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6 16

북조선의 김여정 vs 돈모닝 고기를...Kim Yo Jong vs. Don Morning Meat in North Korea.

북조선의 김여정 vs 돈모닝 고기를... Kim Yo Jong vs. Don Morning Meat in North Korea. 아름다운 그대에게 pop 외 12곡 1집 참도 비님은 끝 없이 오는거 같다. 새벽부터 무섭게 내리더니 하루 종일 그렇게 하염 없이 오나 본다. I have been scared since dawn and I have come all day long. 비님이 와서 그런지 더위도 조금 주춤하고 한데 난 그래서 가을 이불을 꺼내 놨다. The heat is a little slower because the rain comes, but I took out the autumn blanket. 새벽이면 조금 추워서 여름 홑 이불이 이제는 장롱속에 넣어야 할거 같다. 이제 여름이 가곤 한데..

밤을 지새우며...시도...명언all night long, and admonitions

밤을 지새우며...시도...명언 all night long, and admonitions 김란영님의 향기 초연 외 28곡 시도 시도해보지도 않고는 누구도 자신이 얼마만큼 해 낼 수 있는지 알지 못한다. _ 푸블릴리우스 시루-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뜬눈으로 밤을 지새우다 보니 어느새 나의 몰골이 ㅋ "쾡" 한거 같네요 그러나 남 보기에 워낙 건강하게 보여서 아무렇지 않은듯 합니다. But it seems to me that it looks so healthy that it is not okay. 오늘의 성경 말씀을 보면 Today's Bible says 그들이 나간 뒤에 사람들이 마귀들려 말못하는 사람 하나를 예수님께 데려 왔다. 마귀가 쫒겨 가자 말못하는 이가 말..

인사방 2022.08.16

생강이 여자에게 보약인 이유

생강이 여자에게 보약인 이유 ◈생강이 여자에게 보약인 이유들◈ 01. 몸을 따뜻하게 해 여성 질환을 예방한다. 각종 여성 질병은 몸에 냉기가 흐를 때 발생한다. 생강은 "부신수질"이라는 호르몬을 자극해 아드레날린의 분비를 촉진하고 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순환을 도와 몸을 따뜻하게 한다. 02. 면역력을 강화시켜 잔병치레를 막는다. 생강은 체온을 높일 뿐 아니라 몸속의 백혈구 수를 늘리고 혈액의 활동을 촉진하며 면역력을 강화시킨다. 03. 수분 조절로 부기를 제거한다. 생강은 몸 안의 각종 기관을 자극해 땀을 내고 소변을 잘 보게 해 부기를 빼는 효과가 있다. 04. 가래,기침을 없애는 데 효과적이다. 생강의 매운맛을 내는 성분은 "진저롤"과 "쇼가올"이다. 이 두 성분은 몸의 찬 기운을 밖으로 내보내 감기를..

일체 유심조(一切 唯心造)/좋은글 낭독/김동현

일체 유심조(一切 唯心造)/좋은글 일체 유심조(一切 唯心造)/좋은글 -모든 일은 마음에 달려있다.- 어떤 관광객이 나이아가라 폭포의 장관에 감탄사를 연발하며 구경하다가 목이 말라 폭포의 물을 떠서 맛있게 마셨습니다. “아, 물맛 좋네!”하고 걸어 나오던 그는 폭포 옆에 “포이즌”(POISON)이라고 쓰여 있는 팻말을 보았습니다. 자신도 모르게 독 성분이 든 물을 마신 것입니다. 아니나 다를까 배가 아파 오기 시작했습니다. 창자가 녹아내리는 것 같은 아픔을 느꼈습니다. 동료들과 함께 급히 병원에 달려가서 자초지종을 이야기하고 살려 달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상황을 전해 들은 의사는 껄껄 웃으면서 “포이즌은 영어로는 ‘독’이지만 프랑스어로는 ‘낚시 금지’란 말입니다. 별 이상이 없을 테니 돌아가셔도 됩니다”라..

감동글 2022.08.16

친절(親切)이 주는 말 한마디.

◎ 친절(親切)이 주는 말 한마디. ◎ 친절(親切)이 주는 말 한마디. 친절이 주는 말 한마디 매표소 앞에 도착해 보니 이미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 있었고 소년의 앞에는 어느 가족이 서 있었는데, 그 가족은 무려 열 명이나 되었다. 여덟 명의 아이들은 모두 열두 살이 채 되어 보이지 않았다 아이들은 엄마, 아빠 뒤에 두 명씩 짝을 지어 손을 잡은 채 이제 곧 구경하게 될 서커스에 대해 흥분된 목소리로 신나게 떠들어대고 있었다. 아이들은 지금까지 서커스를 한 번도 구경한 적이 없는 것 같아 보였다. 그때 매표소 직원이 아이들의 아버지에게 표를 몇 장 살 것인지 물었고 아버지는 아이들에게 자랑이라도 하듯 목에 힘을 주어 말했다. l어린이 표 여덟 장, 어른 표 두 장이요.” 그런데, 매표소 직원이 금액을 말..

