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07 18

대구 동아 쇼핑점 vs 이제 배탈 스톱 Daegu Dong-A Shopping Store vs. Now, the stomach stop

대구 동아 쇼핑점 vs 이제 배탈 스톱 Daegu Dong-A Shopping Store vs. Now, the stomach stop ♣가장 아름다운 클래식 5집/클래식 명곡/♣ 오늘은 바람이 몹시 분다. 이제 여름으로 들어 가려고 하니 봄이 뒤로 물러나야 하는 봄이 매우 억을한가보다. Now that I am going to go into summer, spring is very hard to spring, which has to step back. 그러기에 아직은 봄이끝장을 내고는 한데 아마도 이 바람이 첫 여름에 부는 나의 마음인게로다. 이러한 계절에 우리는 모두 그렇게 몸을 실으면서 살아가야 하나 본다. In this season, we all see that we should live with..

그대는 내 사랑....넘어지는 사람...명언You are my love...the faller...the wiser.

그대는 내 사랑....넘어지는 사람...명언 You are my love...the faller...the wiser. 50대이상이 들으면 정말 좋아할 노래 추천곡? 서예작품 감상 넘어지는 사람 실패해서 넘어지는 사람보다 자기가 먼저 항복해 넘어지는 사람이 더 많다. 그들에게 주고 싶은 것은 지혜나 돈이나 슬기가 아니고 뼈다. 흐느적거리는 몸에 굵은 뼈를 넣어주고 싶다! - 헬리포드 --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이른 새벽에 나는 잠이 오지를 않네요. I can't sleep at early dawn. 무엇 때문에 잠이 오지 않나 싶어서 나의 마음속 생각을 들여다 보니 아직도 나의 사랑 앞에 새겨진 그대의 모습이 떠올라서 님그리운 나머지 밤샘을 하나 봅니다. 오늘의 ..

인사방 2022.05.07

파숙회(파말이) 만들기

파숙회(파말이) 만들기 면역력 강화음식 초간단 쪽파요리 이렇게 드셔보셨나요? 쪽파는 감기에도 좋고 면역력 향상에 매우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 외에 혈관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 미세먼지, 중금속, 콜레스테롤 등 혈관 속 유해한 노폐물을 몸 밖으로 배출시켜주며 고혈압을 겪고 계신분이 섭취하면 좋답니다. 대표적인 쪽파요리로는 김치 많이들 담가드시는데요. 오늘은 좀 색다르면서 간편하게 드실수 있는 쪽파요리 소개합니다.^^ 쪽파를 살짝 데쳐 물기를 짜 낸 다음 돌돌 말아 간장이나 초장에 찍어먹는 초간단하면서도 예쁜 쪽파요리인데요. 모양도 예쁘고 맛도 좋아 손님 상차림이나 집들이 음식메뉴로도 추천드리는 요리랍니다. 만드는 방법도 간단합니다. 1) 쪽파를 다듬어 흐르는 물에 씻어 준비합니다. 2) 끓는물에..

백합/요리방 2022.05.07

저녁만 되면 다리 굵어져... 다리 부종 예방 법은?

저녁만 되면 다리 굵어져... 다리 부종 예방 법은? 사진=조선일보 DB 하체 비만으로 고민을 하는 사람 중 유독 다리 부종이 심한 사람이 많다. 다리는 신체의 하중을 모두 떠받치고 있다. 따라서 장시간 앉아있거나 서 있는 경우 하체의 혈액순환과 림프순환이 잘 안 돼서 하반신이 붓게 된다. 이렇게 부은 다리를 풀어주지 않고 내버려두면 하체가 더 굵어질 수 있다. 다리 부종을 미리 예방할 수 있는 생활습관을 소개한다. 날씨가 추울수록 부종이 더 심해지면 목욕이 도움이 된다. 너무 뜨겁지 않은 온수에 15분 정도 몸을 담그면 혈액순환이 활발해져 몸의 냉기가 해소되고 신진대사가 높아진다. 또 수압에 의한 마사지 효과도 볼 수 있다. 다리 부종 예방에는 특히 족욕이 도움이 되는데, 족욕은 매일 잠자기 전 따뜻한..

마음이 맑은 사람은

마음이 맑은 사람은 ◈ 마음이 맑은 사람은 ◈ 마음이 맑은 사람은 아무리 강한 자에게도 흔들리지 않고, 마음이 어두운 사람은 약한 자에게도 쉽게 휘말리기 마련입니다. 당신이 후자이거든 차라리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까만 마음이 되십시오. 까만 조가비가 수많은 세월동안 파도에 씻기어 하얀 조가비가 되는 것처럼 자꾸만 다듬어 마침내 맑음을 이루십시오. 맑음이 되려면 먼저 최초의 자신을 잃지 말아야 합니다. 가치관이 분명하고 그에 따르는 품행이 명백한 사람은 어느 경우든 자신을 되찾기 마련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자기를 잃지 않는 사람, 그리하여 언제 어디서나 의젓한 사람 얼마나 아름다운지요. 바닷가의 수많은 모래알 중에서 뒹굴며 씻기며 고요하게 나를 지켜낸 조가비처럼 바로 내안의 주인이 되는 것입니다. 주인이 ..

