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07 19

광주 광역시 vs 정직은 하늘의 보화

광주 광역시 vs 정직은 하늘의 보화 Gwangju Metropolitan City vs. honesty is a treasure of heaven 추억의 명작 영화 OST ,올드팝송, 추억의 팝송,보고듣는 소울뮤직TV 이제 비님은 다 온건지 아니면 조금더 오실 심산인지 하늘이 온통 회색이라 한다. Now the sky is all gray, whether it is all moderate or a little more. 마음속에 그리는 나의 일기속에 우리의 바램은 그다지 쉽지 않는 동요를 생각하게 한다. Our desire in my diary in my mind makes us think of agitation that is not so easy. 마음으로 달아 오르는 나의 가슴에는 그래서 그런지 마..

그대 모습에 취해...정열...명언I'm drunk with you, passion...excuse me

그대 모습에 취해...정열...명언 I'm drunk with you, passion...excuse me ❤노고지리 노래모음 [BEST10곡]자동재생?♤ 유월 정열 정열은 강이나 바다와 가장 비슷하다. 얕은 것은 소리를 내지만 깊은 것을 침묵을 지킨다. - 까뮈-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아직은 비님이 더 와야 하는데 오늘은 밝은 날이 생긴다고 합니다. 우리네 밥상이 풍성하게하려면 곡식도 더해야 하고 우리는 건강한 밥상을 받게 됩니다. In order to enrich our table, we need to add grain and we will receive a healthy table. 오늘의 성경 말씀을 보면 Today's Bible says 악에 대한 지식은..

인사방 2022.06.07

청경채겉절이

청경채겉절이 청경채겉절이 촉촉한 즉석김치 재료 3인분 필수재료 청경채(1½줌=150g) 양념장 설탕(0.5)+고춧가루(1.5)+ 다진 마늘(0.5)+다진 파(0.5)+ 식초(1)+멸치액젓(1)+ 새우젓(0.3)+올리고당(0.5) 양념 참깨(약간) 12풋내가 싫다면 소금물(물4컵+소금2)에 20분간 절여주세요.34 참깨를 뿌려 마무리. 청경채를 양념장에 가볍게 버무리고, 청경채는 밑동을 잘라내 깨끗이 씻고, 양념장을 골고루 섞고,

백합/요리방 2022.06.07

매실은 효능이 많다

매실은 효능이 많다 본초강목에서 말하는 매실의 효능 1) 맛이 시고 무독합니다. 간과 담을 다스립니다. 2) 근(세포)을 튼튼히 하며 혈액을 정상으로 만듭니다. 3) 번열을 내리게 하며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사지통증을 멈추게 합니다, 4) 내장의 열을 다스리고 갈증을 조절합니다. 5) 토사곽란을 멈추게 하고 냉을 없애고 설사를 멈추게 합니다. 6) 주독을 없애며 종기를 없애고 담을 없앱니다. 7) 뱃속의 벌레를 없애며 물의 독과 물고기의 독을 없앱니다. 8) 자궁의 피를 멈추게 하고 월경불순, 염증대하에 좋습니다. 9) 대변불통, 대변하혈, 피오줌을 낫게 합니다. 10) 입 안의 냄새를 없애며 가슴앓이와 배 아픈 것을 다스리고 허증피로를 다스리며 폐와 장을 수렴합니다. 11) 중풍과 경기를 다스립니다. ..

의료실손보험 가입요령 알아보기

의료실손보험 가입요령 알아보기 사람은 살아가는 동안 크고 작은 질병들에 노출되어 있고, 누구나 한 두번쯤은 병원에서 치료를 받은 기억이 있을 것입니다. 우리나라 건강보험 체계가 형평성을 잃고 중증질환 비용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어 여전히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건강보험이 암과 같은 중증질환에 대한 보장 확대에 치중하다 보니 고혈압이나 당뇨와 같은 만성질환의 성인병 부분에서는 사각지대가 많이 생기고 있고 그로인해 중산층의 계층 하락이나 빈곤층의 소득 악화를 부추기고 있기 때문입니다. 고령화 시대로 들어서고 있는 지금, 누구나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것에 대해 관심 높아지고 있는 지금, 갑작스러운 질병이나 상해 사고로 인해 예기치 못한 의료비 지출은 큰 부담이 되기 마련입니다. 우리나라 질병 사망순위는 암, 뇌혈..

산이 있기 때문에 오른다.

