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16 20

국회의원 연금 & 은빛 여정 학교 .

국회의원 연금 & 은빛 여정 학교 . National Assembly Pension & Silver Journey School. 추억의 팝송 ♡7080 팝송 48곡 가사포함 ♡팝송명곡 따라 부르기 ♡Hi-Fi STEREO MUSIC BOX ♡Golden Oldies Songs 48 lyrics 이젠 날씨가 조금씩 더워지나 본다. 곧 여름이 올거 같아서 나의 착각에 웃음이 난다. I think summer will come soon, so I laugh at my illusion. 집에서의 어제 산도로묵으로 매운탕을 만들어 보았는데 그 열기가 대단해서 난 너무 더워서 줄곳 땀을 흥건히 적시곤 한다. 벌써 부터 이리 더운데 조금 더 있으면 난 더위를 어찌 지낼까 고심중이다. I am already think..

눈물이 많아서...고귀한 생각...명언I have a lot of tears...noble thoughts...excuse me

눈물이 많아서...고귀한 생각...명언 I have a lot of tears...noble thoughts...excuse me 유심초(1989골든앨뱀) 1.사랑이여2.사랑하는 그대에게3.내 마 무궁화서화대전 참여작가 작품모음집 고귀한 생각 --인생에 대한 가장 고귀한 생각은 평범한 일상 속에서 나타난다. 스쳐지나가는 사소한 일에도 깨달음을 얻는 사람만이 작은 의무도 소홀히 하지 않고 그것을 통해 보람을 느낀다. - 톨스토이 -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난 너무도 눈물이 많아서 때로는 감동어린 마음으로 눈물짓는 나의 모습에 때로는 웃음이 나기도 합니다. 원래 울다 웃는 사람에게 하는 말이 더욱 웃기게 만들고는 합니다.ㅋㅋ 히히 Originally, I make it..

인사방 2022.03.16

야채참치 만드는 방법

야채참치 만드는 방법 반찬으로도 좋고 쌈 싸 먹거나 비벼 먹어도 맛있는 야채참치 만드는 방법 참치로 할 수 있는 요리법이 무궁무진한데요. 오늘은 반찬으로도 좋고 야채 쌈을 먹을 때 쌈장으로도 좋으며... 마땅한 반찬이 없어도 밥에 쓱쓱 비벼 먹기만 해도 맛있는 야채참치 만드는 방법 소개합니다.^^ 참치에 감자와 옥수수 콘, 당근과 양파를 넣고 고추장 양념장을 곁들어 만든 야채참치인데요. 마트에서 파는 야채참치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맛있어요^^ 그리고 매콤한 걸 좋아하신다면 땡초를 넣고 만드셔도 좋아요~ ■ 반찬으로도 좋고 쌈 싸 먹거나 비벼 먹어도 맛있는 야채참치 만드는 방법 1) 감자와 양파 당근은 작게 썰어 옥수수 콘과 함께 준비합니다. 감자는 썬 후 물에 전분기를 한번 씻어줘야 볶을 때 프라이..

백합/요리방 2022.03.16

백신 이상반응 중 심근염에 대한 보상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백신 이상반응 중 심근염에 대한 보상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화이자·모더나 등 mRNA 백신 접종 뒤 발생한 심근염도 코로나 백신 이상반응으로 인정된다고 예방접종피해보상 전문위원회가 14일 발표했습니다. 이는 지난 4일 코로나19백신 안정성위원회가 발표한 연구결과를 근거로 인과성 인정 기준을 논의한 결과로 국내외 이상반응 사례와 자료 등을 종합 분석한 결과, mRNA 백신 접종 이후 발생한 심근염이 인과성 인정 기준을 충족하였다고 발표를 했네요. 다만 심근경색, 심낭염, 뇌졸중은 현재까지 인과성 기준을 충족하지 못했고, 향후 지속적인 분석을 진행하면서 조사하겠다고 합니다. 심근염으로 피해보상을 신청한 경우 대상자에게 개별 안내될 예정이라고 하고요. 다만 예방접종 후 이상반응 신고만 한 경우, 피해보상 신청을..

천사처럼 아름다운 당신입니다

천사처럼 아름다운 당신입니다 천사처럼 아름다운 당신입니다 날개를 잃어버린 한 천사가 있었습니다 천사는 드넓은 벌판과 우거진 숲속을 헤매이며 잃어버린 날개를 찾고 있었습니다 사실은 내가 당신이 분실한 그 날개인데 당신은 잃어버린 날개가 어디 있을까 아직도 분주하게 찾고만 계십니다 천사처럼 곱고 아름다운 당신입니다 새벽별보다 깨끗하고 순결한 당신입니다 꽃잎보다 달콤하고 향기로운 당신입니다 나는 당신이 잃어버린 예쁜 날개랍니다 당신이 내게 오시면 나는 비로소 완전한 존재가 되어 저 하늘을 훨훨 날아갈 겁니다 생각만해도 행복해지는 천사가 있습니다 그 천사는 어떤 경우에라도 자신보다는 타인을 위해 배려할 줄 알고 역경에 처한 누군가를 위해 오늘도 두 손 모아 기도해 주는 착한 마음을 지녔습니다 그 천사는 바로 이..

