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12 21

대구 박근혜 전 대통령 사저vs 법원 사무국장

대구 박근혜 전 대통령 사저vs 법원 사무국장 Former President Park Geun-hye of Daegu, 7080 통기타 라이브 베스트 33곡 - 광고 없는 7080 좋은노래 134곡 모음 - 7080노래모음 주옥같은노래 오늘은 날씨가 맑으나 그리 덥지도 차지도 않는다 아직 여름이라기엔 조금 서늘하고 그래도 계절이라는 것에 의미를 두지 않나 싶다 It is still a little cool for summer, but I do not think it means that it is the season 지금은 아무것도 생각하기 싫은 나날이라고 한데 그러한 일상을 우리는 마음 다하여 본것이라한다. 살아 가는 것이 기막히는 생활 가운데 그래도 이만큼의 하루 하루 잘도견디어 가나 본다. I sti..

내 마음 아무도 몰라...끈기...명언No one knows my heart...Stick...excuse.

내 마음 아무도 몰라...끈기...명언 No one knows my heart...Stick...excuse. 칸초네 베스트 히트곡 노래 모음 매일예배 / 운전중 예배 끈기 끈기는 성공의 위대한 비결이다. 만일 끝까지 큰소리로 문을 두드린다면, 당신은 분명히 어떤 사람을 깨우게 될 것이다. -롱펠로우-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오늘은 아침 부터 왜이리 더운가요. Why is it so hot today from morning? 내 마음이 더운지 오늘도 열나게 하는 나의 마음에는 아무도 모르는 근심이 떠나지를 않네요. 오늘의 성경 말씀을 보면 Today's Bible says 정녕 너희는 기뻐하며 떠나고 평화로이 인도 되리라 산과 언덕들은 너희 앞에서 기뻐 소리치고 들..

인사방 2022.06.12

얼큰 두부찌개

얼큰 두부찌개 얼큰 두부찌개 기사식당 할머니의 손맛 두부찌개는 제일 못생긴 냄비에 끓여 매일 먹어도 좋을 만큼 친근하고 편안한 맛이에요. 땀 흘리며 밥 한 그릇 비우면 정말 잘 먹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재료 2인분 필수재료 국물용 멸치(10마리), 두부(1모=290g), 양파(¼개), 애호박(5cm), 느타리버섯(1줌), 대파(10cm) 선택 재료 붉은 고추(1개), 청양고추(1개) 양념 고춧가루(1.5), 국간장(2), 소금(0.2), 후춧가루(약간) 12345 애호박이 익으면 대파와 고추를 넣어 끓이다가 소금(0.2), 후춧가루(약간)로 간해 마무리. 육수에 고춧가루(1.5), 국간장(2)을 넣어 끓이다가 두부, 양파, 애호박, 느타리버섯을 넣고, 애호박은 반달 모양으로 썰고, 느타리버섯은 먹기 좋게..

백합/요리방 2022.06.12

무좀을 효과적으로 치료하는 방법

무좀을 효과적으로 치료하는 방법 지긋지긋한 무좀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이 참 많죠. 독한 약을 발라도 안 없어지고, 먹는 약도 별 효과가 없고, 갈라지고, 피나고, 쓰리고, 발톱이 누렇게 변형되고, 허옇게 살이 일어나고 이런 무좀 증상을 아주 쉽게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무좀은 백선균이라는 곰팡이균의 일종에 의해서 생깁니다. 백선균이 발피부에 서식하면서 다양한 증상이 나타나게 되는 것이죠. 그런데 중요한 점은 백선균이 있다고 다 무좀증상이 나타나는 것은 아닙니다. 혈액순환이 잘 되는 건강한 발에는 백선균이 있어도 무좀증상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혈액순환이 잘 되면 발피부의 면역력이 좋아지기 때문에 백선균이 활동 못 합니다. 무좀의 원인은 백선균 때문이 아니고 발의 혈액순환이 나빠졌기 때문이죠. ..

인연은 받아들이고 집착은 놓아라 / 법정스님 낭독 / 김동현

인연은 받아들이고 집착은 놓아라 / 법정스님 낭독 / 김동현 인연은 받아들이고 집착은 놓아라 / 법정스님 낭독 / 김동현 인연은 받아들이고 집착은 놓아라 / 법정스님 미워한다고 소중한 생명에 대하여 폭력을 쓰거나 괴롭히지 말며, 좋아한다고 너무 집착하여 곁에 두고자 애쓰지 말라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사랑과 그리움이 생기고 미워하는 사람에게는 증오와 원망이 생기나니 사랑과 미움을 다 놓아버리고 무소의 뿔처럼 혼자서 가라 너무 좋아할 것도 너무 싫어할 것도 없다. 너무 좋아해도 괴롭고, 너무 미워해도 괴롭다. 사실 우리가 알고 있고, 겪고 있는 모든 괴로움은 좋아하고 싫어하는 이 두 가지 분별에서 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늙는 괴로움도 젊음을 좋아하는데서 오고, 병의 괴로움도 건강을 좋아하는데서 오며, 죽..

감동글 2022.06.12

이 해인 수녀님과의 만남

이 해인 수녀님과의 만남 오늘은 아주 특별한 날ᆢ 평소에 존경하고 사랑하는 이 해인 수녀님 만난 날^^ 부산 광안리에서 서울 용산에 있는 (성분도 은혜의 뜰)에 오셔서 오붓한 만남을 가졌습니다. 올해 77세 이신데 마음이 소녀 같으신분ᆢ 율동하신때는 마치 유치원생 같은 순수한 모습에 하루가 행복했습니다.^^ 수도자 이시지만 시인이기도한 이 해인 수녀님. 힘들고 병들고 삶에 지친 이들에게 희망과 사랑으로 주님을 증거하시는 진정 세상의 빛이요 소금의 역할을 하시는 분 그런 분과 함께한 오늘을 허락하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샬롬❣

흑자 인생

흑자 인생 스스로 자격이 있고, 잘났다고 생각하면 그 순간부터 공로주의가 되고 맙니다. 나는 당연히 대접 받아야 하고, 만일 그렇지 못하면 불행하다고 생각합니다. 부부간에도 그렇습니다. 나는 잘났는데 상대방이 못났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참 불쌍한 사람입니다. 평생 적자 인생입니다. '나는 부족한 사람인데 배우자 덕분에 산다.'고 생각해야 흑자 인생입니다. 위인들의 자서전을 읽어보면 공통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남보다 늦게 자고 남보다 일찍 일어나고 남보다 더 인내하고 남보다 더 노력하고 쉽게 일구어지는 행복은 절대로 없습니다. 오늘이 없는 내일이 없듯이 내일 행복하려면 오늘 노력해야 합니다. 사업이 어렵습니까? 처음 사업을 시작할 때의 그 용기로 돌아가면 얼마든지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모..

하느님은 언제나 우리 편

하느님은 언제나 우리 편 성경은 하느님은 언제나 우리 편이시라는 것을 분명하게 보여줍니다. 하느님은 절대로 우리를 버리시지도 않고, 잊으시지도 않습니다. 그분은 우리를 너무나 가엾게 여기시고, 우리가 평화롭고 기쁨에 넘치기를 간절히 바라십니다. 우리가 고통 중에 있을 때 하느님께 기도하면 바로 우리 옆에 앉아 계시는 분, 사랑이 넘치는 눈길로 우리를 바라보시고 우리와 함께 걸으시며, 우리 마음속에 맺힌 가슴 아픈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시는 그분의 모습을 그릴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