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9 16

우리의 명절 vs 파동 약국Our holiday vs Wave Pharmacy

우리의 명절 vs 파동 약국 Our holiday vs Wave Pharmacy 광고없음〕 추억의 팝송 60곡, 7080 가슴 시린 아름다운 팝송, 가사 및 번역 자막, High Quality, Greates Hits Golden Oldies Songs 오늘 비가 온다더니 아직 안온다. 이젠 비도 그만 오셔야겠다는 나의 생각이다. It is my idea that rain should stop now. 우리의 삶안에 살아 간다는 것에는 조금도 과하지 않게 부족하지 않게 산다는것 참으로 어렵다. It is very difficult to live in our lives without being too much 그러니 수도권과 중부 지방에 폭우로 우리 삶이 무너지곤 한데 이러한 일상이 나를 넘어서 우리안에 ..

희미한 옛사랑...도전...명언A faint old love...challenge...excuse

희미한 옛사랑...도전...명언 A faint old love...challenge...excuse Hélène : Je t'aime (clip 1995) 마음공부 도전 기회가 있을 때 도전하세요! 실패하더라도 또 다시 도전하면 되니까요!! 절망이란, 어리석은 사람의 결론이다 _ G. 그랑빌_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오늘도 비가 온다던 예보네요. It's a rain forecast today. 그래서 그런지 아침이 어둑 어둑 합니다. 그러나 조금씩 밝아 오는 아침이 그리운 님의 그림자를 상기해 봅니다. 오늘의 성경 말씀을 보면 Today's Bible says "하늘나라는 밭에 숨겨진 보물과 같다. 그 보물을 발견한 사람은 그 보물을 숨겨 두고는 기뻐하며 돌아 가서 ..

인사방 2022.08.19

"매일 '이것' 3잔, 뇌 건강에 도움"

"매일 '이것' 3잔, 뇌 건강에 도움" 우유를 마실수록 글루타티온 수치가 증가해 노인의 뇌 건강에 좋다./사진=클립아트코리아 매일 우유를 3잔씩 마시는 게 뇌 건강에 좋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미국 캔자스대 메디컬 센터 연구팀이 66명의 참가자를 대상으로 연구를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모두 2017부터 2019년 사이 60~89세인 사람으로 모집했다. 모두 특별한 지병이 없고 평균적으로 우유를 하루에 한잔 미만으로 마시는 사람들이었다. 연구팀은 실험 참가자를 두 집단으로 나눴는데, 한 집단은 3달간 우유를 매일 3잔씩 마셨고, 다른 집단 평소 마시던 대로 우유를 섭취했다. 3달 후, 참가자들의 뇌를 측정한 결과 매일 3잔씩 마신 성인들의 뇌에서 '글루타티온' 수치가 4.6% 올라갔으며 두정엽도 7.4%..

있는 그대로 마음을 열자

있는 그대로 마음을 열자 ♡ André Rieu - The Last Rose of Summer 있는 그대로 마음을 열자. 마음을 혼란시키는 내적 갈등의 대부분은 인생을 통제하고자 하는 욕망과 지금과는 다른 식으로 변해야 한다는 생각에서 비롯된다. 하지만 인생이 항상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만 흘러가는 것은 아니다. 실제로 그러한 경우는 무척 드문 게 현실이다. 인생이 어떠해야 한다고 미리 결정하는 그 순간부터 새로운 것을 즐기고 배울 수 있는 기회와는 점점 멀어진다. 게다가 위대한 깨달음의 기회가 될지도 모르는 현실의 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조차 가로막는다. 아이들의 불평이나 배우자의 반대 의견에 부정적으로 대응하기 보다는 마음을 열고 그 순간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자. 그들이 자신의 뜻대로 행동하지 ..

감동글 2022.08.19

행운이 따르는 인생 명언

행운이 따르는 인생 명언 하나 : 불행의 책임을 남에게 돌리지 말라 둘 : 진심만을 말하라 셋 : 똑똑한 척하지 말라 넷 : 당신이 갖고 있는 것에 대해 우선 감사하라 다섯 : 단정하게 차려 입어라 여섯 : 인내심을 가져라 일곱 : 질투심을 반드시 버려라 여덟 : 마음을 편히 가져라. 내일은 내일의 태양이 뜬다 행운은 스스로 운이 좋다고 믿을 때 찾아온다

영성 글방 2022.08.19

사랑을 위한 일곱가지 필수(必修) 비타민.

