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04 21

춘천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vs "어디 맛좀 봐라"Best 10 places to visit Chuncheon vs "Taste somewhere"

춘천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vs "어디 맛좀 봐라" Best 10 places to visit Chuncheon vs "Taste somewhere" [바다새 통기타 여행] 1~2집 32곡 창밖에 빗소리에 밖을 내다 보니 비님이 억수로 퍼붓는다. 장대같은 소나기가 내리곤 하는데 오늘 태풍이 빗겨 갔다고 오두방정을 떨어서 그런지 하느님이 '어디 맛좀 봐라' 라는 식으로 굵은 소나기가 내리 퍼붓는다. There is a shower like a pole, but today the typhoon is combed, and God is pouring out a thick shower like 'Taste somewhere'. 그래서 갑자기 소나기가 와서는 우리는 매우 당황 하기도 한다. 사람은 이런걸 보면 큰..

가슴 시린 사랑이.....아름다운 사람...명언L'amour de la poitrine, la belle personne, la déclaration

가슴 시린 사랑이.....아름다운 사람...명언 L'amour de la poitrine, la belle personne, la déclaration 들으면 힐링되는 ?올드팝송모음명곡 베스트30 ?추억의팝송 Oldies But Goodies 아름다운 사람 살면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은 세상을 욕심없이 바라보는 마음의 눈과 맑은 샘물처럼 깨끗하고 아랫목처럼 따뜻한 가슴을 지닌 사람입니다. - 월터 리프먼 -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Bonjour, Chanmi-Jésus. 장마가 근접 한다더니 참 태풍이 온다더니 우리의나라에는 직접 영향을 주지 않고 일본으로 비껴 간듯 합니다. Les chevaux de longue date sont proches, et un typhon est venu, et il sem..

인사방 2022.07.04

팽이잡채밥

팽이잡채밥 팽이잡채밥 식감 살아 있는 한그릇 요리 고기잡채보다 만들기도 간단하고 칼로리도 착한 팽이잡채를 만들어보세요. 버섯의 쫄깃함이 당면 부럽지 않아요. 달콤하면서 짭조름해 어느새 한 그릇 뚝딱! 양파나 당근 등 좋아하는 채소를 곁들여도 좋아요. 재료 2인분 필수재료 팽이버섯(1봉=150g), 피망(1개), 밥(2공기) 선택 재료 당근(¼개), 검은깨(약간) 양념장 설탕(0.7)+간장(2)+다진 마늘(0.5)+ 참기름(0.5)+통깨(0.2) 1234 밥에 얹고 검은깨를 뿌려 마무리. 식용유(1)를 더 두른 뒤 팽이버섯을 넣어 저어가며 살짝 더 볶다가 양념장을 넣고 재빨리 섞어 불을 끄고, 팬에 식용유(1)를 두른 뒤 당근을 넣어 센 불로 저어가며 30초 정도 볶고, 피망을 넣어 조금 더 볶고, 팽이버..

백합/요리방 2022.07.04

하나도 힘이 안 드는데, 체력은 좋아지는 운동 있다

하나도 힘이 안 드는데, 체력은 좋아지는 운동 있다 노르딕 워킹은 상·하체 근육을 골고루 사용하면서도 신체 부담을 줄여 기능을 큰 폭으로 향상시켜 준다./사진=클립아트코리아 무릎이 아프거나 만성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운동하기 부담스러울 때가 있다. 운동해야 건강이 좋아지는 건 맞지만, 당장 몸을 움직이는 것이 신체에 부담을 줄 수 있어서다. 이런 사람들은 노르딕 워킹을 시도해보는 게 좋다. 썰매를 탈 때처럼 스틱으로 땅을 밀어내며 걷는 운동이다. 최근 노르딕 워킹의 운동 효과가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HIIT)과 중강도 지속적 트레이닝(MICT) 보다 좋을 수 있단 연구 결과가 나왔다. 캐나다 오타와대 연구팀은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중강도 지속적 트레이닝 ▲노르딕 워킹 중 어느 것이 운동 효과..

늘 겸손한 사람이 되세요.

