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4 19

연예인entertainer , 演藝人 vs 손님 신부님 Entertainer, man vs guest priest

연예인 entertainer , 演藝人 vs 손님 신부님 Entertainer, man vs guest priest 꽃이 피는 날에는 소리새 아직도 내 기분이 풀리지 않는 이유는 뭘까! Why is it that I still don’t feel better? 분노일까, 무례함의 극치일까 하는 생각에서 다시금 떠오르는 나의 상처에 마음을 가두지 말아야겠다는 나의 다짐이려니 한다. I am my pledge not to lock my heart in my wounds that come back from the idea of ​​anger or rudeness. 가끔은 하늘을 올려다 본다. 우리는 파란 하늘은 이불삼아서 너와나의 상처는 묻어 버리자 라는 나의 속마음이려니 한다. We are my heart ..

가끔은 그리운 사람...부러워 하는 것...명언Sometimes someone who misses... envy...excuse me.

가끔은 그리운 사람...부러워 하는 것...명언 Sometimes someone who misses... envy...excuse me. 꽃이 피는 날에는 소리새 부러워하는 것 -우리는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부러워하지만, 다른 사람은 우리가 가진 것을 부러워하고 있다. - 푸블릴리우스 시루스-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우리는 살아 가면서 지울수 없는 사람이 있다고 합니다. We have people who can not be erased as we live. 가끔씩 그리운 사람이 있다면 밝아오는 햇살에 마음을 보내고 싶기도 합니다. Sometimes if you miss someone, you want to send your heart to the bright sun..

인사방 2022.05.24

신장이 안좋으면 나타나는 증상

신장이 안좋으면 나타나는 증상 신장이 안좋으면 나타나는 증상 1 만성피로 신장이 건강하면 에리트로프이에틴(EPO) 이라는 호르몬을 생성하여 체내 산소를 운반 역할을 하는 적혈구를 생성을 지시합니다. 하지만 신장이 안좋아지면 EPO라는 호르몬 생성이 감소하게 되는데, 이로인하여 산소 운반 역할을 하는 적혈구가 줄어들고, 그로 인하여 근육 및 뇌가 피로도를 빨리 느끼게 됩니다. 그로 인하여 빈혈이 생길 수 있습니다. 신장이 안좋으면 나타나는 증상 2 호흡 가빠짐 호흡이 가빠지는 이유는 두가지의 원인으로 신장과 관련한 증상을 의심 해 볼 수 있습니다. 첫번째로는 채내 여분의 체액이 폐에 축적 될 수 있으며, 두 번째로 산소를 운반하는 적혈구가 줄어들어 생기는 빈혈로 인하여 체내 산소가 부족해지고 호흡이 가빠질..

향기나는 5월

향기나는 5월 향기나는 5월 / 윤 보영 5월 입니다 받는 사랑보다 주는 사랑으로 더 행복한 오월입니다 산은 산대로 강은 강대로 깊은 오월 산처럼 강처럼 사랑하겠습니다 오월이다 소리치고 싶은 오월입니다 오월이다 메아리가 사랑으로 담기는 오월입니다 오월에는 담긴 사랑을 나누며 보내겠습니다 오월은 사월의 희망을 유월에게 전해주는 달입니다 귓속말로 '' 사랑해 '' 라고 얘기해 줄 수 있는 달입니다 그 기분이 여름까지 가게 하는 달입니다 오월은 힘들수도 있고 즐거울 수도 있는 달입니다 하지만 나에게는 즐거움만 있는 달로 만들겠습니다 제가 만들겠습니다 가슴에 향기가 나게 꽃을 가꾸겠습니다 그 향기를 나눌 수 있는 오월로 가꾸겠습니다 아름답게 가꾸겠습니다 꽃이 피는 날에는 소리새

백합/좋은글 2022.05.24

하얀 호수처럼 그대가 그리워 /유영동

하얀 호수처럼 그대가 그리워 /유영동 커피 한잔, 하얀 호수처럼 그대가 그리워 /유영동 빙판얼음이 꽁꽁 호수에 퍼지고 내 마음은 그 위에서 달리고 있네요. 그대를 향하여 저 하얗게 퍼져있는 끝이 보이지 않는 저 끝까지.. 씽씽 달리는 아이들의 얼음 타기처럼 그대 향하여 내 사랑이 달린다. 찬바람 가르면서 하얀 얼음 위를 가슴을 활짝펴고 달리자. 하얗게 퍼져있는 그대의 그리움 보이듯 보일 듯 하여 오늘도 내일도 날마다 달려가는 내 마음은 그대 향한 아름다운 내 사랑의 꿈 이여라!(05.2.2) I miss you like a white lake /Youngdong The icy ice spreads over the frozen lake. My heart is running on it. That white ..