사랑을 위한 일곱가지 필수(必修) 비타민. ◎ 사랑을 위한 일곱가지 필수 비타민 첫째. Accept (인정하다. 받아들이다) 상대방을 고치려 들지 말고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라는 뜻입니다. 나와 다르다고 억지로 고치려 들다가는 오히려 관계를 그르치기 쉬우므로 있는 그대로를 인정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서로 다른 것을 인정할 때 비로소 같은 방향을 바라 볼 수 있습니다. 둘째. Believe (믿다) 사랑은, 믿음이라는 비타민을 먹고 큽니다. 반면, 의심은 의심을 먹고 자꾸 커갑니다. 믿음이 없는 사랑의 지속은 한계가 분명히 있으며 아름다울 수 있는 인연을 불행과 허무, 상처로 마감하게 하니까요. 상대에 대한 확고한 믿음은 필수입니다. 셋째. Care (돌보다) 사랑한다면 자연스럽게 상대방을 책임지고 먼저 ..

감동글 2022.08.19

미안해, 사랑해, 이 말을 못 했습니다

미안해, 사랑해, 이 말을 못 했습니다 미안해, 사랑해, 이 말을 못 했습니다 저만치서 허름한 바지를 입고 엉덩이를 들썩이며 방 걸레질을 하는 아내... "여보, 점심 먹고 나서베란다 청소좀 같이 하자." "나 점심 약속 있어." 해외출장 가 있는 친구를 팔아한가로운 일요일,아내와 집으로부터 탈출하려 집을 나서는데양푼에 비빈 밥을 숟가락 가득 입에 넣고우물거리던 아내가 나를 본다. 무릎 나온 바지에 한쪽 다리를식탁 위에 올려놓은 모양이 영락없이내가 제일 싫어하는 아줌마 품새다. "언제 들어 올 거야?" "나가봐야 알지." 시무룩해 있는 아내를 뒤로하고밖으로 나가서,친구들을 끌어모아 술을 마셨다. 밤 12시가 될 때까지 그렇게 노는 동안, 아내에게 몇 번의 전화가 왔다. 받지 않고 버티다가 마침내는배터리를..

변장한 천사

변장한 천사 변장한 천사 한 사람 한 사람은 딱히 명백하지 않은 수만 가지 이유로 귀하고 특별한 존재다. 곁에 있는 서로를 배려하고 보살피자. 우리 옆의 누군가가 사실은 변장한 천사일지도 모르니 말이다. - 닐 올리버의《잠자는 죽음을 깨워 길을 물었다》중에서 - * 천사는 변장술의 대가입니다. 실체를 감추고 나타나 쉽게 알아볼 수 없습니다. 겉만 보고는 분별하기도 어렵고 속기도 쉽습니다. 답은 간단합니다. 너나 할 것 없이 천사로 대하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을 배려하고 보살피면 천사를 놓치는 일은 없을 테니까요. 오늘도 많이 웃으세요.

비단옷과 삼베 두루마기

비단옷과 삼베 두루마기 조선 숙종 때 뛰어난 학자로 명성 높은 ‘김유’는 평소 청빈하기로 유명했습니다. 장성한 아들들이 잠잘 방 한 칸 없어 비좁은 처마 아래에서 식구들이 잠을 자야 했는데 그가 평안감사로 나가 있는 동안 아버지 몰래 아들들이 처마를 몇 칸 달았다고 합니다. 나중에 이 사실을 알고는 바로 그 처마를 쳐내었다고 합니다. 그는 대제학의 자리까지 오르게 되었는데 대제학은 국가의 문한(文翰)을 총괄하는 지위로 문과 출신 중에서도 학문이 매우 뛰어난 사람을 임명하는 자리로 권위와 명망이 높아 관료의 최고 영예였습니다. 대제학의 자리에 오른 날 그는 가족들을 불러서 말했습니다. “이번에 내가 몸담게 된 대제학의 자리는 누구보다 청빈하고 겸손해야 하는 자리요. 그러니 잊지 말고 앞으로는 더욱 몸가짐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