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03 19

춘천 갈만한곳 vs 링거 맞았다.ㅋ

춘천 갈만한곳 vs 링거 맞았다.ㅋ Chuncheon is a good place to go vs. Ringer. 50대이상이 들으면 정말 좋아할 노래 추천곡? 중년들이 사랑하는 겨울 노래 모음?\연인들의 이야기,그리움만 쌓이네 -여진,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아직도 그대는 내 사랑 날씨 한번 따뜻하고 맑아서 좋다. It's nice to have warm and clear weather once. 어제만해도 바람이 몹시 불고는 비님도 오시더니 오늘은 언제 그랫냐는 식으로 참 포근한 날씨가 주어지곤 한다. Yesterday, the wind blows very much and the rain comes, and today, when is it? 때로는 참 숨막힐듯이 답답한 세월이기도 한데 이제는그러한..

잊는다는 건!...버릇...명언Forgetting... is a habit...

잊는다는 건!...버릇...명언 Forgetting... is a habit... 봄을 노래하는 우리 가곡 연주 25곡 봄은 가는가? 버릇 -버릇은 버릇이다. 누구에게나 그것은 창문밖으로 내던질 것이 못 된다. 한 발짝씩 계단을 구슬려 가면서 내려가야 하는 것이다. - 마크 트웨인 -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이제 봄이 점점 더 멀어져가는 느낌을 주고는 합니다. Now I feel the spring is getting farther away 바람이 몰고오는 남은 봄의 여운을 몸으로 피부로 느끼면서 하루하루 살아온 지난날을 잊는다는건 참으로 가슴이 아파 오기도 합니다. 오늘의 성경 말씀을 보면 Today's Bible says 정녕 나는 여느 사람보다는 멍청하였고 나..

인사방 2022.05.03

맛있게 먹은 고춧잎 무침

맛있게 먹은 고춧잎 무침 로컬푸드매장에서 팔길래 오랜만에 산 고춧잎을 물에 데친 후에 지인께 물어본 후 멸치액젓을 넣고 다진 마늘, 깨, 참기름도 넣어서 무쳤는데요... 씹는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아서 아주 만족스러웠답니다 고춧잎 요리는 언제 했는지 기억이 잘 나지 않을 정도인데요 앞으로 저는 계속 이렇게 먹고 싶더군요 제가 한 것처럼 멸치액젓을 넣고 무쳐보시기 바랍니다 사진은 조명이 부족해서 잘 나오지 않았네요 ^^ # 고춧잎 무침 2022.04.24. 행복한 동행 I.S.H 아래는 집에서 찍은 꽃사진 디모르포세카(다년생은 오스테오스펄멈) / 오른쪽 목마가렛

백합/요리방 2022.05.03

위암을 예방하고 위 점막을 튼튼하게 만드는데 최고인 식품 '이것'은?

위암을 예방하고 위 점막을 튼튼하게 만드는데 최고인 식품 '이것'은? 더부룩하고 쓰린 속을 놔두면 위암으로 발전할수가 있는데요. 위 건강을 지키고 위 점막을 튼튼하게 만드는 비법은 무엇일까요? 위 점막을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영양소를 충분하게 섭취를 해야하는데요~! 그 영양소는 바로 비타민 C 입니다! 비타민 C 자체가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는데요. 특히, 음식으로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럼 비타민 C가 풍부한 음식은 무엇일까요? 바로 감자입니다!! 감자는 같은 용량의 사과보다 약 7배 정도의 비타민 C가 더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하루에 감자 2개면 성인 일일 비타민 c 권장량을 충족시킬수 있는데요, 감자에는 아르기닌이 풍부하여 위장벽 강화에도 아주 좋아요! 위 점막을 튼튼하게 하는 감자 요리 무..

