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0 21

태국 여행 vs 안나의 위로

태국 여행 vs 안나의 위로 Thailand trip vs Anna's consolation 프로쇼 노래 윤경옥 이제는 제법 여름의 티가 나나 본데 그래도 아직은 그렇게 덥지 않은거라 한다. Now it seems that the summer is still hot, but it is not so hot yet. 그래서 말인데 이 더위가 오기전에 우리는 상처 같은 마음 깔끔히 정리를 해야 한다. 나의 미련한 생각 때문에 혼자서의 상처를 끌어 안고 사는 내게 힘이 되어주는 사람이 있으니 나이도 나보다 한참 어려도 속이 깊다. Because of my foolish thoughts, there is a person who gives me strength to live alone with my wounds, ..

너무 많은 기대를...꽃나무...명언Too much anticipation...the flower tree...the saying

너무 많은 기대를...꽃나무...명언 Too much anticipation...the flower tree...the saying 프로쇼 노래 윤경옥 꽃나무 -꽃나무를 생각해보자. 만약 여러분이 물을 주고 빛을 충분히 비춰주고 영양분을 공급하면 잘 자라 꽃을 피울 것이다. 그러나 어둠 속에 방치하거나 벌레들이 잎을 갉아먹게 하거나 말라붙도록 내버려둔다면 시들고 말 것이다. 사람들도 꽃나무와 마찬가지로 물을 주고 빛을 비춰줘야 잘 자랄 수 있다. - 나이절 워버턴 -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요즘에는 아주 따사로운 햇살이 나의 가슴에 스며들어서 못내 아쉬움에 마음을 두고선 살아 가고는 합니다. Nowadays, a very warm sunshine penetrates..

인사방 2022.05.20

등갈비 김치찌개

등갈비 김치찌개 . 맛있는 재료 등갈비 1파운드, 배추 김치 Kimch 2파운드, 올리브오일 2큰술,김치국물 1/2컵, 설탕 1큰술, 치 킨브로스 Chicken Broth 3컵, 청량고추 1개 등갈비 양념 재료 물 4컵, 진간장 1큰술, 국간장 1작은술, 설탕 1큰술, 소주 1큰술, 굵은 소금 1작은술 . . . 만들기 1_분량의 등갈비는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후에 찬물에 충분히 담구어 핏물을 제거한다. . 2_냄비에 물을 붓고 끓이다가 생강과 청주를 넣고 핏물을 제거한 등갈비를 넣고 살짝 데친 후 건져둔다. 데친 등갈비는 미리 만들어 놓은 양념장을 적당히 붓고 잘 섞어 밑간을 해 놓는다. 3_준비한 배추 김치는 속을 털어내고 먹기 좋은 크기로 송송 썰어서 준비해 놓는다. (배추김치는 되도록이면 묵은지..

백합/요리방 2022.05.20

감자 건강하게 먹는 방법

감자 건강하게 먹는 방법 다양한 요리에 사용할 수 있는 감자는 값도 싼 편이고 저장도 쉬워서 1년 내내 사용할 수 있어 참 좋죠. 그런데 건강하게 감자를 먹기 위해서는 조심할 것이 있습니다. 감자는 햇볕에 노출되면 녹색으로 변하면서 솔라닌이라는 알칼로이드계 자연독이 생깁니다. 주로 껍질과 싹 주변에 잘 생기는데, 햇볕에 노출되지 않아도 껍질과 껍질 주변 육질에는 솔라닌이 어느 정도 있습니다. 적은 양의 솔라닌은 간에서 충분히 해독되기 때문에 별 지장이 없지만, 양이 많아지거나 자주 먹게 되면 해롭게 작용하게 되겠죠. 그래서 감자는 요리할 때 껍질과 육질 표면 약 1mm 정도를 깎아내고 사용하면 쓴 맛도 줄일 수 있고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감자를 껍질 채 삶았다면 먹을 때 반드시 껍질을 벗겨내..

우리집 건강보험 현명한 관리방법

우리집 건강보험 현명한 관리방법 최근 크고 작은 사고와 질병이 발생하면서 안전에 대한 인식이 높습니다. 생활중에 예기치 못한 상황이 발생한다면 한 순간의 큰 걱정이 병원비와 가족부담 입니다. 의료실비보험이란 각종 사고로 인해 상해를 입었을 경우 그 치료비만큼을 보상해 주는 보험을 말합니다. 또한 의료실비보험은 사소한 질병부터 성인병 등 큰 중대질병, 상해사고까지 의료실비보험으로 보장하며 국민건강보험 비급여대상에 포함되어있는 고가의 검사비 또한 보장을 합니다.^^ 의료실비(건강)보험 제대로 선택하는 알뜰 포인트는 ? 1. 의료실손보험은 보장중점을 어디에 맞춤할지 신중히 결정하세요. 실손의료보험은 모든 보험 상품 중 제일 먼저 가입을 염두하며 최우선적으로 선택해야 할 중요한 생활보장 필요보험입니다. 실손의료..

