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08 19

울산 광역시 vs 보석같은 하루를...Ulsan Metropolitan City vs. Jewelry.

울산 광역시 vs 보석같은 하루를... Ulsan Metropolitan City vs. Jewelry.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7080 추억의 팝송 20곡 중년들의 심금을 울리는 추억의 팝송 old pop 4 오늘은 날씨가 아주 맑으니 참 좋다. 하늘도 파란게 드러나는 하늘에서의 하루하루 다가오는 삶의 이름으로 살아 가려한다. I try to live in the name of life that is approaching every day in the sky where the sky is also blue. 사는게 주어진 임무를 생각하곤 한데 나만의 일기속에서의 바램을 이제는 찾아보려 한다. I think about the task given to live, but I am now looking for..

기가 찬다....사랑...명언I'm excited...love...excuse.

기가 찬다....사랑...명언 I'm excited...love...excuse. ❤노고지리 노래모음 [BEST10곡]자동재생? 사랑 사랑은 깨닫지 못하는 사이에 찾아 든다. 우리들은 다만 그것이 사라져가는 것을 볼 뿐이다. - 도브슨-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이제는 여름으로 치닫고는 한데 올여름도 유난히 덥다고 합니다. Now it is going to summer, but it is exceptionally hot this summer. 그러나 최악의 폭염은 아니될듯 하다고 합니다. 그럼으로서 한여름의 새벽별은 우리들의 생각을 가르쳐서 아름답게 살아가리라 합니다. So, the dawn star of midsummer will teach our thoughts ..

인사방 2022.06.08

연근사과물김치

연근사과물김치 상큼함에 피곤이 싹 가시는 술 마신 다음날이나 피곤이 가시지 않는 아침에도 시원한 물김치를 들이키면 정신이 좀 들죠. 매실청으로 새콤달콤하게 국물을 내고 사과와 연근을 넣어 아삭한 식감을 살려 기분까지 상쾌해져요. 김치의 나트륨 함량이 걱정되는 분들을 위해 간을 심심하게 맞췄으니 마음 놓고 훌훌 들이켜보세요. 재료 4인분 필수재료 : 연근(10cm), 사과(½개), 미나리(½줌) 선택 재료 : 붉은고추(1개) 양념 : 식초(1), 소금(0.8), 고춧가루(2), 다진 마늘(1), 다진 생강(0.2), 간 양파(4=¼개 분량), 매실청(4) 1. 연근은 껍질을 벗겨 얇게 썰고, 2. 사과는 깨끗이 씻어 껍질째 납작하게 썰고, 미나리는 잎을 떼고 줄기만 4~5cm 길이로 썰고, 붉은고추는 길게..

백합/요리방 2022.06.08

두통 싫다면 '이 음식' 섭취 피해야

두통 싫다면 '이 음식' 섭취 피해야 소시지에 많은 아질산염은 두통을 유발할 가능성이 있다./사진=클립아트코리아 극심한 두통은 어지러움까지 유발해 삶의 질을 크게 떨어뜨린다. 매번 진통제를 먹는 게 부담스럽다면 두통 완화에 도움이 되는 생활습관을 실천하는 게 좋다. 두통을 예방하는 생활습관을 알아본다. ◇소시지, 탄산음료, 커피 피하기 두통이 잦다면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는 피하는 게 좋다. 공복 시간이 길어지면 혈당 수치가 낮아지는데, 이때 뇌에 혈당을 공급하기 위해 뇌혈관이 수축할 수 있기 때문이다. 뇌혈관 수축으로 신경이 자극을 받으면 두통이 생긴다. 공복일 땐 두통이 심했다가, 무언가 먹으면 나아진다면 이 때문이다. 따라서 평소 공복으로 인한 두통이 자주 발생한다면 하루 4~5끼니를 조금씩 먹는..

아름다운 생각을 놓는 길

아름다운 생각을 놓는 길 아름다운 생각을 놓는 길 오영록 좋을 꽃일수록 햇살처럼 마음을 빚어야 빛이 납니다. 맛깔스런 송편처럼 마음을 곱게 빚어야 비로소 아름다운 가치로 빛나게 보입니다. 푸른 잎일수록 생기가 있어야 합니다. 기분이 침울할 땐 시든 잎처럼 힘없이 보이면 생기 없다고 당신을 평가합니다. 하지만 늘 자신에게 꿈을 줄 때마다 삶에 물을 주듯 좋은 생각들은 줍니다. 아름다운 목청으로 친근하게 인사하면 상대도 당신을 보며 밝게 인사합니다. 사람들마다 누구나 아름다운 생각들을 가슴마디에 품을 수 있기에 아름다운 사람이 되기 위해선 늘 푸른 꽃처럼 좋은 생각들을 가슴에 새길 때마다 푸른 가슴으로부터 밝은 미소가 젖는 것입니다.

