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18 18

국민의힘 "민생 안정 vs 농부의 기쁨

국민의힘 "민생 안정 vs 농부의 기쁨 The Power of the People "Stable the People's Life vs. Pleasure of Farmers 박인희 노래 모음 16곡 오늘은 오랜만에 비가 흡족히 내리곤 한다. Today, it has been a long time since the rain has fallen. 목마름에 시달리는 농부들의 갈증을 적셔 주는 이러한 날씨에 우리는 기쁨에 눈물을 적시고는 한다. We are tearful of joy in this weather that soaks the thirst of thirsty farmers. 달님이 그러 하듯이 햇님이 숨어 버렸는지 온통 흐릿하게 회색으로 색칠한 하늘을 보노라면 이 마음 기쁨에 반기는 오늘이래야 한다고본..

김준홍원장 에게....도우려 들지 말라...명언Don't try to help Kim Joon-hong...excuse me

김준홍 원장 에게....도우려 들지 말라...명언 Don't try to help Kim Joon-hong...excuse me 앨범출시] 경쾌한 아침을 여는 명곡 클래식 음악 모음 | 밝은 참좋은 글"임계점의 극복" 도우려 들지 말라 다친 달팽이를 보게 되거든 도우려 들지 말아라. 그 스스로 궁지에서 벗어날 것이다. 당신의 도움은 그를 화나게 만들거나 상심하게 만들 것이다. 하늘의 여러 시렁 가운데서 제자리를 떠난 별을 보게 되거든 별에게 충고하고 싶더라도 그만한 이유가 있을 거라고 생각하라. 더 빨리 흐르라고 강물의 등을 떠밀지 말아라 강물은 나름대로 최선을 다하고 있는 것이다. -장루슬로우-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창가에 앉아서 들려 오는 빗소리에 문득 오늘은 ..

인사방 2022.07.18

문어 냉채 만들기/펌

문어 냉채 만들기/펌 또 한가지 문어로 냉채로 먹어 봅니다. 문어 썰어둔것에 대충 넣을것 모아 보기. 양파. 복숭아. 파. 하수오열매 파 몇포기 뽑으러 마당에 나갔더니 하수오 열매가 어느새 몇개나 달려있어서 하나는 제가 먹었고 하나는 할배 맛보기하고 하나는 여기에 ㅎㅎ 맛간장. 매실청. 깨소금. 향신즙. 아이들이 갖다놓은 야자유와 가루를 넣어 봤어요. 또 한가지 바다포도라는것 저것도 넣어 봤어요. 소스 뿌려 버무려 한접시 금새 다 비웠습니다.

백합/요리방 2022.07.18

치매 예방하고 싶다면 '일상' 들여다보세요

치매 예방하고 싶다면 '일상' 들여다보세요 생활 습관을 개선하면 치매 유병률을 최대 40%까지 낮출 수 있다./사진=클립아트코리아 기대수명이 길어지며 치매 유병률도 높아지고 있다. 중앙치매센터 자료에 의하면 65세 이상 노인의 치매 유병률은 2018년 10.2%에서 2030년 10.6%, 2040년 12.7%, 2050년 16.1%로 갈수록 급증할 것으로 추정된다. 사회도 개인도 치매를 예방하기 위한 노력을 시작해야 한다. 최근 생활습관 개선이 치매 예방의 첫 단추라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캐나다 로트만 연구소 소속 연구팀은 2만 2117개의 설문조사 결과를 분석해, ‘극복 가능한 치매 위험 요인’과 인지기능 간 상관관계를 조사했다. 극복 가능한 치매 위험 요인은 ▲저학력 ▲고혈압 ▲난청 ▲외상성 뇌 손..

세월이 흘러도 여전히 좋은 사람.

