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08 17

세기의 연대사 VS 독창적인 생각A Contemporary Thought of the Century's Chronicles VS

세기의 연대사 VS 독창적인 생각 A Contemporary Thought of the Century's Chronicles VS 팝송 명곡 베스트 100 || 7080팝송 명곡 베스트 100 || 올드 팝송 명곡 베스트 100 || Best 60s 70s 80s and 90s Pops [최고음질] 아직은 가을이 온다고 해도 더위는 물러가지 않고 여전히 덥다. Even if autumn is still coming, the heat is still hot without retreating. 집안에서의 냉방을 한다고 하는데 이 더위에 모두 잘다니는거 보면 참 대단한 사람들이기도 한다. 사람이라는거 하루 하루 살아가면서 그래도 모든거 인내하고 살아야 할거 라는 생각 속에서의 사람이 생활에 도움을 주나 본다...

예수님,부처님 후후....그대의 생활....명언Jesus, after the Buddha...your life...

예수님,부처님 후후....그대의 생활....명언 Jesus, after the Buddha...your life... ?숲속에 온 듯, 마음이 편해지는 뉴에이지 음악 테라피 그리움이 뭇 별되어 그대의 생활 그대의 생활은 그대 자신이 거기에 의미를 부여하려고 노력하는, 그 노력에 따라서 꼭 그만큼의 의미를 갖는다. - 헤르만 헤세-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ㅋㅋ 오늘은하염 없이 늦장을 부려 봅니다. Today I try to be late without any salt. 만날 시간에 쫒기듯 살아 오면서도 나의 생각이 각박한 시간 속에서 마음이 많이도 불편할거 같네요. I think my mind will be uncomfortable in a time when my t..

인사방 2022.08.08

꽁치얼갈이조림

꽁치얼갈이조림 꽁치얼갈이조림 입안에서 살살 녹는 “온 가족이 둘러앉은 밥상에 연하고 부드러운 꽁치얼갈이조림을 내보세요. 칼칼하게 끓여 푸짐하게 담아내면 별다른 반찬 없이도 한 끼를 해결할 수 있어요. 아이들과 함께 먹을 때는 청양고추를 빼고 만들어도 좋아요.” 재료 2인분 필수재료 데친 얼갈이(500g), 국물용 멸치(8마리), 통조림 꽁치(1캔=400g) 선택 재료 양파(½개), 대파(10cm), 청양고추(2개), 붉은 고추(1개) 양념장 고춧가루(2)+멸치액젓(0.6)+참치액(1)+다진 마늘(1)+된장(2)+고추장(1) 양념 들기름(1) 1냄비에 물(10컵)과 소금(1)을 넣고 물이 끓으면 얼갈이를 줄기→이파리순으로 넣어 30초 정도 데친 뒤 찬물에 헹궈 물기를 꼭 짜서 사용하세요. 양념장=고춧가루(..

백합/요리방 2022.08.08

배추가 보약이다

배추가 보약이다 배추가 보약이다 1. 배속의 가스 제거 배추는 우리 몸속의 가스를 제거해 줍니다 소화불량, 배에 가스가 찰 때 배추를 먹어주세요 이런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생 배추를 드셔야 합니다 2. 비타민 C 배추에는 사과보다도 많은 비타민 C가 함유하고 있고 혈관과 장기를 튼튼하게 해 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몸에 필수 불가결한 요소랍니다 가끔은 사과 보다도 배추를 먹어보는것은 어떨까요? 3. 치통 배추는 치통에 매우 효과적이랍니다. 잇몸이 좋지가 않아서, 잠을 못이루시는 분들은 배추를 한번 드셔보세요. 잇몸의 붓기가 빠지고, 통증을 완화시켜주는등. 배추의 효능에 상당히 놀라실 겁니다 4. 기관지 배추는 기관지에 좋다고 합니다 기관지가 약하면 가래와 기침이 잦고 폐렴등에 걸릴 가능성이 상당..

삶 가운데 즐거움이 흐르는 시간 되세요

삶 가운데 즐거움이 흐르는 시간 되세요 삶 가운데 즐거움이 흐르는 시간 되세요 아침의하루/오영록 시원한 미소가 흐르는 곳으로 마음 여행 떠나요 한손엔 꽃처럼 향기를 담는 행복을 채우고 또 다른 한손엔 사랑을 담는 밝은 이야기들을 채워 그대 삶 가운데 여유로움이 머무는 활기찬 시간 될 수 있게 마음의 이야기들을 밝게 채워 가세요. 혹시 가시다가 지치면 양손의 든 행복 주머니를 풀어 유쾌한 미소가 흐르는 즐거움을 되찾아 가세요. 마음에 있는 정서가 늘 평안하도록 오늘 하루도 마음의 생각들을 하나씩 깨워 사랑의 이야기들을 꽉꽉 채워가는 행복한 삶 행복한 이야기 꺼리의 멋진 주인공이 될 수 있게 오늘 하루도 아름다운 명상과 함께 즐거운 이야기가 숨 쉬는 경쾌한 하루 여세요.

