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05 18

비님이 오시는 소리 vs 요즘 계속 졸린다.

비님이 오시는 소리 vs 요즘 계속 졸린다. The sound of the rain vs. I keep sleepy these days. 임영웅 노래모음 14곡을 광고없이듣기 - 임영웅 마음의 위로가 되는 노래모음 ♥ 100분 연속듣기 PLAYLIST 어느 60대 노부부이야기, 사랑이 이런건가요, 오래된 노래 오늘은 하루 종일 비님이 오신다. 하루 종일 주룩 주룩 빗방울이 하늘에서 내려와 곡식이 잘 자라게 해주고 우리의 마음도 흡족히 적셔주기도 한다. All day long, the raindrops come down from the sky to let the grain grow well and to soak our hearts well. 바램이라는 건 이런걸까 한다. 우리의 생각속에서의 타인을 향하는 ..

정에 못이겨서...고귀한 생각...명언I can't forget the...noble idea...excuse me

정에 못 잊어서...고귀한 생각...명언 I can't forget the...noble idea...excuse me 팝송 명곡 베스트 100 || 7080팝송 명곡 베스트 100 || 올드 팝송 명곡 베스트 100 || Best 60s 70s 80s and 90s Pop 고귀한 생각 인생에 대한 가장 고귀한 생각은 평범한 일상 속에서 나타난다. 스쳐지나가는 사소한 일에도 깨달음을 얻는 사람만이 작은 의무도 소홀히 하지 않고 그것을 통해 보람을 느낀다. - 톨스토이 -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사람은 사랑 보다는 우선인 것이 정이라고 한답니다. People say that it is only a matter of priority over love 사랑은 잊을수가 있..

인사방 2022.06.05

벌써 30도 ... 한방 내과 교수가 추천하는 보양식

벌써 30도 ... 한방 내과 교수가 추천하는 보양식 추어탕의 미꾸라지는 양질의 단백질이 주성분이며, 다른 동물성 식품에서는 보기 드물게 비타민 A를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어서 피부를 튼튼하게 보호하고, 세균의 저항력을 높여 주며 호흡 기도의 점막을 튼튼하게 해준다. /클립아트코리아 제공 한낮 기온이 30도 가까이 되는 날들이 늘어나고 있다.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이면 많은 사람이 쉽게 피로와 기력저하를 느낀다. 나른하고 쉽게 피곤해지며, 입맛도 없고 밤에 푹 자지 못한다. 이럴 때 찾게 되는 것이 바로 보양식이다. 보양식은 정말 도움이 될까? 강동경희대학교한방병원 한방내과 박재우 교수와 함께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는 보양식과 보양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본다. ◇이열치열의 지혜 '보양식' 여름은 한의학적..

사람이 산다는 것이

◈ 사람이 산다는 것이 ◈ 사람이 산다는 것이 배를 타고 바다를 항해하는 것과 같아서 바람이 불고 비가 오는 날은 집채 같은 파도가 앞을 막기도 하여 금방이라도 배를 삼킬듯하지만 그래도 이 고비만 넘기면 되겠지 하는 작은 소망(所望)이 있어 삽니다. 우리네 사는 모습이 이렇게 비 오듯 슬픈 날이 있고 바람 불듯 불안한 날도 있으며 파도치듯 어려운 날도 있어 금방이라도 죽을 것 같은 생각이 들지만 그래도 세상에는 견디지 못할 일도 없고 참지 못할 일도 없습니다. 다른 집은 다들 괜찮아 보이는데 나만 사는 게 이렇게 어려운가 생각하지만 조금만 속내를 들여다보면 집집이 가슴 아픈 사연 없는 집이 없고 가정마다 아픈 눈물 없는 집은 없습니다. 그렇지만 웃으며 사는 것은 서로서로 힘이 되어주기 때문입니다. 【-*..

백합/좋은글 2022.06.05

세상 많이 변했소

세상 많이 변했소 "세상 많이 변했소" 정말 세상 많이 변했네요 이제 늙었소 당신~! "입 꼭 닫고 계셔요" 알았네~! 입 꼭 닫지-- 아내가 외출을 할때마다 남편의 입을 단속 시키는 말이다 여름 휴가때 큰 아들에게 살빼라 며느리에게 배 나왔다 운동 해라 그 말에 큰아들 식구들이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작년에 이웃집 딸이 재혼을 했는데 아이의 성을 재혼남편 성씨로 바꾸었다고 이상 하다고 했다가 이웃 식구들에게 야단 야단 당한일--- 동네식당 아주머니가 남편을 둘이 데리고 산다고 이상한 사람이라고 했다가 작은남편에게 당신이 뭔데--- 싸움 직전에서 사과를 한일-- 올 추석때는 동네 젊은이들이 인사를 하면 절대 절대 --결혼 했는가? 언제 할건가? 애기는 안낳을래?취직은 했느냐?--- 년봉이 얼마냐?---..

