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02 20

울진 금강송 숲길 vs 천사의 날개짓이....Wooljin Geumgangsong Forest Road vs Angel's wings..

울진 금강송 숲길 vs 천사의 날개짓이.... Wooljin Geumgangsong Forest Road vs Angel's wings.. Hélène : Je t'aime (clip 1995) 아직도 비님은 우리에게 복을 나눠주는 것 같이 그렇게 하늘에서 땅으로 뿌려주는거 같다. It still seems that the rain is so scattered from heaven to the ground as it gives us blessings. 바람은 불지를 않지만 그래도 조금은 시원한 감을 주는 요즘에 내리는 비님은 나에게 더 한 수줍은 천사의 눈물인가 한다. The wind does not blow, but the rain that falls nowadays, which gives a litt..

웃자, 와하하...마음가짐...명언Smile, wow, wow, mind-set...excuse

웃자, 와하하...마음가짐...명언 Smile, wow, wow, mind-set...excuse Hélène : Je t'aime (clip 1995) Hélène : Je t'aime (clip 1995) 팔월의 기도 마음가짐 이 나를 위하여 풍성한 우주를 마련했고, 또 내가 그것을 누리기 원한다는 믿음이야 말로 부를 이루는데 꼭 필요한 마음가짐이다. -캐서린 폰더-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아직도 그대는 내 사랑 이라 하듯이 아직도 비님은 나를 적시고 또한 내 마음에 눈물이 되어 흐르곤 합니다. 와하하 As you still say my love, the rain still wets me and tears in my heart. 오늘의 성경 말씀을 보면 Toda..

인사방 2022.08.02

서울식 육수불고기

서울식 육수불고기 맛집 육수 맛의 비밀은? 자작하게 끓인 육수에 고기와 버섯, 채소를 넣어 익혀가며 먹는 서울식 불고기예요. 과일즙을 이용해 육수를 만들었더니 별다른 양념 없이도 국물 맛이 깔끔해요. 취향에 따라 떡이나 부추를 추가해도 맛있답니다. 재료 4인분 필수재료 당면(½줌), 쇠고기 불고기용(600g), 대파(30cm), 양파(½개), 새송이버섯(2개), 팽이버섯(1줌) 선택 재료 청주(2), 붉은고추(1개) 밑간 설탕(1), 간장(2), 다진 마늘(1), 후춧가루(약간) 육수 재료 사과(1/6개), 배(1/8개), 양파(1/10개), 멸치다시마육수(2컵), 설탕(2), 간장(4), 청주(1), 소금(약간), 후춧가루(0.1) 1 당면은 물에 담가 40분 정도 불리고, 2 쇠고기는 청주(2)를 뿌..

백합/요리방 2022.08.02

무더위에 지친 여성에게 특히 좋은 먹을거리 5

무더위에 지친 여성에게 특히 좋은 먹을거리 5 몸에 좋은 음식은 남자건 여자건 성별을 가리지 않고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남녀의 신체 특성이 다른 만큼 여자에게 유난히 좋은 음식들이 있습니다. '폭스뉴스'가 유방암이나 골다공증, 심장병 등을 예방해 여성의 건강에 특별히 도움이 되는 식품 5가지를 소개했습니다. 1. 케일 케일은 양배추의 선조 격으로 불리는 잎채소입니다. 양배추와 브로콜리 등은 모두 이 케일을 품종 개량해서 육성한 것입니다.한국에서는 주로 쌈 채소로 많이 소비됩니다. 케일에는 많은 천연 항산화제가 들어있고 비타민 C도 풍부합니다. 케일이 특히 여성에게 좋은 이유는 비타민 K 때문입니다. 케일에 풍부하게 들어있는 비타민 K는 뼈를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 여성들이 많이 앓는 골다..

일하는 손이 아름답습니다.

◈ 일하는 손이 아름답습니다.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어머니의 미소",이고 그다음은 "어린아이의 손등"이며, 이어서 "들에 핀 백합", "하늘에 반짝이는 별" , "쇼팽의 음악"이라는 조사가 있습니다. 이 다섯 가지의 아름다움을 상상하면서 이들과 충분히 비교되는 더 아름다운 한 가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일하는 손"입니다. 일하는 손이 아름답습니다. 일하는 손은 창조와 발전의 손이고, 성실과 겸손의 손이며 진실과 순수의 손이기 때문입니다. 거친 나무를 대패로 다듬어 자기역할이 분명한 물건으로 탄생시키는 목수의 손을 보십시오 이 세상의 그 무엇이 이보다 더 아름다울 수 있겠습니까? 우리가 생명을 유지하고 자유를 누리며 생각하고, 사랑하고, 소망을 품고 기쁨을 얻는 것은 우리의 일하는 손..