감동글 2022.08.08

살아가며 만나는 사람들

살아가며 만나는 사람들 - 용혜원 수없이 많고 많은 사람들. 그들 중에는 왠지 마음에 두고 싶었던 사람도 있었을 것입니다. 출근길에 스쳐 지나가듯 만나도 기분을 상쾌하게 만든 사람도 매일 똑같은 시간에 만나면 서로가 멋쩍어 고개를 돌리는 사람도 마주치기 싫어 고개를 푹 숙이고 모른 척, 못 본 척 지나쳐 버린 사람도 있습니다. 사랑하고 싶었지만 말 한마디 못하고 서로가 마주치면 웃어 버리고 가슴만 뛰던 날도 있었을 것입니다. 살아가며 만나는 사람들 중에는 첫 인상이 멋진 사람! 매너가 있는 사람! 일의 뒤처리를 잘해주는 사람! 늘 무언가를 챙겨주는 사람! 보호 본능이 강한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살아가며 만나는 사람들! 모두 다 고맙고 소중한 사람들입니다. 그들이 있기에 내가 있습니다. 내가 바라 볼 때 ..

영성 글방 2022.08.08

성품(性品)은 幸福의 바결(秘訣).

성품(性品)은 幸福의 바결(秘訣). ◎ 성품(性品)은 幸福의 바결(秘訣). ◎ 성품은 행복의 비결입니다 교만한 사람은 행복하지 못합니다 그 이유는 자족할수 없기 때문입니다 감사 할수 없기 때문입니다 행복한 사람은 정직한 사람입니다 내면 깊이 행복한 사람들을 만나면 한결같이 정직한 사람임을 알수 있습니다 ​정직 하다는 것은 솔직 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진실 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투명 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부족함을 솔찍하게 인정하고 그 부족함을 개선해 나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행복이란 자신의 약점을 알고 자신을 변화 시키는데 있습니다 또한, 행복한 사람은 절제할줄 아는 사람입니다 행복이란 욕심을 채움으로가 아니라 욕심을 다스림으로 주어지는 것입니다 행복이란 자신만을 생각하는 이기적인 삶이 아니라 ..

감동글 2022.08.08

행복한 원망

행복한 원망 행복한 원망 살다보면, 가끔..."너 때문이다"라는 말을 합니다. 너 때문이다! 어떤 원망이 묻어있는 말로 들리기도 합니다. 조심조심 생의 징검다리를 건너는데, 어느 한 순간, "너"가 보입니다. "첨벙!" 캄캄한 하늘에 빠집니다. 앞을 헤아릴 수 없는 안개 같은 늪속으로 빨려들어갑니다. 마음의 헛디딤, 그건 너 때문이 아닌, 나 때문인데.. 아니, "너"가 있음으로 인한, 나의 아름다운 헛디딤, "너"..라는 존재가...... 사람이 되었든, 일이 되었든, 물질이 되었든, 그 무엇이 되었든... "너" 때문에..내 삶이 아프고 외롭고 힘들지만, "너" 때문에..내 삶이 기쁨과 소망이 되기도 하고, "너" 때문에..내 삶이 온유와 인내와 절제를 얻는데, "너 때문에...내 삶이 유익하고, 보..

세상 한복판에서 그분과 함께

세상 한복판에서 그분과 함께 근심 걱정이 생길라치면, 즉시 기도한다. 성경은 귀에 못이 박히도록 기도할 것을 강조한다. "아무것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어떠한 경우에든 감사하는 마음으로 기도하고 간구하며 여러분의 소원을 하느님께 아뢰십시오." (필리4,6) "여러분의 모든 걱정을 그분께 내맡기십시오. 그분께서 여러분을 돌보고 계십니다. (1베드5.7) "여러분 가운데 고통을 겪는 사람이 있습니까? 그런 사람은 기도하십시오." (야고5,13) 하느님과 함께 온유한 삶을 살기 위해서는 사소한 것에 연연하지 말아야 하며, 모든 세상사가 사소한 것임을 깨달아야 한다. 아빌라 성녀 데레사의 말대로, 우리가 무엇에 마음을 졸이고 무엇을 두려워 할 것인가? 모든 것은 지나가는 것이고 주님만이 영원하신 분인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