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05 19

의사 협회 vs 푸르른 오월에...Doctors' Association vs. Blue May.

의사 협회 vs 푸르른 오월에... Doctors' Association vs. Blue May. 50대이상이 들으면 정말 좋아할 노래 추천곡? 중년들이 사랑하는 겨울 노 하늘도 푸르고 꽃밭에 싱싱한 꽃과 나뭇잎들이 이제는 울창한 여름 숲을 가지게 되나 본다. The sky is blue, and fresh flowers and leaves in the flower fields now have a dense summer forest. 이제 올해의 중반 5월이 우리에게 많은 가르침을 주고는 합니다. "가정의 달' 이라고 한데 5월은 날씨도 무척 푸른거 같다. It is called "Home Month," but the weather seems to be very blue in May. 마음이 선한사람도 ..

잘 다녀 오세요, 모두들...부모의 최고 유산...명언Good night, everyone...the best legacy of parents...excuse me

잘 다녀 오세요, 모두들...부모의 최고 유산...명언 Good night, everyone...the best legacy of parents...excuse me 홍민 - 성모성월 오월의 장미 부모의 최고 유산 -부모가 자녀의 인생에 남겨줄 수 있는 최고의 유산은 좋은 습관이다. 그리고 그 못지 않게 중요하고 강력한 것이 하나 더 있다면 그것은 아마도 따뜻한 추억일 것이다. - 존 스미스의《포옹》중에서 -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이제 봄이 막바지에 왔나 봅니다. 장미 또한 우리의 마음을 움직이는 향기로 그렇게 정열의 꽃을 피우고는 합니다. Roses also bloom so passionately with the fragrance that moves our he..

인사방 2022.05.05

머위나물볶음 만드는 법

머위나물볶음 만드는 법 머위대 들깨볶음 만들기 머위대 손질 삶기! 머위나물 들깨 볶음으로 입맛 잃기 쉬운 봄철 나물 요리로 머위나물볶음 만들어봤습니다. 토종 허브라 불릴 만큼 약간 쓴맛이 나면서 특유의 향을 가지고 있는데요. 소화, 식욕을 돋우는데 효과가 있으며 각종 미네랄, 비타민 등이 풍부해 봄철 입맛 잃기 쉬울 때 부족한 영양을 챙기기에 좋은 식품입니다. 지역에 따라 부르는 이름도 다른데요. 머구, 머우라고 불리며 뿌리는 약재로도 사용하며 잎은 장아찌와 피클 등으로 먹으며 줄기는 나물과 볶음으로 활용되는 고마운 식재료입니다. 제대로 손질하는 법, 삶기까지 쉽고 간단하게 소개해 드려 볼게요. 봄나물 요리 바로 시작합니다.​ ​머위를 삶아주고 껍질을 벗긴 후 적당한 길이로 잘라 들기름에 다글다글 볶아주..

백합/요리방 2022.05.05

잠이 안와 괴로울 때 보면 좋은 몇가지 추천 방법

잠이 안와 괴로울 때 보면 좋은 몇가지 추천 방법 안녕하세요! 몰래크는친구들입니다! 불면증이 한달 이상 지속된다면 다른 질병을 유발 할 수도 있다는 것 알고 계시나요? 오늘은 불면증의 원인, 치료, 도움이 되는 음식까지! 불면증에 대한 모드 것을 파헤쳐볼까요? 수면의 역할은? ​‘잠이 보약이다’라는 말처럼 잠은 우리 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우리는 자는 동안 낮에 생활하면서 쌓인 피로를 풀며 건강을 회복합니다. 또한 성장기 아이의 성장을 돕고 학습된 정보를 재정리함으로써 기억에 저장되도록 합니다. 마음의 우울감이나 불안감을 정화하는 역할을 하므로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을 줍니다. 수면은 인간의 신체와 기억력, 감정 등 전반적인 부분을 조절하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 불면증의 증상은? ​(1) 밤..

