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03 18

오세훈 서울시장 vs 은빛여정 불참

오세훈 서울시장 vs 은빛여정 불참 Seoul Mayor Oh Se-hoon vs. Silver Women's No Participation 팝송 명곡 베스트 100 || 7080팝송 명곡 베스트 100 이젠 정말이지무척이나 덥다. 여름에 들어서곤 하는데 이놈의 비님은 왜 오실 기미도 보여주지 않나 싶다. I would like to enter the summer, but I do not want to see why this Buddhist monk will come. 그래서 사람이라는건 자기만을 생각하고 산다는데 너무도 기정한 사실은 나를 너무 속박되지 않음을 생각하게 만든다. 나와 너를 생각하는 이러한 흐름 속에서의 우리는 다툼이라는건 모든거 지우고 행복한 생각만이 우리를더욱 높일수가 있다고 한다. ..

고장난 세월....서로를 필요...명언The years of failure...we need each other...excuse me.

고장난 세월....서로를 필요...명언 The years of failure...we need each other...excuse me. 임영웅 노래모음 14곡을 광고없이듣기 - 임영웅 마음의 위로가 되는 노래모음 ♥ 100분 연속듣기 PLAYLIST 어느 60대 노부부이야기, 사랑이 이런건가요, 오래된 노래 유월 서로를 필요 우리는 두 발처럼 두 손처럼 두 눈꺼풀처럼 아래턱과 위턱처럼 서로 도우며 살도록 만들어졌다. 사람들은 자신이 갖지 못한 것을 보완하기 위해 서로를 필요로 한다. - M. 아우렐리우스-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사람은 모든거 서로 이웃이 되어 줘야만이 폭풍 성장 할수 있다고 합니다. People say that all things need to ..

인사방 2022.06.03

상큼하고 아삭한 무 오이 초무침

상큼하고 아삭한 무 오이 초무침 촛물에 살짝 절였다가 물기 꼭 짜서 아삭아삭하게 무친 오이초무침. 양념에 식초를 넣는 것보다 미리 식초에 절였다 만들면 식초 맛이 겉돌지 않아 더 상큼해요. 시원하게 냉장고에 두었다가 입맛 없는 날 물에 밥 말아 즐기세요. 월간 이밥차재료(4인분) 필수 재료 오이(1개), 무(1토막) 선택 재료 양파(1개) 절임장 설탕(2)+소금(0.5)+식초(1/2컵) 양념 고춧가루(1.5), 간장(1), 다진 마늘(0.3), 참깨(약간) 1. 오이는 씨를 발라내 손가락 크기로 썰고, 무와 양파도 비슷한 크기로 썰고, 2. 오이, 무, 양파를 절임장에 30분 정도 절이고, [설탕(2)+소금(0.5)+식초(1/2컵)] 3. 무, 오이, 양파의 물기를 꼭 짜고, 4. 양념을 넣고 버무려 마..

백합/요리방 2022.06.03

'이 증상' 있으면... 단백질 부족하다는 신호

'이 증상' 있으면... 단백질 부족하다는 신호 단백질은 건강을 위해 반드시 챙겨야 하는 영양소다. 일반 성인 기준 하루 단백질 권장 섭취량은 체중 1kg당 0.8g으로, 매번 단백질을 챙겨먹기 어렵다면 보충제를 먹는 것도 방법이다. 평소 단백질 섭취가 부족할 경우 근육량이 줄고 피부 탄력이 떨어지는 등 몸 곳곳에 ‘이상 신호’가 나타날 수 있다. 단백질 부족에 의해 생기는 증상들을 알아본다. 근육량 줄면서 관절 통증도 단백질은 몸의 주요 에너지원이다. 때문에 단백질이 부족하면 몸에서 근육을 분해해 에너지로 사용한다. 이로 인해 근육량이 감소하고 관절이 약해질 수 있다. 또한 몸이 손상됐을 때 회복되는 시간이 오래 걸려, 근육·관절 통증이 지속·증가하기도 한다. 피부 탄력 줄고 푸석해져 피부 밑에는 진피..

하느님이 맨 먼저 가르쳐 주신 것이 바로 겸손

하느님이 맨 먼저 가르쳐 주신 것이 바로 겸손 아내 `겸손`에 대한 좋은 글이 올라와 거기에 대하여 한 수 올립니다. 아담이 쓴 `창세기`를 보면 하느님께서 우주만물을 만드시는 이야기가 아주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하느님이 최초의 인간 `아담`을 만드실때의 정경을 제가 다시 살을 붙여 올려 드립니다. 창조주 하느님께서 모든 것을 다 말씀만으로 만드셨지만 인간만은 손수 만드십니다. 흙을 개어 코에 숨을 불어 넣으시어 사람이 됩니다. 아담이 눈을 뜨고 맨 먼저 본 것은 하느님인데 자기와 닮은게 아닌가? 만일에 하느님의 본래의 어마어마한 모습을 보여주었다면 아담은 기절하여 죽었을 것입니다. 하느님이 냄새를 맡아야 할 코가 필요한가? 귀로 소리를 들어야 할만큼 필요한가? 눈으로 봐야만 할 하느님인..

