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14 17

무속인의 꿈 해몽 vs 비야 비야Dreaming of the Shamans vs. Villa Villa

무속인의 꿈 해몽 vs 비야 비야 Dreaming of the Shamans vs. Villa Villa 김란영 발라드 노래 모음 30곡 요즘 참 비님이 자주 온다. 이러한 야시 같은 비가 자주 오니 좋긴 좋은데 이러한 비님을 우리는 "단비" 라고 한다. It is good that such rain like Yashi often comes, but this rain is called "Danbi". 세상에서 살아 가는 동안에 나의 마음이 갈곳을 잃어 버린다면 아마도 난 울어 버릴거 같은 깊은 감동을 주지 않나 싶다. If my heart loses its place to go while I live in the world, I would probably give a deep impression that..

하늘을 향한 기도는?...의기소침...명언What about prayers for heaven?...demonstration...excuse me.

하늘을 향한 기도는?...의기소침...명언 What about prayers for heaven?...demonstration...excuse me. 광고 없음? 감미로운 올드팝송모음 ?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 7080 추억의 팝송 20곡 참 좋은 글 의기소침 램프를 만들어낸 것은 어둠이었고, 나침반을 만들어낸 것은 안개였고, 탐험하게 만든 것은 배고픔이었다. 그리고 일의 진정한 가치를 깨닫기 위해서는 의기소침한 나날들이 필요했다. - 빅토르 위고 -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오늘은 조금 늦나 봅니다. 그래서 바쁘게 움직이는 나의 마음이 그래도 평온을 찾으리라는 나의 오늘을 안녕하시라는 인사를 드립니다. So I would like to say hello to my..

인사방 2022.06.14

두부김치전

두부김치전 ▶ 두부 김치전 만들기 ◀ 재 료 : 김치2쪽, 두부1모, 양파1개, 홍고추5개, 청고추5개, 대파1개, 계란, 후춧가루약간 김치는 물기를 꼭 짜서 잘게 쫑쫑 썰고.. 두부도 물기를 빼고 으깨어 놓습니다.. 청고추 홍고추는 반으로 갈라서 씨를 빼내고 잘게 썰어 놓고 양파는 잘게 다져주며 대파도 송송 썰어 놓습니다.. 큰 볼에 준비한 재료를 모두 넣고 후춧가루만 약간 넣어 반죽을 합니다.. 반죽할 때 위생장갑을 끼고 손으로 팍팍 해주면 쉬워요.. 김치가 들어갔으니 따로 간은 필요 없구요~ 위생장갑을 끼고 반죽을 완자 모양으로 빗어 주세요.. 밀가루를 양쪽으로 손으로 꼭꼭 눌려 주면서 묻히고.. 준비한 계란물에 담가 계란 옷을 입힙니다.. 달군 팬에 포도씨유를 넉넉히 두르고 앞뒤로 노릇하게 지져 ..

백합/요리방 2022.06.14

바나나. 상추 ... 불면증 물리치는 음식 6

바나나. 상추 ... 불면증 물리치는 음식 6 바나나/사진=게티이미지뱅크 여름에는 더운 날씨 탓에 불면증으로 고생하는 사람이 늘어난다. 하지만 불면증이 지속되면 낮에 졸림이 심해지면서 삶의 질이 떨어진다. 불면증 완화에 도움이 되는 식품들을 알아본다. ▷상추-락투카리움 성분이 진정 효과 내 상추를 곁든 저녁 식사는 일찍 깊게 자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상추에는 '락투카리움'이라는 성분이 들어있는데, 강한 쓴맛을 내는 이 물질은 진정, 최면, 진해 효과가 있어 신경을 안정시킨다. ▷​바나나-수면에 도움 주는 성분 풍부 칼륨, 트립토판, 비타민 B6 등 수면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풍부하게 들었다. 칼륨은 근육 이완제 같은 역할을 해 우리 몸이 수면을 준비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 멜라토닌으로 전환되는 아..

마음이 깨끗해지는 방법

마음이 깨끗해지는 방법 ◈ 마음이 깨끗해지는 방법 ◈ 마음이 깨끗해지는 데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한 가지는 고통과 고난을 겪는 것이고, 또 한 가지는 깊이 사랑하는 것입니다. 바다는 태풍이 불어야 깨끗해지고 하늘은 비바람이 세차게 몰아쳐야 깨끗해지듯이 사람들은 고난을 통해 깨끗함과 순결함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우리가 생각하고 있는 대부분의 고통은 진정한 고통이 아닙니다. 고양이 한마리가 다리를 지나갔다고 다리가 든든하다고 할 수 없는 것처럼 말입니다. 정말 마음에 깊은 갈등과 아픔이 있었다면, 정말 뜨거운 눈물을 흘렸다면 그 사람의 마음은 비온 뒤에 하늘 같이 맑고 깨끗해져 있을 것입니다. 겨울이 추우면 추울수록 이듬해 봄에 피어나는 꽃이 더 밝고 맑고 아름답습니다. 【-*** 좋은 생각 ..

