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16 18

한국과 일본 vs 나의 짐이 무거울 때Korea and Japan vs. When my burden is heavy

한국과 일본 vs 나의 짐이 무거울 때 Korea and Japan vs. When my burden is heavy 프로쇼 노래 윤경옥 이제는 여름에 들어 가나 본다. 가만히 있을 때는 더운줄 모르는데 조금이라도 윰직이고 활동을 하면 무지 더운거 같다. When I am still, I do not know it is hot, but it seems to be hot when I work a little bit and act. 사람이면 계절을 탈줄아는 사람이 감각이 있다 한다. 그 무엇도 아닌 내게서의 마음을 베풀고는 한데 이렇게나 저렇게나 우리의 등을 내밀어 주는 참된 가르침이 우리를 묻어주나 본다. I give my heart to me, not anything, but I see that the ..

카테고리 없음 2022.05.16

수녀님 미안해요...나이...명언Sister, I'm sorry...I'm sorry...

수녀님 미안해요...나이...명언 Sister, I'm sorry...I'm sorry... 프로쇼 노래 윤경옥 제3회 봄뜰 심은경 개인전 나이 나이를 먹으면 곱게 늙고 싶다. 많은 좋은 것이 그러하다. 레이스, 상아, 황금, 그리고 비단은 새 것이 아니라도 좋다. - K. 윌슨 베이커-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이제 새벽이 지나가는듯 합니다. 아직은 그래도 인적이 드문 새벽이기에 우리의 마음 다하여 발길을 돌려보려 합니다. We are still trying to turn our minds to our hearts because it is still a rare dawn. 오늘의 성경 말씀을 보면 Today's Bible says 가난하지만 건강하고 튼튼한 몸을 가..

인사방 2022.05.16

마늘만큼이나 영양 듬뿍, 마늘종(마늘쫑) 효능

마늘만큼이나 영양 듬뿍, 마늘종(마늘쫑) 효능 흔히 ‘마늘쫑’으로 많이 불리는 마늘종은 마늘이 꽃을 피우기 위해 달리는 꽃줄기 부분으로, 마늘 속대 혹은 마늘싹이라고도 하는 녹황색 채소이다. 마늘에 부족한 단백질 및 칼슘을 채워주는 마른새우와 함께 먹으면 궁합이 잘 맞는 식재료다. 마늘만큼 풍부한 영양가를 지니고 있으면서도 마늘 특유의 냄새가 적어 각종 요리 재료로 활용하기 좋은 마늘종의 다양한 효과를 알아보자. 마늘종의 효능 피로 해소 효과마늘의 톡 쏘는 ‘알리신’ 성분은 마늘종에도 들어 있다. 알리신은 비타민 B1과 반응하여 피로 해소, 자양 강장 효과를 낸다. 또한 면역력을 높이고 암을 예방하는 효과도 있다고 알려졌다. 각종 균을 살균하는 ‘천연 항생제’이기도 하다. 이 밖에도 혈액 순환을 촉진해 ..

오월 연가 / 김남조

오월 연가 / 김남조 멘델스존 : Auf Flügeln des Gesanges (노래의 날개위에) 작품번호 34-2 & photo by 우승술 작약꽃 - ♬ 노래의 날개위에 / 멘델스죤 오월 연가 / 김남조 눈길 주는 곳 모두 윤이 흐르고 여른여른 햇무리 같은 빛이 이는 건 그대 사랑을 하기 때문이다 버려진 듯 홀로인 창가에서 얼굴을 싸안고 눈물을 견디는 마음은 그대 사랑을 하기 때문이다 발돋움하며 자라온 나무들 초록빛 속속들이 잦아든 오월 바람은 바람을 손짓해 바람끼리 모여 사는 바람들의 이웃처럼 홀로인 마음 외로움일래 부르고 이에 대답하며 나섰거든 뜨거운 가슴들을 풀거라 외딴 곳 짙은 물빛이어도 보이지 않는 밤의 강물처럼 감청의 물이랑을 추스르며 섧디섧게 불타고 있음은 내가 사랑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백합/좋은글 2022.05.16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남자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남자 7080 추억의 음악다방 ? 광고 없는 7080 좋은노래 100곡 모음 ? 버스에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남자 . 오래 전 페르시야 왕 고레스가 이웃나라와 전쟁을 하여 그 나라의 왕과 그의 가족을 사로잡았습니다. . 그는 적군의 왕에게 물었습니다. "내가 만일 그대를 살려준다면 그대는 나에게 무엇을 주겠는가?" 포로 된 왕은 말했습니다. "저를 살려주시면 제가 가지고 있는 재산의 반을 왕에게 드리겠습니다." . 그는 또 묻습니다. "그러면 내가 그대의 자녀들을 다 살려준다면 그대는 나에게 무엇을 주겠는가?" . 그러자 포로 된 왕은 대답합니다. "그렇다면 제가 가지고 있는 전 재산을 왕에게 드리겠습니다." 그는 흥미롭다는 표정으로 다시 묻습니다. "그렇다면 만일 그대의 왕비를 살려준..