감동글 2022.05.24

배우고 도전(挑戰)하는 노년(老年)이 아름답다

[배우고 도전(挑戰)하는 노년(老年)이 아름답다] 몸을 쓰지 않으면 뇌일혈에 걸리고 병(病)이 생긴다. 머리는 쓰지 않으면 뇌연화증에 걸리고 치매에 걸린다. 배움을 멈출 때 우리의 뇌세포는 줄어들기 시작하고 꿈과 비전(vision)을 버릴 때 인간은 시들고 늙기 시작한다. 그래서 우리 나이 일흔 줄에는 폭삭 늙은 육신만이 있을 뿐이다. 그렇다고 이대로 주저앉아 멍하니 세월 죽이기만 하고 있어 될 것인가? 늙기보다 쉬운 것이 없는데 좀 아름답게 늙는 방법은 없는 것인가? 건강하고 즐거우면 그만이지만 좀 더 발전하고 진취적이면 좋지 않을까? 남아 있는 우리들의 시간은 여가가 아니고 금쪽같은 생명이다. 그래서 미래는 예고가 아니고, 휴식이 아니고, 도전이고 창조여야 한다. 무엇이라도 배워 보자. 배우는 동안 ..

좋은 친구는 마음의 그림자 처럼

좋은 친구는 마음의 그림자 처럼 좋은 친구는 마음의 그림자처럼 친구사이의 만남에는 서로의 메아리를 주고 받을 수 있어야 한다 너무 자주 만나게 되면 상호간의 그 무게를 축적할 시간적인 여유가 없다 멀리 떨어져 있으면서도 마음의 그림자처럼 함께 할 수 있는 그런 사이가 좋은 친구일 것이다 만남에는 그리움이 따라야 한다 그리움이 따르지 않는 만남은 이내 시들해지기 마련이다 진정한 만남은 상호간의 눈뜸이다 영혼의 진동이좋은 친구를 만나려면 먼저 나 자신이 좋은 친구감이 되어야 한다. 왜냐하면 친구란 내 부름에 대한 응답이기 때문이다 끼리끼리 어울린다는 말도 여기에 근거를 두고 있다 이런 시구가 있다 사람이 하늘처럼 맑아 보일 때가 있다 그때 나는 그 사람에게서 하늘 냄새를 맡는다 사람한테서 하늘 냄새를 맡아 ..

"삼위일체 대축일"..................매화당 - 강 영 순(소화데레사)

"삼위일체 대축일"..................매화당 - 강 영 순(소화데레사) "삼위일체 대축일"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아~아멘. 성부와 성자와 성령은 찬미와 영광 받으소서. "말로 표현할 수 없으신 참 하느님,성부, 성자, 성령께서는 한 분이시며, 삼위이시나 순전히 하나의 본질, 하나의 실체, 하나의 본성을 지니신 분이심을 우리는 확고하게 믿으며 명백하게 고백 한다. 우리는 성부(기억)와 성자(지성)와 성령(의지)의 참 하느님을 확고히 믿으며 주님,저희 주님! "아빠! 아버지!" 찬미와 영광 받으소서. 첫번쩨, 살자(살아보세) 두번째, 잘 살자(잘 살아보세) 세번째, 영원히 잘 살자(영원히 잘 살아보세) 한 그루의 나무에는 잎이 돋아나 있고 나무줄기는 꼿꼿하게 단단하고 뿌리가 길쭉하..

미움도 괴롭고 사랑도 괴롭다

미움도 괴롭고 사랑도 괴롭다 ◎ 미움도 괴롭고 사랑도 괴롭다. ◎ 미움도 괴롭고 사랑도 괴롭다 미워한다고... 소중한 생명에 대하여 폭력을 쓰거나 괴롭히지 말며 좋아한다고... 너무 집착하여 곁에두고자 애쓰지 말라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사랑과 그리움이 생기고 미워하는... 사람에게는 증오와 원망이 생기나니 사랑과 미움... 다 놓아버리고 무소의 뿔처럼 혼자서 가라 너무... 좋아할 것도 너무 싫어할 것도 없다 너무... 좋아해도 괴롭고, 너무 미워해도 괴롭다 사실 ... 우리가 알고 있고 겪고 있는 모든 괴로움은 좋아하고 싫어하는... 이 두 가지 분별에서 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늙는 괴로움도 젊음을 좋아하는데서 오고 병의 괴로움도 건강을 좋아하는데서 오며, 죽음 또한... 삶을 좋아함 즉 살고자..

백합/좋은글 2022.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