감동글 2022.06.14

보이지 않는 아름다움

보이지 않는 아름다움 보이지 않는 아름다움 잔잔히 흐르는 음악소리에도 쓸쓸함을 가질수 있는 계절입니다. 작은 바람에도 외로움을 느낄수있고 고독함 마져 몰려드는 계절입니다. 뜨겁던 여름날의 지친몸을 서늘한 기운에 위축되어지는 이 가을에 그리고 제법 쌀쌀해 지는 겨울의 문턱에서 따뜻한 마음을 간직할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나 아닌, 남들을 이해하며 사랑으로 감싸줄수 있는 마음이였으면 좋겠습니다. 누구든지 남의 잘못을 들추려 하고 나 라면 이런단어를 생각하게 되지요. 나 라면 조금더 나 라면 이렇게 나의 입장보다 남의 입장을 먼저 생각할수 있는 넓은 마음으로, 따스한 눈길로 세상을 살아간다면 불만도 불평도 생겨나지 않을 것입니다. 사랑의 눈길로 이 겨울을 맞이했으면 좋겠습니다. 작은 우리들의 공간에서 내 가족..

감동글 2022.06.14

늙을수록 더 잘해야]

[늙을수록 더 잘해야] 늙은이가 성실하게 살며 자기 자신을 슬기롭게 다스리는 것은 참 멋진 모습입니다. 자신을 잘 다스리면 성공적 노인이 될 수 있고, 아니면 실패한 늙은이가 될 확률이 많습니다. 결론적으로 자신을 잘 다스리면 행복한 노년으로 살게 되고 자기 다스리기에 실패하면 노년의 생활이 예상보다 고통스럽고 어려움에 처하게 됩니다. 노년이 자기를 잘 다스리느냐 못 다스리느냐 하는 것은 자신을 얼마나 사랑하며 절제하고 지혜롭게 노력하느냐 하는 문제입니다. 태어나서 보람찬 삶을 살아가며 멋진 노년으로 아름다운 마무리를 위해 당연히 해야 할 일의 하나는 자신을 슬기롭게 다스리는 것입니다. 자신의 몸과 마음을 지혜롭게 다스리는 것은 인간의 책임과 의무입니다. 자신을 잘 다스리기 위해 건강도 경제력도 절제하며..

묵주기도를 하는 목적은

묵주기도를 하는 목적은 묵주기도를 하는 목적은 진리를 묵상하고 덕을 닦으며 은총을 구하는 데 있습니다. 묵주기도로써 하느님을 아는 지혜와 그분의 말씀을 실행하는 의지와 하느님을 사랑하고 그분과 일치하고자 하는 원의를 일으키도록 하십시오. 묵주기도는 신앙을 가르치고 활력을 불러 일으키고 그리스도인의 삶을 인도합니다. 모든 이는 묵주기도로 영적, 물질적 은총을 얻게 됩니다. 묵주기도는 인간에게 빛을 주고 길을 안내하며 하느님의 은총에 흠뻑 젖게 합니다. 묵주기도의 힘은 대단히 크고 그 결실은 풍부합니다. - 복자 G. 알베리오네-

신앙 자료글 2022.06.14

관용(寬容)의 리더십

관용(寬容)의 리더십 ♣* 관용(寬容)의 리더십 *♣ 관용의 리더십 미국의 링컨 대통령이 암살당해 세상을 떠났을 때 국방부 장관이었던 스탠턴은 링컨을 애도하며 끝까지 그의 곁을 지켰습니다. 정치적 동반자이자 든든한 조력자였던 스탠턴, 사실 그와 링컨과의 첫 만남은 그리 좋지 않았습니다. 변호사 시절, 두 사람은 특허권 분쟁 소송에서 만났고 이미 유명했던 스탠턴은 학교도 제대로 나오지 못하고 촌스럽게 생긴 변호사 링컨을 공공연히 무시하며 무례한 발언도 서슴지 않았습니다. 이후 링컨과 스탠턴의 라이벌 관계가 시작됐습니다. 그 이후에도 둘은 정치적으로 계속 대립하였고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는 스탠턴은 더욱 링컨을 비난하며 다녔습니다. 그러던 1896년, 링컨이 대통령에 당선되며 스탠턴의 입지는 좁아졌고 정치적인..

감동글 2022.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