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21 16

대구 수성구 상동 vs 백합 유치원Sangdong vs Lilies Kindergarten in Suseong-gu, Daegu

대구 수성구 상동 vs 백합 유치원 Sangdong vs Lilies Kindergarten in Suseong-gu, Daegu 7080 8090 가을노래 모음, 발라드모음,인기 히트곡 15곡, 가을냄새 물씬나는 추억의 명곡,50대이상이 들으면 가슴 먹먹해지는 감성충만발라드, 가을노래 총집합,중년들의 애창곡 ㅋㅋ 백합 유치원 시절 또는 성모 유치원 이젠 더위도 물러나나싶은데 여름이 조용히 지나가나 싶다. 나무는 거의 다 잘려져 있다해도 그래도 나무 한그루가 있어서 희망을 가져 본다. Even if the tree is almost cut off, there is still a tree and I hope. 그래도 이쁘고 좋은 무궁화가 잘려 나갔는데 어찌 보면 우리네 마음 같다. 우리의 마음이 고이 고이..

내 마음의 상처는?....성공적인 인물...명언What about my heart wounds?...a successful figure...

내 마음의 상처는?....성공적인 인물...명언 What about my heart wounds?...a successful figure... 7080 8090 가을노래 모음, 발라드모음,인기 히트곡 15곡, 매일예배 성공적인 인물 성공적인 사람들이 행하는 일을 지속해서 행한다면 세상의 그 어떤 것도 당신이 성공적인 인물이 되는 것을 막지 못한다. -브라이언 트레이시-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이젠 날이 훤히 밝은거 같네요. 아침을 맞는다는 것은 오늘을 누리지 못하고 세상을 저버린 영혼들의 가슴에도 이 가을은 찾아 왔나 합니다. I wonder if this autumn has come to the hearts of souls who have not enjoyed to..

인사방 2022.08.21

깻잎 순 볶음//펌

깻잎 순 볶음//펌 깻잎나물볶음 만들기 깻잎의 향긋함을 담고 있으며, 질기지 않은 담백한 깻잎나물볶음을 추천합니다 요리 재료 깻잎나물700g, 국간장2큰술, 다진파1큰술, 다진마늘1큰술, 들기름1.5큰술, 통깨1큰술, 소금약간, 식용유 ​ 깻잎 나물(깻잎순)은 지저분한 잎과 단단한 줄기를 다듬어내고, 흐르는물에 깨끗이 씻어 물기빼주세요. 팔팔 끓는물에 소금을 조금넣고 깻잎나물을 넣고 2-3분간 줄기가 질기지않게 데쳐주세요. 줄기가 부드럽게 휘어지도록 데치세요. 오래 데치면 무르고, 향긋함이 줄어들어요. ​ 데친 깻잎나물은 찬물에 충분히 헹궈 물기빼서 먹기좋게 잘라요. ​ 우선 볶기전에 아래의 양념으로 조물조물 무치세요. 국간장2큰술, 다진마늘1큰술, 들기름1.5큰술 사실 무치는 모습을 담질 못했네요~^^..

백합/요리방 2022.08.21

된장의 효능과 영양

된장의 효능과 영양 우리나라의 역사와 국민들의 건강을 위해 먼 옛날부터 우리 밥상에 빠져서는 안될 음식으로 자리잡은 우리의 건강음식 된장은 과연 어떠한 효능과 영양을 간직하고 있을까? 이미 우리나라는 물론 세계여러나라의 과학자들에 의해 밝혀진 강력한 항암효과와 나쁜 독소를 제거하는 해독작용을 간직하고 있다. 특히 한국인이 좋아하는 삼겹살과 같은 고기류를 먹을 때 상추, 마늘, 양파 등과 함께 쌈장이나 된장을 넣어 먹는데 이는 채소류에 있을지 모를 각종 균류를 제거하는데 탁월한 기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답니다. 또한 되장으로 만드는 음식은 담백하면서도 입맛을 살려주는 효과를 발휘해 건강을 지키거나 회복하는데 큰 역할을 담당합니다. 우리가 즐겨먹는 된장찌개, 보쌈, 족발, 김치찌개, 영양탕, 우렁된장국, 추어..

