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29 16

시원한 강원도의 계곡길 트레킹 vs 오두막의 쉼을 갖다.Take a rest of the cool Gangwon-do valley trekking vs. hut.

시원한 강원도의 계곡길 트레킹 vs 오두막의 쉼을 갖다. Take a rest of the cool Gangwon-do valley trekking vs. hut. 향수에 젖어보는 통기타 음악모음♡♡(강촌사람들ᆢ) 이젠 정말이지 덥다 덥다를 반복한다. 지금은 여름의 한복판에 와있다고 생각을 하면서 나의 생각도 너의 생각도 그렇게 푸르게 물들어 가나 본다. I think that I am in the middle of summer now, and I think that my thoughts and your thoughts are so blue. 여름하면 우거진 고목이 떠오르곤 한데 그래서 그런지 울창한 나무들이 여름을 위한 한몫을 하나 본다. In the summer, a lush old tree come..

너 너무 앞서 간다...아름다운 사람...명언You're going too far...beautiful person...excuse me.

너 너무 앞서 간다...아름다운 사람...명언 You're going too far...beautiful person...excuse me. 추억의 팝송 ♡7080 팝송 20곡 가사 포함 ♡팝송명곡 Hotel California 외 ♡Golden Oldies Songs 20 lyrics ♡광고 협찬 제작 동영상 캘리 작품 감상 아름다운 사람 살면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은 세상을 욕심없이 바라보는 마음의 눈과 맑은 샘물처럼 깨끗하고 아랫목처럼 따뜻한가슴을 지닌 사람입니다. - 월터 리프먼 -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사람이 좀 뒤를 밀어 주고 잘나간다 싶으니 조금 앞서가는 교만을 부르고는 합니다. I want to push the back a little and get ..

인사방 2022.07.29

하루를 감동의 선물로 해 주는 사람

하루를 감동의 선물로 해 주는 사람 세상에서 가장 좋은 옷을 입지는 않았지만 가장 따뜻한 가슴을 가진 사람 마음을 기쁘게 하고 속삭임이 다정한 사람 마음속에 희망을 주는 사람 작은 메모지에 '사랑합니다' 라고 써 주며 하루를 감동의 선물을 해 주는 사람 내 무지함을 뛰어난 장점으로 승하 시켜주는 사람 하늘이 푸르다는 것을 미소로 일깨워주는 사람 어떠한 좋은 일을 해 놓고도 미소지으며 떠나갈 줄 아는 사람 하찮은 일이라도 귀찮아 하지 않는사람 한송이 꽃을 피우기 위한 해와 달의 속삭임 처럼 은은한 미소를 가진 사람 바로 당신입니다. - 좋은 글 중에서

영성 글방 2022.07.29

다이어트 에 좋은 두부 된장국수//모셔온글

다이어트 에 좋은 두부 된장국수//모셔온글 두부 채썰어서 준비하고 두부가 조금 단단했으면 더 곱게 채썰면 좋은데 시판 두부는 너무 잘 부서져요. 다음에는 연두부로 해 볼까 싶네요. 멸치 다시마로 진한 육수내어 된장 한숟가락 걸러 넣고 국간장으로 간을 하고 당근 파 채썰고 팽이버섯도 한봉 넣어 살짝 끓여 두부에 부어 먹었습니다. 심심하게 부드럽게 먹기 좋은데요. 밥 한술 넣어 먹어도 좋겠다는 생각이었습니다.

백합/요리방 2022.07.29

여름철에 보양식을 피해야 하는 이유

여름철에 보양식을 피해야 하는 이유 무더운 여름이 되면 보양식을 찾는 분들이 아주 많습니다. 또 방송에서도 복날이나 무더울 때 보양식을 권하는 내용을 알리기도 합니다. 그런데 정말로 여름철에 보양식이 도움이 될까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옛날에 먹을 것이 귀하던 시절에는 무더위 속에서도 노동을 해야 했기에 기력이 소진되어 쓰러지는 사람들이 속출했습니다. 땀으로 진이 너무나 빠져나가고 노동으로 기력이 소진되니 이때는 단백질이 풍부한 보양식이 기력 회복에 정말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지금 현대인의 생활은 이때와는 전혀 다릅니다. 일부 현장 노동자의 경우는 보양식이 도움이 되겠지만, 많은 사람들은 육체 노동이 많지도 않고, 영양섭취는 오히려 과도하고, 에어컨 바람 속에서 시원하게 일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

