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5 18

대구 4차순환도로 개통Education in the Diocese of Daegu 4th Circular Road Opening vs.

대구 4차순환도로 개통 vs 교구에 교육 Education in the Diocese of Daegu 4th Circular Road Opening vs. 김란영 발라드 노래 모음 30곡 이제 편한 마음으로 나의 자세를 추스려 본다. Now I try to adjust my posture with a comfortable mind. 하루가 길다 함은 나의 빈 마음의 여백이라 한데 살아온 날이 살아갈 날을 곱씹어서 만들어 간다. The long day is the margin of my empty mind, but the day I lived is made by chewing on the day I live. 사람이라는 것이 물레를 돌리는 것처럼 그렇게 돌아 가고는 한데 내 마음이 비어 있는 소유의 무소유..

그대안의 사랑이....침묵의 예술...명언Your love...the art of silence...the words

그대안의 사랑이....침묵의 예술...명언 Your love...the art of silence...the words 김란영 발라드 노래 모음 30곡 침묵의 예술 - 우리는 침묵의 예술을 배워야 한다. 고요히 주의를 기울이며 머무는 법을 배워야 한다. 침묵은 밭을 갈고 씨앗을 뿌린 후에 새싹이 돋아나기를 기다리는 농부의 기다림과 같다. 긴 인내와 희망을 필요로 한다. - 브라이언 피어스의 --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그저께 여름인 하지가 지나고 나니 낮이 훨씬 길어진거 같아요, The day before yesterday, after summer summer, the day seems to be much longer 그래서 그런지 요즘에는 더위도 무척 찌는 듯이 ..

인사방 2022.06.25

멸치밥 동그랑땡

멸치밥 동그랑땡 멸치밥 동그랑땡 멸치밥 동그랑땡 간식처럼 먹어요 1.....기름을 두르지 않은 팬에 멸치를 1분정도 볶고, 2.....꿀한큰술,간장 한큰술 넣고,깨소금 뿌려서 볶아 놓고요 3......찬밥에 볶은 멸치를 올리고 섞어줍니다.. 4.....동글동글 작은 미니 동그랑댕 처럼 만듭니다.. 5.....멸치 밥을 계란물에 풍덩 빠뜨려서 프라이팬에 계란이 익게 붙여 줍니다.. 멸치밥 동그랑땡 입니다.. 너무 만들기 쉬운 요리지요.. 그냥 먹어도 되고,케찹을 뿌려서 먹어도 맛이 좋아요.. 아이들도 잘 먹는답니다.. 이것도 자신있게 맛 있습니다... 소풍갈때 현장학습갈때 학원 갈때 간식으로 담아주면 먹기도 간편하고 칼슘도 보충해주고 엄마의 사랑이 전해지지 않나요? 멸치도 먹공 칼슘도 듬뿍 이랍니다..

백합/요리방 2022.06.25

딴 반찬 필요 없다. ~ 가지 볶음으로 행복한 한 끼

딴 반찬 필요 없다. ~ 가지 볶음으로 행복한 한 끼 헬스조선DB 가지는 칼로리와 혈당지수가 낮아 부담 없이 먹기 좋은 식품입니다. 가지에 고기를 곁들여 맛있는 반찬 만들어봤는데요. 다른 반찬 없이도 한 끼 뚝딱 해치울 만큼 맛있습니다! 강남세브란스병원과 함께하는 밀당365 레시피 오늘의 추천 레시피 배달 왔습니다! 가지볶음(2인분) 가지는 특유의 식감과 향으로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음식입니다. 누구나 ‘불호’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단짠’ 가지볶음 준비했습니다. 뭐가 달라? 천연 항산화식품 가지 가지의 보랏빛은 플라보노이드 성분인 안토시아닌 때문인데요. 풍부한 안토시아닌이 혈중 노폐물을 배출시키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춥니다. 혈액순환을 도와 고혈압이나 동맥경화 등 심혈관질환 예방에 좋습니다. 또한..

춘강 구홍덕 원장-구박사의 오늘의 운세-2022년 6월 25일(음력 5월 27일) 己酉 토요일 북 김일성 남침

춘강 구홍덕 원장-구박사의 오늘의 운세-2022년 6월 25일(음력 5월 27일) 己酉 토요일 북 김일성 남침 구박사의 오늘의 운세 子 쥐 띠 .爬羅剔抉格(파라척결격)으로 깊은 심심 산골에서 학문만을 연마하던 숨은 인재를 찾아내어 중앙인재로 등용하는 격이라. 10년 공들인 탑이 어찌 무너지겠는가 이제야 흙 속에 묻혔던 진주가 깨끗이 닦여 새 빛을 발하게 되는 때이니 더욱 노력하라. 24년생 그대로 밀고 나가도 해결 되리라. 36년생 고민이 깨끗이 해결됨이라. 48년생 마음 먹은 대로 이루어진다. 60년생 식구가 불어날 운이라. 72년생 관재 구설수 언행을 조심하라. 84년생 가족들의 화합을 이루는 때라. 96년생 이성과의 만남 순조롭다. 금전 △ 매매 × 애정 ○ 직장 ○ 丑 소 띠 .惡逆無道格(악역무도..

