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06 22

나드리 콜 택시vs 치매 어르신 기도Nadri Cole Taxi vs Dementia Senior Prayer

나드리 콜 택시vs 치매 어르신 기도 Nadri Cole Taxi vs Dementia Senior Prayer 고향역 - 나훈아 이제는 하늘도 호호 웃으면서 햇살을 드러내곤 한다. Now the sky also smiles and reveals the sunshine. 어제의 칠흙 같은 날씨에 우리는 모두가 숨 죽여 했는데 지금은 다서 평온을 찾은듯 하다. In yesterday's muddy weather, we all breathed, but now it seems to have found calm. 사람 사는거 이러한 날씨로 인해서 우리의 인생도 오락 가락 한다고 보면서 오늘도 나의 심기에 따뜻한 마음들을 보내곤 한다. 가슴이 퍽이나 숨이 차서 그제나 저제나 우리들의 아픔도 미련 없이 지내 보곤 ..

태풍에 가슴 졸이며...욕망...명언Typhoons, heartbreaks, desires...excuse

태풍에 가슴 졸이며...욕망...명언 Typhoons, heartbreaks, desires...excuse 가을의 음악4- 9곡 연속듣기 태풍전야 기도 욕망 욕망은 우리를 자꾸자꾸 끌고 간다. 도달할 수 없는 곳으로 끌고 간다. 우리의 불행은 바로 거기에 있다. -루소-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태풍이 스친다고 가슴 졸이면서 밤새 기도를 한것도 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태풍이 간밤에 억세게 비를 뿌려준거 같네요. I think I prayed all night while I was so nervous that the typhoon was coming, so I think the typhoon gave me a lot of rain last night. 오늘의 성경 말씀..

인사방 2022.09.06

추석요리 - 부드러운 소 갈비찜//모셔옴

추석요리 - 부드러운 소 갈비찜//모셔옴 추석명절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오니 마음부터가 분주해지는 요즘입니다. 울 이웃님들은 명절 준비는 잘 하시고 계시나요? ㅎㅎ 맛짱은 .. 시골 형님댁으로 추석전날 가기때문에 집에서 따로 설준비를 하는것이 없어서.. 비교적 일이 수월한데요. 집에서 지내시는 분들은 .. 특히나 손님이 많으신분들은 음식걱정을 많이들 하시더라고요. 음식 걱정을 하시는 3년차 주부이신 어느 새댁은 .. 올해 갈비찜을 마음먹고 준비를 하고 싶은데 엄두가 나지 않는다는 메일 주셨는데요.. 답을 드린것과 같이.,. 알고보면 그리 어렵지만은 않은 것이랍니다. 보내드린 링크 레시피도 참고하여 보시고, 맛있는 갈비찜 만들어 사랑뜸뿍 받는 며느리가 되시길 바라면서 마침, 선물받은 갈비가 있어 추석요리로 ..

백합/요리방 2022.09.06

손저림

손저림 슈퍼꿀은 꿀벌이 8번정도 소화시켰다 를 반복 숙성 과정에서 로얄제리성분 벌독 프로폴리스 꽃가루를 함유시켜 빠른 에너지 전환으로 몸에 활력을 일으켜 몸에 큰힘이 돌게 합니다. 이 힘이 돌때 몸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납니다. 운동이나 일 등산 등에서 자신의 한계 체력을 뛰어넘어가는 일이 발생됩니다. 특히 최선을 다해 일이나 운동을 하시는 분들은 이 힘을 잘느끼게됩니다. 그리고 한계사항에 몰린 사람들 손발 저림이나 쥐가 자주 나거나 뼈 통증이나 심장박동기를 채우신분들 신장이 안좋은 경우 슈퍼꿀의 힘을 더 느끼게 됩니다. 밤에 슈퍼꿀의 힘을 느끼고 문자를 주셨습니다. 안녕하세요 ~ 정말이지 후기보고 속는셈치고 주문한거였는데요... 손저림으로 고생하던 애들아빠가 이제 몇일이나 먹었을까요..3~4일??그것도 ..

여의길상(如意吉常)이란?

여의길상(如意吉常)이란? ​"항상 길(恒常 吉)하고 상서로운 좋은 일들은 자기 의지에 달려 있다. ​좋은 일을 생각하면 좋은 일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질 수 있다고 믿으시면 반드시 그것을 갖게 됩니다. ​믿음은 산을 움직이게 하고 자신에게 무한한 힘을 공급하여 소망하는 것을 실현시켜 줍니다. 믿음과 신념이 쌓이게 되면 그것이 행동으로 이어지는 하나의 법칙처럼 됩니다. "자기암시(自己暗示)" 즉, 종교를 믿는 사람들이 기도, 소망을 간절히 기원하면 반드시 이루어 진다고 믿고 있는 것과 같은 이치라고 하겠습니다. 데일 카네기가 라디오 방송에 출연했을 때의 일입니다. ​지금까지 배운 최대의 교훈을 묻는 방송 진행자의 말에 카네기는 자신 있게 대답했습니다. “우리가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를 아는 것이..

