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19 16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vs 맛사지 손님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vs 맛사지 손님 Korean Air and Asiana Airlines vs. Massage Customers 임영웅 노래모음 14곡을 광고없이듣기 - 임영웅 마음의 위로가 되는 노래모음 ♥ 100분 연속듣기 PLAYLIST 어느 60대 노부부이야기, 사랑이 이런건가요, 오래된 노래 어제 고민이 있다 해서 밤잠을 설쳤는데 오늘은 아침 미사에도 낮에도 그렇게 마냥 졸리기도 한다. 나의 생각이 오류를 범하곤 한데 이제는 조금 더 성숙한 마음을 나누고파서 그런다. My thoughts make mistakes, but now I share a more mature mind. 살아 가는 것이 이것도 저것도 참되다 하는데 무어 그리 욕심을 내어가면서 살아야 하나 싶다. I want to ..

가장 아름다운 것이...걱정... 명언The most beautiful thing...I'm worried...

가장 아름다운 것이...걱정... 명언 The most beautiful thing...I'm worried... 추억의 명작 영화 OST ,올드팝송, 추억의 팝송,보고듣는 소울뮤직TV 시로 드리는 기도 걱정 걱정은 내일의 슬품을 덜어주는 것이 아니라 오늘의 힘을 앗아 간다. -코라 덴 븀-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이 있다면 바로 밝은 미소가 아닐까 합니다. If there is the most beautiful thing in the world, it is a bright smile. 내 마음이 밝으면 얼굴에는 밝고 화려한 미소가 떠나질 않아요. 오늘의 성경 말씀을 보면 Today's Bible says 죄를 짓지 않고 선만을 행하는 의로운 ..

인사방 2022.06.19

닭고기 조림 덮밥

닭고기 조림 덮밥 늘 맛보던 익숙한 간장양념에 달큰함을 더해 입맛 살리는 한 그릇 완성! 덮밥처럼 밥 위에 살포시 얹으면 촉촉하게 먹을 수 있어요. 단, 밥알이 불지 않도록 따로 싸는 것이 좋아요. 재료(2인분) 필수 재료 양파(1/2개), 닭 넓적다릿살(2쪽=300g), 밥(2공기) 선택 재료 홍고추(1/2개), 청경채(1포기) 밑간 소금(약간), 후춧가루(약간) 조림 양념 얇게 썬 마늘(2쪽 분량), 얇게 썬 생강(2조각), 설탕(1.5), 간장(3), 청주(2), 후춧가루(약간), 올리고당(1) 녹말물 녹말가루(0.5)+물(1) 1. 양파는 채 썰고, 고추는 송송 썰고, 청경채는 밑동을 제거하고, *Tip. 청경채의 잎이 큰 것은 길게 반 갈라요. 2. 닭 넓적다릿살은 살짝 헹궈 물기를 제거한 뒤 ..

백합/요리방 2022.06.19

'이 비타민' 만 잘 섭취해도 치매 위험 낮춘다

'이 비타민' 만 잘 섭취해도 치매 위험 낮춘다 혈중 비타민D 수치가 낮으면 치매에 걸릴 위험이 크단 연구 결과가 나왔다./사진=클립아트코리아 우리나라 영양결핍의 대부분은 ‘비타민D’가 차지한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의하면 작년 비타민D결핍 환자는 24만 7077명으로, 전체 영양결핍 환자의 73.7%이었다. 질병은 사소한 데서 시작된다. 비타민D 결핍 역시 다양한 질환의 발병과 상관관계를 지닌다. 그중 하나가 치매다. 최근 남호주대 연구진이 주도한 국제 합동 연구팀에 의하면, 비타민D가 부족한 사람은 뇌 부피가 작아져 치매가 발병할 위험이 더 크다. 연구진은 영국 전역에서 수집한 유전 정보 빅데이터인 ‘바이오뱅크(Biobank)’에서 29만 4514명의 데이터를 선별해, 낮은 혈중 활성 비타민D 수치가..

인생 (人生) / 서산대사의 해탈시

인생 (人生) / 서산대사의 해탈시 인생 서산대사 해탈시/ 해성스님 낭송 인생(人生) / 서산대사 해탈시 - 해성스님 낭송 인생 (人生) / 서산대사의 해탈시 근심 걱정 없는 사람 누군고 출세하기 싫은 사람 누군고 시기 질투 없는 사람 누군고 흉허물 없는 사람 어디 있겠소 가난하다 서러워 말고 장애를 가졌다 기죽지 말고 못 배웠다 주눅들지 마소 세상살이 다 거기서 거기외다 가진 것 많다 유세 떨지 말고 건강하다 큰소리 치지 말고 명예 얻었다 목에 힘주지 마소 세상에 영원한 것은 없더이다 잠시 잠깐 다니러 온 이 세상 있고 없음을 편가르지 말고 잘나고 못남을 평가하지 말고 얼기설기 어우러져 살다나 가세 다 바람 같은 거라오 뭘 그렇게 고민하오 만남의 기쁨이건 이별의 슬픔이건 다 한순간이라오 사랑이 아무리 ..

