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06 21

배우 강수연 뇌출혈 vs 삐친알비나 Actor Kang Soo-yeon Cerebral Hemorrhage vs. Pichin Albina

배우 강수연 뇌출혈 vs 삐친알비나 Actor Kang Soo-yeon Cerebral Hemorrhage vs. Pichin Albina ◈ 양희은 노래 모음 -1- ◈ ◈ 이제 하루를 풀고선 창가에 앉아 본다. Now I’m free and sit by the window. 나의 하루를 정리 하는 시간이 창가에 앉아서 보내는 시간이 나의 하루가 정리가 되나 본다. I think that the time to organize my day is the time to sit at the window and spend my day. 요즘에는 성당을 가고 오는데 본다면 아파트 옆에 핀 장미가 눈에 선하게 들어 온다. 그래서지금은 5월이고 우리가 흔히 말하는데 참 좋은 달이기도 한다. So now it is M..

아휴 기분이...사랑의 힘...명언I feel...the power of love...

아휴 기분이...사랑의 힘...명언 I feel...the power of love... 50대이상이 들으면 정말 좋아할 노래 추천곡? 음악이 흐르는 조용한 갤러리 아침 사랑의 힘 참다운 사랑의 힘은 태산(泰山)보다도 강하다. 그러므로 그 힘은 어떠한 힘을 가지고 있는 황금일지라도 무너뜨리지 못한다. -소포클레스-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이제 여름이 시작이 되나 봅니다. 어제 입하立夏가 시작이 되곤 하는데 입하라는 건 여름이라고 한답니다. 우리의 일생을 만드는 계절에 마음을 풀고는 살아 가야 한다고 봅니다. I think we should live in the season of making our life. 입하立夏;곡우(穀雨)와 소만(小滿) 사이에 들어 있으며, ..

인사방 2022.05.06

어린이들이 예수님께 보내는 편지들

어린이들이 예수님께 보내는 편지들 어린이들이 예수님께 보내는 편지들 예수님 안녕하세요? 저는 예수님을 사랑하는 최지원 바틸다라고 해요. 예수님, 제가 첫 영성체를 하려고 해요. 예수님께서 항상 제 몸에 계셔서 저희 가족을 지켜 주세요. 그리고 저희 가족 뿐만이 아니라 이 세상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아프지 않도록 해 주세요. 그리고 하늘로 간 사람들 모두가 하느님 곁에서 기쁘게 지낼 수 있도록 해 주세요. 저는 죄가 많지만 용서해 주시고 저희 가족에 평화를 주시어 행복하고 건강하게 오랫동안 하느님의 품 속에서 지낼 수 있도록 도와 주세요. 그리고 제가 죄지은 사람도 용서하며 나쁜 짓을 하지 않는 사랑을 실천하는 사람이 되도록 함께해 주세요. 예수님 사랑해요. 예수님을 너무나도 사랑하는 지원올림. 이렇게 아..

영성 글방 2022.05.06

제주 콩국

제주 콩국 육지와 사뭇 다른 서늘할 때면 제주 중산간지대에서 즐겨 먹은 뜨끈뜨끈한 국물 요리예요. 콩가루와 약간의 배추나 무만 있으면 국 한 솥이 뚝딱! 특히 제주 콩국은 날콩가루를 써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진한 여운을 남겨요. 부들부들 살 떨리는 날씨에 속을 부드럽게, 또 개운하게 녹여보세요 재료 4인분 필수재료 배추(¼통), 날콩가루(2컵) 선택 재료 무(¼개) 양념 소금(약간), 식용유(1) 1. 배추는 밑동을 자른 뒤 3cm 길이로 썰고, 무는 나박 썰고, 2. 볼에 날콩가루(2컵)와 물(2컵)을 넣어 가루가 보이지 않도록 잘 섞고, 3. 끓는 물(5컵)에 날콩가루 반죽을 넣어 7분간 중간 불로 끓이고, 날콩가루 반죽을 넣고 젓지 마세요! 저으면 콩가루가 풀어져 콩물이 되어버려요. 4. 배추와 무..

백합/요리방 2022.05.06

식중독균 기지개 켜는 5월, 감염 가장 많은 음식 3

식중독균 기지개 켜는 5월, 감염 가장 많은 음식 3 아직 5월이라도 식중독균이 증식하기 좋은 환경인 김밥, 어패류, 새싹 채소는 먹을 때 유의해야 한다./사진=클립아트코리아 식중독 환자 수는 보통 여름에 많다. 그러나 5월에도 만만치 않다. 균이 증식할 환경은 조성됐는데 아침·저녁으로 쌀쌀해 사람들이 방심하기 때문. 식중독 감염이 가장 많은 음식을 소개한다. 식약처의 ‘식중독통계’를 보면 식중독 환자는 보통 7월과 8월에 가장 많다. 2021년과 2020년, 식중독 환자가 가장 많이 발생한 달은 7월이었는데, 환자 수는 각각 1307명, 688명이었다. 그러나 2014년 5월에 1548명 발생하면서 8월 식중독 환자 수(1429명)를 앞질렀다. 쌀쌀한 일교차에 식중독균이 증식하리라 판단하지 못했기 때문..