불로장생! 인삼 만큼 사포닌이 많은 음식

불로장생! 인삼 만큼 사포닌이 많은 음식 요즘 코로나19 후유증으로 고생하시는 분 많으시죠 특별한 약도 없고 힘드실때는 면역력을 키우는게 제일 중요합니다. 면역력을 키우는데 좋은 사포닌이 풍부한 음식 소개한 영상입니다. 꼭 보시고 건강 지키시기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w06urn3PZ1g

아침에 우리는 행복하자

아침에 우리는 행복하자 아침에 우리는 행복하자 ◈♣ 아침에 우리는 행복하자 ♣◈ 오늘 아침에 우리는... 서로에게 미소가 되자 어제보다 조금 더 겸손해져서 서로 서로 대할 때 얼굴에 가득한 미소가 되고 그 미소가 둘이 되고 셋이 되고 그 이상이 되어 행복한 마음으로 시작한다면 얼마나 좋으랴... 오늘 아침에 우리는... 부드러움으로 하루를 열자 목소리를 조금 더 부드럽게 하여 듣는 이들과 함께하는 이들이 화평해지고 그 화평한 마음들이 동료가 되고 이웃이 되면 만나는 사람마다 얼마나 행복하랴 우리가 맞이하는 매일의 아침이 어느 한 날 소중하지 않은 날은 없겠지만... 내가 좀 더 겸손하고 부드러움으로 아침을 맞이하여 만나는 이에게 미소가 되고 화평함이 된다면... 우리가 사는 세상은 얼마나 행복하랴... ..

감동글 2022.05.20

노년(老年)의 삶을 수채화(水彩畵)처럼

[노년(老年)의 삶을 수채화(水彩畵)처럼] 늙음을 은혜(恩惠)와 감사(感謝)로 받아드리는 사람은 지혜(智慧)로운 사람이다. 늙음이라는 자연(自然)스런 현상(現象)을 거부(拒否)하는 마음은 오히려 더 빠른 늙음으로 보답(報答)한다. 지처 버린 내 영혼(靈魂)이 이제는 안식(安息)에 가까워지고 있다는 안도(安堵)의 마음으로 수채화(水彩畵)를 닮는다. 내 모습에는 시간(時間)의 흔적(痕迹)이 역력(歷歷) 하지만 수채화처럼 고운마음으로 깨끗하고 깔끔하게 삶을 누리는 노년(老年)은 멋지다. 늙은 마음에 화려(華麗)한 색채(色彩)를 입히고 수채화처럼 아름다워 지려는 의지(意志)는 멋이고 아름다움이다. 자기(自己)만의 세계(世界)를 간섭(干涉) 없이 누리려는 용기(勇氣)와 지혜는 노년의 특별(特別)한 선물(膳物)이다..

하느님께서 왜 그렇게 하시는지

하느님께서 왜 그렇게 하시는지 우리의 목적은 만선의 근원이신 하느님이십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바치는 기도에 나오는 것과 같이 우리는 그분만을 신뢰해야 하며 다른 이를 신뢰해서는 안됩니다. 주님은 여러분의 신앙을 향상시키시고 여러분으로 하여금 궁핍과 고통, 번민과 낙담 그리고 온갖 모멸을 겪게 하십니다. 하느님께서 왜 그렇게 하시는지 세 가지 이유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 첫째 이유로서는, 주님은 이렇게 하심으로써 여러분을 당신의 사랑하는 자녀로 삼으시어, 여러분으로 하여금 당신의 길에 항구하도록 하시려는 것입니다. 둘째 이유는, 하느님께서는 여러분이 다른 이를 신뢰하지 않고 당신만을 더욱더 신뢰하기를 간절히 원하십니다. 하느님께서는 당신께 대한 전적인 신앙과 희망을 거부하는 이들 안에서 당신 업적을 드러내..

신앙 자료글 2022.05.20

내 마음가는 편한 사람이 좋더라

내 마음가는 편한 사람이 좋더라 [내 마음가는 편한 사람이 좋더라] 복잡한 세상살이 겪어 보니 그저 옆자리 한편 쉬이 내어 주는 마음 편한 사람이 좋더라 자기 잘난 맛에 사는 사람 자기 돈 자랑하는 사람 자기 배운 것 많다 으스대는 사람 제쳐 두고 내 마음 가는 편한 사람이 좋더라 사람이 사람에게 마음을 주는 데 있어 겸손하고 계산하지 않으며 조건 없이 나를 대하고 한결같이 늘 그 자리에 있는 그런 사람 하나 있으면 내 삶 흔들리지 않더라 더불어 산다는 것은 사람의 마음을 소중히 하고 서로에게 친절할 줄 알며 삶의 위로가 된다는 것 빠르게 흘러가는 세상에서 숨 한 번 고를 수 있게 그늘이 되어 주는 그런 마음 편한 사람이 좋더라 그렇게 마음 편히 사는 것이 좋더라 나 또한 그런 사람이 되기 위해 스스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