감동글 2022.06.19

수고가 손끝에 머물게 하십시요

수고가 손끝에 머물게 하십시요 00 ◈♣ 수고가 손끝에 머물게 하십시요 ♣◈ 사랑의 씨앗을 마음 밭에 뿌리십시오 사랑이라는 이름의 아름답고 귀한 열매를 거둘 것이며 행복이 무엇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감사의 말을 입술에 담으십시오 감사의 말을 두 귀로 똑똑히 듣게 될 것입니다 만족의 표정을 얼굴에 나타내십시오 풍요로운 세상이 어떤 것인지를 알게 될 것입니다 이해의 눈빛을 띄우십시오 신뢰의 손길이 따뜻하게 전해져 올 것입니다 용서의 손을 내미십시오 존경과 명예의 관이 어느 날 머리에 씌워질 것입니다 정직을 두 어깨에 메고 다니십시오 짐은 언제나 가볍고 마음은 언제나 자유로울 것입니다 수고가 손끝에 머물게 하십시오 삶을 사랑하면서 인생 길을 자랑스럽게 걷게 될 것입니다 열정을 심장에 흘려 보내십시오 의욕의 샘..

감동글 2022.06.19

'영혼의 숨터'

'영혼의 숨터' 강화도에 이런 곳이ᆢ 낮은 섬 동검도엔 '영혼의 숨터'가 있다 우리에겐 위로가 필요하다. 코로나19 팬데믹은 ‘관계’ 대신 ‘단절’에 익숙하게 만들었다. 무거운 마음 쉬이 내려놓을 곳 찾기도 어려워졌다. 엔데믹으로 가는 길목에서 한숨 크게 내려놓을 hub.zum.com 조광호신부 작품영상 #조광호신부작품 #스테인드글라스 #동검도채플 #강화도채플 blog.naver.com

6 월의 하늘

6 월의 하늘 6 월의 하늘 강 영순 짓궂은 먹구름 속에 끌려간 6월의 하늘 방금 비가 쏟아 내릴 듯 앞길 가뭇하여 걸음 느릿하다 이른 장마비 가믐 깨는 소리 작열하는 태양 햇살 슬며시 숨어버린다 찌든 수챗구멍 시궁창 냄새 매시그근히 물살 흘려 질척인데 심술궂게 요망 떤 물살 논, 밭, 물구덩이로 올가미 씌워 침몰의 깊은 수렁에 빠지다. 맞갖은 장대비는 불볓더위 땀구멍 뚫리어 척박한 토양 김 매는 농부들의 기쁜 고함소리 풍년의 환호성을 퍼 올리다.

진실한 사랑

진실한 사랑 진실한 사랑 현대인은 육체적인 질병보다 정신적인 질병으로 더 고통을 받습니다. 물질문명이 발달하면 할수록 이런 현상은 더욱 심화될 것입니다. 정신문명은 물질문명의 발달 속도를 도저히 따라갈 수 없습니다. 그러한 괴리 때문에 현대인은 정신적 중병에 걸려가고 있습니다. 자신을 제대로 들여다보는 것이 아니라, 피상적으로 자신을 들여다보기 때문에 자신을 제대로 찾아내는 것이 아니라 어설프게 자신을 찾고 그것을 자신으로 착각하기 때문에 자신도 모르는 정신적인 중병에 걸려가고 있습니다. 차라리 몰랐으면 병이 되지 않을 터이지만 어설프게 아는 것이 병이 되어, ‘아는 것이 병’이 되어버렸습니다. 정신적인 질병의 근본적인 원인은 사랑의 결핍입니다. 타인에 대한 사랑의 결핍 자신에 대한 사랑의 결핍, 그것이..

기쁨에 삶을 살려면.

기쁨에 삶을 살려면. ◎* 기쁨에 삶을 살려면.. *◎ 기쁨에 삶을 살려면 - 모란 이정숙 - 누구나 평등 하니 항상 웃으면서 살다 보면 오늘이 중요함을 알게되고. 오늘까지 산 것에 감사해야겠지요. 내 몸에 자신을 갖고 늘 건강하게 살으면서 내 인생은 나 자신이 만들어 즐겁게 삽시다. 나에게도 희망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말고. 머리는 희어도 마음은 이팔 청춘 누구 말처럼 나도 예전엔 젊어 보았다네 곱고 아름답던 내 젊은 시절, 누구도 부럽지 않던 내 젊음을 뽐내던 그 시절 삶에 시달려 내 젊은 시절은 강 같이 빠르게도 지나 가버린 것. 이제는 기억 조차도 하려니 가물 가물 기억이 흐려지네 그래도 지금까지 살아 온 것에 늘 감사하면서 하늘을 향해 후회도 해보고, 지나간 많은 기쁨들도 영화 필림같이 돌려보니 ..

감동글 2022.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