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11 17

천안함장병 등 '호국영웅'오찬 vs 헤어 염색Cheonan Captain's "Hoguk Hero" luncheon vs. hair dyeing

천안함장병 등 '호국영웅'오찬 vs 헤어 염색 Cheonan Captain's "Hoguk Hero" luncheon vs. hair dyeing I'd Love You To Want Me | Lobo | Lyrics [Kara + Vietsub HD] 사람은 자기 자신에게너무 넘치지도 말고 또한 모자라지도 말아야할거 같다. People should not be too full of themselves and not too short. 들에는 곡식이 무르익고 산위에는 나무들도 또한 뜨는 구름이기에 우리는 자연을 보면서 무릇 진정한 마음이 무엇인지를생각하게 한다. Because the grain is ripe in the fields and the trees are also floating on the m..

숨은 당신의 능력...인생...명언Your hidden ability...life...excuse

숨은 당신의 능력...인생...명언 Your hidden ability...life...excuse I'd Love You To Want Me | Lobo | Lyrics [Kara + Vietsub HD] 참 좋은 글 인생 인생은 흘러가고 사라지는 것이 아니고 성실로써 이루고 쌓아가는 것이다. 우리는 하루하루를 보내는 것이 아니라 노력으로 아름답고 참 된 것들을 차곡차곡 채워가는 것이라야 한다. - 존 러스킨 -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우리는 살아 가면서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한계를 느끼고 있나요? Are we feeling the limit to what we are doing in our lives? 그러나 그건 자신이 무력함을 가지는 무능의 손실이라 합니다..

인사방 2022.06.11

무 효소 활용과 효능

무 효소 활용과 효능 ☞ 무 주스 만드는 법 ☜ 무(중간 크기 정도의 굵기) 1개, 가루녹차 1/2~1작은 술, 물 1리터. 1. 무는 깨끗하게 씻고 껍질은 벗긴다. 2. 그런 다음 무를 은행잎 크기로 자른다. 3. 자른 무를 믹서에 넣고 가루녹치를 넣는다. 4. 여기에 무가 잠길 정도까지 물을 넣고 믹스한다. 5. 믹스한 무를 거즈로 걸러낸다. 6. 5에 남은 물을 넣어 무 주스를 약 1리터로 만든다. * 완성된 무 주스는 산뜻하게 마실 수 있는 맛이다. 1회 1컵(약 180ml)씩, 매일 2회를 기준으로 마시면 좋다. 또한 유리병에 넣어 냉장고에 보관하면 3일 정도 유지할 수 있다. 많이 만들어 1회분씩 냉동해 마실 때마다 해동하는 방법도 편리하다. 해독작용이 있는 소화효소를 함유한 무와 항산화작용,..

진실보다 아름다운것

진실보다 아름다운것 가난하지만 행복한 부부가 있었습니다 서로에게 무엇하나 줄 수 없었지만 그들에게는 넘쳐 흐르는 사랑이 있었지요. 어느날 그런 그들에게 불행의 그림자가 덮쳐 오고야 말았습니다 사랑하는 아내가 알수 없는 병에 걸려 시름시름 앓게 되었지요. 그렇게 누워있는 아내를 바라만 볼 수밖에 없는 남편은 자신이 너무나 비참하게 느껴졌습니다. 여러날을 골똘히 생각하던 남편은 마침내 어려운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토록 사랑하는 아내를 속이기로 한 것입니다. 남편은 이웃에게 인삼 한 뿌리를 구해 그것을 산삼이 라고 꿈을꾸어 산삼을 구했다고 아내에게 건네 주었지요. 남편은 말없이 잔뿌리까지 꼭꼭 다 먹는 아내를 보고 자신의 거짓말까지도 철석같이 믿어주는 아내가 너무나 고마워 눈물을 흘렸습니다. 인삼을 먹은..