영성 글방 2022.03.16

아버지의 낡은 자전거

아버지의 낡은 자전거 그날 아침 집안이 시끄러웠던 것은 청바지 때문이었습니다. 윤희는 요즘 유행하는 브랜드 청바지를 사달라고 졸랐습니다. 동네 시장에서 파는 청바지보다 몇 배나 비싼 바지였습니다. 이제 고등학교 2학년이 된 윤희는 한참 멋부리는 데 관심을 많이 가질 나이였습니다. 사실은 그 청바지 자체보다는 브랜드가 더 좋았던 것이었습니다. 친구들이 자랑하면서 그 청바지를 입고 다니는 게 부럽기도 했지만 자존심도 상했습니다. 윤희네 반에서는 요즘 청바지에 붙은 상표를 보는 것이 유행이었습니다. 이미 같은 반 친구들 중 절반 정도가 이름만 대면 알 만한 브랜드의 청바지를 입고 다녔습니다. 윤희네 집안 형편은 어려웠습니다. 부모님 두 분 모두 초등 학교만 간신히 졸업하셔서 변변한 일자리 하나 얻기 힘드셨습니..

행복이 숨겨진 곳

행복이 숨겨진 곳 행복이 숨겨진 곳 제우스가 행복의 신에게 「행복」이란 씨앗을 주며 그에게 적절한 곳을 찾아 그 씨앗을 숨겨 두고 오라고 말했다 행복의 신이 길을 떠나기 전 제우스가 그에게 물었다 그래 어디에 숨길지는 생각해 보았느냐 그러자 행복의 신이 대답했다 네 아무리 생각해봐도 바다 깊은 곳이 좋을 것 같아요 거친 파도와 풍랑을 이겨내는 사람만이 찾을 수 있도록 말이에요 하지만 제우스는 말없이 고개를 좌우로 저었다 그러자 행복의 신이 잠시 생각한 후 다시 말했다 그럼 세상에서 가장 높은 산 위에 숨겨 둘까요 용기와 도전정신을 지닌 사람만이 찾을 수 있도록 말이에요 하지만 제우스는 여전히 고개를 저으며 묵묵부답이었다 행복의 신이 고개를 갸우뚱거리자 제우스가 그에게 이렇게 말했다. 깊은 바다와 높은 산..

감동글 2022.03.16

[지금(只今)이라도 삶과 인생(人生)을 리모델링(Remodeling)하자]

[지금(只今)이라도 삶과 인생(人生)을 리모델링(Remodeling)하자] 인생 70을 퇴장감이라 스스로 생각하는가? 그렇다면 당장 자신의 삶, 인생을 재정의 하고 리모델링하자.지금까지의 인생은 본 게임이었고 이제부터는 연장전이다. 삶의 전성기는 옛 시절이 아니고 서쪽하늘 황혼이 아름다운 우리들의 남겨진 세월이라 생각하고 꿈 하나 가슴에 안자.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정수는 항상 맑고 고운 정신력에서 불같은 열정과 집념이 만들어 내곤하지 않던가? 새삼 이 나이에 무얼 어쩌란 말이냐? 라고 체념하지 말자. 체념하고 쓰러져 잊혀 져 가면 서너 평 땅을 얻어 흙이 될 터인데 아직은 못 이룬 꿈 하나 소망 하나 가슴에 묻어만 둘 것인가? 아직은 늦지 않았다는 생각에다 할 수 있다는 자신감만 있다면 인생 일흔은 결..

봄 곁에

봄 곁에 봄 곁에 海島 / 이우창 쉽게도 아니게 겨울을 털어내는 소리가 닥아오는 봄을 무색 하도록 무척이나 요란 스럽다 길가에 누워 날만 기다리는 고개 들지 못한 새 잎들이 얋아진 하늘가를 보이도록 두손을 들어 기지개를 편다 가늘게 들리는 봄 바람에 고개 마져 뒤로 젖혀 해를 보며 호흡을 정리 한다 뒤바꿈의 기억 속에 다시 피어나는 확신을 얻어 큰 꿈 꾸어 가도록 불어오는 찬 바람도 시원한 바람으로 머리속 까지 새 기분 으로 맑게 한 해의 지난 봄을 기다리는 것이다

올바른 신심 찾기

올바른 신심 찾기 올바른 신심 찾기 (가톨릭신문 민경화 루치아 기자) 혹독한 추위를 견디기 위해 초록빛을 모두 거둬낸 겨울 숲. 척박하고 적막한 풍경 가운데 자라난 앙증맞은 모양에 아름다운 빛깔을 가진 독버섯은 쉽게 눈에 띄게 마련이다. 아름다운 모습에 현혹돼 다가가지만 독을 품은 버섯은 내게 이로울리 없다. 성모발현의 기적. 사적계시 등 직접적으로 드러난 하느님의 은총 역시 마찬가지다. 척박한 숲에 자란 독버섯처럼. 희망을 찾기 어려운 삶 속에서 성모님의 모습과 목소리를 빛으로 다가올 수 있다. 최근 청주교구는 교회가 공적으로 인정하지 않은 메주고레 성모발현과 그 메시지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평화의 기도회 활동을 불허한다고 발표했다. 잘못된 신심행위를 조장할 수 있다는 판단에서다. 2008년 서울대교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