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5 21

대한 법률 구조 공단 vs 미련을 버린다.Legal aid corporation vs. abandons the fuss.

대한 법률 구조 공단 vs 미련을 버린다. Legal aid corporation vs. abandons the fuss. ◈ 김란영 & 카페 노래 모음 [전곡가사첨부] -04- ◈ ◈ 이젠 여름이 오고 하니 무척 더워서 짜증이 다난다. 그래서 이 여름에는 서로가 마음 다치지 않게 기분 좋게 살아 가기를 기대어도 본다. So I look forward to living happily in this summer so that each other does not hurt their hearts. 무척이나 더운 지금의 날씨에우리는 푸른 바다를 꿈꾸고는 한다. 이제 더위가 짙어지면 모두가 푸른 하늘고 파릇한 풀포기에 마음을 담아 본다. Now, when the heat gets thicker, everyone ..

살라 하는 것이...행복한 사람...명언Saying "Salah" is a...happy person...

살라 하는 것이...행복한 사람...명언 Saying "Salah" is a...happy person... 깊이... 백지영 오월의 장미 행복한 사람 -자기 자신이 해낸 것을 즐기는, 그리고 자기 자신이 하고 있는 것을 즐기는 사람은 행복한 사람이다. - 괴테-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요즘 같이 하늘이 맑아 보일 때가 없는거 같아요. I don't think there's a time when the sky looks clear these days. 자연이라는건 이렇게 가슴 뭉클하게 내 마음에 그리도 많은 자리를 생각을 하고는 우리의 삶안에 공존하는 것이하늘을 보는 맑은 마음이라 합니다. 오늘의 성경 말씀을 보면 Today's Bible says '내 아버지의 그..

인사방 2022.05.25

알토란 박호수 종이한장 멸치볶음 비빔간장양념장 연어스테이크

알토란 박호수 종이한장 멸치볶음 비빔간장양념장 연어스테이크 초간단 멸치볶음 종이한장 레시피 밥비빔밥용 간장양념장 비빔양념장 만들기 연어스테이크 만들기 1. 연어는 적당한 스테이크 크기로 썰어 맛간장 맛술 1대1 섞은 간장물에 담가둔다. 2. 버터 또는 마가린 두른 팬에 살짝 굽는다. 불맛을 위해 토치로 연어를 잘짝 굽는다. 3. 접시에 양파 채썰어 담고 구운 연어 올린다. 4. 레몬즙을 짜서 한바퀴 두르면 완성 밥비벼 먹는 간장양념장 만들기

백합/요리방 2022.05.25

암 낫게 하는 음식은 바로

암 낫게 하는 음식은 바로 좋은 날입니다. 오늘 식사 맛있게 하셨나요? 입맛이 없어 끼니를 거른 분들이 있다면 지금이라도, 조금이라도 식사를 하세요. 음식은 육체의 힘을 길러주는 아주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번 편지에서는 식사에 대한 얘기를 나눠볼까요. “형형색색 채소, 흰색 고기 좋습니다” 음식을 먹음으로써 우리는 힘을 얻습니다. 음식을 준비하는 데 들어간 정성은 우리 마음을 어루만집니다. 암환자가 식사를 잘 챙겨 먹어야 하는 이유입니다. ‘잘 챙겨 먹는다.’ 쉬우면서도 어려운 말입니다. 구체적으로 뭘 먹어야 할까요? 먼저, 과일과 채소를 드세요. 하루에 세 가지 이상의 과일과 채소를 섭취하면 좋습니다. 이왕이면 모두 다른 색깔로 구성해보길 권합니다. 빨간색(토마토, 파프리카, 딸기), 주황색(당근, 귤..

하늘같은 마음

하늘같은 마음 하늘같은 마음 하루에도 몇번씩 하늘을 올려다 봅니다. 하늘같이 예쁘게 살아보려고.. 얄미운 마음이 생길때면 하늘을 수도없이 올려다 봅니다. 뭉개구름 바람에 흩어지듯 미운마음 하늘같은 마음 되려고.. 푸른바다 처럼 맑은 파아란 하늘 위에 두둥실 떠 다니는 구름이 내 마음을.. 내 속마음을 어찌 아는지 얄미운 얼굴하나 덩그러니 그려놓고 하나 하나 흩어 버리며 살라 합니다. 아픈마음 설움의 마음 들때마다 먹구름 달려와 천둥번개 소리내며 하나 둘 잊으며 살으라 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마음들땐 하늘같은 마음으로 살라고.. 한 낮에 소낙비 지나간 자리 동산 위에 예쁜 무지개 드리워 한 아름 품에 안겨주십니다. 미워말고 서러워말고 하하호호 웃으며 사랑하며 행복하게 살아가 보라고.. 이렇게 하늘을 이 시..

