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01 23

태풍위치 및 예상진로 vs은빛여정 방학Typhoon Location and Expected Career v Silver Lodge Vacation

태풍위치 및 예상진로 vs 은빛여정 방학 Typhoon Location and Expected Career v Silver Lodge Vacation 사랑하는 사람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모음 (초고음질) 7080 8090 00 KPOP, 韩国歌曲, 韩国歌谣, 韓国の歌謡 날씨가 참 맑다. 햇살이 비치는 거리에는 조금 더 뜨거운 기운이 감돈다. There is a little more hot energy in the sunshine street. 지금은 장마철이라 한데 아직도 비도 오지 않는다. 아마도 다음주에는 많은 비가 오고 "태풍"도 두개나 온다는 우리 신부님의 말씀이다. Perhaps next week it will be a lot of rain and two "typhoons" is our prie..

그대 내 마음곁에...말 조심...명언Be careful of your words... by my heart.

그대 내 마음곁에...말 조심...명언 Be careful of your words... by my heart. 사랑은 언제나 오래참고 웃어나봐유 말 조심 모든 재앙은 입으로 부터 나온다. 그렇기 때문에 함부로 입을 놀리거나 듣기 싫어하는 말을 하지 말라. 맹렬한 불길이 집을 태워 버리듯, 말을 조심하지 않으면 결국 그것이 불길이 되어 내 몸을 태우게 된다. - 명심보감 -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아직은 여기 대구는 장마라 해도 비님이 오시지를 않는답니다. 다음주에는 많은 비가 온다는 예보도 있으니 집안밖으로 손실이 없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There are also forecasts of heavy rain next week, so be careful no..

인사방 2022.07.01

시원한 국물 맛 물김치 담는법

시원한 국물 맛 물김치 담는법 배꽃물김치 필요한 재료│ 무 ½개, 적 양배추 ½통, 청·홍고추 3개씩, 당근 약간, 양파·배 1개씩, 미나리 20g, 마늘 5쪽, 생강 1톨, 밤 5톨, 대파 1대, 양념(소금 5~6큰술, 찹쌀가루·보리죽 3큰술씩, 생수 7컵) 이렇게 만드세요│ 1 배와 양배추는 사이즈가 큰 배꽃 모양 몰드로 찍고 무, 당근, 청·홍고추는 작은 배꽃 모양 몰드로 찍는다. 2 밤은 편으로 썰고 미나리는 3cm 정도 길이로 썬다. 3 대파, 마늘, 양파, 생강을 양념주머니에 넣어 묶는다. 4 찹쌀풀을 묽게 쑤어서 식힌 후 보리죽을 넣고 소금 간을 하여 김칫국물을 만든다. 5 항아리에 양념주머니를 넣고 ①과 ②를 넣은 뒤 김칫국물을 붓는다. 1 주재료인 배와 양배추는 사이즈가 큰 몰드로, 무,..

백합/요리방 2022.07.01

쌩쌩한 70~ 80대... 어쩌면 젊은 날의 '이 식단' 때문

쌩쌩한 70~ 80대... 어쩌면 젊은 날의 '이 식단' 때문 항산화 물질 섭취와 지중해식 식단 실천이 노쇠 예방에 도움된다./사진=클립아트코리아 나이 들며 몸이 예전 같지 않은 건 자연스러운 일이다. 그러나 모든 노인이 건강하지 않은 건 아니다. 같은 80대여도 쌩쌩한 사람이 있는가 하면 허약한 이도 있다. 이 차이를 설명하는 게 ‘노화’와 ‘노쇠’다. 나이 들어 자연스레 신체기능이 떨어지는 게 ‘노화’라면, ‘노쇠’는 일상에 지장이 될 정도로 기능이 심하게 저하된 상태다. 신체 내외부에서 발생하는 스트레스에 대항할 여력이 몸에 남아있지 않으니, 질병이 쉽게 생기고 사망률과 장애 발생률도 높아진다. 서울아산병원 자료에 의하면 노쇠는 발생 자체를 예방하는 게 가장 좋다. 특히 노쇠의 원인 중 하나인 나쁜..

바람 불어도 미소는 젖습니다.

바람 불어도 미소는 젖습니다. 오영록 바람이 불어도 좌로 우로 흔들리지 않는 것은 그의 가슴속엔 언제나 굳은 의지와 신념 그리고 희망이 자리 잡고 있기에 아픔마저도 이겨서는 아름다운 이야기가 그의 가슴에 늘 젖어 있기 때문입니다 바람이 불어도 쉽게 넘어지지 않는 것은 오뚝이 정신처럼 강한 바람으로 때론 흔들릴 수는 있으나 그의 가슴은 다시금 일어서는 패기가 있기 때문입니다 바람이 불어도 언제나 긍정의 미소가 빛나는 것은 잠시 소나기에 옷깃이 젖는다 해도 다시금 이마의 식은땀을 닦듯 바람은 젖은 옷을 말리며 뽀송뽀송하게 포근한 햇살이 가슴까지 젖어 미소가 젖도록 다시금 밝은 생각을 그러 줄 것입니다. 오늘처럼 강한 바람이 부는 날에도 우리 앞에 그 어떤 장애물이 덮쳐 눈앞을 가려도 패기와 용기 그리고 끈기..