산이 있기 때문에 오른다. ◈ 산이 있기 때문에 오른다. ◈ 인류역사상 최초로 에베레스트 산 정상에 오른 영국의 유명한 등산가인 조지 맬러리George Mallory에게 사람들이 질문을 했다. ˝산을 오르는 것이 힘들고 어려운데 왜 그렇게 힘든 등산을 계속 하십니까?˝, ˝올라가면 또 내려 올 텐데 무엇하러 힘들게 올라가느냐?˝ 사람들의 이러한 질문에 맬러리는 이렇게 대답을 했다고 한다. ˝산이 거기에 있기 때문에 오른다. 산이 마음의 안식처가 되어 준다.˝ 그가 이렇게 말한 이후 산악인들 사이에 그 누가 ´등산을 하느냐?´고 물으면 ´산이 거기에 있기 때문이다.´ 라고 대답하는 것이 등산가로서의 등산 철학이요 좌우명으로 새겨졌다. 진정한 산악인은 등산을 그냥 단순한 등산(Mountain Climbing..

감동글 2022.06.07

아름다운 삶을 위한 생각 나누기

아름다운 삶을 위한 생각 나누기 아름다운 삶을 위한 생각 나누기 보이지 않아도 볼 수 있는 것은 사랑이라고 합니다. 이 아침 분주히 하루를 여는 사람들과 초록으로 무성한 나무의 싱그러움 속에 잠깨는 작은 새들의 문안 인사가 사랑스럽습니다. 희망을 그린 하루가 소박한 행복으로 채워질 것들을 예감하면서 그대들의 하루를 축복합니다. 밤사이 아무도 모르게 대문에 붙여 놓은 전단지를 살짝 떼어 내며 힘들었을 그 누군가의 손길을 생각해 보았습니다. 나만 힘들다고 생각하면, 나만 불행하다고 생각하면, 우리는 그만큼 작아지고 가슴에 담을 수 있는 이야기와 행복 또한, 초라한 누더기 입고 선 추운 겨울벌판 같을 것입니다. 하루는 자신을 위하여 불평을 거두고 마음을 다스려 사랑과 희망의 시선으로 감사의 조건들을 바라 보셨..

감동글 2022.06.07

[삶의 기쁨이 넘치는 노년만세(老年萬歲)]

[삶의 기쁨이 넘치는 노년만세(老年萬歲)] 음악(音樂)을 들으며 하루를 시작(始作)한다. 오늘도 금(金)보다 귀(貴)한 생명(生命)의 시간(時間)을 아끼고 사랑하고 싶은 마음이 많은 것으로 보아 자연(自然)의 질서(秩序)에 따라서 황혼기(黃昏期)에 도달(到達)한 것을 부정(否定)할 수 없다. 귀에 거슬리거나 마음에 들지 않은 말을 들어도 담담(淡淡)한 마음으로 대(對)하고 싶어진다. 지난 시간(時間)의 경험(經驗)에 미루어 그런 일을 하나하나 상대(相對)한다는 것은 삶의 질(質)을 떨어트린다고 생각되기 때문이다. 남이 무어라고 해도 나는 내 길을 가고 싶다. 내 장단(長短)에 맞추어 남아 있는 시간과 기회(機會)를 아끼고 사랑하며 살아가련다. 내 노년(老年)의 여정(旅程)에서 얻은 멋진 소득(所得)이라면..

별 수 없는 한계 인생(限界 人生).

별 수 없는 한계 인생(限界 人生). ◎ 별 수 없는 한계 인생(限界 人生). ◎ 별 수 없는 한계 인생 사람의 생명이 영원하다면 큰소리칠 수 있습니다. 사람이 자기 마음대로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면 머리를 높이 들어도 될 것입니다. 죽고 사는 것을 마음먹은 대로 할 수 있고, 행복과 불행을 스스로 결정 지을 수 있다면 큰소리친다 해도 뭐라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종이 주인의 재산을 마음대로 할 수 있다면 큰소리쳐도 됩니다. 자기 마음대로 쉬고 싶으면 쉬고 자고 싶으면 자고, 먹고 싶으면 아무것이나 꺼내 먹을 수 있다면 주인 앞에서도 당당해도 될 것입니다. 훈련병이 부대장 앞에서 단추를 풀어 놓고 비틀거리며 걸어도 괜찮다면 목에 힘을 주어도 될 것입니다. 훈련이 힘들면 그늘 밑에 가서 한잠 자고 경례를 ..

감동글 2022.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