마음의 주인이 되라

마음의 주인이 되라 바닷가의 조약돌을 그토록 둥글고 예쁘게 만드는 것은 무쇠로 된 정이 아니라 부드럽게 쓰다듬는 물결이다. 무엇인가를 갖는다는 것은 다른 한편 무엇인가에 얽매인다는 뜻이다. 크게 버리는 사람만이 크게 얻을 수 있다는 말이 있다. 아무 것도 갖지 않을 때 비로소 온 세상을 갖게 된다는 것은 무소유의 또 다른 의미이다. 용서란 타인에게 베푸는 자비심이라기보다 흐트러지려는 나를 나 자신이 거두어 들이는 일이 아닐까 싶다. 우리들이 화를 내고 속상해 하는 것도 따지고 보면 외부의 자극에서라기보다 마음을 걷잡을 수 없는 데에 그 까닭이 있을 것이다. 정말 우리 마음이란 미묘하기 짝이 없다. 너그러울 때는 온 세상을 다 받아 들이다가 한 번 옹졸해지면 바늘 하나 꽂을 여유조차 없다. 그러한 마음을 ..

영성 글방 2022.06.25

늙어가는 모습은 똑 같더라.

늙어가는 모습은 똑 같더라. ◈ 늙어가는 모습은 똑 같더라. ◈ 슬픈 일이다, 세월에 장사 없다고 몸도 오래 쓰니 고장이 잦아지는 것 같다, 이 몸 오랫동안 내 것 인양 잘 쓰고 있지만 버리고 갈 것에 불과한 썩어 갈 거죽에 불과한 것을 사는 동안은 별 탈 없이 잘 쓰고 돌려주고 갔으면 좋겠다. 욕심이 있다면 좋은 일 많이 해서 혹여 이러한 뜻이 하늘에 닿아 마지막 가는 순간까지 돈 처바르는 기계고장 없이 웃으며 갔으면 좋겠다. 어찌 이러한 복(福)을 바라겠냐 만은 평소에 건강식품 영양제 부지런히 먹어 왔지만 사람들 늙어가는 모습은 결국은 그게 그것인 것 같다. 멀어지는 젊음을 놓지 않으려고 발버둥치는 모습은 가엾음을 들게 한다. 세월은 속일 수 없는 법(法) 이런 저런 수단으로 붙들고 늘어져 봐야 늙어..

감동글 2022.06.25

70년 만에 대한민국 땅을 밟다

70년 만에 대한민국 땅을 밟다 6.25 전쟁 당시 16개국 참전 국가가 있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용감하게 싸워준 에티오피아 참전용사 강뉴부대. 자유민주주의 국가를 도왔다는 이유로 공산정권이 들어선 에티오피아에서 평생 가난과 핍박에 시달려왔는데요. 지난 2016년부터 에티오피아 참전용사 강뉴부대를 도와온 따뜻한 하루는 생계비 지원, 미망인 후원, 결연아동 사업, 후손 장학금 지원 등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얼마 전, 6.25 전쟁 72주년을 맞이해 에티오피아 참전용사 어르신 중 두 분을 한국으로 초청했습니다. 따뜻한 하루는 7박 8일 동안 참전용사분들과 대한민국 곳곳을 다니며 보여드렸는데요. 특히 세계 유일의 유엔기념 묘지가 있는 부산에서 전사자들을 추모하고, 에티오피아 국기 아래에..

마음속에 여백(餘白)을.

마음속에 여백(餘白)을. ◎ 마음속에 여백(餘白)을. ◎ 마음속에 여백을 사랑의 체험은 남의 말을 듣기 위해 필요하고 고통의 체험은 그 말의 깊이를 느끼기 위해 필요합니다. 한 곡의 노래가 울리기 위해서도 우리 마음속엔 그 노래가 울릴 수 있는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질투, 이기심, 같은 것으로 꽉 채워져 있는 마음속엔 아름다운 음률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 없습니다. 주위를 가만히 살펴보세요. 음악을 싫어하는 사람치고 마음에 여유가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되는지.. 아무리 아름다운 음악이라도 마음에 여유가 없는 사람에게는 그저 소음일 뿐입니다. 마찬가지로 고통의 체험이 없는 사람은 마음속에 무엇인가를 채울 수 있는 아량과 깊이가 부족하게 마련입니다. 고통은 인간을 성숙하게 하고 겸허하게 자신을 비우게 하니까..

감동글 2022.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