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04 16

멋진 오토바이 & 될대로 되라 Nice motorcycle and be your way

멋진 오토바이 & 될대로 되라 Nice motorcycle and be your way 민해경 노래모음 21곡 오후가 되니 참 포근한것도 같다. It's a very warm afternoon. 아침에는 조금 쌀쌀해서 바람도 불더니 그래서 택시 기사분이 덥다고 한다. 근데 오늘 같은 날은 실내에 있으면 덥고 바깥에는 추운거 같다. ㅋㅋ But today, it is hot when it is indoors and it seems cold outside. 오늘은 조금 말이 두서가 없다. 호호 사람 사는거 잘살다가도 한번씩 구렁텅이에 빠지지 않나 싶다. 쉽게 말해서 우리의 일상이 좋은 일이 있으면 궂은 일도 있다 한다. In other words, if our daily life has good things..

그대 가슴에....성공을 위하여....명언To your heart...to your success...

그대 가슴에....성공을 위하여....명언 To your heart...to your success... 김란영 7080 스페셜 발라드 봄이오면..... 성공을 위하여 -일의 성공을 위하여 필요하다면 어떤 조직도 개혁하고 어떤 방법도 폐기하고 어떤 의논도 포기할 각오가 있어야 한다. -헨리 포드-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사랑하는 사람의가슴에 기대어 본다는거 이처럼 행복한 마음일줄이야. 하는 뿌듯한 나의 즐거운 비명을 지르곤 합니다. I'm so happy to lean on the hearts of my loved ones. I scream my joyful screams. 그래서 봄날의 이쁜 꽃들에게 안녕 인사를 하는 내 마음과 같이 오늘도 그대 가슴을 생각해 봅..

인사방 2022.04.04

게살샐러드 유부초밥

게살샐러드 유부초밥 밥이랑 먹는 샐러드 새콤한 유부초밥에 게살샐러드를 올리면 애피타이저로도 손색없는 요리가 완성돼요. 아삭한 채소와 부드러운 유부의 맛이 조화롭고 보기에도 예뻐 자꾸 손이 간답니다. 한입에 쏙쏙 들어가니 학원 보내기 전 든든한 간식이나 물놀이 도시락에 활용해보세요. 재료 2인분 필수재료 시판 유부초밥(1봉지=14개 분량), 밥(2공기), 게맛살(6개), 양파(½개), 오이(½개) 선택 재료 양배추(⅛통) 샐러드 드레싱 레몬즙(0.5), 마요네즈(3), 꿀(1) 1. 시판 유부초밥에 동봉된 밥양념과 후레이크는 밥에 넣어 버무린 뒤 식혀두고, 2. 게맛살은 잘게 찢고, 양파, 양배추, 오이는 얇게 채 썰고, 오이씨에서 물이 많이 나오니 돌려 깎은 뒤 속씨는 제거하세요. 3. 양파는 찬물에 담..

백합/요리방 2022.04.04

눈 건강에 좋은 식품, 블루베리 말고 또

눈 건강에 좋은 식품, 블루베리 말고 또 시금치와 같은 녹색 잎채소에 풍부한 질산염은 망막 속 시신경 혈류장애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된다./사진=클립아트코리아 나이가 들면 눈이 침침해지고 시력이 저하된다. 눈은 노화가 빠르게 일어나는 신체 기관 중 하나로, 일단 노화되기 시작하면 회복이 어렵다. 평소 눈 건강을 부지런히 관리해야 하는 것도 이 같은 이유다. 특히 최근에는 전자 기기 사용이 늘면서 눈 건강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졌다.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식품을 소개한다. 블루베리 블루베리는 대표적인 눈 노화 예방 식품이다. 블루베리의 파란색을 내는 안토시아닌 성분은 항산화 물질로, 활성산소를 없애는 역할을 한다. 또한 로돕신 합성을 촉진해 눈의 피로를 막고 시력을 보호하기도 한다. 블루베리를 먹을 때..

마음을 새로운 것들로 채우면

마음을 새로운 것들로 채우면 잊으려고 애쓰는 것 일수록 잊혀지지 않습니다. 무엇가를 잊어버리고 싶다면 차라리그대로 두고 시간에게 맡기면 됩니다. 시간은 망각의 힘뿐 아니라 회복과 치유의 힘도 가지고 있습니다. 무언가를 잊으려고 노력하기보다는 새로운 것에 관심을 가지십시오. 마음을 새로운 것들로 채우면 자연스럽게 옛 생각들이 밀려납니다. 그러는 사이에 시간이 부드러운 손길로 나를 어루만져 줄 것입니다. 시간 만큼 많은 문제를 해결해 주는해결사는 없습니다. 시간의 힘 앞에서 겸손해지면 잊혀지면서 회복되고 포기하면서 치유됩니다. - 좋은 글 중에서 -