감동글 2022.06.08

오늘이 우리 아빠 생일이예요

오늘이 우리 아빠 생일이예요 ♡ 오늘이 우리 아빠 생일이예요 ♡ 아저씨 오늘이 우리 아빠 생일이예요. 얼마 전 숙취로 속이 쓰려 순대국 집에서 순대국 한 그릇을 기다리고 있는데 음식점 출입문이 열리더니 여덟살쯤 되어 보이는 여자 아이가 어른의 손을 이끌고 느릿느릿 안으로 들어 왔습니다. 두 사람의 너절한 행색은 한 눈에도 걸인임을 짐작할 수 있었지요. 조금은 퀴퀴한 냄새가 코를 찌르고 주인 아저씨는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그들을 향해 소리 쳤습니다. "이봐요! 이렇게 손님이 없는데 다음에 와요" 아이는 아무 말 없이 앞 못보는 아빠의 손을 이끌고 음식점 중간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주인 아저씨는 그 때서야 그들이 음식을 먹으러 왔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저어...아저씨 순대국 두 그릇 주세요" "응 알았다...

겸손은 아름답다

겸손은 아름답다 ◈ 겸손은 아름답다. ◈ 겸손이란 참으로 자신 있는 사람만이 갖출 수 있는 인격이다. 자신과 자부심이 없는 사람은 열등의식이나 비굴감은 있을지언정 겸손한 미덕을 갖추기 어렵다. 겸손은 자기를 투시할 줄 아는 맑은 자의식을 가진 사람의 속에 있는 것이다. 자기의 한계를 알고 한정된 자신의 운명과 우주의 영원 무변성과를 대비할 줄 아는 분별력을 가진 사람만이 겸손할 수가 있다. 또한 겸손은 생명 있는 모든 것, 혹은 무생물의 모든 것까지 애련히 여기는 마음에서 유래하는 것이며 그들의 존재함에 대한 외경심에서 비롯하는 것이다. 자연의 모든 뜻, 옆에 있는 사람이나 사물을 모두 스승으로 삼아 가르침을 얻고자 하는 겸허함을 가진 이의 삶은 경건하다. 경건한 삶을 사는 사람은 함부로 부화뇌동하지 않..

감동글 2022.06.08

늙음의 미학(美學)과 인생무상(人生 無常)

늙음의 미학(美學)과 인생무상(人生 無常) 중랑천 장미 & 멘델스존 : 바이올린 협주곡 E단조 Op.64 중 제1악 늙음의 미학(美學)과 인생무상(人生 無常) ◯ 늙음의 美學 느티나무 잎 하나 빙그르르 휘돌며 떨어진다. 내 삶의 끝자락도 저와 같다. 어느 바람에 지는 줄 모르는 낙엽이 땅에 떨어지기까지는 순간이지만, 그럼에도 자세히 관찰해보면 그것은 분명히 절규가 아니라 춤추는 모습이다. 낙엽 지기 전의 마지막 모습은 어떠했을까. 아름다운 단풍이었다. 말년의 인생 모습도 낙엽처럼 화사(華奢)하고 장엄(莊嚴)한 파노라마(panorama) 이어라. 적어도 나의 경우에는 봄꽃보다 가을 단풍을 더 아름답게 본다 아침 이슬도 아름답지만, 해 질 녘의 저녁놀은 더 아름답다. ‘삶의 유혹(誘惑)’과 ‘죽음의 공포(恐..

자연스럽게 사는 것이 아름답다

자연스럽게 사는 것이 아름답다 자연스럽게 사는 것이 아름답다 자연스럽게 사는 일이 아름다운 일입니다. 자연적으로 일어나도록 모든 것을 맡겨두는 것이 순리입니다. 그 자연스러움을 막지 말아야 합니다. 제지하지 말아야 합니다. 부자연스럽게 조작하지 말아야 합니다. 강물을 막을 것이 아니라 그 강물에 휩쓸려 떠내려가는 것이 순리입니다. 강이 흐르는 대로 어디든지 가보는 것입니다. 자연스럽게 산다는 것은 방해하지 않는 것을 뜻합니다. 가고 싶은 대로 흘러가는 것을 뜻합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던지 지켜보는 것입니다. 그것이 일어나는걸 지켜볼지언정 그것 속에 뛰어들지 말아야 합니다. 그리고 그 흐름을 바꾸려 하지도 말아야 합니다. 자연스럽다는 것은 자신이 어디에도 소속되지 않았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도달 해야 할 ..

영성 글방 2022.06.08

느낌이 좋은 행복한 하루 되세요!

느낌이 좋은 행복한 하루 되세요! ★느낌이 좋은 행복한 하루 되세요!★ 오늘은 당신이 눈으로 보는 것마다 즐거움이 넘치고 오늘은 당신이 손으로 만지는 것 마다 신이나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당신이 예쁜 입술로 말을 할 때 모든이에게 함박웃음을 전해주고 오늘은 당신이 귀로 듣는 것 마다 모두 기쁨 넘치고 기분좋은 하루면 좋겠습니다 "진실" 은 나의 입술로 "관심" 은 나의 눈으로 "봉사" 는 나의 손으로 "정직" 은 나의 얼굴로 "친절" 은 나의 목소리로 "사랑" 은 나의 가슴으로 오늘 하루도 기지개를 펴고 행복하고 즐거운 날이 되시길^^ - 좋은글 中에서 -

백합/좋은글 2022.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