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16 16

국민의 힘 이준석과 권성동 대표 vs 삼복 더위에...

국민의 힘 이준석과 권성동 대표 vs 삼복 더위에... The power of the people Lee Jun-seok and Kwon Sung-dong representative vs. Sambok heat. 추억의 팝송 ♡7080 팝송 48곡 가사포함 ♡팝송명곡 따라 부르기 ♡Hi-Fi STEREO MUSIC BOX ♡Golden Oldies Songs 48 lyrics 오늘도 하루를 살아 가고 있는 나한테는 정말이지 마음에 기꺼운 노래로 살아 가고는 싶다. I want to live with a song that is really heartbreaking for me who is living the day today. 문득 나 자신의 사랑 앞에서의 놀라운 반응에 우리라는 틀을 깨 부셔야 한다는 거..

새롭게 시작한다....인생...명언A fresh start...life...excuse

새롭게 시작한다....인생...명언 A fresh start...life...excuse 그사람 이름은 잊었지만 (외4곡) kpop 韓國歌謠 좋은사람(제2탄) 인생 인생은 짧은 이야기와 같다. 중요한 것은 그 길이가 아니라 값어치이다. -L.A.세네카-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우리의 인생은 매일 매일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살면 항상 도움이 되고는 합니다. Our lives always help us to live with a new heart every day. 어제의 내가 아닌 다른 내가 숨어 있다고 생각 하면서 오늘 그렇게 새롭게 태어나리라 합니다. I think I am hiding other than yesterday, and I will be born ..

인사방 2022.07.16

무말랭이 물에 불리지 않고 맛있게 만드는 방법

무말랭이 물에 불리지 않고 맛있게 만드는 방법 15년 전 처음 무말랭이를 만들어 보았을 때 기억이 나네요. 그때는 어떤 방법으로 만드는지 몰라서... 물에 한참을 불려 놓았다가 무말랭이가 팅팅 불어 오도독 씹히는 식감도 없고 스펀지를 씹어먹는 것 같았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물에 불리지 않고도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이 일품인 실패 없는 무말랭이 무침 만드는 방법 소개합니다. 고춧잎을 넣어서 함께 무쳤는데요. 고춧잎이 없으면 생략 가능하며 진미 채를 넣고 무말랭이와 무쳐 드셔도 맛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 물에 불리지 않고도 무말랭이 쉽고 맛있게 만드는 방법 1) 건 고춧잎은 미리 물에 담가 불려주세요.(없으면 생략 가능, 진미 채로 대체 가능) 2) 무말랭이 한 줌에 물을 부어주세요. 3) 손으로 조물조..

백합/요리방 2022.07.16

여름철 즐겨 신는 '이것' 무좀과 골절 유발

여름철 즐겨 신는 '이것' 무좀과 골절 유발 여름철 샌들·슬리퍼·플랫슈즈와 같은 밑창이 얇은 신발을 자주 신으면 족저근막염이 생길 수 있다./사진=클립아트코리아 덥고, 습하고, 비까지 잦은 여름에는 샌들·슬리퍼 등 맨발이 노출되거나 굽이 낮은 신발을 즐겨 신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이런 신발은 발을 노출시켜 외상 위험뿐만 아니라 족부질환을 유발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충격 흡수 못 해 족저근막염 생길 수도 여름철 샌들·슬리퍼·플랫슈즈와 같은 밑창이 얇은 신발을 자주 신으면 족저근막염이 생길 수 있다. 이런 신발은 밑창이 발의 '쿠션' 역할을 제대로 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족저근막염은 발바닥에 위치한 막인 족저근막에 염증이 생기는 질환을 말한다. 보통 걸을 때 발뒤꿈치가 가장 먼저 땅에 닿는다...

정직은 금화보다 값지다

정직은 금화보다 값지다 어느 마을에 정직한 젊은이가 살았다. 그는 어느 날 마을 빵 가게에서 사온 빵을 먹다가 빵 속에 금화가 하나 들어있는 것을 발견하고 깜짝 놀랐다. 그 젊은이는 금화를 들고 빵 가게로 달려갔다. 빵 가게 주인은 나이 많은 할아버지였다. 젊은이가 할아버지에게 금화를 보이며 말하였다. “이 금화가 빵 속에 들어있었습니다. 자 받으세요.” “그럴 리가 없는데....” 할아버지는 고개를 갸웃거리며 젊은이를 쳐다보았다. “빵 속에서 금화가 있을 까닭이 없지 않은가. 나는 이걸 받을 수 없어. 그건 자네가 갖게.” “아닙니다. 이건 할아버지께서 가지셔야 해요.” “젊은이, 자네는 그 빵을 샀어. 그리고 금화는 그 빵 속에 들어있었네. 그러니까 그건 자네 거야. 나는 그 금화를 받을 수 없네. ..