카테고리 없음 2022.08.16

삼복더위 중 마지막 복날! 말복(末伏)입니다

삼복더위 중 마지막 복날! 말복(末伏)입니다 사랑하는 우리 벗님들^^ 덥다.. 덥다.. 하는 사이 시간이 흘러 벌써 오늘이 말복입니다. 올해 여름 무더위 지내시느라 울 벗님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모두들 모여서 복달임 하시며 지치신 기력들 회복하시고 아직 남아있을 늦더위도 잘 이겨 내세요! "까이꺼~!!" 그래밨자 얼마 후면 이 늦더위도 금방 지나 갈 것입니다! 또한 나라를 되찾은 날! 광복절을 다시 한번 되새기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말복? 무더웠던 폭염이 사그라지고 어느 틈엔가 아침저녁 찬 바람이 붑니다. 마지막 더위라는 절기상 말복을 맞으니 가을이 문턱을 넘어 이미 내 안에 들어와 선선함을 전해 줍니다. 다람쥐의 귀여운 모습 정녕 가을 인가 하늘과 숲 놀이터 삼아 자유로이 뛰노는 말복입니..

감동글 2022.08.16

이익을 분에 넘치게 바라지 마라

이익을 분에 넘치게 바라지 마라 "이익이 분에 넘치면 어리석은 마음이 생기나니 적은 이익으로서 부자가 되라" 좀 더 가지려는 마음이 언제나 화를 부릅니다 남보다 잘 살고 싶은 생각에 어리석음을 범하게 되지요 좀 더 많은 이익, 좀 더 나은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상대를 헐 뜯고 상처내야 하는 것은 자명한 일 그러나.. 그렇게 해서 이익이 많으면 행복 할까요? 진정한 행복이란 남의 불행의 댓가로 얻는 것이 아니라 작고 사소한 것에서 생기는 것이랍니다 누구나 자기 그릇대로 산다고 합니다 노력한 만큼 댓가가 없을 경우 우리는 좌절하지요 마음이 아픕니다 비록 작은 이익이지만 감사하는 마음이 들 때 우리는 돈하고 비길 수 없는 기쁨을 맛 보는 것입니다 항상 분에 넘치지 않는 생활과 이익으로서 겸허하게 생활하는 자세..

영성 글방 2022.08.16

부정적(否定的) 사고를 이겨내기

♣ 부정적(否定的) 사고를 이겨내기 . ♣ 부정적 사고를 이겨내기 걸핏하면 사는 게 재미없다고 투덜대는 사람이 있었다. 그는 언제나 우울과 무기력 사이를 오락가락했다. 그는 낙천주의자를 찾아가 행복해지는 비법을 물었다 "만약 당신이 가진 모든 친구를 잃는다면 그래도 당신은 행복할 수 있을까요?" "그럼요, 비록 친구는 잃었어도 다행히 나 자신은 잃지 않았다고 생각하며 감사할 것입니다." "길을 가다가 갑자기 진흙탕에 빠져서 온몸이 진흙으로 뒤범벅됐다 하더라도 이렇게 껄껄 웃으시겠어요" "네, 저는 웃음을 잃지 않을 겁니다. 왜냐하면 제가 빠진 곳은 그저 진흙탕이잖습니까? 깊은 연못이 아니어서 다행이지요." "길을 걷다 이유도 없이 모르는 사람에게 뒤통수를 한 대 맞았다고 해도 기분이 좋으시겠어요?" "그..

축복을 주는 이름

축복을 주는 이름 하느님의 이름은 축복을 주는 귀한 이름입니다. 하느님의 이름을 불러야 하는 대표적인 때 세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궁지에서 도움을 청할 때 부릅니다. 그래서 믿음의 사람들은 다음과 같이 전합니다. "나를 불러라. 그러면 내가 너에게 대답해 주고, 네가 몰랐던 큰일과 숨겨진 일들을 너에게 알려 주겠다"(예레33,3), "주님과 그 권능을 구하여라. 언제나 그 얼굴을 찾아라"(시편105,4). 둘째, 감사와 찬미를 드릴 때 부릅니다. 베푸신 도우심에 감사드릴 때 우리는 의당 하느님의 이름을 부르는 것입니다. 다음의 시편은 그 좋은 예를 보여 줍니다. "나 무엇으로 주님께 갚으리오? 내게 베푸신 그 모든 은혜를. 구원의 잔을 들고서 주님의 이름을 받들어 부르네.(…) 당신께 감사의 제물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