변장한 천사

변장한 천사 한 사람 한 사람은 딱히 명백하지 않은 수만 가지 이유로 귀하고 특별한 존재다. 곁에 있는 서로를 배려하고 보살피자. 우리 옆의 누군가가 사실은 변장한 천사일지도 모르니 말이다. - 닐 올리버의 《잠자는 죽음을 깨워 길을 물었다》중에서 - * 천사는 변장술의 대가입니다. 실체를 감추고 나타나 쉽게 알아볼 수 없습니다. 겉만 보고는 분별하기도 어렵고 속기도 쉽습니다. 답은 간단합니다. 너나 할 것 없이 천사로 대하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을 배려하고 보살피면 천사를 놓치는 일은 없을 테니까요. 오늘도 많이 웃으세요.

마음의 안테나

마음의 안테나 우리의 마음은 무한과 직결되어 있다. 공중을 떠다니는 전파처럼 언제나 어느 곳이나 갈 수 있다. 내 마음의 안테나를 세워 보자 그리고 감사의 주파수를 맞추어 보자. 세상에 보이지 않는 감사의 마음들만 수신하면 세상이 아름답고 즐거운 마음이 절로 생긴다. 남의 잘못을 보지도 말고 듣지도 말라. 남의 잘못을 보고 듣고 집착하면 비판하게 되고 불평하게 되니 세상이 삭막하고 슬픈 마음이 절로 생긴다. 오늘 이 자리 이 시간에서 내가 어떤 마음을 내는냐에 따라 기쁨과 슬픔이 오고 천당과 지옥을 느낄 수 있다. 우리에게 오는 죄복의 원인은 누가 만들어 주는 게 아니라 나 스스로 만들어 키워 가는 것이다. 남의 잘못을 파헤치지 말고 덮어두자 그리고 세상의 아름다운 일들만을 골라 얘기하자. 쑥이 대밭에 ..

감동글 2022.08.21

겸손한 행복

겸손한 행복 겸손한 행복 겸손의 씨를 뿌리는 사람은 우정의 꽃을 피우고 친절의 나무를 심는 사람은 사랑의 열매를 거듭니다 사랑 없는 속박은 야만 행위이며 속박 없는 사랑은 자멸 행위이니 사랑에 낭비란 없는 것임을 우정이란 온 세상을 이어주는 유일한 접합제이며, 겸손은 타인의 호의와 애정에 보답하는 조그마한 대가입니다 세상의 어두움은 그림자에 불과하며 바로 그 뒤 손닿는 곳에 행복이 있습니다 사람이란 바빠야 행복한 법 몸은 일을 하고 머릿속은 꽉 차 있어야 마음이 만족스럽습니다 기쁨과 휴식과 절제만 갖춘다면 의사와는 담을 쌓아도 좋은 세상 삶이란 가시에 꿀을 빨아먹는 것과도 같은 것 행복한 삶의 비결은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게 아니라 자신이 하는 일을 좋아하는데 있습니다 더불어 남을 행복하게 해주는 데에 행..

감동글 2022.08.21

지난 날들을 뒤돌아 보며ᆢ

지난 날들을 뒤돌아 보며ᆢ 샬롬❣ 요즘 지난 날들을 뒤돌아 봅니다. 통곡할 정도를 앞이 캄캄할때 주님께 의탁하고 주님 뜻대로 하소서 모두 주님께 맡깁니다. 하고 새 삶을 살면서 얼마나 많이 감사 했는지ᆢ 어둠 뒤에 빛이 더 빛난다고ᆢ 주님께서 주시는 시련은 더 좋은것 으로 채워 주실것을 믿습니다. 내 남은 삶은 오로지 주님께서 주관하시어 죽든지 살든지 주님뜻인줄 믿사옵니다.? 살아오면서 좋은 일 슬픈 일 주님 계시기에 흔들리지 않고 샬롬! 샬롬! 내 영혼의 평화♡ 고비 고비 마다 주님함께 하시기에 지금의 고난도 두렵지 않습니다. 주님 자비를 베푸소서. 주님께 감사드리며 주님께 의탁하고 기도드립니다? +주님의 이름은 찬미 받으소서 이제와 영원히 받으소서 ᆢ 성모마리아님! 저희를 위하여 빌어주소서!?

나는 너의 길이다

나는 너의 길이다 우리 주님께서는 성체 안에 살며 활동하십니다. 그분을 바라보십시오. 그분을 연구하십시오. 그분을 닮으십시오. 성체 안에서 그분을 발견하지 못하는 사람은 19세기 이전으로 돌아가 심오한 진리로 가득찬 복음을 읽어야 합니다. 그들은 우리 주님이 실제로 하신 다정한 말씀을 그리워할 것입니다. "오늘, 나는 너의 길이다. 내가 너의 길이다!" - 성 피에르 쥘리앙 에이마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