세월이 흘러도 여전히 좋은 사람. 에키네시아 꽃 & Mi Amor Por Ti (당신에 대한 나의 사랑) / Ernesto Cortazar & photo by 모모수계 에키네시아 꽃 & Mi Amor Por Ti (당신에 대한 나의 사랑) / Ernesto Cortazar 세월이 흘러도 여전히 좋은 사람. 어느 누가 그랬던가요. 사랑은 주어도 주어도 끝이 없다고.. 사랑은 아낌없이 주는 거라고.. 설령.. 하루종일 주어도 모자란 듯 싶고 지금방금 주어도 금방 또 주고 싶어서 가슴에 미련마저 남게 하는 사람 그렇게 주어도 주어도 아깝지않은 사랑을 주고 싶은 이가 바로 내사람 당신이랍니다. 잠시도 잊을 수 없기에 그리움이 스며들고 그 그리움속에 숨겨진 멈출 수 없는 사랑이 이렇게 애타게도 당신만을 찾아 부른..

감동글 2022.07.18

신앙인은 빛 가운데 있다

신앙인은 빛 가운데 있다 신앙은 모든 것을 새로운 빛으로 비추어준다. 그것은 감각의 빛과는 다른, 더 빛나는 빛이다. 그렇기 때문에 신앙으로 사는 사람의 영혼은 새로운 생각, 새로운 취미, 새로운 판단으로 가득하다. 천상의 빛으로 비추이고 신적 아름다움으로 꾸며진 새로운 지평선이 그의 앞에 펼쳐진다. 세상이 알지 못하는 이러한 전혀 새로운 진리에 감싸여 그 사람은 새로운 생활을 시작한다. 그것은 세속과 대립된 생활이며, 세속과는 정반대의 생활, 세속에서 보면 바보스럽게 보이는 생활이다. 세속은 어두움 속에 있다. 그러나 신앙인은 빛 가운데 있는 것이다. - 복자 샤를 드 푸코 -

고해 비밀의 순교자

고해 비밀의 순교자 성 요한 네뽐지에노는 보헤미아 왕 베베슬라오의 왕후 요한나의 고해 사제였다. 왕은 왕후에 대한 질투 때문에 성인에게, 고해 때 들은 왕후의 죄를 고백하라고 강요했다. 그러나 성인은 조금도 움직이지 않았다. 왕은 성인을 감옥에 가두고 매우 혹독하게 굴었다. 왕은 성인을 자기 앞에 불러내 새로운 협박으로 입을 열라고 애썼지만 성인은 절대로 말하지 않았다. 그래서 왕은 성인을 가죽 부대에 넣고 그 부대에 큰 돌을 달아 모르다바강에 던지라고 부하들에게 명령했다. 그는 아무도 모르게 성인을 강 밑으로 잠기게 하여 썩어버리도록 한 것이다. 그러나 이상한 일이생겼다. 그날 밤에 그 가죽 부대는 가볍게 물 위로 떠올라 주위에는 찬란한 빛이 비치고 천사들의 음악이 들려왔다. 그래서 그 시체를 건져 성..

인생은 나이에서 배운다"

인생은 나이에서 배운다" ♣* 인생은 나이에서 배운다" *♣ 인생은 나이에서 배운다 " 빼어난 용모의 젊은 날이 있었다 해도 나이가 들며는 결국 그 차이가 없어지는 것처럼 인생은 나이가 들면서 불평등의 차이가 줄어들고 차츰 평준화가 이루어진다. 30대 까지는 나 이외의 다른 삶이 더 높아 보이고 커보여 세상이 불공평하다 푸념도 했지만, 영혼이 커지는 불혹의 40대 부터는 세상을 관조할 수 있는 시각이 인생의 평준화를 이루기 시작한다. 지천명의 60 대에는 더 가진 자도 덜가진 자도 똑같이 공수래 공수거에 공감하고, 고희의 70 대에는 그 누구도 거부할 수 없는 인생의 평준화를 받아들인다. 이렇듯이 인생의 나이가 들면, 많이 가진자의 즐거움이 적게 가진자의 기쁨이나 별 차이가 없고, 많이 아는 자의 만족이..

감동글 2022.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