가난한 마음의 행복

​가난한 마음의 행복 마음이든 물건이든 남에게 주어 나를 비우면 그 비운만큼 반드시 채워집니다. 남에게 좋은 것을 주면 준 만큼 더 좋은 것이 나에게 체워집니다. 좋은 말을 하면 할수록 더 좋은 말이 떠오릅니다 좋은 글을 쓰면 쓸수록 그만큼 더 좋은 글이 나옵니다. 그러나 눈앞의 아쉬움 때문에 그냥 쌓아 두었다가는 상하거나 쓸 시기를 놓쳐 무용지물이 되고 맙니다. 좋은 말이 있어도 쓰지 않으면 그 말은 망각 속으로 사라지고 더 이상 좋은 말은 떠오르지 않습니다. 나중에 할 말이 없어질까 두려워 말을 아끼고 참으면 점점 벙어리가 됩니다. 우리의 마음은 샘물과 같아서 퍼내면 퍼낸 만큼 고이게 마련입니다. 나쁜 것을 퍼서 남에게 ! 주면 더 나쁜 것이 쌓이고 좋은 것을 퍼서 남에게 주면 더 좋은 것이 쌓입니다..

백합/좋은글 2022.05.05

찰리 체프린의 명언(名言)

찰리 체프린의 명언(名言) ◎ 찰리 체프린의 명언(名言) ◎ 찰리 체프린의 명언 "인생은 멀리서 보면 희극이고, 가까이 보면 비극이다". 어느 나무꾼이 산에 나무를 하러 갔습니다. 칡넝쿨을 거두려고 붙들었는데, 그것이 하필 그늘에서 자고 있던 호랑이 꼬리였습니다. 잠자는 호랑이를 건드린 나무꾼은 깜짝 놀라나무 위로 올라갔습니다. 화가 난 호랑이는 나무를 마구 흔들었습니다. 나무꾼은 놀라서 그만 손을 놓아 나무에서 추락했는데, 떨어진 곳이 하필 호랑이 등이었습니다. 이번에는 호랑이가 놀라 몸을 흔들었고, 나무꾼은 호랑이 등에서 떨어지지 않으려고 안간힘을 썼습니다. 호랑이는 나무꾼을 떨어뜨리기 위하여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나무꾼은 살기 위해서 사력을 다해 호랑이 등을 더 꽉 껴안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한 농..

감동글 2022.05.05

멋진 노년(老年)을 위한 21가지 지혜(智慧)의 글

[멋진 노년(老年)을 위한 21가지 지혜(智慧)의 글] 어떤 이들은 노년에 이르렀고, 또 어떤 이들은 아직 이지만, 아래의 이야기들은 나이든 많은 이들의 조언들을 모은 것들로, 읽어보시면 마음의 양식이 될것이라 봅니다. 알고 있는 것들도, 놀라운 것들도 그리고 중요한 것을 생각나게 하는 것들도 있을 것입니다. 잘 읽어보시고, 사랑하는 이들에게도 읽어보라 권하고, 좋은 하루 그리고 멋진 인생을 향유하시길 바랍니다! 01. 모아둔 돈을 쓸 시간(時間) 쓰고 즐겨라. 그 돈을 버느라 얼마나 수고했는지 전혀 생각도 없는 사람들을 위해 가지고 있지말라. 힘들게 모은 재산을 어떻게 쓸까를 생각하는 아들이나 사위보다 더 위험한 것은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아무리 훌륭해 보이고 또는 빈틈없어 보이더라도, 지금은 역시 ..

오늘이란 행복한 선물

오늘이란 행복한 선물 오늘이란 행복한 선물 맑은 바람 한줌 담았습니다. 이른 아침 상쾌하게 불어오던 바람입니다. 기분 좋은 생각 한 톨 담았습니다. 행복하다 느껴진 순간의 마음입니다. 소리나는 햇살 조금 담았습니다. 겨울나무에 매달린 장난치던 햇살입니다. 잔잔한 노래 한 줄 담았습니다. 함께 듣고 싶은 노래입니다. 소매 끝 체취를 담았습니다. 하루종일 일하고 생긴 향입니다. 저녁 별빛 살짝 뿌렸습니다. 달빛이 조금 곁들인 별빛입니다. 이제 잠든 그대의 머리맡에 마음의 선물을 내려 두겠습니다. 포장은 사랑하는 마음의 끈으로 했습니다. 당신이 행복해지길 바랍니다. - 좋은 글 중에서

백합/좋은글 2022.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