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7 17

나토 정상회의 참석 vs 장마철Nato Summit attend vs. rainy season

나토 정상회의 참석 vs 장마철 Nato Summit attend vs. rainy season 장현 - 나는 너를 요즘 장마라서 그런지 시시 때때로 여기 저기 소나기가 내리고는 한다. It is because of the rainy season these days, sometimes there is a shower here and there. 그래서 그런지 폭염이라 한데 소나기로 인해서 조금은 시원한거 같다. 이제 이러한 장마가 아마도 한달을 지내게 될거같은데 우리의 삶 안에 공존하는 이러한 날씨에 문득 마음을 두고선 살아 가고는 한다. Now, this rainy season is probably going to be a month, but we live in this weather that coex..

그 또한 지나 가리라...품격...명언Er verdeckt auch Gina ... qualitativ ... artikuliert

그 또한 지나 가리라...품격...명언 Er verdeckt auch Gina ... qualitativ ... artikuliert 맑고 고운 목소리 은희 ♪~번안곡 모음~♪ 품격 꽃에 향기가 있듯이 사람에게는 품격이 있다. 그러나 신선하지 못한 향기가 있듯 사람도 마음이 밝지못하면 자신의 품격을 지키기 어렵다. 썩은 백합꽃은 잡초보다 그 냄새가 고약한 법이다...*^^* - 웰리엄 세익스피어-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allo, Chunmi-Jesus. 사랑의 마음이 이렇듯 진하다는데 나의 사랑은 어디서 방황하면서 길을 잃고 있나요.? Ich habe das Gefühl, dass Liebe so ernst ist, aber wo ist meine Liebe verloren, während sie ..

인사방 2022.06.27

간장고추장아찌

간장고추장아찌 고추는 소금물에 담는 고추지는 해봤어도 간장식초물에 담는건 처음 해봤어요 작년에 친구가 해서 줬는데 남편이 맛있게 먹어서요 오늘 비도오는데 날궂이하나 갑자기 해봤어요 고추는 물에 씻어서 물기 빼구요 진간장 1 식초1 설탕은 반으로 줄여서 넣고 끓입니다 입맛에 따라 다 동량으로 하라는 레시피도 있던데 남편이 음식 단거를 싫어해서 설탕은 반으로 줄였어요 이제 팔팔 끓으면 피클링스파이스 조금넣는다는게 확 쏟아져서 걷어냈네요 한쪽에선 담을병을 열탕소독한다음 물기제거하구요 씻은고추는 꼭지따고 키친타월로 물기제거 하줍니다 소독한병에 고추넣고 간장 식초 설탕 끓인물을 부어주면 끝 처음해봤는데.맛있게잘되라고 빌어줬어요

백합/요리방 2022.06.27

탄수화물을 잘 먹어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탄수화물을 잘 먹어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탄수화물은 다이어트의 적이라고 알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 완전히 잘못된 내용입니다. 다이어트 효과를 보려면 탄수화물을 적절히 먹어야 도움이 됩니다. 인체는 섭취하는 칼로리가 부족해지면 살이 잘 안 빠집니다. 가장 기본적인 에너지원은 포도당이고 주로 탄수화물이 분해되면서 얻어지죠. 세포는 포도당을 주된 에너지원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탄수화물을 섭취했을 때 가장 편하게 에너지를 공급받게 됩니다. 탄수화물 공급이 줄면 인체는 기아상태로 간주하여 영양분을 저장시키면서 호르몬을 분비하여 인체 대사 기능을 확 줄여 버리고, 지방을 저장하려 하죠. 그래서 탄수화물을 적게 먹으면 지방이 더 안 빠집니다. 극단적으로 적게 먹으면, 인체는 기아 상태에서 생존하기 위해서 결국엔 ..

