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5 18

광복절 77주년 VS 성당 정권 교체Replacement of the 77th Anniversary of Liberation Day VS Cathedral

광복절 77주년 VS 성당 정권 교체 Replacement of the 77th Anniversary of Liberation Day VS Cathedral 남궁옥분 노래모음 이제 날씨가 본래의 모습으로 돌아 온건가 본다. 푸르른 하늘 그리고 엷게 피어나는 꽃과 잎사귀가 우리의 마음 안에 숨어 지는 것이라 한다. Blue sky and pale blooming flowers and leaves are said to be hiding in our hearts. 살아 가면서 이렇게 자연에 매력을 느끼며 사는 것이 어쩌면 우리네 가슴을 열어 보게 한다. 살아 간다는 것이 이토록 참다운 것이 삶에 투정 같은 마음은 버려야 하겠다는 생각이다. I think that living is such a true thin..

늦다, 늦어 ㅋㅋ ....멈추지 않기 때문...명언It's late, it's late, because...it's not stopping....

늦다, 늦어 ㅋㅋ ....멈추지 않기 때문...명언 It's late, it's late, because...it's not stopping.... #김란영가수# 커버 5 thshot 2022.7.26 조국이여 조국이여 멈추지 않기 때문 강이 바위를 뚫고 흐르는 이유는 힘이 세기 때문이 아니라 멈추지 않기 때문이다. - 짐 왓킨스 -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살아 가는 동안에 우리는 서로를 생각해주고 아픔도 기꺼이 함께 할 것을 생각합니다. While we are living, we think of each other and think that we will be willing to suffer. 이젠 비도 그만 왔으면 하는 바램으로 오늘도 맑은 하늘을 볼수 있게 함..

인사방 2022.08.15

오이 물김치 만들기

오이 물김치 만들기 오이물김치 필요한 재료│ 백오이 10개, 소금 5큰술, 양파·홍고추 1개씩, 배·당근 ½개씩, 실파 5 뿌리, 소금 4~5큰술, 설탕 2큰술, 다진 마늘 1큰술, 생강즙 1작은술), 물 15컵, 찹쌀가루 3큰술 이렇게 만드세요│ 1 오이는 소금으로 문질러 씻어 6cm 길이로 자른 뒤 열십자로 칼집을 넣어 절인다. 2 양파, 배, 당근은 곱게 채 썰고 실파는 4cm 길이로 썬다. 3 홍고추는 반을 갈라서 씨를 털어내고 곱게 채 썬다. 4 물에 찹쌀가루를 풀어 풀을 쑤어 식힌다. 5 ②와 ③을 섞고 양념을 넣어 소를 만든 다음 오이에 넣는다. 6 식힌 찹쌀풀에 소금을 넣어 간을 맞춘 다음 ⑤의 오이를 넣는다. 팁 1 오이 본래의 맛을 더 내기 위해 찹쌀풀의 농도를 민물과 비슷하게, 미음보..

백합/요리방 2022.08.15

피로가 쌓이면 간이 나빠집니다

피로가 쌓이면 간이 나빠집니다 여러분 편안한가요 간 기능에 좋은 약초, 음식 간은 우리 몸에서 많은 일들을 하기 때문에 그만큼 쉽게 피로해지거나 나빠지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간에 좋은 음식들 어떤 것 들이 있을까요 ? 오늘은 간에 좋은 음식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테니 잘 알아두시고 챙겨드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간에 좋은 음식 - 당근 비타민이 풍부한 당근을 먹으면 이미 손상된 세포의 재생을 도와주기 때문에 간염치료에 도움이 되며 베타카로틴 성분이 간염으로 인하여 떨어진 세포의 기능을 회복시키고 노화예방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간에 좋은 음식 - 부추 부추에는 비타민C와 E, 칼슘, 철분 등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간을 튼튼하게 만들어주며 몸을 따뜻하게 보호해주며 소장과 대장을 보호해 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

아름다운 눈물을 경험하십시오

아름다운 눈물을 경험하십시오 아름다운 눈물을 경험하십시오. 아침의하루/오영록 어떤 지혜와 지식을 얻는 다는 것은 결코 노력 없이는 얻는 게 아닙니다. 무언가 이루어간다는 것은 흘린 땀 그리고 수많은 경험 속에 얻는 수고 없이는 결코 원하는 것을 얻는 게 아닙니다. 무언가 값진 것을 얻는 다는 것은 그만큼 투자와 열정을 가슴속에 쏟아 부을 때 화사한 무지개처럼 삶의 미소를 얻는 것입니다 인생이 아름답기 위해서는 때론 쓴 경험들을 많이 해야 비로소 달고 오묘함이 무엇인지를 느끼는 것처럼 삶의 이야기가 당신 가슴에 단비처럼 스며들었다면 아름다운 미소도 함께 젖는 것입니다 후회 없는 삶을 그려가겠다면 먼저 아름다움의 눈물을 경험 하십시오 눈물의 아름다움을 알 때 비로소 참된 생각도 얻는 것입니다

