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25 18

더불어 민주당 우상호 VS 수성 메트로 병원가서....Democratic Party Woo Sang-ho VS Mercury Metro Hospital...

더불어 민주당 우상호 VS 수성 메트로 병원가서.... Democratic Party Woo Sang-ho VS Mercury Metro Hospital... 김란영님의 향기 초연 외 28곡 이제 장마가 끝이나고는 하니 폭염이 찾아 오고는 합니다. Now that the rainy season is over, the heat wave comes. 무척 더운 여름에서 나의 온몸은 아마도 땀이 흥건히 배어 있지를 않나 싶네요. 그래서 이 여름이 진한 것이 앞으로의 한달이 어찌 그리 더워해 보아야 하는지를 모르겠다. So I do not know how this summer should be so hot for the next month. 그래도 간간히 그늘 속에는 시원함을 느끼고는 한데 이러한 더위는 조금더..

잘 다녀오세요...벗 사이...명언Good night...Between your friends...

잘 다녀오세요...벗 사이...명언 Good night...Between your friends... (광고없음) 7080 가슴 시린 추억의 팝송 60곡, 전곡 가사 및 번역, High Quality, Greates Hits Golden Oldies Songs 벗 사이 나와 벗 사이는 내가 책을 대하는 것과 같다. 하지만 그것을 발견했을 때는 언제까지나 떼어 놓지는 않지만 그것을 이용하는 일은 지극히 드물다. - 에머슨-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이른 새벽에 도보로 떠나시는 신부님 이하 여러 자매님들 건강하게 잘 다녀 오세요. 구비 구비 힘이 들어도 건강을 위해서 참고 인내하면 좋은 결실을 얻게 된다 합니다. Even if you have the power to eq..

인사방 2022.07.25

좋은 말을 하고 살면

좋은 말을 하고 살면 / 오광수 말 한 마디가 당신입니다 좋은 말을 하면 좋은 사람이되고 아름다운 말을 하면 아름다운 사람이 됩니다 말 한 마디가 당신의 생활입니다 험한 말을 하는 생활은 험할 수 밖에 없고 고운 말을 하는 생활은 고와집니다 말 한 마디가 당신의 이웃입니다 친절한 말을 하면 모두 친절한 이웃이 되고 거친 말을 하면 거북한 관계가 됩니다 말 한 마디가 당신의 미래입니다 긍정적인 말을 하면 아름다운 소망을 이루지만 부정적인 말을 하면 실패만 되풀이 됩니다 말 한 마디에 이제 당신이 달라집니다 예의바르며 겸손한 말은 존경을 받습니다 진실하며 자신있는 말은 신뢰를 받습니다 좋은 말을 하고 살면 정말 좋은 사람입니다

영성 글방 2022.07.25

비올 때 먹으면 더 맛있어! 감자수제비// 모셔온글

비올 때 먹으면 더 맛있어! 감자수제비// 모셔온글 감자하면 이 메뉴를 빼놓을 수 없죠? 직접 치댄 반죽이라 더 쫄깃쫄깃! 재료를 아낌 없이 넣어 김치만 곁들여도 든든한 한 끼가 되고요. 장마철에 푸짐하게 한 냄비 끓여 나눠 먹으면 정겨운 추억이 살아나요. 월간 이밥차재료(2인분) 필수 재료 감자(중간 크기 2개), 양파(1/2개), 당근(1/6개), 대파(10cm) 선택 재료 애호박(1/4개), 청양고추(1개), 홍고추(1/2개), 달걀(1개) 반죽 재료 밀가루(중력분 1 1/2컵), 소금(0.3), 식용유(2) 육수 재료 다시마(1장=5X5cm), 국물용 멸치(10마리), 마른 새우(1/2컵) 양념 소금(0.3), 국간장(1), 새우젓국물(1.5), 후춧가루(약간), 참기름(0.5) *Tip. 새우젓..

백합/요리방 2022.07.25

복숭아 제대로 알고 드시나요

복숭아 제대로 알고 드시나요 1. 봉숭아 1) 속씨식물 2) 장미과 3) 벚나무속 4) 북반구와 남반구의 따뜻한 온대지역에서 자란다. 5) 중국에서 처음 재배 2. 복숭아의 효능 1) 혈관 - 복숭아에는 페놀 화합물과 수용성 식이섬유인 펙틴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을 주는 효능이 있다. - 복숭아에 나트륨 배출을 촉진하여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고혈압, 동맥경화 등을 예방하는 효능이 있다. 2) 항암 - 복숭아에는 폴리페놀, 카로티노이드 등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발암의 원인인 활성산소 제거에 도움을 주어 암 예방에 효능이 있다. - 복숭아에 함유된 클로로겐산과 네오클로로겐산은 정상 세포에는 영향 없이 유방암 세포의 성장을 억제하는 효능이 ..