감동글 2022.06.05

장미가 되리 - 류정숙

장미가 되리 - 류정숙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유튜브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사랑의 소유욕 때문 소유욕과 착각하지 마라.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당신은 사랑 때문에 괴로워하는 것이 아니라, 사랑의 반대말인 소유욕 때문에 괴로워하는 것이다. - 생텍쥐페리의《사막의 도시》중에서 - 음식 대접도 마찬가지입니다. 사랑의 반대말은 '미움'이 아니라 '소유욕'이고, 그 소유욕 때문에 괴로움이 시작된다는 말이 날카롭고 신선하게 다가옵니다. 그렇습니다. '소유욕'은 불필요한 갈등과 다툼의 불씨가 됩니다. 만가지 괴로움의 시작입니다. 사랑은 서로에게 믿음의 날개를 달아주는 것입니다. 그래서 무한대의 창공을 함께 자유롭게 나는 것입니다.

당신이 참으로 행복하시기를 원하신다면..

당신이 참으로 행복하시기를 원하신다면.. ✿당신이 참으로 행복하시기를 원하신다면.. 사람은 어차피 사랑 때문에 태어났습니다. 사람은 어차피 사랑하고,사랑받기 위해 살아 갑니다. 당신이 참으로 행복하시기를 원하신다면 하느님의 무한하신 사랑에 응답하십시오.. 당신이 참으로 영원한 생명을 원하신다면 하느님의 영원하신 사랑에 응답하십시오.. 사람이 유한한 이성의 사랑에 사랑으로 반응할 때 유한한 생명을 가진 육신의 자식이 태어납니다. 사람이 영원한 생명을 가진 하느님의 자녀로 태어납니다. “하느님께서는 세상을 너무나 사랑하신 나머지 외아들을 내 주시어, 그를 믿는 사람은 누구나 멸망하지 않고 영원한 생명을 얻게 하셨다.”(요한 3.16) ] 사람은 결코 우연히 태어나지 않았습니다. 사람은 결코 목적 없이 존재하..

신앙 자료글 2022.06.05

6월의 숲에서 / 에셀

6월의 숲에서 / 에셀 6월의 숲에서 / 에셀 초록 물결로 일렁이는 6월의 숲 웃는 듯 춤추는 듯 노래하는 듯 그 황홀한 평화는 내가 꿈꾸는 세상의 모습이어라 6월의 숲은 나만 바라보는 너의 푸른 미소 네 시선만으로도 푸른 평화가 내 온 몸을 감싸는 연인이 아니어도 친구여서 더 아름다워라 6월의 숲은 우리가 함께 만드는 한 마당 큰 소리 네 푸른 꿈이 우리의 초록 기쁨되어 흥겨이 춤추게 하는 꽃이 아니어도 잎이어서 더 행복하여라 6월의 숲은 내가 꿈꾸는 세상 네가 풀잎으로 살아도 나무의 자랑일 수 있는 형제가 아니어도 이웃이어서 더 큰 기쁨이어라

영성 글방 2022.06.05

그분이 오셨네

그분이 오셨네 그분이 오셨네 그분이 오셨네. 닫힌 문을 열고 그분이 오셨네. 차가운 마음 따뜻이 덥혀 주시고 미지근한 태도 열렬하게 바꿔 주시고 뾰족하고 날카롭던 말과 행동을 부드럽고 친절하게 만들어 주시려 그분이 오셨네. 일곱가지 은사와 아홉가지 열매를 양팔 가득 안고서 그분이 내 마음속에 들어 오셨네. 오셔서 내 숨결에 살아 계시네. - BIBLE & LIFE 에서

영성 글방 2022.06.05

어려울 내 영혼(靈魂)이 나에게 충고(忠告)했네.

어려울 내 영혼(靈魂)이 나에게 충고(忠告)했네. ◎ 어려울 내 영혼(靈魂)이 나에게 충고(忠告)했네.◎ 내 영혼이 나에게 충고했네 내 영혼이 나에게 충고했네 다른 이들이 싫어하는 모든 걸 사랑하라고 또한 다른 이들이 헐뜯는 사람들과 친구가 되라고. 사랑이란, 사랑하는 사람만이 아니라 사랑받는 사람까지도 고귀하게 만든다는 걸 내 영혼은 보여주었네. 예전에는 사랑이 가까이에 피어난 두 꽃 사이의 거미줄과 같았네. 그러나 이제 사랑은 시작도 끝도 없는 후광(後光) 지금까지 있어온 모든 것을 감싸고 앞으로 있을 모든 것을 에워싼 채 영원히 빛날 후광과도 같다네.. 내 영혼이 나에게 충고했네 형태와 색채 뒤에 숨겨진 아름다움을 보라고 또한 추해보이는 모든 것이 사랑스럽게 보일 때까지 잘 살펴보라고. 내 영혼이 ..

감동글 2022.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