니다 ​​착한 눈빛, 해맑은 웃음 ​한 마디, 한 마디의 말에도 ​따뜻한 배려가 있어 ​오래 사귄 친구처럼 ​마음이 편안했습니다 ​ ​내가 하는 말들을 ​웃는 얼굴로 잘 들어주고 ​어떤 격식이나 체면 차림 없이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솔직하고 담백함이 ​참으로 좋았습니다 ​​그대가 내 마음을 읽어주는 것만 같아 ​둥지를 잃은 새가 ​새 둥지를 찾은 것만 같았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08.12

역경을 뒤집으면 경력이 됩니다

역경을 뒤집으면 경력이 됩니다 역경을 뒤집으면 경력이 됩니다 황량한 사막이었습니다. 매서운 모래폭풍이 부는 곳이었습니다. 찾아오는 사람 한 명도 볼 수 없는 곳이었습니다. 도저히 사람이 살 수 없는 곳이라고 했습니다. 그곳에 살고 있던 가난한 청년에게 시집을 온 여자는 통곡을 하다가 1주일만에 한 마디를 꺼내게 됩니다. “여기 꽃을 심으면 안될까요?” 그 한 마디가 시작이었습니다.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생각한 사막에서 할 수 있는 것을 생각했습니다. 나무가 살 수 있으면 채소도 살 수 있고, 채소도 살 수 있으면 사람도 살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녀는 매일 나무를 심었습니다. 그동안 꿈 없이 현실에 순응하며 살던 남편도 그녀와 함께 모래바람과 싸우며 나무를 심었습니다. 한 그루 한 그루 20년간 나..

도덕적 고통

도덕적 고통 도덕적 고통 도덕적 고통은 병적 이타심, 공감 스트레스, 무시, 소진 등 모든 벼랑 끝 상태의 해로운 측면에 반영될 수 있는 하나의 생태계다. 우리 사회의 계급주의, 인종 차별주의, 도덕적 무관심을 가까이 보게 되면서 도덕적 고통을 경험한다. - 조안 할리팩스의《연민은 어떻게 삶을 고통에서 구하는가》중에서 - * 도덕적 고통은 일종의 사회적 집단병입니다. 겉보기엔 조용하고 신음 소리도 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한두 사람의 도덕적 불감증이 독가스처럼 번져 비상식, 비합리, 차별, 증오, 복수심으로 차올라 인간다운 삶의 생태계를 붕괴시킵니다. 저마다 사람의 사람다움을 찾아야 도덕적 집단병에서 한 뼘이라도 벗어날 수 있습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