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10 17

성지 주일 & 성가대Holy Land Sunday & choir

성지 주일 & 성가대 Holy Land Sunday & choir 내 영혼이 은총입어 - 노사연 @ 힐링유 이제는 내일 모레까지 덥다고 한다. 지금의 기온이 5월 말의 기온이라 한다. The current temperature is said to be the temperature at the end of May. 그래서 그런지날씨 한번 되게 좋다. 좋은건 좋은거지만 그래도 내일 모레가 지나면 봄비가 오신다고 하는데 비님이 좀 와줘야 하지 않나 싶다. The good thing is good, but tomorrow after the day after tomorrow, spring rain will come, but I think rain should come. 지금은 곳ㄱ곳에 산불이 나곤 하는데 어찌 산..

사랑해요....서로 도우며 살도록....명언I love you...I want you to help each other...

사랑해요....서로 도우며 살도록....명언 I love you...I want you to help each other... 광고 없는 7080 좋은노래 40곡 모음 - 추억으로 떠나는 7080 노래여행 시로 드리는 기도 서로 도우며 살도록 --우리는 두 발처럼 두 손처럼 두 눈꺼풀처럼 아래턱과 위턱처럼 서로 도우며 살도록 만들어졌다. 사람들은 자신이 갖지 못한 것을 보완하기 위해 서로를 필요로 한다. - M. 아우렐리우스-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이 봄이 다가도록 그대의 입에서 나오는 사랑한다는 말이 왜인지 그토록 어려운 것인가 봅니다. I think why it is so difficult to say that I love you from your mouth ..

인사방 2022.04.10

즉석 부추김치

즉석 부추김치 즉석 부추김치 재료 손질도 적고 불 쓸 일도 없어 후다닥 만들 수 있어요. 무를 넣고 무쳐 개운한 맛이 나고 찬물에 밥 말아 부추김치만 툭 얹어 먹어도 짭짤하니 참 맛있답니다. 재료 4인분 필수재료 무(1토막=150g), 부추(1줌=80g) 무절임 양념 굵은 소금(0.3) 양념장 설탕(0.2)+고춧가루(2)+새우젓(0.5)+멸치액젓(0.7)+다진 마늘(0.5)+생강즙(0.2) +물엿(1)+참기름(1)+부순 참깨(0.2) 새우젓 대신 멸치액젓(0.3)을 더 넣어도 좋아요. 1. 무는 5~6cm 길이로 채 썰고, 부추도 무와 비슷한 길이로 썰고, 2. 볼에 굵은 소금(0.3)과 물(1)을 넣고 섞은 뒤 무를 버무려 10분간 절이고, 3. 양념장을 만들고, 양념장=설탕(0.2)+고춧가루(2)+새..

백합/요리방 2022.04.10

방울토마토와 양파의 효능

방울토마토와 양파의 효능 달걀 요리 등에 토마토와 양파를 넣는 경우가 있다. 생 토마토를 익히거나 캐첩 형태로 활용한다. 양파도 익혀서 먹는다. 알고 보면 이 조합은 건강효과를 높이는 것이다. 토마토는 가열하면 영양소가 더 좋아지고, 양파도 영양 손실이 거의 없이 맛을 낼 수 있다. 토마토 + 양파의 건강효과에 대해 알아보자. ◆ 토마토의 대표 성분 '라이코펜'... 가열하면 좋은 이유 토마토의 핵심 성분은 라이코펜(lycopene)이다. 빨갛게 잘 익은 토마토에 많다. 라이코펜은 가열할수록 더욱 활성화되어 몸에 잘 흡수된다. 기름을 곁들이면 몸에 더 잘 들어온다. 캐첩 등 토마토로 가공한 식품에 라이코펜이 풍성하다. 각종 요리에 토마토 캐첩을 뿌리는 것은 맛뿐만 아니라 건강효과를 높이는 것이다. 양파도..

남편 몰래 하고 싶은 일은

남편 몰래 하고 싶은 일은 눈물바다 만든 실력자의 아내만을 위한 무대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故김광석의 깊은 감성을 꼭 닮은 목소리에 이미 울컥함,, | #다시보는_너의목소리가보여5 | #Diggle 남편 몰래 하고 싶은 일은? . 아내 ♥ 나만 보면 집안이 답답하다는 괘씸한 남편, 몰래 다이어트를 해서 갑자기 늘씬해진 속옷 차림으로 나타나 심장마비 일으키게 하고 싶다. ♥ 너무 자주 출장 떠나는 남편, 아무도 모르게 미행해 보고 싶다. ♥ 남편 모르게 곗돈 부어 내 마음대로 써보고 싶다. ♥ 춤이라면 질색인 남편 몰래 살 빠진다는 사교춤 배우고 싶다. ♥ 술이라면 사족을 못 쓰는 남편, 술 못 먹는 약을 술에 넣어 먹이고 싶다. 남편 ♥ 내가 있으면 잘못 걸렸다며 전화를 끊는 아내의 휴대폰 내역..

평화를 지닌 사람

평화를 지닌 사람 평화를 지닌 사람 사람을 행복하게 해주는 사람은 평화를 지닌 사람입니다. 만일 싫어하는 사람이 생겼다면 주님께서 주시는 시련으로 생각하십시오. 그리고 사랑을 다하여 그를 대하십시오. 틀림없이 사랑이 싹틀 것입니다. 나를 반대하거나 좋아하지 않는 사람에게도 하느님이 함께 계신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 사람 또한 하느님께서 당신에게 보내주신 사람입니다.

마음으로 다스리는 내안의 나

마음으로 다스리는 내안의 나 ◎ 마음으로 다스리는 내안의 나. ◎ 마음으로 다스리는 내안의 나 내가 남한테 주는 것은 언젠가 내게 다시 돌아온다 그러나 내가 남한테 던지는 것은 내게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달릴 준비를 하는 마라톤 선수가 옷을 벗어던지듯 무슨 일을 시작할 때는 잡념을 벗어던져야 한다 남을 좋은 쪽으로 이끄는 사람은 사다리와 같다 자신의 두 발은 땅에 있지만 머리는 벌써 높은 곳에 있다 행복의 모습은 불행한 사람의 눈에만 보이고 죽음의 모습은 병든 사람의 눈에만 보인다 웃음 소리가 나는 집엔 행복이 와서 들여다보고 고함 소리가 나는 집엔 불행이 와서 들여다본다 받는 기쁨은 짧고 주는 기쁨은 길다 늘 기쁘게 사는 사람은 주는 기쁨을 가진 사람이다 어떤 이는 가난과 싸우고 어떤 이는 재물과 싸운..

감동글 2022.04.10

문화나눔의 가치

문화나눔의 가치 문화나눔의 가치 황금만능주의에 완전히 물들어버린 사람들은 그들이 벌어들인 소득의 크기로 자신들의 존재 가치가 결정된다고 착각을 한다.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의 가치까지도 그 사람의 수입을 기준으로 판단하는 우를 범하고 있다. 필요한 물건을 사고 난 후 자신이 보유하고 있던 돈이 줄어들었다고 해서 그 사람의 가치가 내려가는 것은 아니며 남에게 베푸는 일 없이 오직 절약하면서 돈만 모은다고 해서 다른 사람들이 “당신은 너무나 소중한 사람이다.” 라고 그 가치를 높여 주지는 않는다. 우리는 모두 살아가면서 돈이 중요하다는 것이 지극히 현실적인 명제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하지만 이와는 반대로 돈 이외의 어떤 것, 즉 돈의 가치가 적용되지 않는 비(非)물질적인 것으로부터 가치를 만들어 내고 그..

백합/좋은글 2022.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