감동글 2022.04.04

땅과 같은 사람이 되게 하소서

땅과 같은 사람이 되게 하소서 심는 대로 열매를 맺는 땅과 같이 심지 않은 것을 거두려 하지 않는 욕심 없고 깨끗한 마음을 내게 허락하소서 수고하고 땀 흘린 만큼 돌려주는 땅과 같이 얻은것 만큼 누군가 에게 환원하는 정직한 사람이 되게하소서 호미질 쟁기질 하면 할수록 부드러워지는 땅과 같이 핍박 받고 고난 당할수록 온유한 성품 갖게하소서 모진 풍파 극복하며 새 생명 키워내는 땅과 같이 어려움 속에서도 소망을 잃지 않는 강인한 사람 되게하소서 이름 모를 들풀과 잡초에게 조차도 자기를 내어주는 땅과 같이 나를 필요로 하는 모든 이들에게 가슴 넉넉한 사람 되게하소서 소리 없이 자기 몸을 가르며 씨앗의 성장을 돕는 땅과 같이 주변 사람의 변화를 돕는 온전한 사랑을 베풀도록 나를 도와주소서 -좋은글 중에서-

감동글 2022.04.04

마음 속 푸른 이름

마음 속 푸른 이름 아직 이르구나 내 이 지상의 햇빛, 지상의 바람 녹슬었다고 슬퍼하는 것은, 아직 이르구나, 내 사람들의 마음 모두 잿빛이 되었다고 탄식하는 것은 수평으로 나는 흰 새의 날개에 내려 앉는 저 모본단 같은 구름장과 우단 같은 바람 앞에 제 키를 세우는 상수리나무들 꿈꾸는 유리 강물, 햇볕 한 웅큼씩 베어 문 나생이 잎새들 마음 열고 바라보면 아직도 이 세상 늙지 않아 외출할 때 돌아와 부를 노래만은 언제나 문고리에 매어 둔다 이제 조그맣게 속삭여도 되리라 내일 아침에는 이 봄에 못 피었던 수제비꽃 한 송이 길 옆에 피고 수제비꽃 옆에 어제까지 없던 우체국이 하나 새로 지어질 것이라고, 내 귓속말로 전해도 되리라 오늘 태어나는 아이가 내일 아침에는 주홍신을 신고 우체국을 갈 것이라고. - ..

백합/좋은글 2022.04.04

길은 돌아오기 위해 존재한다

길은 돌아오기 위해 존재한다 길은 떠나기 위해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돌아오기 위해서 존재하는 것이다 길을 만들기 이전에는 모든 공간이 길이었다 인간은 길을 만들고 자신이 만든 길에 길들여져 있다 그래서 이제는 자신들이 만든 길이 아니면 길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하나의 인간은 하나의 길이다 하나의 사물도 하나의 길이다 선사들은 묻는다 어디로 가십니까 어디서 오십니까 그러나 대답할 수 있는 자들은 흔치 않다 때로 인간은 자신이 실종되어 있다는 사실조차도 모르고 길을 간다 인간은 대개 길을 가면서 동반자가 있기를 소망한다 어떤 인간은 동반자의 짐을 자신이 짊어져야만 발걸음이 가벼워지고 어떤 인간은 자신의 짐을 동반자가 짊어져야만 발걸음이 가벼워진다 길을 가는데 가장 불편한 장애물은 자기자신이라는 장애물이다 험..

백합/좋은글 2022.04.04

삶의 지표가 된 칭찬 한마디

삶의 지표가 된 칭찬 한마디 삶의 지표가 된 칭찬 한마디 시인 박목월의 아들 박동규 교수는 자신을 성공으로 이끈 정신적 멘토가 바로, 어머니라고 말합니다. 그가 초등학교 6학년일 때 6.25 전쟁이 일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 박목월 시인은 먼저 남쪽으로 떠났고 그는 다섯 살짜리 여동생, 젖먹이 남동생 그리고 어머니와 함께 서울에 남았지만 상황은 좋아지지 않았습니다. 결국 삼 형제와 어머니는 보따리를 들고 무작정 남쪽으로 향해 길을 떠났습니다. 그렇게 피난길에 오른 뒤 평택의 어느 작은 마을에 잠시 머물게 됐지만 흉흉한 민심에 며칠 후 그의 가족은 쫓겨나 다시 서울로 가야 했습니다. 다음날 새벽 그의 어머니는 아끼던 재봉틀을 쌀로 바꿔온 후 끈을 매어서 그의 어깨에 지웠습니다. 그리고 서울로 한참을 가고 ..

사람이 사람을 만나서

사람이 사람을 만나서 사람이 사람을 만나서... 사람이 사람을 만나서 인연을 맺고 사랑하다는 것이 우연 아니면 필연, 그것도 아니면 운명이라고 말을 하지만 그 뒤에 눈물과 고통이 없다면 가슴으로 느끼는 진한 감정을 알지 못할 것입니다. 그렇기에 오늘 당신을 만났으니 그 만남이 아름다운 인연이면 좋겠고 아름다운 인연 오래오래 간직하기 위해선 서로 모자란 곳을 채워주고 아픈 곳을 감싸주는 따뜻한 마음을 가졌으면 좋겠고 이제 두사람 같은 길을 가기로 두 손을 잡았으니 가다가 힘들면 잠시 쉬어 가더라도 뒤돌아 보고 망설이지 말고 샛길이 보인다 하여 저 길로가면 어떨까 하고 갈등하지 말고 짙은 향기가 유혹한다 해서 두 손을 놓고 한눈을 파는 두 마음을 갖지 않으면 좋을 것입니다. 그리하여 오늘 당신을 만났으니 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