힘들 때 보는 비밀 비망록

힘들 때 보는 비밀 비망록 ◈ 힘들 때 보는 비밀 비망록 ◈ 삶이 힘겨울 때 새벽시장에 한번 가보십시오. 밤이 낮 인 듯 치열하게 살아가는 상인들을 보면 힘이 절로 생깁니다. 그래도 힘이 나질 않을 땐 뜨끈한 우동 한 그릇 드셔보십시오. 국물 맛이 희망을 줄 것입니다. 자신이 한없이 초라하고 작게 느껴질 때 산에 한번 올라가 보십시오. 산 정상에서 내려다 본 세상은 어떤 사람 부럽지 않습니다. 죽고 싶을 때 병원에 한번 가보십시오. 죽으려 했던 내 자신 고개를 숙이게 됩니다. 날 버리려 했던 목숨 그들은 처절하게 지키려 애쓰고 있습니다. 흔히들 파리 목숨이라고들 하지만 쇠심줄 보다 질긴 게 사람 목숨입니다. 내 인생이 갑갑할 때 버스여행 한번 떠나보십시오. 몇 천 원으로 떠난 여행, 무수히 많은 사람을 ..

백합/좋은글 2022.05.06

세월아 비켜서 너만 혼자 가거라

세월아 비켜서 너만 혼자 가거라 ♤♣ 세월아 비켜서 너만 혼자 가거라 ♣♤ 아름다운 일생처럼 살고 싶으니 아까운 청춘은 되돌려 놓고 세월아 너만 혼자만 비켜 가거라. 나이가 들수록 빨간 고추의 아름다운 일생처럼 살고 싶으니 아까운 청춘은 되돌려 놓고 세월아 너만 혼자만 비켜가거라 늙을수록 더 빨갛게 빛을 내며 생을 마감하며 땅에 떨어질 때 뒷모습까지 아름다운 적색의 단풍으로 살고 싶으니 꿈 많던 젊음을 되돌려 놓고 열두 달 달력아 너 혼자 넘겨라 고목이 될수록 더 아름다운 꽃을 피우는 홍매화 처럼 살아가는 나이니 꽃피던 시절은 멈추게 하고 낙엽 지는 시절아 너만 가거라 오래 묵은 향나무의 향기가 더 진하듯 나이 들어도 인생의 향기를 잃지 않고 살아가고 있으니 아름다운 추억은 멈추게 하고 시곗바늘아 너만 ..

감동글 2022.05.06

아무것도 이룬 것이 없어도 인생(人生)은 즐겁다]

[아무것도 이룬 것이 없어도 인생(人生)은 즐겁다] 노인도 거저 얻어진 것이 아니다. 아무것도 벌어놓은 것이 없고 이룬 것 없이 늙어버렸다고 해도 거저 노인이 된 것은 아니다. 탄생의 고통으로부터 성장, 교육, 노동의 어려운 과정을 겪었으며 살아남기만을 위한 노력도 가벼운 것은 아니었다. 지금 아무것도 가진 재물이 없다 할지라도 노인으로 살아남은 지식은 인류의 유산으로 후대에 남게 될 것이다. “아무것도 이룬 것이 없어도 인생은 즐겁다!” 이 말은 늙어 본 사람만이 이해할 수 있는 이야기다. 젊은이가 이 말을 공감하지 못하는 이유는 젊음이가 보는 인생이란 야망과 욕심이 투영되어 있기 때문이다. 큰 야망을 성취했거나 꿈을 이룬 자들에게만 인생의 의미와 보람이, 그리고 즐거움이 있는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

韓國人- 얼마나 정직할 수 있는가?

韓國人- 얼마나 정직할 수 있는가? 오늘은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국민의 양심과 자부심을 알려드립니다. 저는 얼마 전 한국인의 양심을 실험한 재미있는 상황을 TV에서 흥미롭게 보았습니다. 해외 언론에서 한국인의 양심을 실험해 보는 프로그램 이었습니다. 100개의 종이가방에 아름다운 꽃과 함께 선물포장을 하여‥ 100대의 열차에 각각 선물꾸러미를 지하철 각 노선에 골고루 분산 배치하여 좌석 한쪽에 놓아두었습니다. 물론 각 100개의 선물꾸러미에 GPS를 넣어 두고 나서 어디로 사라지고 또 몇 개나 돌아오는지 하는 흥미로운 실험이었습니다. 이윽고 실험은 시작되었고 한참 후 실망스러운 상황들이 벌어지고 있었습니다. 종이가방의 GPS가 다른 곳으로 향하고 있는 모습들이 보였습니다. 아뿔싸 열차 안에 그대로 남아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