감동글 2022.08.15

믿음의 힘

믿음의 힘 강 영 순 (소화데레사) "나는 하늘과 땅의 모든 권한을 받았다. 너희는 가서 이세상 모든 사람들을 내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그들에게 세례를 베풀고 내가 너희에게 명한 모든 것을 지키도록 가르쳐라 내가 세상 끝날 때까지 항상 너희와 함께 있겠다." [ 마태28, 16-20 ] "너희에게 겨자씨 한알만한 믿음이라도 있다면 이뽕나무 더러 뿌리채 뽑혀서 바다에 그대로 심어져라! 하더라도 그대로 될 것이다." [ 루카 17, 6 ] '지금 가지고 있는 빵이 몇게나 되는가 가서 알아 보아라" ! [ 마태14,13-18 ] 빵 다섯개와 물고기 두마리 뿐입니다.

영성 글방 2022.08.15

성모님의 구두

성모님의 구두 어느 겨울날 늙고 가난한 음악가가 추위와 피로에 지쳐 하룻밤만 묵게 해 달라고 사람들에게 부탁했다. 하지만 어느 누구도 그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늙은 음악가는 고픈 배를 움켜쥐고 터벅터벅 걸어 강 근처 조그만 성당에 이르렀다. 성모상 앞에 무릎을 꿇은 그는 자신의 슬픈 처지를 호소하며 행복을 달라고 눈물로 기도했다. 그리고 가장 아름다운 곡을 온 마음을 다해 연주했다. 잠시 뒤 음악가가 연주를 마치자 놀라운 일이 벌어졌다. 성모상이 몸을 구부려 늙은 음악가 앞에 자신의 금구두 한 짝을 툭 떨어뜨리는 것이었다. 음악가는 성모상에 감사를 올린 뒤 그 구두를 집어들고 그것을 팔려 금 세공사를 찾아갔다. 금세공사는 초라한 행색의 노인이 훌륭한 금 구두를 가져오자 수상히 여겨 경찰에 신고했다. "이..

영성 글방 2022.08.15

건강상식(健康常識) 뒷짐만 져도 낫는다.

◎ 건강상식(健康常識) 뒷짐만 져도 낫는다. ◎ 건강상식 뒷짐만 져도 낫는다. 뒷짐을 져야 한다고요? 뒷짐 지는 것은 뭔가 태만하고 방관하는 것 같아 제일 싫은데요? 그러나 이제 뒷짐을 져야 사는 시대가 되었다. ​ 상당수의 병은 등뼈에서 문제가 생겨서 온다. 이것을 알지 못하면 치료해도 별 실효를 거두지 못한다. 그러나 척추 교정을 하고 나면 놀라운 치료를 경험하게 된다 또 상당수의 병은 복부비만에서 온다. 비만 문제만 해결해도 질병의 위험에서 벗어나게 될 것이다 그래서 다이어트하기 위해서 전국민 운동이 벌어지고 있다 ​ 좋지 않은 자세 척추 문제와 비만 문제를 간단히 동시에 해결할 방법은 없을까? 이것을 동시에 해결하는 법이 바로 뒷짐을 지는 자세이다. ​ 우리 국민은 부지런한 국민이어서 뒷짐자세를 ..

감동글 2022.08.15

지금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다

지금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다 지금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다. 01. 지금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다. 세계 곳곳을 돌아다니는 한 탐험대가 유적을 조사하다가 인적 드문 산속에 위치한 곳에서 토굴을 발견하게 되었다. 그 토굴에서 탐험대가 발견한 것은 끝도 없이 쌓여있는 황금과 두 사람의 유골이었다. 탐험대장은 왜? 이 사람들이 황금을 쓰지도 않고 모으기만 하다 죽었는지 이유를 알아내기 위해 조사를 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은 결론을 추론했다. 황금을 캐기 위해 온 두 사람은 오래된 토굴에서 금을 발견했고, 한동안 금을 캐며 토굴에서 생활했다. 그러나 그들은 오로지 금을 모으는 데만 정신이 팔렸고 앞으로 먹을 식량도, 다가오는 겨울도 생각하지 못했던 것이다. '이 정도면 됐다.' 라고 생각한 때는 이미 겨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