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11 17

전국에서 가난한 도시 대구 vs 한의원Daegu vs.Han Ui-won, Poor City in Korea

전국에서 가난한 도시 대구 vs 한의원 Daegu vs.Han Ui-won, Poor City in Korea 50대이상이 들으면 정말 좋아할 노래 추천곡? 중년들이 사랑하는 겨울 노래 모음?\연인들의 이야기,그리움만 쌓이네 -여진,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아직도 그대는 내 사랑 어제와 달리 오늘은 좀 덥다. 그래서 아직도 몸이 아파서 어리광 비스무리 하게 하구선 그래도 지금은 좀 낫는거 같다. So I still feel sick and I feel a little better now. 이병원 저병원 다니다가 우리 동네에 있는 상동 한의원에 갔다. 그러고는 약만을 지으려 갔는데 약은 공짜로 준다 하고 침을 맞으라 한다. Then I went to build only the medicine, but ..

아직도 그대는 내사랑...도전하지 못함...명언You still cannot challenge my love...

아직도 그대는 내사랑...도전하지 못함...명언 You still cannot challenge my love... 50대이상이 들으면 정말 좋아할 노래 추천곡? 최선 -난 항상 최선을 다 했다. 모든 상황이 나한테 절대적으로 불리했을 경우에도 난 절대 포기하지 않았다. 난 나에게 승리할 기회가 없을거라는 생각을 한적이 없다. - 아놀드 파머 -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아직도 그대는 내 사랑 이러한 말을 되씹으면서 나에게 오는 건강이 허락되지 않음에 아직도 약함이 나의 연약함이라고 합니다. I am still weak because I am not allowed to come to me while chewing on these words 봄의 희망이 불러주는 요즘에..

인사방 2022.05.11

가지덮밥

가지덮밥 가지덮밥 마늘과 생강의 진한 향을 더한 가지의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 있는 덮밥이에요. 가지는 기름을 두르지 않고 건강하게 볶아 담백하답니다. 밥 대신 따뜻하게 찐 꽃빵이나 중화면을 곁들여 별미 요리로 즐겨도 좋아요. 재료 2인분 필수재료 가지(3개), 양파(1/2개), 대파(10cm), 마늘(2쪽), 생강(1쪽), 다진 돼지고기(50g), 밥(2공기) 선택재료 베트남고추(2개) 밑간 소주(1),후춧가루(약간) 양념 맛술(2),굴소스(2),참기름(1) 123가지는 기름을 두르지 않고 볶아요45678 그릇에 밥을 담고 가지볶음을 올려 마무리. 손질한 대파를 넣어 살짝 볶고 참기름(1)을 둘러 고루 섞고, 볶은 가지,맛술(2),굴소스(2)를 넣어 1분간 볶고, 밑간한 돼지고기를 넣어 3분간 볶은 뒤 ..

백합/요리방 2022.05.11

평소 '이렇게' 앉으면, 뱃살 빠진다

평소 '이렇게' 앉으면, 뱃살 빠진다 앉아 있을 때 등을 등받이에 대지 않고 정수리를 천장쪽으로 끌어올린다는 느낌으로 허리를 펴고 앉으면 뱃살 감량 효과를 볼 수 있다./사진=클립아트코리아 코로나19 팬데믹 장기화로 야외활동이 줄면서 뱃살이 부쩍 늘어난 사람이 많다. 뱃살을 빼려면 적절한 식단조절과 운동이 필수지만, 평소 앉아 있는 습관만 살짝 교정해도 뱃살을 감량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앉아 있을 때 뱃살 빼는 효과를 보려면, 등을 등받이에 대지 않고 정수리를 천장 쪽으로 끌어올린다는 느낌으로 허리를 펴고 앉아야 한다. 이때 ‘드로인(draw in)’ 운동을 하면 효과가 배가 된다. 드로인 운동은 허리를 곧게 편 상태에서 뱃가죽이 등에 닿는다는 느낌으로 배를 집어넣은 뒤 힘을 주고 30초 정도 그 상..

인생의 무기

인생의 무기 인생의 무기 오영록 인생의 무기는 숨겨둔 히든카드에서 찾습니다. 히든카드란 바로 당신이 아껴둔 비장의 무기입니다 이 히든카드의 정체는 바로 사랑입니다 사랑의 카드는 우리의 모습이 점점 더 황금빛 벼처럼 겸손하게 익어가게 하는 아름다운 발효제입니다. 인생에 있어 큰 어려움이 당신께 밀려들더라도 꿋꿋이 이겨내며 삶의 가지를 크게 뻗쳐갈 때 모든 아픔마저도 품어주는 게 있다면 그건 바로 사랑입니다 사랑의 힘은 맞닥트린 삶 운명마저도 바꿉니다. 삶이 당신을 힘겹게 했더라도 사랑의 힘으로 서로를 감싸 앉을 때 비로소 우리 앞엔 아름다운 인생이 찾아듭니다. 나이 한 살씩 더 먹어간다는 이유로 멋진 인생을 밝게 설계해 갈 때 푸른 바다를 바라보듯 우리 모습도 익어갑니다. 삶이 당신을 아름답게 빚을 때 비..