감동글 2022.05.25

편견은 색안경과 같다

편견은 색안경과 같다 편견은 색안경과 같다 사소한 것을 보고 함부로 사람을 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우리는 섣불리 사람들을 판단할 뿐만 아니라 편견을 갖곤 합니다. 처음 가졌던 생각이 시간이 지나면서 판단의 오류도 느낄 때도 많습니다. 깊은 산 속에서 나무의 수를 헤아린다 해도 결코 나무의 수를 정확히 파악할 수는 없습니다. 어느 정도의 거리에서 바라볼 때, 나무가 몇 그루인지 알 수 있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에 대한 조급한 판단으로 소중한 인연이 될 사람을 잃어버리는 것은 참으로 슬픈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살아가면서 우리는 수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되지요 그런 사람들과 좋은 인연을 맺기 위해서는 편견을 버려야 합니다. 편견은 커다란 부분을 보지 못하게 하는 색안경과 같습니다. 편견을 버리기 위해서는 사..

감동글 2022.05.25

늙어서도 내 것이 있어야

[늙어서도 내 것이 있어야] 행복한 노후는 모든 사람의 꿈인 동시에 또한 의무고 책임이기도 합니다. 건강하게 운동하며 마음 편(便)하고 즐겁게 사는 것은 기본이며, 비록 나이가 많다고 해도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능력의 범위내에서 일하는 노인은 참 멋집니다. 은퇴 전 열심히 활동할 수 있을때 노후를 위해 절제하며 낭비를 멀리하고 저축하며 여러 변수에 대비하는 것은 슬기로운 조치입니다. 노후준비를 쉽게 생각하고 소홀하면 가족에게나 사회에 짐이 될 확률이 많아집니다. 행복한 늙은이 될 것이냐, 짐이 되는 미운 노인으로 살 것이냐, 하는 것은 예외도 있으나 스스로의 몫이 되고 자기하기 나름입니다. 문명의 이기와 풍요가 넘치는 첨단사회에서 자신의 노후를 자식에게나 사회복지에만 의탁할 수밖에 없는 경우가 ..

산다는 것은 길은 가는 것

산다는 것은 길은 가는 것 산다는 것은 길을 가는 것 산다는 것은 싸우는 것이다. 우리는 매일 남과 싸우고 자기 자신과 싸우면서 살아간다. 인간은 세계라는 무대에서 자기에게 맡겨진 역할을 수행하면서 살아간다. 어떤 이는 인생을 농사에 비유한다. 어떤 이는 인생을 하나의 예술 작품에 비유한다. 어떤 이는 인생을 책을 쓰는데 비유한다. 어떤 이는 인생을 여행에 비유한다. 우리는 저마다 무거운 짐을 지고 자기의 길을 가는 인생의 나그네다. 길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사람이 가는 길은 인도요, 자동차가 가는 길은 차도요, 배가 가는 길은 뱃길이요, 바닷길이다. 우주에도 길이 있다. 지구는 지구가 도는 길이 있고, 별은 별이 가는 길이 있다. 옳은 길을 가되 우리는 적절한 속도, 적절한 걸음걸이로 가야 한다. 군..

감동글 2022.05.25

마음이 꽃처럼 예쁘면

마음이 꽃처럼 예쁘면 마음이 꽃처럼 예쁘면 세상을 아름답게 살려면 꽃처럼 살면 되요. 세상을 편안하게 살려면 바람처럼 살면 되요. 꽃은 자신을 자랑하지 않고 남을 미워하지도 않고 바람은 그물에도 걸리지 않고 험한 산도 아무생각 없이 오르니까요. 벌은 꽃에게서 꿀을 따지만 꽃한테 상처를 주지는 않아요. 오히려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사랑..을 주지요. 사람과 사람사이에도 꽃과 벌 같은 마음으로 사랑을 한다면 이 세상의 삶의 사랑의 향기는 언제나 아름다움으로 가득할 것입니다. 내 것만 취하기 급급하여 남에게 상처를 내면 그 상처가 썩어 결국 내가 취할 근원조차 잃어버리고 말거든요. -월간 좋은생각-

기쁨은 그리스도인의 표지

기쁨은 그리스도인의 표지 기쁨은 그리스도인의 표지 기쁨은 하느님께 대한 확신과 자신감에서 솟아나는 태도의 문제다. 하느님이 모든 것을 다스리시고, 과거에도 현재에도 미래에도 늘 우리와 함께하신다는 확신에서 비롯된 태도의 문제다. 시련과 어려움 중에도 기쁨을 선택한다는 것은 믿음으로 나아가겠다는 것이다. 사도들은 예수님 때문에, 복음 때문에 채찍질당하는 것을 기뻐했다. 그들은 예수님의 이름으로 모욕당하는 것을 특권이라고 여겨 기뻐했다. 그들의 믿음이 그러한 태도를 형성한 것이다. (중략) 기쁨은 그리스도인의 표지요 구원받은 이의 표징이라고 했다. 우리도 믿음을 가지고 기뻐하기로 결심하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