감동글 2022.06.11

100세 삶을 즐겨라

[100세 삶을 즐겨라] ​‘인생백세고래희(人生百世古來稀)’가 정답이 된 초 고령화 시대! 60대는 노인 후보생으로 워밍업 단계요, 70대는 초로(初老)에 입문하고, 80대는 중노인(中老人)을 거쳐, 망백(望百)의 황혼길 어둠속으로 사라지는 인생, 장수(長壽)가 좋기는 하나, 1. 아족부행(我足不行) : 내 발로 못 가고, 2. 아수부식(我手不食) : 내 손으로 못 먹고, 3. 아구부언(我口不言) : 내 입으로 말을 못하고, 4. 아이부청(我耳不聽) : 내 귀로 못 듣고. 5. 아목부시(我目不視) : 내 눈으로 못 본다. 이렇다면 살아도 사는 게 아니요, 죽을 맛이 아니겠는가? 그래서 첫째도 건강, 둘째도 건강, 건강이 최고의 가치이다. 그래도 노인으로써 언제 어디서나 큰소리 치고 사는 100세 시대의 ..

감사와 행복은 한 몸이요 한 뿌리입니다

감사와 행복은 한 몸이요 한 뿌리입니다 감사와 행복은 한 몸이요 한 뿌리입니다 내 하루의 처음과 마지막 기도 한 해의 처음과 마지막 기도 그리고 내 생애의 처음과 마지막 기도는 '감사합니다! 라는 말이 되도록 감사를 하나의 숨결 같은 노래로 부르고 싶습니다. 감사하면 아름다우리라. 감사하면 행복하리라. 감사하면 따뜻하리라. 감사하면 웃게 되리라. 감사하기 힘들 적에도 주문을 외우듯이 시를 읊듯이 항상 이렇게 노래해 봅니다. 오늘 하루도 이렇게 살아서 하늘과 바다와 산을 바라볼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하늘의 높음과 바다의 넓음과 산의 깊음을 통해 오래오래 사랑하는 마음을 배울 수 있어 행복합니다. 마음만 먹으면 언제나 사계절이 아름다운 정원으로 산책을 나갈 수 있고 새들이 지저귀는 숲길에서 고요히 기도할 ..

영성 글방 2022.06.11

세가지 은혜(恩惠).

세가지 은혜(恩惠). ◎ 세가지 은혜(恩惠). ◎ 세가지 은혜 마쓰시다 고노스케의 일화 일본의 세계적인 부호이자 사업가인 '내쇼날’ 상표의 창업자 이야기입니다. 그는 아흔 넷의 나이로 운명할 때까지 산하 570개 기업에 종업원 13만 명을 거느린 대기업의 총수. 그는 아버지의 파산으로 초등학교 4학년을 중퇴하고 자전거 점포의 점원이 되어 밤이면 어머니가 그리워 눈물을 흘리던 울보였답니다. 그러던 그가 85년이 지난 후 일본 굴지의 기업의 총수가 되었는데 어느 날 한 직원이 마쓰시다 회장에게 물었습니다. “회장님은 어떻게 하여 이처럼 큰 성공을 하셨습니까?” 마쓰시다 회장은 자신이 세 가지 하늘의 큰 은혜를 입고 태어났다고 대답 했습니다. 그 세 가지 큰 은혜란, 1.가난한 것 2.허약한 것, 3.못 배운..

감동글 2022.06.11

행복은 관계와 사랑에서

행복은 관계와 사랑에서 행복은 관계와 사랑에서 ‘행복학의 대가’인 에드 디너 미국 일리노이대학 교수는 200 여 명을 설문조사해서 쓴 논문 ‘매우 행복한 사람(Very happy people)’에서 상위 10%의 행복한 사람들이 나머지 사람들과 보인 가장 큰 차이가 돈이나 건강, 재산이 아니라 ‘관계’임을 밝혔다. 미국 하버드의과대학 조지 베일런트 교수가 하버드대학 졸업생 268명을 72년 이상 추적 관찰한 연구의 결론도 “삶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들과의 관계이며, 행복은 결국 사랑” 이라는 것이다. - 중에서

백합/좋은글 2022.06.11

자신감을 찾는 법

자신감을 찾는 법 자신감을 찾는 법 나는 침구를 정리했을 때 깔끔한 내 침구를 보며 이런 생각이 들었다. 내 인생이 정리되고 있구나? 난 이렇게 깔끔하게 침구를 정리해. 그리고 이것은 나에 대한 신뢰로 이어졌다. - 제임스 클리어의《아주 작은 습관의 힘》중에서 - * 진정한 습관의 변화는 나의 정체성을 변화시키는 것입니다. 무엇을 하던 나를 신뢰하며 나아가는 것, 나에 대한 긍정적인 믿음이 필요합니다. 나의 그 작은 행동이 증거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