감동글 2022.06.03

고장없이 가는 세월

고장없이 가는 세월 고장없이 가는 세월 하루 하루 해는 뜨고 지기를 반복하고 몇 푼의 돈도 주머니 속을 들락거리더니 일주일이 휙 하고 지나가 버린다 이처럼 시간이란 세월은 내 인생을 데리고 뒤도 안 돌아 보고 그저 앞만 보고 가 버린다 고장난 벽시계 노래 가사처럼 아무리 떠들어 봐야 세월이 고장 나나 천지개벽 해봐라 세월이 꿈쩍이나 하나 고물상에 고장 난 벽시계는 많아도 고장 난 세월은 없더라 세월은 고장없이 잘도 가는데 세월 따라 가는 이내 몸뚱아리는 왜 하나 둘씩 고장이 나는걸까 흐르는 세월을 잡을 수 없듯이 스쳐 지나가는 바람과 구름이 내 인생 데리고 흘러 가는 것을 낸들 어찌 하리요 이제부터 슬슬 고장나기 시작하는 중고품인 이내 몸뚱아리 속에 있는 고집과 욕심 그리고 아집들 하나 둘 끄집어 내어 ..

감동글 2022.06.03

[노년(老年)의 겸손(謙遜)]

[노년(老年)의 겸손(謙遜)] 겸손(謙遜)한 노년(老年)은 아름답습니다. 자신(自身)의 삶을 자신 있게 살아온 사람만이 가지는 멋입니다. 노년의 겸손은 자부심(自負心)이고 명예(名譽)이며 성실(誠實)하게 살아온 다른 표현(表現)입니다. 깨끗한 심성(心性)의 몸짓이고 고운마음의 표정(表情)입니다. 열심(熱心)히 살아온 사람의 열매이고 사랑의 마음이며 영혼(靈魂)을 위한 속죄(贖罪)의 노래입니다. 영혼이 아름다운 사람의 숨결입니다. 노년의 겸손은 행복(幸福)한 노년의 음성(音聲)이고, 그의 향기(香氣)입니다. 삶을 사랑한 사람의 그림자이고 그의 미소(微笑)입니다. 생(生)의 환호(歡呼)이며 감탄사(感歎詞)이고 격려(激勵)이며 박수갈채(拍手喝采)입니다. 책임(責任)을 다한 후에 맛보는 기쁨이며 즐거움입니다. ..

사람은 누구나 좋은 일이 있을 때는

사람은 누구나 좋은 일이 있을 때는 사람은 누구나 좋은 일이 있을 때는 사람은 누구나 좋은 일이 자신에게 있을 때는 별로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다가 좋지 않는 일이 생기면 왜 자신에게만 하는 의구심과 불평이 생기기 쉽다. 남의 손의 떡이 커보이고 내가 진 짐은 유독 무겁게 느껴지는 것이 사람의 보편적인 마음이다. 그러나 역으로 생각하면 그도 역시 그런 마음일거라 헤아린다면 모든 것은 또 쉽게 풀릴 수도 있을 것이다. 그를 위해 내가 조금 더 큰 짐을 지면 나로 인해 그가 덜 힘이 들 것이고 그의 손의 떡이 크다면 나보다 조금 배고품이 덜해 그의 마음이 즐거워 질 수 있을 것이다. 그리하여 나로 인해 또 그로 인해 세상은 조금씩 아름다워 보일테니까 - 좋은 글

영성 글방 2022.06.03

성령 칠은 뽑아 보세요~^^*

성령 칠은 뽑아 보세요~^^* 성령칠은 받으시고 은총 충만한 삶 사시길 기도합니다 이름과 세례명 적으시면 바로 나온답니다~ 성령의 은사 신앙적으로 성숙하고 덕으로 나아가도록 인간의 지성을 준비시켜 주는 은사 지혜(sapientia, 슬기), 통찰(inteleetus, 깨달음, 이해, 통달) 식견(consilium, 의견, 일깨움) 지식(scientia, 앎) 인간의 의지를 굳세게 해주는 은사 용기(fortitudo, 굳셈), 효경(pietas, 받듦 또는 공경) 두려워함(timor, 경외)의 은혜 “성령께서 맺어주시는 열매는 사랑, 기쁨, 평화, 인내, 친절, 착함, 신용, 온유, 절제 입니다.” (갈라 5,22)

영성 글방 2022.06.03

내가 할수 있을 때 인생을 즐겨라

내가 할수 있을 때 인생을 즐겨라 708090 시대별 애창 첫번째 이야기 누군가를 사랑하지만 그 사람에게 사랑받지 못하는 일은 가슴 아픈 일입니다. 하지만 더욱 가슴 아픈 일은 누군가를 사랑하지만 그 사람에게 당신이 그 사람을 어떻게 느끼는지 차마 알리지 못하는 일입니다 두번째 이야기 우리가 무엇을 잃기 전까지는 그 잃어버린 것의 소중함을 모르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무엇을 얻기 전까지는 우리에게 무엇이 부족한지를 깨닫지 못하고 있는 것 또한 사실입니다 세번째 이야기 인생에서 슬픈 일은 누군가를 만나고 그 사람이 당신에게 소중한 의미로 다가왔지만 결국 인연이 아님을 깨닫고 그 사람을 보내야 하는 일입니다 네번째 이야기 누군가에게 첫눈에 반하기까지는 1분밖에 안걸리고 누군가에게 호감을 가지게 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