기다릴 줄 아는 삶

기다릴 줄 아는 삶 [힐링영상] 약속 그리고 기다림 ◈♣ 기다릴 줄 아는 삶 ♣◈ 기다리는 시간은 희망의 시간이며 동시에 고통의 시간입니다. 기다림에는 긴장과 떨림 그리고 기쁨과 행복에 대한 설렘이 있습니다. 기다릴 줄 아는 사람은 희망과 고통이 교차하는 긴장을 즐기며 오늘을 누리되 내일을 포기하지 않습니다. 늘 현재에 살고 내일을 희망할 수 있는 것은 기다릴 줄 아는 사람만의 특권이며 은혜입니다. 누군가를 기다리고 무엇인가를 기다리는 사람은 기도하는 사람입니다. 누군가를 기다리고 무엇인가를 기다리는 기도하는 사람은 사랑할 줄 아는 사람입니다. 사랑은 늘 기다림 속에서 기도하는 사람에게 주어지는 선물입니다... -좋은글 중에서-

감동글 2022.05.16

[효도(孝道)관련 격언(格言) 49가지]

[효도(孝道)관련 격언(格言) 49가지] 01. 그대가 새벽에 저자로 나가 떡을 사는 것을 보는데, 부모에게 드린다는 말은 듣지 못하고 자식에게 준다는 말만 들었다. 부모는 아직 먹지도 않았는데 자식이 먼저 배가 부르니, 자식의 마음은 부모의 마음이 좋아하는 것에 비하지 못하리라. 그대에게 권하노니, 떡 살 돈을 많이 내어 사실 날도 얼마 안 남은 늙은 부모님을 잘 봉양하라. 02. 나를 낳아 고생하며 길러주신 부모님! 그 은혜 보답하려 하나 길이 없도다. 03. 나무가 고요하려 하나 바람이 멈추지 않고, 자식이 효도하려 하나 어버이가 기다리지 않는다. 04. 내가 아버지께 효도하면 자식이 또한 나에게 효도한다. 내가 어버이께 효도하지 않는데, 자식이 어찌 나에게 효도하겠는가? 05. 내 자식들이 해주기..

가장 아름다운 사람

가장 아름다운 사람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유튜브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내 옆에 천국이 있다 유년기에는 천국이 우리 옆에 있었다. 자연의 소리는 격하거나 지나치지 않고 거짓 또한 없다. 나는 다시 극히 섬세한 본능을 가장 신성한 것으로 믿게 된다. 자연의 소리는 나에게 남은 시간들이 거쳐야 할 삶이 아닌 삶, 삶을 넘어선 삶이 된다. - 헨리 D. 소로우의《소로우의 일기》중에서 - 자연의 소리는 거짓이 없습니다. 아이들의 소리에도 거짓이 없습니다. 거짓이 없는 자연과 아이들이 만나면 그곳이 천국입니다. 우리 옆에 있는 자연, 우리 옆에 있는 아이, 그 귀한 존재가 우리의 삶을 천국으로 만듭니다. 내 옆에 천국이 있습니다.

사랑은 아주 작은 관심입니다

사랑은 아주 작은 관심입니다 ♥ 사랑은 아주 작은 관심입니다 ♥ 사랑은 아주 작은 관심입니다. 가령 내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그 부름에 여기에 있다고 대답하여 주는 일입니다. 사랑은 사소하고 그 작은 일을 통하여 내가 그에게 받아들여지고 있다는 느낌을 주니 말입니다. 그 사소함이 무시되거나 받아들여지는 모습이 보여지지 않으면 이내 그 사랑은 효력이 없는 것으로 간단히 치부하여 버리는 어리석은 습성이 있습니다. 사랑은 수용되고 있다는 모습이 서로에게 보여져야 합니다. 그 수용의 모습은 받아들임이나 이해의 모습으로 결국 표출되어 집니다. 사랑이 수용이 되어지지 않는다면 결국 서로에게 상처의 모습으로 그리고 오해의 모습으로 변질되어 다가옵니다. 그 누군가에게 오해와 상처를 주고 싶지 않으려면 아주 사소한 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