감동글 2022.09.06

멋없는 세상, 멋있는 사람

멋없는 세상, 멋있는 사람 ◎ 멋없는 세상(世上), 멋있는 사람. ◎ 멋없는 세상, 멋있는 사람 / 김태길 멋있는 사람들의 멋있는 광경을 바라볼때는 마음의 창이 환히 밝아지며 세상살맛이 있음을 깨닫는다 그러나 요즘은 멋있는 사람을 만나기가 꿈에 떡 맛 보듯 어려워서 공연히 옛날 이야기에 향수와 사모를 느끼곤 한다. 선조때의 선비 조헌도 멋있게 생애를 보낸 옛사람의 하나이다. 그가 교서정자라는 정 9품의 낮은 벼슬자리에 있었을 때 하루는 궁중의 향실을 지키는 숙직을 맡게 되었다.... 마침 중전이 불공을 드리는데 사용할 것이니 향을 봉하여 올리라는 본부를 내렸다. 그러나 조헌은 "이방의 향은 종묘와 사직 그리고 사전에 실려있는 제례때만 사용하는 것입니다. 불공드리는데 쓰시기위한 향으로는, 비록 만번 죽는 ..

감동글 2022.09.06

[노년(老年)에 맞이하는 가을]

[노년(老年)에 맞이하는 가을] 어디쯤 왔을까? 가던 길 멈추고 뒤돌아보지만 온 길 모를 듯, 갈 길도 알 수 없다네. 힘을 다하여 삶을 사랑했을까? 마음을 다하여 오늘을 사랑했을까? 내세울 이름도 없는 아쉬움으로 지금까지 무얼 하고 살았을까? 하는 후회(後悔)는 또 왜 이렇게 많은가? 그리움을 다하여 붙잡고 싶었던 사랑의 순간(瞬間)도, 사랑을 다하여 매달리고 싶었던 욕망(慾望)의 시간(時間)도, 노년의 가을 앞에 서면 모두가 놓치고 싶지 않은 추억(追憶)들인데.. 그래 이제는 어디로 흘러갈 것인가를 벗이여! 걱정하지 말자. 아쉬움도 미련(未練)도 먼 추억 속에 그리움으로 간직하고.. 어제 나는 보았네. 벗들의 다정(多情)한 우정(友情)의 모습들을 밀고 당기고 어깨동무하고 부축하며 가는 모습들을 말일세..

세례명은 거지 ‘라자로’, 어머니 반대에도 사제의 삶 결심한 사연은? 유흥식 대주교에게 듣는 행복 철학!

세례명은 거지 ‘라자로’, 어머니 반대에도 사제의 삶 결심한 사연은? 유흥식 대주교에게 듣는 행복 철학! 세례명은 거지 ‘라자로’, 어머니 반대에도 사제의 삶 결심한 사연은? 유흥식 대주교에게 듣는 행복 철학! ㅣ kbs 아침마당 081010방송 세례명은 거지 ‘라자로’, 어머니 반대에도 사제의 삶 결심한 사연은? 유흥식 대주교에게 듣는 행복 철학! kbs 아침마당 081010방송

젊음은 오래 머물지 않습니다

젊음은 오래 머물지 않습니다 ♤젊음은 오래 머물지 않습니다♤ 젊음은 오래 머물지 않습니다 젊음은 두 번 다시 오지 아니하며 세월은 그대를 기다려주지 아니한다. 빈손으로 왔다가 빈손으로 가는 인생 자고이래(自古以來)로 모은 재물을 지니고 저승까지 간 사람은 한 사람도 없다. 삼계의 윤회하는 고통 바다의 대죄인은 보잘 것 없는 이 몸뚱이 다만 먹고 입는 세상사에 항상 분주하여 구원을 찾지 않네 일체 세간사 모든 애착을 놓으라. 세상일 즐거워 한가롭더니 고운 얼굴 남 몰래 주름 잡혔네 서산에 해 지기를 기다리느냐 인생이 꿈같음을 깨달았느냐? 하룻밤 꿈 하나로 어찌 하늘에 이르리요 몸이 있다하지만 그것은 오래지 않아 허물어지고 정신이 떠나 모두 흙으로 돌아가리니 잠깐 머무는 것. 무엇을 탐하랴! 오늘은 오직 한..

의탁

의탁 내 딸아, 내 마음은 자비, 그 자체라는 것을 알아라. 이 자비의 바다로부터 온 세상에 은총이 흘러 나간다. 내게 다가 온 영혼치고 위로를 받지 아니한 자 없다. 모든 불행은 내 자비의 바다에 묻히고, 이 샘에서 구원과 성화의 은총이 흐를것이다. 나의 자비의 은총은 오직 하나의 그릇, 즉 의탁에 의해서만 전달될 수 있다. 더욱 더 의탁할수록 더욱 더 많은 은총을 얻을 것이다. 끝없이 의탁하는 영혼은 나에게 큰 위로가 된다. 왜냐하면 나의 은총이 모든 보물들을 그들에게 부어주기 때문이다. 그들이 많이 청하는 것이 나는 기쁘다. 그들에게 더욱 더 많이 주고 싶은 것이 나의 바람이기 때문이다. 그와 반대로 영혼들이 적게 청하고 그들의 마음을 좁힐 때 나는 슬프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