이것이 바로 삶입니다

이것이 바로 삶입니다 [좋은 글] "삶" - 바람이 오는 곳을 아는가... ♤♣ 이것이 바로 삶입니다 ♣♤ 이 세상은 위에 있지도 않지만 아래에 놓인 것도 아닙니다. 마찬가지로 하늘도 위에 걸리지도 아래 놓이지도 않습니다. 하늘은 도처에 있고 지구와 달 별들을 감싸 안고 있습니다. 해는 천천히 떠올라 지평선을 금빛으로 물들인 뒤 온 종일 대지를 비추다 다시 붉은 저녁 노을 속으로 곱게 사라집니다. 아마 우리의 삶도 이와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죽음은 잠시 우리 곁에서 그 육신이 떠나가는 것이고, 꽃들이 피고 지면 그 씨앗은 제각기 흩어져 버립니다. 그러나 그 씨앗은 물결을 따라 혹은 바람결에 실려 또 다른 어딘가에서 새로운 생명을 잉태합니다. 인생은 새로운 탄생과 죽음,사랑과 이별 등 수많은 일들이 얽히고..

감동글 2022.06.27

10년을 키워갈 나무처럼 생각하라

10년을 키워갈 나무처럼 생각하라 10년을 키워갈 나무처럼 생각하라 장기적인 비전 없이 지낸 지난 10년은 마치 눈깜짝할 사이에 지나가버렸다. 지금 당신의 나이는 몇인가? 혹시 이미 너무 늦었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은 아닌가? 지금 안주해 살고 있는 이 익숙한 현실에 너무 나태해져 있는 것은 아닌가? 삶의 열정을 잃고 마치 사냥꾼을 피해 머리를 땅속에 묻고 있는 꿩처럼 스스로 눈을 가리며 살고 있는 것은 아닌가? 당신이 누구든 어떤 환경이든 아직도 결코 늦지 않았다. 지금부터 새로 시작한다 해도 다가올 10년이란 시간은 당신이 원하는 많은 것들을 일구어 낼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다. 나무를 심고 하루하루 성장하는 만큼의 키를 재는 것은 지루한 일일지 모른다. 하지만 나무의 10년 후 모습을 떠올려 보라..

영성 글방 2022.06.27

위인을 만드는 성품

위인을 만드는 성품 ▒ 위인을 만드는 성품 ▒ 어느 날, 톨스토이가 기차역의 휴게실에서 기차를 기다리고 있을 때 였다. 플래폼으로 나와 바람을 쐬는데 마침 기차 한 대가 이제 막 출발할 준비를 하고 있었다. 이때 한 중년 부인이 차창 밖으로 머리를 내밀고서 톨스토이를 향해 외쳤다. "이것 봐요, 늙은 영감 ! 화장실에 가서 내 핸드백 좀 가져다줘요. 깜박 잊고 놔두고 왔지 뭐요." 톨스토이는 황급히 가방을 찾아서 가져다줬다. 중년 부인이 사례의 뜻으로 팁을 쥐어주자 톨스토이는 차분히 돈을 받아 호주머니에 집어넣었다. 이를 본 중년 부인의 일행이 말했다. "방금 전에 누구에게 팁을 준지 알아 ? 저 사람이 바로 레프 니콜라예비치 톨스토이야 !" 그제야 중년 부인은 호들갑을 떨며 톨스토이에게 말했다. "어머..

감사(感謝)의 행복(幸福)

감사(感謝)의 행복(幸福) ♣ 감사(感謝)의 행복(幸福) ♣ 감사의 행복 내 하루의 처음과 마지막 기도 한 해의 처음과 마지막 기도 그리고 내 생애의 처음과 마지막 기도는 '감사합니다!' 라는 말이 되도록 감사를 하나의 숨결 같은 노래로 부르고 싶습니다 감사하면 아름다우리라 감사하면 행복하리라 감사하면 따뜻하리라 감사하면 웃게 되리라 감사하기 힘들 적에도 주문을 외우듯이 시를 읊듯이 항상 이렇게 노래해 봅니다 오늘 하루도 이렇게 살아서 하늘과 바다와 산을 바라볼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하늘의 높음과 바다의 넓음과 산의 깊음을 통해 오래오래 사랑하는 마음을 배울 수 있어 행복합니다 마음만 먹으면 언제나 사계절이 아름다운 정원으로 산책을 나갈 수 있고 새들이 지저귀는 숲길에서 고요히 기도할 수 있어 행복합니다..

감동글 2022.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