감동글 2022.07.01

건보료 쿨하게 줄이려면 이방법이 최고[연금수령자.소득발생자]가장 큰 타격

건보료 쿨하게 줄이려면 이방법이 최고[연금수령자.소득발생자]가장 큰 타격 https://youtu.be/YEp4GKAP2nI ■ 건보료 쿨하게 줄이려면 이방법이 최고[연금수령자.소득발생자]가장 큰 타격 건강보험료2차개편내용이 당초 개정안보다 다소 후퇴하여 최종 확정되어 오는 9월고지분부터 반영해서 실시한다고 보건부가 발표했습니다. 그동안 직장가입자는 소득에만 보험료를 적용하고, 그마져 사용자와 근로자가 절반씩 부담합니다. 그런데 지역가입자는 소득과 재산까지도 차등 점수화해서 부과하고 또한 지역가입자가 전부 부담하게 되어 직장가입자보다 불리하다는 여론이 많았는데요. 이번 개편에서 지역가입자의 재산과표에서 5천만원 일괄공제를 추가해 직장가입자와의 차별을 다소 줄여나가고 있으며, 앞으로 보험료가 소득중심의 부..

삶의 여유를 아는 당신이 되시기를

삶의 여유를 아는 당신이 되시기를 손 잡아야 할 때와 놓아야 할 때 ♣♡ 삶의 여유를 아는 당신이 되시기를 ♡♣ 살아온 날보다 살아가야 할 날이 얼마 안 남은 지금 잠시 초라 해져 있는 나를 발견하더라도 난 슬프지 않습니다. 잘 살아온 지난날이 있기에 행복합니다. 지나가버린 어제와 지나가버린 오늘 그리고 다가올 미래 어제 같은 오늘이 아니길 바라며... 오늘 같은 내일이 아니길 바라오며... 나눌 수 있는 농담 한마디의 여유... 초라 해진 나를 발견하더라도 슬프지 않을 것입니다. 넉넉한 마음으로 커피 한 잔과 더불어 그저 누릴 수 있는 마음의 여유를 바랄 뿐입니다. 우리는 하루를 너무 빨리 살고 너무 바쁘게 살고 있기에... 그냥 마시는 커피에도 그윽한 향기가 있음을 알 수 없고 머리위에 있는 하늘이지..

감동글 2022.07.01

환경을 탓하지 말자

환경을 탓하지 말자 페니실린을 발견한 영국의 미생물학자 알렉산더 플레밍의 이야기입니다. 플레밍은 열악한 연구실에서 포도상구균 연구에 몰입했습니다. 어느 날 아래층 연구실에서도 곰팡이 알레르기 치료 방법을 연구하고 있었는데, 그 곰팡이가 창문을 타고 플레밍의 연구실로 들어와 배양 접시를 오염시키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이상하게 생각한 플레밍은 배양 접시를 오염시킨 곰팡이를 현미경으로 관찰하다가 중요한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그 곰팡이에 페니실린의 원료가 숨어 있었던 것입니다. 플레밍은 이것을 토대로 페니실린을 만들었습니다. 한 번은 한 친구가 플레밍의 연구실을 방문하고 깜짝 놀라서 말했습니다. "자네가 이렇게 허름한 연구실에서 페니실린을 만들다니... 만약 자네에게 좀 더 좋은 연구실에서 연구했다면 더 엄청난..

사람이 사람을 생각하게 되면

사람이 사람을 생각하게 되면 밖으로 한 발자국만 내딛으면 많은 사람들이 보입니다. 그 사람들 하나하나가 어찌도 그리 다른 모습을 하고 있는지 세상의 사람은 너무 많고 내 자신의 재량은 너무나 작기에 그들 반을 만나기도 힘듭니다. 그래서 사람이 사람을 만난다는 것을 인연, 혹은 필연이라 하는 것입니다. 사람이 사람을 생각하게 되면 그 사람을 위해서 무언가 하고 싶어집니다. 손수 만든 작은 선물을 그에게 주고 싶어지고 그 사람을 위해서 나를 변화시키고도 싶어집니다. 또한 그 사람을 위해서 나의 것을 포기하고도 싶어집니다. 사람이 사람을 자세히 알게 되면 눈물을 흘리게 됩니다. 생각지도 못한 때 건네받게 되는 자그마한 선물에도. 생각지도 못한 때 전화벨이 울리고 "네가 생각나서..." 그 한마디에도. 사람이 ..

영성 글방 2022.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