늘 겸손한 사람이 되세요. 늘 겸손한 사람이 되세요. 오영록 삶이 당신을 꽃처럼 빛나게 꾸며준다면 날개를 단 열정처럼 푸른 하늘을 나는 멋진 사람이 되세요. 삶이 당신을 나비처럼 멋진 사람으로 변모시켜 준다면 애벌레 시절의 당신을 잊지 말고 늘 겸손한 사람이 되세요. 그렇게 당신이 크게 성장해간다는 것은 자신의 모습을 거울처럼 보며 아름답게 가꾸어가는 것입니다 시련이 있더라도 강한 나무처럼 서로가 살아간다는 것은 힘이 들 때 당신을 지탱해주는 좋은 친구들이 언제나 당신 곁에 있으니 서로는 아름다운 인생을 위해 사는 우리가 되도록 언제나 인생을 즐길 줄 아는 그런 멋진 사람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감동글 2022.07.04

한 잔의 커피 같은 그대

한 잔의 커피 같은 그대 늘 내 곁에는 뜨거운 고통을 매혹의 향기로 뿜어내는 한 잔의 커피 같은 그대가 있습니다. 펄펄 끓는 물에 형체도 없이 녹아서 한 잔의 커피가 만들어지듯 그대는 아름다운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버립니다. 살아가는 것이 힘들고 지칠 때에 한 잔의 커피를 마시듯 그대의 위로를 마시면 새 힘이 넘칩니다. 뜨거운 커피처럼 사랑의 열기가 살아있고 커피 향보다 진한 행복에 젖을 때마다 그대를 허락하신 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 좋은 글 중에서 -

감동글 2022.07.04

인생(人生)은 이렇게 살아야 하는데.

인생(人生)은 이렇게 살아야 하는데. ◎ 인생(人生)은 이렇게 살아야 하는데. ◎ 인생 가끔은 울어야 한다. 그래야만 내 마음의 평온을 찾을수 있다. 그러나 때론 웃음의 미학을 잊어버리면 안된다. 뭐든지 흥분 하지마라 그것은 당신의 작은 가슴을 내 보이는 것이다. 자신의 위치와 상황에 걸 맞게 행동 해야한다. 지나친 권위는 사람을 병들게 하니 늘 본분을 지키면 복이 저절로 온다. 자신의 위치를 망각하면 언젠가는 화가 된다. 오르막이 있으면 내리막이 있듯 슬픈날엔 조용히 노래를 불러라 그리고 삶의 의미를 생각해보라! 희망을 갖고 살아라 희망은 늘 가슴속에서 나와 머리속에서 그려져야 한다. 항상 자신을 낮추어라 누군가 나를 늘 주시하고 있다. 높이 있는 것은 금방 떨어지기 쉬워도 낮은 곳은 떨어질 위험은 없..

감동글 2022.07.04

늙은이의 사랑은 축복(祝福)]

[늙은이의 사랑은 축복(祝福)] 사랑은 참으로 아름답습니다. 특히, 노인의 폭넓고 진정한 사랑은 축복이고 하늘의 선물입니다. 노인의 사랑은 세상을 곱게 보는 눈을 만들고 긍정적으로 생각하게 하고 모든 일에 감사하는 깊고 넓은 마음을 가지게 합니다. 노인의 사랑은 원망과 아픔을 치료하고 세상을 곱게 만드는 기적입니다. 무엇을 사랑하고 누구를 사랑하는가 하는 것은 자신의 슬기로운 선택의 문제입니다. 사랑은 힘이 되고 기쁨이 되며 늙은이의 삶을 신비하고 황홀하게 합니다. 노인은 사랑의 대상을 현명하고 슬기롭게 선택하여 후회가 없도록 하는 슬기가 필요합니다. 행복한 늙은이가 되는 가? 불행한 늙은이가 될 것인가? 는 슬기로운 사랑선택이 결정합니다. 지난 경험을 미루어 보아 가능하다면 노인이 무딘 감정과 부족한 ..

사하라 사막 인생이란,

사하라 사막 인생이란, 사하라 사막 인생이란, 특히 변화의 시기에 있어서 인생이란 사하라 사막을 건너는 것과 같다. 끝은 보이질 않고, 길을 잃기도 하며, 오도가도 못하는 신세가 되었다가 신기루를 좇기도 한다. 사하라 사막을 건너는 동안에는 언제 건너편에 다다를지 알 수가 없다. 우리의 인생도 많은 부분이 그 모습과 닮았다. - 스티브 도나휴의《사막을 건너는 여섯가지 방법》중에서 누구나 자기 인생에 한번쯤은 사하라 사막을 건널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희망과 용기, 잘 될 것이라는 믿음으로 한 걸음 한 걸음 열심히 걸어가다 보면 어느덧 사하라 사막은 사라지고 기적처럼 오아시스를 만나게 됩니다. 사막에서는... "아무리 먼길을 걸어왔다 해도, 절대로 쉬어서는 안 되네. 사막을 사랑해야 하지만, 사막을 완전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