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16 23

포항 바닷가 독채민박VS 화성의 배문숙POSHANG POSTANY BEOOD BY POS POS POSTANG

포항 바닷가 독채민박VS 화성의 배문숙 POSHANG POSTANY BEOOD BY POS POS POSTANG 추억의 명작 영화 OST ,올드팝송, 추억의 팝송,보고듣는 소울뮤직TV 오늘은 마음이 그리도 개운하기도 한다. 왜냐면 요즘 한껏 우울해 있어보니 그런다고 사는게 도움이 되지 않고 몸만 상하는 것도 같다. Because I am depressed so much these days, it does not help to live like that, but it seems to hurt my body. 신경 쓰는 것도 몸이 아파지는걸 보니 모든 병의 원인은 스트레스에 있는거 같다. I think the cause of all the illnesses is stress because I feel sic..

지우고 싶다...고난 극복...명언I want to erase...I'm over it...I'm sorry.

지우고 싶다...고난 극복...명언 I want to erase...I'm over it...I'm sorry. 임영웅 노래모음 14곡을 광고없이듣기 - 임영웅 마 고난 극복 -지금부터 무엇이든 잘 풀리고 모든 상황은 좋아질 것이다. 비록 삶은 고난으로 가득하지만, 사람은 그 모든 고난을 극복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 헬렌켈러 -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어제 그렇게 청승스레 내리시던 비님은 이제 맑은 날이 되어서 어제를까맣게 잊어 보려 합니다. The rain that was so beautiful yesterday is now a clear day and I want to forget yesterday. 사는 것이 우리는 어제를 잊어버리는 아픔에 소망이 ..

인사방 2022.06.16

누룽지 버섯 닭죽

누룽지 버섯 닭죽 불 앞에서 끓이고 젓는 과정이 없는 간단 죽! 밥통에 모든 재료를 ㅎ고 취사버튼만 누르면 돼요. 살이 훌훌 떨어지도록 푹 익은 고기는 잡내도 없고요. 누룽지와 버섯의 구수함이 가득해 정말 맛있어요. 재료(4인분) 필수 재료 닭(작은 것 1마리=600g), 새송이버섯(1개), 찹쌀(1/2컵), 누룽지(2장) *Tip. 찹쌀은 30분 정도 물에 불려 사용해요. 선택 재료 당근(1/4개), 월계수잎(1장) 양념 소금(적당량) 1. 닭은 기름기가 많은 꽁지와 날개끝을 잘라낸 뒤 흐르는 물에 헹구고, *Tip. 속에 남아있는 불순물들을 깨끗이 씻어내요. 2. 새송이버섯과 당근은 다지고, 3. 밥통에 찹쌀, 닭, 채소, 누룽지, 월계수잎을 넣고 물(5컵)을 부어 백미취사로 익히고, 4. 김이 빠지..

백합/요리방 2022.06.16

소변 너무 자주 마렵다? '이 습관' 들이면 덜해

소변 너무 자주 마렵다? '이 습관' 들이면 덜해 잦은 소변으로 일상생활이 어렵다면 과민성 방광을 의심해봐야 한다./ 사진=게티이미지뱅크 한두 시간마다 화장실을 가야 해 외출할 때마다 습관적으로 화장실 위치를 파악하는 사람들이 있다. 이런 사람들은 '과민성 방광'을 의심해야 한다. ◇우울증까지 발생할 수도 과민성 방광은 요로 감염이나 다른 병리적 원인 없이 소변을 보고 싶은 느낌이 낮밤을 가리지 않고 자주 일어나타나는 것을 말한다. 중년 성인 6명 중 1명이 과민성 방광을 겪는다는 통계가 있다. 증상이 심하면 일상생활과 수면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정확한 배뇨 횟수 기준은 없지만 대개 깨어있을 때 8번 이상, 자고 있을 때 1번 이상 화장실을 간다면 과민성 방광을 의심해야 한다. 증상이 심한 경우에는..

행복한 삶은 자신이 만들어라.

행복한 삶은 자신이 만들어라. ◈ 행복한 삶은 자신이 만들어라. ◈ 가슴에 기쁨을 가득 담아라. 담은 것만이 내 것이 된다. 좋은 아침이 좋은 하루를 만든다. 하루를 멋지게 시작하라. 얼굴에 웃음꽃을 피워라. 웃음꽃에는 천만 불의 가치가 있다. 남이 잘되도록 도와줘라. 남이 잘되어야 내가 잘 된다. 자신을 사랑하라. 행운의 여신은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을 사랑한다. 세상을 향해 축복하라. 세상은 나를 향해 축복해 준다. 기도하라. 기도는 소망성취의 열쇠다. 힘들다고 고민 말라. 정상이 가까울수록 힘이 들게 마련이다. 준비하고 살아가라. 준비가 안 되면 들어온 떡도 못 먹는다. 그림자를 보지 말라. 몸을 돌려 태양을 바라보라. 남을 기쁘게 하라. 10배의 기쁨이 나에게 돌아온다. 끊임없이 베풀어라. 샘물은 ..