7월의 명상

7월의 명상 물이 맑으면 달(月)이 와서 쉬고 나무를 심으면 새가 날아와 둥지를 튼다. 사람이 산다는 것은 잘 먹고 잘 입는데 있는 것이 아니라. 참된 도리(道理)를 깨달아 사람답게 살아야 하는 것이다. 설사 백년을 산다 할지라도 사람의 참된 도리를 모르고 산다면 그 사람은 인생을 헛되게 사는 것이다. 윗사람이 선(善)하면 아랫사람은 따라서 선(善)해지고 윗사람이 정의(正意)를 존중하면 아랫사람은 자연히 부정(不正)과 불의(不義)를 저지르지 않게 마련이다. 그것은 마치 윗사람이 선(善)의 씨앗을 아랫사람에게 뿌림과 같은 것이다. 참된 지식은 단순히 경전을 읽기만 해서 얻어질 수 없다. 진정 덕의 실천 없이 얻기란 불가능하다. 마음은 언제나 비워두지 않으면 안 된다. 마음이 비어 있어야, 정의와 진리가 깃..

감동글 2022.07.29

행복(幸福)한 삶의 조건(條件).

행복(幸福)한 삶의 조건(條件). ◎ 행복(幸福)한 삶의 조건(條件). ◎ 행복한 삶의 조건 우리들은 보통 성공적이고 행복한 삶의 조건을 돈, 권력, 명예, 건강 등에서 찾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것들을 삶의 목표로 삼고 전력투구를 합니다. 그러나 이와 같은 조건들은 우리의 삶을 다소 편리하게 할 수는 있으나 행복한 삶의 진정한 조건이 되지는 못합니다. 실제로 이 세상엔 위의 네가지 조건을 풍족히 다 가지고서도 불행한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위의 네가지 조건이 하나도 없는 열악한 환경에 서도 인간승리의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 위대한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행복한 삶의 조건은 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것을 사랑하는 마음과 참되고 선한 창조적이고 건설적인 일을 하고자 하는 의..

감동글 2022.07.29

마음의 오아시스

마음의 오아시스 마음의 오아시스~ 우리에게 정말 소중한 건 살아가는데 필요한 많은 사람들 보다는 단 한 사람이라도 마음을 나누며 함께 갈 수 있는 마음의 길동무입니다. 어려우면 어려운대로 기쁘면 기쁜대로 내 마음을 꺼내여 진실을 이야기하고 내 마음을 꺼내어 나눌 수 있는 벗 그런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벗이 간절히 그리워지는 날들입니다. 사막의 오아시스처럼 소중한 사람을 위하여 우리는 오늘도 삶의 길을 걷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현대라는 인간의 사막에서 마음의 문을 열고 오아시스처럼 아름다운 이웃을, 친구를, 연인을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아니 ~ 그 보다는 내가 먼저 누군가에게 오아시스처럼 참 좋은 친구. 참 좋은 이웃,참 아름다운 연인이 되는... 시원하고 맑은 청량감 넘치는 삶을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

필요한 것은 한 가지뿐

필요한 것은 한 가지뿐 하느님께서 나에게 뛰어난 재능을 주셨더라면, 아름다운 용모를 주셨더라면, 건강한 몸을 주셨더라면, 내 영혼이 멸망했을지 누가 알 수 있겠는가? 뛰어난 재능과 훌륭한 지식은 많은 사람들을 교만의 함정에 빠뜨리게 하고, 자만심으로 가득 찬 사람들이 대개 그러하듯이 남에게 큰 상처를 주는 예는 얼마든지 있다. 이러한 훌륭한 하느님의 선물이 사람의 영혼을 구하기는커녕 오히려 멸망으로 이끈다는 것은 얼마나 슬픈 일인가. 우리 주변에서도 미모와 건강의 소유자가 인생의 낙오자가 된 예는 많이 있다. 반면에 많은 사람이 태어나면서부터 몸이 약하고, 아니면 가난하고, 아니면 재능이 없는데, 종래에는 자기 영혼을 구하고 성인이 된 예가 얼마나 많은가. 그러니 다시 한번 하느님께서 나에게 주신 것으로..

공항 대합실에 서서

공항 대합실에 서서 공항을 찾아가는 까닭은 내가 아닌 다른 존재가 되고자 하는 욕망 때문이 아닐까. 그러니 공항 대합실에 서서 출발하는 항공편들의 목적지를 볼 때마다 그토록 심하게 가슴이 두근거리겠지. 망각, 망실, 혹은 망명을 향한 무의식적인 매혹. - 김연수의《여행할 권리》중에서 - * 공항 대합실은 묘한 매력이 있습니다. 떠나는 사람, 돌아오는 사람, 나가는 사람, 들어오는 사람, 저마다 특별한 뜻과 꿈을 안고 붐비는 공항 대합실을 드나듭니다. 왠지 다른 존재가 되어 있는 듯합니다. (2018년 7월26일자 앙코르메일) 오늘도 많이 웃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