인생은 나를 찾아 가는 일

인생은 나를 찾아 가는 일 삶이란 참으로 복잡하고 아슬아슬합니다. 걱정이 없는 날이 없고 부족함을 느끼지 않는 날이 없으니까요. 어느 것 하나 결정하거나 결심하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내일을 알 수 없어 늘 흔들리기 때문이지요. 말로는 쉽게 행복하다 기쁘다고 하지만 누구에게나 힘든 일은 있기 마련입니다. 얼마만큼 행복하고 어느 정도 기쁘게 살아가고 있는지 알 수는 없지만 그저 모두들 바쁩니다. 나이 들고 건강을 잃으면 아! 이게 아닌데 하는 생각을 하게 될 터인데 왜 그렇게 열심히 어디를 향해 무엇 때문에 바쁘게 가는 건지 모를 일입니다. 결국 인생은 내가 나를 찾아 갈 뿐인데 말입니다. 고통 갈등 불안 등은 모두 나를 찾기까지의 과정에서 만나는 것들입니다. 나를 만나기 위해서 이렇게 힘든 것입니다. 나..

행여 힘겨운 날이 오거든.

행여 힘겨운 날이 오거든. 행여 힘겨운 날이 오거든... 세상의 시인들이 사랑이라는 낱말 하나로 수많은 시를 쓰듯이 살아가는 동안 행여 힘겨운 날이 오거든 사랑이라는 낱말 하나로 길을 찾아 가십시오. 시인들의 시처럼 길이 환하게 열릴 것입니다. 사랑은 마음속에 저울 하나를 들여 놓는 것 두 마음이 그 저울의 수평을 이루는 것입니다. 한쪽으로 눈금이 기울어질 때 기울어지는 눈금만큼 마음을 주고받으며 저울의 수평을 지키는 것입니다. 세상에는 꽃처럼 고운 날도 있지만 두 사람의 눈빛으로 밝혀야 될 그늘도 참 많습니다. 사랑한다면 햇빛이든 눈보라든 비바람이든 폭죽처럼 눈부시겠고 별이 보이지 않는 날 스스로 별이 될 수도 있습니다. 어느 날 공중에서 떨어지는 빗방울처럼 아득해질 때 당신이 먼저 그 빗방울이 스며들..

성체가 당신 사랑의 천국이 될 것입니다

성체가 당신 사랑의 천국이 될 것입니다 예수님은 거룩하고 존엄한 손에 빵을 들고 하늘을 향해 눈을 드신 다음, 그렇게 원하시던 시간에 대하여 성부께 감사를 드린 후 손을 들어 빵을 축복하셨습니다. 제자들이 외경심으로 가득 차서 그렇게 신비스러운 상징의 의미를 감히 물어보지 못하는 동안, 예수님은 이렇게 아름다운 말씀을 하십니다. 그 말씀은 창조 때의 하느님 말씀처럼 강력합니다. "너희는 모두 이것을 받아 먹어라. 이는 내 몸이다. 너희는 모두 이것을 받아 마셔라. 이는 내 피다." 사랑의 신비가 완성되었습니다. 예수님은 약속을 지키셨습니다. 십자가 위에서 목숨을 내어주신 것입니다. 그런데 우리 영원한 속죄의 성체, 영성체의 성체, 조배의 성체가 되기 위하여 다시 태어나실 것입니다. 하늘은 이 신비를 보고..

끝을 처음처럼 /종신여시(終愼如始).

◎ 끝을 처음처럼 /종신여시(終愼如始). ◎ 끝을 처음처럼 /종신여시(終愼如始) 지금부터 약 90여년 전에 영국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한 시골 소년이 런던의 어느 큰 교회를 찾아갔습니다. 소년은 집이 몹시 가난해 더 이상 공부를 할 수 없게 되자 교회의 도서관에서 잔심부름을 하며 그나마 공부도 하고 책도 읽으려고 무작정 올라온 것이었습니다 소년은 목사가 외출하고 없자 대기실에서 기다렸습니다 소년의 등 뒤엔 수많은 책들로 가득했습니다. 그것을 바라보는 소년의 눈에는 반짝 빛이 났습니다. 흥분한 소년은 책을 둘러보다가 한쪽 구석에 두껍게 먼지가 덮힌 책 한 권을 발견했습니다. 볼품이 없는 그 책은 아무도 펼쳐보지 않은 듯 했습니다 소년은 먼지라도 닦아낼 생각으로 그 책을 꺼냈다가 차츰 그 내용에 빨려들게 되..

감동글 2022.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