감동글 2022.07.16

나란히 함께 간다는 것은

나란히 함께 간다는 것은 나란히 함께 간다는 것은 길은 혼자서 가는 게 아니라는 뜻이다. 멀고 험한 길일수록 둘이서 함께 가야 한다는 뜻이다. 철길은 왜 나란히 가는가? 함께 길을 가게 될 때에는 대등하고 평등한 관계를 늘 유지해야 한다는 뜻이다. 토닥토닥 다투지 말고, 어느 한쪽으로 기울지 말고, 높낮이를 따지지 말고 가라는 뜻이다. 철길은 왜 서로 닿지 못하는 거리를 두면서 가는가? 사랑한다는 것은 둘이 만나 하나가 되는 것이지만, 하나가 되기 위해서는 둘 사이에 알맞은 거리가 필요하다는 뜻이다. 서로 등을 돌린 뒤에 생긴 모난 거리가 아니라, 서로 그리워하는 둥근 거리 말이다. 철길을 따라가 보라. 철길은 절대로 90도 각도로 방향을 꺾지 않는다. 앞과 뒤, 왼쪽과 오른쪽을 다 둘러본 뒤에 천천히,..

우리의 본분

우리의 본분 하느님은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하여야 한다." 세례로 거룩하게 된 우리는 발 딛기 시작한 그 거룩함에 항구하기를 간절히 청합니다. 그리고 이것을 매일 매일 청합니다. 매일 매일 거룩해지는 것이 우리의 본분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매일 죄를 짓게 되므로 끊임없이 거룩해짐으로써 죄를 씻어버려야 합니다. - 성 치쁘리아노 -

만족(滿足)하는 마음

만족(滿足)하는 마음 ◎ 만족(滿足)하는 마음. ◎ 만족하는 마음 비슈누님이 신봉자의 쉴 새 없는 청원이 하도 성가셔서 하루는 그에게 나타나셨다. "무엇이든지 원하는 것을 들어주마." 신봉자는 반가운 김에 당장 첫 청원을 드렸다. 내용인즉, 더 좋은 여자와 결혼할 수 있게끔 자기 아내를 죽게 해 주십사는 것이었다. 소원은 곧 성취되었다. 그러나 자기 아내의 온갖 좋은 품성이 떠오르자 이 신봉자는 자기가 너무 성급했음을 깨달았다. 그래서 그는 주님께 아내를 되살려 주십사고 청했다! 이리하여 이제 청원 기회는 딱 한번밖에 남지 않았다. 이젠 바로잡을 기회도 없을 것이니. 이번에는 실수를 말아야겠다고 마음을 단단히 다져 먹고, 그는 널리 도움말을 구했다. 몇몇 친구는 영생 불사를 청하라고 권했다. 그러나 건강..

감동글 2022.07.16

어떻게 사는 것이 幸福한 삶일까?.

어떻게 사는 것이 幸福한 삶일까?. ◎ 어떻게 사는 것이 幸福한 삶일까?. ◎ 어떻게 사는 것이 幸福한 삶일까? 어떻게 사는 것이 幸福한 삶일까? 인간은 누구나 행복한 삶을 영위하고 싶어 하지만 행복의 조건이란 자칫 잘못하면 물질적인 것에 만 치중될수 있다. 우리가 살면서 더 많은 돈을 원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풍족한 생활, 그렇다면 왜 풍족한 생활을 원하는 것일까? 만약 거지가 백만장자 보다 행복하다면 우리가 부러워 해야 할 대상은 누구일까 백만장자일까 과연 행복에 조건이 있을까? 등록금이 없어서 진학을못하는 사람에게는 돈이 행복이고 얼굴이 못 생긴 사람에게는 아름다운 외모가 조건이고 몸이 아픈 사람에게는 건강이 행복이 될 것이다. 하지만 그들이 원하는 행복의 요소들이 채워진다고 해서 완전한 행복을 느..

감동글 2022.07.16

마침내 너는 다시 태어난다

마침내 너는 다시 태어난다 마침내 너는 다시 태어난다 우리는 한 생에도 몇 번이나 다시 태어날 수 있잖아. 좌절이랑 고통이 우리에게 믿을 수 없이 새로운 정체성을 주니까. 그러므로 기다리는 중이라고 말하고 싶어. 다시 태어나려고, 더 잘 살아보려고, 너는 안간힘을 쓰고 있는지도 몰라. - 이슬아의《너는 다시 태어나려고 기다리고 있어》중에서 - * 어떤 순간에 맞닥뜨렸을 때, 우리는 간혹 다시 태어나는 것과 같은 깊은 깨달음을 얻습니다. 깨달음은 단번에 얻는 것이 아니라 한 계단씩 밟아간 이후에 마침내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높낮이가 다른 그 계단 중 어떤 계단도 쓸모 없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