진심의 무게

진심의 무게 진심의 무게 오영록 세상의 저울은 있는 그대로 물건의 실체의 무게를 재지만 마음의 저울은 그 사람의 마음의 깊이를 재는 중심의 무게입니다. 보이는 것은 쉽게 그 실체의 크기를 재며 평가하지만 보이지는 않는 사람의 마음은 진심의 무게로 평가 했을 때 그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인품을 보며 그 무거움에 때론 감탄하는 이들도 있습니다. 세상은 보이는 실체의 잣대로 무게를 평가하지만 사람의 무게는 성숙된 인격에서 흘려 나오는 깊이 있는 무거움이기에 그 사람의 중심의 무게는 그 어떤 측정기로도 잴 수 없는 큰 가치가 있습니다. 하지만 세상의 많은 사람들이 그 어떤 사람의 따스함에 반해 마음 문이 열리게 될 때 비로소 그 사람의 무게가 얼마나 큰지 알게 됩니다. 좋은 사람을 보면 그 사람의 인격이 얼마나..

감동글 2022.05.03

도토리가 주는 교훈

도토리가 주는 교훈 가을철 산에 오르다 보면 산속 다양한 동물들의 일용할 양식이 되는 도토리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그중 도토리를 가장 좋아하는 동물은 다람쥐와 청설모인데 이들은 겨울철 식량을 저축하기 위해서 땅속 곳곳에 열매를 묻어둡니다. 하지만 다람쥐와 청설모는 머리가 나빠서 자신이 어디에 도토리를 묻었는지 잘 기억하지 못하고 결국 묻었던 도토리 중 95%는 찾아내지 못한다고 합니다. 그렇게 찾아내지 못한 도토리 중에는 겨울이 지나고, 봄철에 싹을 틔우며 튼튼한 나무로 다시 자라납니다. 이렇게 자라난 나무는 숲을 이루고 산을 만들어 또 한 해 동물들의 양식이 되어 줍니다. 만약 인생의 모든 순간을 기억한다면 행복할까요? 오히려 잊지 못해서 괴롭거나 지난 일에 대한 후회로 삶의 에너지를 낭비할 수도 ..

감동글 2022.05.03

인생 70은 내리막길이 아닙니다

[인생 70은 내리막길이 아닙니다] '인생 80'은 꽃으로 말하면 만발(滿發)한 때이다. 1無, 2少, 3多, 4必, 5友를 실천(實踐)하라! 나이 70은 인생 내리막의 종점인가? 아니다. 아직 호기심이 남아있고 꿈과 희망이 있다면, 나이쯤이야 무슨 문제인가? 노년의 건강을 위한 "1無, 2少, 3多, 4必, 5友" 전략을 소개합니다. 1)없애야 할 것 1가지, 2)줄여야 할 것 2가지, 3)늘려야 할 것 3가지, 4)반드시해야 할 것 4가지, 5)그리고 몸에 익혀 벗을 삼아야 할 것 5가지가 전략 전부이다. 01. 1無 ==> 담배를 끊어라. 없애야 할 것 한 가지가 바로 담배이다. 담배를 피우면서도 90歲 이상 장수한 사람은 많다. 그러나 여러 의학적 근거로 볼 때는 담배를 끊는 것이 옳다. 담배의 ..

그리스도인

그리스도인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좌절하지 않고 다시 일어나 새 삶을 시작하는 사람들이 바로 그리스도인입니다. 그것은 바로 기도를 통해 얻은 힘 덕분입니다. 최선을 다하는 기도는 우리 삶의 모습을 바꿉니다. 목동이 자기 양의 울음소리를 들을 수 있다면, 하느님께서는 우리가 간절히 청하는 소리를 얼마나 잘 들으시겠습니까! 믿음을 가지고 기도하면 됩니다. - 작자 미상 -

나는 무엇으로 주님께 드릴까요

나는 무엇으로 주님께 드릴까요 그 때 나는 무엇으로 주님께 드릴까요 살아온 길을 뒤돌아 보면 눈물 밖에 드릴 것이 없는데 당신이 나를 사랑한다는 그 말씀 엄청난 은총에 평생을 나눔이 되고자 합니다. 나의 삶 동안 한 발자국 한 발자국 걸어 설 때마다 사랑을 간직하게 하소서 나의 심장이 마지막 뛸 순간까지 사랑한다는 그 말씀 잊지 않게 하소서 사랑한다는 그 말씀에 나의 삶이 넘칩니다. / '크로스맵 데일리 큐티'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