감동글 2022.08.02

웃으십시오

웃으십시오 날마다 꼭 웃으십시오 재미있는 일이 없으면 우습던 일을 기억하십시오 밤에 잠자리에 들기 전에 꼭 한 번 웃도록 하십시오 우리 삶은 재미있는 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것들을 관찰해 보십시오 슬픈 일에도 우스운 면이 있을 때가 많습니다 그것을 찾으려면 용기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꼭 있습니다 당신에게 일어난 우스운 일들을 항상 많이 기억해 두십시오 그리고 다른 사람들에게 얘기해 주십시오 될 수 있는 한, 수술 같은 끔찍한 애기들은 삼가십시오 당신의 아픔과 고통들을 항상 되뇌지 마십시오 아무도 그런 얘기들은 듣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웃으십시오 날마다 꼭 웃으십시오 - 그대가 성장하는 길 에서

영성 글방 2022.08.02

8월에는...

8월에는... / 여은 정연화 무덥고 습한 여름이지만 8월에는 계곡에서 부는 바람처럼 차가운 물처럼 상쾌함만 있었음 좋겠다 하늘을 맴도는 저 잠자리들처럼 유유자적 근심없는 자유로운 영혼이었음 좋겠다 길섶의 작은 꽃들처럼 누군가에게 설렘을 주기도 하며 마알간 그리움을 전하고 싶다 달콤한 향기 풍기는 여름 과일들처럼 꾸미지 않은 내면의 향기를 지니고 싶다 휴식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시원한 하루를 선물하는 아이스커피같은 사람이고 싶다 소박한 꿈을 꾸며 추억을 떠올리며 잔잔한 가슴으로 그렇게 8월을 사랑하고 싶다

천사모 향기글 2022.08.02

소명

소명 토마스 머튼은 말한다. "나무는 나무가 됨으로써 하느님께 영광을 드린다." 그렇다면 인간은 어떤가? 머튼은 말한다. "나에게 성인이 된다는 것은 나 자신이 되는 것이다. 따라서 거룩함과 구원의 문제는 내가 누구인가를 발견하며 참된 나 자신을 찾는 것이다." 그렇다. '소명'은 어떤 특별한 일이나 생활방식이 아니다. 미리 맞추어 놓은 옷을 입는 것도 아니다. 각자의 처지에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삶의 방식을 선택하는 것이다. 프랑스 장교였던 샤를 드 푸코는 알제리의 한 은둔소에서 자신만의 고유한 길을 발견했다. 하지만 그는 우리에게 이렇게 권한다. "하느님은 모든 영혼이 똑같은 일로 각자의 사랑을 당신께 보여야 한다고 요구하지 않으신다. 똑같은 사다리로 천국에 오르고 똑같은 방식으로 선을 행하라고 하..

신 뢰(信 賴).

◎ 신 뢰(信 賴). ◎ 신 뢰 검은 콩 한 말과, 흰콩 한 말을 섞는 것은 한 순간이지만, 다시 원래대로 구분하려면, 한 나절이 걸려도 부족합니다. 신뢰를 쌓는 데는 여러 해가 걸려도, 무너지는 것은 한 순간 입니다. 우리는 하루에도 많은 사람들을 만나, 수 많은 말을 합니다. 말은 주의해서 다루지 않으면, 서로에게 상처를 남길 수 있습니다. 특히 화가 나서 상대방의 마음을 해치지 않도록, 요리사가 칼을 대하듯 주의해야 합니다. 내 마음의 그릇에, 좋은 마음과 좋은 생각을 담는다면, 말 또는 글로써 공든 탑이 무너지는 일은 없습니다. 이와 관련된 일화를 소개합니다.. 어느 아파트 근처에 있는 세탁소에서,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불은 세탁소 전부를 태웠고, 며칠이 지난 후 아파트 벽보에는 '사과문' 하나가..

감동글 2022.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