감동글 2022.05.11

[노인(老人)의 선택(選擇)]

[노인(老人)의 선택(選擇)] 반세기(半世紀) 전(前)에는 환갑(還甲)을 넘게 산다는 것이 흔한 일이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현대(現代)는 과학(科學)의 발달(發達)로 일반적(一般的)으로 모두 장수(長壽)를 누리는 축복(祝福)의 세월(歲月)을 살고 있으나 장수를 축복으로 생각하는 사람과 이를 축복으로 보지 않으려는 자유(自由)로운 세상(世上)으로 변(變)해 있습니다. 이 좋은 세상에 살면서 행복(幸福)하지도 못하고 건강(健康)하지도 않다면 그 누구의 잘못보다도 자신(自身)의 잘못된 생각과 생활(生活)에 원인(原因)이 있다고 보는 것이 마음 편합니다. 이 땅에 태어난 이상은 건강하고 즐겁고 행복하게 잘 살아야 후회(後悔)를 남기지 않은 노년(老年)의 멋진 삶을 슬기롭게 살아갈 수 있습니다. 밝고 고운 마음과..

하염없이 흘러간 우리네들 인생(人生)길.

하염없이 흘러간 우리네들 인생(人生)길. ◎ 하염없이 흘러간 우리네들 인생(人生)길. ◎ 하염없이 흘러간 우리네들 인생길 앞만 보고 걸어 왔는데 무언가 좋아 지겠지 하며 바라고 살았는데 해는 서산에 걸리고 칼 바람에 눈발도 날린다 돌아보면 아득한 길 첩첩이 쌓인 높고 낮은 산 저 고개를, 저 산허리를 어떻게 헤치고 살아 왔을까? 끈질긴 생명력이 대견키도 하지만 가슴에 치미는 회한이 크지 않는가? 늙었다는 핑게로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 후회 나의 인생 대조표가 너무나 초라하지 않는가? 누가 대신 살아 주는 것도 아닌데 그냥 세월이야 가겠지 하며 살아 오지 않았던가? 해마다 이 맘때쯤이면 후회하며 가슴을 치지만 무슨 소용인가? 노력이 없는데 무슨 소득 무슨 결과나 열매가 있을 것인가 더구나 이제는 몸이 어제와..

감동글 2022.05.11

"부모가" 해줄 수 있는 것과 없는 것

"부모가" 해줄 수 있는 것과 없는 것 너를 세상에 태어나게 한 나지만, 너를 대신해 인생을 살아줄 수는 없다. 너를 교육시켜줄 수 있지만, 배우는 일은 너의 몫이다. 너에게 방향을 제시할 수는 있지만, 언제나 네 곁에서 이끌어줄 수는 없다. 너에게 자유롭게 살라고 허락할 수는 있지만, 네가 행한 자유에 대한 책임은 너의 것이다. 너에게 옳고 그른 것은 가르칠 수는 있지만, 항상 너 대신 결정을 내려줄 수는 없다. 너에게 좋은 옷을 사줄수는 있지만,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사줄 수는 없다. 너에게 충고를 해줄수는 있지만, 충고를 받아 들이는 건 네 몫이다. 너에게 진정한 친구가 되는법을 가르칠 수는 있지만, 네가 누군가에게 진정한 친구가 되도록 할 수는 없다. 너에게 나누는 기쁨은 가르칠 수는 있지만, 네가..

여인은 꽃잎 같지만 엄마는 무쇠같다

여인은 꽃잎 같지만 엄마는 무쇠같다 ♠ 여인은 꽃잎 같지만 엄마는 무쇠같다 ♠ 여인은 꽃잎 같아서 항상 관심에 물을 주고 별빛 같은 눈빛으로 자기만 바라보기를 고집하며 가끔은 퀴피트 화살을 맞아 쓰러지길 원하며 가르치는 선비보다 유머가 풍부한 코미디언을 더 좋아한다, 여인으로 살아갈 때는 꽃잎이 피는 것에도 화들짝 놀라며 감동을 하며 풀잎에 애처롭게 매달린 이슬을 보아도 안쓰러워 눈물을 흘리지만 엄마로 살아갈 때는 꽃을 꺾으면서도 눈을 동그랗게 뜨고 당연한 것처럼 생각하며 소슬바람에도 흔들리며 감동하던 여인이 태풍에도 용감하게 맞서 싸우는 엄마가 되더라 여인으로 살아갈 때는 명품이 아니면 옷이 아니라고 쳐다보지도 않고 외식을 할 때 갈빗집이 아니면 외식이 아니라고 생각하며 투정을 부리던 여인이 엄마로 살..

성체께로 향하십시오

성체께로 향하십시오 만약 교만의 독소가 당신 안에서 부풀어오른다면, 성체께로 향하십시오. 하느님께서 당신 자신을 낮추시고 숨어 계시는 성체는 당신에게 겸손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만약 이기적인 인색함의 열기가 당신 안에서 솟아 오르면 성체를 모십시오. 당신은 너그러움을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자애심과 이기심의 차가운 바람이 당신을 슬프게 하면, 천사들의 빵에로 서둘러 달려가십시오. 당신의 마음속에 애덕의 꽃이 필 것입니다. 만약 무절제로 이끌림을 느낀다면, 그분의 지상 생활 동안에 영웅적인 자세를 실천하셨던 그리스도의 몸과 피를 받아 모십시오. 당신은 절제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영적인 일들에 대하여 게을러지고 있다면, 천국의 음식으로 당신을 강하게 하십시오. 당신은 열심하여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