백합/좋은글 2022.05.07

내려놓음의 끝에는 행복이 있다

내려놓음의 끝에는 행복이 있다 내려놓음의 끝에는 행복이 있다 내가 행복할 때보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행복할 때 더욱 행복합니다. 포기는 할 수 없다고 멈추는 것이고, 내려놓음은 할 수 있지만 비우는 마음으로 하지 않기로 결단하고 멈추는 것입니다. 포기는 아쉬운 결정이고, 내려놓음은 깊은 성찰인 것입니다. 옳은 일을 할 때 느끼는 기쁨과 바른 길을 갈 때 느끼는 평안, 바로 그 기쁨과 평안이 우리 인생의 가장 큰 보상입니다. 그 기쁨과 평안 속으로 걸어가면 인생의 모든 순간은 영원한 시간입니다. 마지막은 마지막이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바로 지금이 결정하는 것입니다. 인생의 아름다운 마무리는 지금을 마지막처럼 사는 것입니다. -조정민의 '길을 찾는 사람' 중에서-

감동글 2022.05.07

[잘 익은 노년(老年)을 위한 10가지 교훈(敎訓)]

[잘 익은 노년(老年)을 위한 10가지 교훈(敎訓)] 01. 누구나 노력(努力)을 통해 잘 늙을 수 있다. 어떤 일을 잘 한다는 것은 하루 아침에 하늘에서 저절로 뚝 떨어진 것이 아니라, 잘하고자 하는 소망을 간직하고 거기에 따른 계획을 세워 열심히 노력하는 것을 뜻한다. 늙는 것도 마찬가지다.타고난 체력과 정신력으로 잘 늙는 것이 아니라, 자기안에 바람직한 노년의 모습을 간직하고 끊임없이 그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잘 늙어갈 수 있다. 02. 우선 몸과 사이좋게 지내라. 노년이 몸이 비록 낡은 의복과 같다고는 하지만 몸이 건강하지 않으면 잘늙는 일은 무척 어렵다. 인생의 어느 단계에서나 마찬가지지만, 특히 노화가 시작되는 중년 이후에는 몸과 사이좋게 지내야 한다. 몸의 상태에 관심을 기울이고 ..

내 삶의 어두움을 하느님께 가져갑니다

내 삶의 어두움을 하느님께 가져갑니다 내 삶의 어두움을 하느님께 가져갑니다. 나의 의구심과 불확실함을 그분께 드립니다. 눈물을 흘리면서 두렵다고 고백합니다. 더 이상 아는 게 없다고 아룁니다. 그리고 그분의 도우심을 청합니다. 내 말에 귀 기울여 주는 그대에게 말할 수 있다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그대는 듣습니다. 친구로서, 영대를 걸친 사제로서. 영대가 그대와 나를 연결해 줍니다. 그대는 영대를 걸친 사제이니 나는 그대를 신뢰할 수 있습니다. 어떤 힘이 그대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이제 그 힘이 그대를 관통하며 나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이제 나는 내가 돌아왔음을, 사랑스럽게 감싸 안아주심을 느낍니다. 아니, 나는 그것을 설명할 수 없습니다. 또 그럴 마음도 없습니다. 그건 그냥 그런 것입니다. - -

아이에게 부모란

아이에게 부모란 늘 일로 바빠서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갖지 못하는 아버지가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부족함 없이 살아갈 수 있도록 늦게까지 일하고 돈을 버느라 그는 아이들의 잠든 모습을 보는 것이 전부였습니다. 그러다 하루는 그의 자녀가 수술을 받게 됐고 그날만큼은 자녀 곁에서 떠나지 않으며 보살펴주고 놀아주었습니다. 다행히 수술은 성공적으로 끝났고 아이도 기운을 차렸습니다. 수술로 아프고 힘들 만도 한데 아이는 내내 싱글벙글 웃으며 오늘 하루가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아빠는 의아했고 무엇이 기뻤냐고 묻자 아이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아빠가 오늘 하루 동안 저와 함께 계셨잖아요." 아이를 더 잘 키우기 위해 헌신하는 부모들이 바라는 자녀교육은 무엇일까? 이런 부모의 노력은 아이들에게 제대로 전해지고 있을..

어버이날 좋은 글

어버이날 좋은 글 Φㅡ어버이날 좋은 글ㅡΦ 나에게 티끌 하나 주지않은 걸인들이 손을 내밀때면 불쌍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나에게 전부를 준 어머니가 불쌍하다고 생각 해 본 적은 없습니다. 나 한테 밥 한번 사준 친구들과 선배들은 고마웠습니다. 답례하고 싶어서 불러냅니다. 그러나 날 위해 밥을 짓고 밤 늦게까지 기다리는 어머니께 감사하다고 생각해 본 적은 없습니다. 실제로 존재하지도 않는 드라마 속 배우들 가정사에 그들을 대신해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러나 일상에 지치고 힘든 어머니를 위해 진심으로 눈물을 흘려본 적이 없습니다. 골방에 누워 아파하던 어머니 걱정은 제대로 한번도 해 본 적이 없습니다. 친구와 애인에게는 사소한 잘못 하나에도 미안하다고 사과하고 구했습니다 그러나 어머니에게는 잘못은 셀 수도..

감동글 2022.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