감동글 2022.06.16

멋지게 잘 이겨 서십시오.

멋지게 잘 이겨 서십시오. 멋지게 잘 이겨 서십시오. 오영록 삶아가면서 힘겨움 속에 아픔의 비가 내려도 더 이상 그댄 슬퍼 할 것 없습니다. 사랑은 눈물이 아닌 가슴에서부터 그려지는 것입니다 삶이 당신에게 따갑도록 시련을 주어도 더 이상 아파 할 것 없습니다. 때론 강한 사람이 아픔을 잘 이겨서는 것입니다 삶이 굴곡이 져 아픔이 밀려오더라도 힘겨울수록 고난을 잘 이겨 섰을 땐 당신의 진짜 모습이 보입니다. 오뚝이처럼 넘어졌을 때 그 누구보다도 당당하게 당신이 역경을 꿋꿋이 잘 이겨선다면 그 어떤 파도가 밀려오더라도 그댄 잘 이겨서며 그대만의 멋진 인생을 그려갈 것입니다 고난 속에서도 아픔을 잘 이겨서면 그대 삶을 잘 평정 했을 땐 희망이 보일 것입니다. 눈물 속에 그린 인생이야말로 진짜 아름다운 이야기들..

감동글 2022.06.16

비 오는 날의 수채화

비 오는 날의 수채화 비 오는 날의 수채화 빗방울 떨어지는 거리에 평온함이 흐르고 물안개 자욱한 산자락 풀꽃이 고개를 들면 빗물에 젖어가는 흙냄새는 당신을 생각하게 합니다 거리 거리마다 부드러운 모카 커피 향기가 퍼지고 매혹적인 빗소리로 첼로가 음악을 켜면 유리벽 담장 아래 빨간 채송화는 방긋 웃으며 빗물에 얼굴을 적시고 우산을 든 손길에 사랑을 이루기 위한 보고픔의 악보를 펼쳐놓게 합니다 외로운 비가 내리면 하늘은 사랑을 부르고 비 오는 날 행복한 동행자는 수채화 같은 당신이 되어 주었습니다 - 안성란 "비 오는 날의 수채화" 중에서

감동글 2022.06.16

인생(人生)의 황혼(黃昏)도 아름답다

[인생(人生)의 황혼(黃昏)도 아름답다] 황성옛터 색소폰연주 앨토색소폰 박정해 Saxophone cover/Korean pop Esther Park 오래된 바이올린일수록 소리가 아름답다. 인생에서 최고의 황금기는 어린 시절과 인생의 후반기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가끔 든다. 노년들이 손자들과 서로 잘 지내는 데는 이유가 있다. 용돈을 주어서가 아니다. 두 세대는 공통점이 참 많다. 둘 다 삶을 즐기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이 충분하기 때문에 놀고 쉬며 세상에 대해 왕성한 호기심을 보인다. 나이를 먹으면 여러모로 인생을 즐길 수 있다. 생계를 위해 돈을 벌지 않아도 되고, 더 많은 추억과 경험과 자유 시간, 여유로운 삶 그리고 특히, 손자들을 갖게 된다는 점이다. 조선시대 여유가 있는 양반들은 적당한 시기가 ..

오늘을 사는 힘'

오늘을 사는 힘' 생각하는 시간을 가지십시오.사고는 힘의 근원이 됩니다. 노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휴식은 변함없는 젊음의 비결입니다. 책읽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독서는 지혜의 원천입니다. 기도하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고난이 왔을 때 도움이 됩니다. 사랑하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삶을 가치있게 만들어 줍니다. 우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웃음은 영혼의 음악입니다. 나누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베푸는 일은 삶을 윤택하게 합니다. 가족과 함께 있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삶에 활력을 줄 것입니다." - 칼럼니스트 앤 랜더스

두드리는 자, 문은 열려있다

두드리는 자, 문은 열려있다 뜨거운 태양이 강렬하게 내리쬐는 여름 한낮, 미국 스탠포드 대학에 다니는 한 학생은 아침부터 발이 부르트도록 이곳저곳을 뛰어다녔다. 벌써 며칠 전부터 아르바이트 자리를 구하느라 여러 곳을 찾아다녔지만 마땅한 일자리는 쉽게 나타나지 않았다. 아홉 살도 되기 전에 부모님을 잃고 삼촌 집에서 자란 청년은 유달리 자립심이 강해서 혼자서 무슨 일이든 척척 해결하였고, 대학에 들어가서도 여러 아르바이트 일을 경험하면서 스스로의 힘으로 학비를 벌려고 애쓰고 있었다. 온종일 뛰어다녀서 지칠 대로 지친 몸을 이끌고 청년은 또다시 다른 곳을 찾았다. 그러다 드디어 한 회사 앞을 지나다가 게시판에 붙어있는 아르바이트 모집공고문을 발견하였다. 그는 며칠동안의 수고가 헛되지 않은 것에 크게 기뻐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