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26 20

대한민국 여권vs 미국여행vs 마스크 벗는다.Take off the Korean passport vs US trip vs mask.

대한민국 여권vs 미국여행vs 마스크 벗는다. Take off the Korean passport vs US trip vs mask. 팝송모음 5곡 연속듣기 ㆍ 박은경 아직은 저녁이되려면 몇 시간이 더 시달려야하나 본다. 이러한시간 타령 하는 것이 우리의 임무고 우리의 바램이라 한다. It is our duty to do this time and our hope. 그러한 세상 돌아 가는 것에 치우치다 보니 나 자신의 모습이 눈이 선하다. 오늘 부턴 외부에서는 "마스크"를 안해도 된다 해서 살짜기 나가면서 마스크 벗고는 했다. I did not have to do "mask" outside today, so I took off my mask while I was out. 물론 마스크는 팔에다가 걸치곤 하는..

참으로 좋은 그대는...자신부터 사랑...명언You are a very good man...love yourself...

참으로 좋은 그대는...자신부터 사랑...명언 You are a very good man...love yourself... 라붐 OST Reality : La Boum ost [가사/해석/lyrics/ 이른 아침 커피 한잔 자신 부터 사랑 남들을 그대 자신만큼 사랑하는 척 하지 마라. 남들이 그대 자신과 하나임을 깨닫지 못하면 그들을 사랑할 수 없다. 남들에 대한 그대의 사랑은 진아를 깨닫은 후의 결과이지 그 원인은 아니다. 그대 자신부터 절대적으로 사랑하라. -마하라지-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Hello, Praise Jesus 참 좋은 가을이 우리 앞에서 손짓을 하고는 합니다. A very good autumn gestures in front of us. 고추 잠자리가 자기네들끼리 사랑을 할때는 주위..

인사방 2022.09.26

심혈관에 좋아지는 가지요리//모셔옴

심혈관에 좋아지는 가지요리//모셔옴 앞마당 짜투리 땅에 한 두 포기만 있어도 여름 밑반찬으로 걱정이 없죠 흔해서 자주 먹던 가지가 항암효과, 식이섬유, 칼륨 등등,,, 과학적으로 밝혀진 효능이 무궁무진하네요 질리지 않고 물리지도 않는 가지 오늘은 가지 요리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 가지를 볶으고, 튀기고,무치고..천원의 행복을 느껴보세요. ◈ ▶ 첫번째 볶음, 가지양파볶음이예요. [재료2인분] 가지 1개, 양파 2분의1개,다진마늘 2분의1숟가락, 간장 1숟가락반~2숟가락, 미강유 3숟가락, 파,참기름,깨 가지는 반으로 갈라 6센정도의 길이로 토막을 내어 1?치두께로 썰고, 양파는 채를 썬다. 팬에 기름을 두루고 마늘을 볶다가 가지를 넣어 숨이 죽으면 간장과 파를 넣어 잘 섞어준다. 한 김 나가면 ..참기름..

백합/요리방 2022.09.26

생 가지의 효능

생 가지의 효능 가지의 6섯가지 효능 가지의 6가지 효능 가지는 우리 나라에서 오래전부터 재배 되었으 며 동양의 위도가 낮은 지대에서는 중요한 과채로 취급 되고 있으나 유럽에서는 그렇게 중요시 되지 않는다. 생가지를 잘라서 얼굴에 문지르면 주근깨가 없어지는 효과가 있으며 가지를 갈아서 즙을 내 발라도 사마귀가 제거된다. 또한 마른 잎을 갈아서 따뜻한 술이나 소금물로 다려 마시면 빈혈을 치료하는데 효과 적이다. 꼭지를 버리지 말고 서늘 한 그늘에 말렸다가 다려 마시면 맹장염, 파상풍을 낫게 하는 것으로 알려진 가지는 뭐하나 버릴 것이 없다. 1. 장 기능 강화 장 기능을 강화해 주는 것은 가지의 효능입니다. 가지의 식이섬유는 대표적인 장 건강 영양소로 변비 등의 질환을 개선해 줄 뿐 아니라 장내의 노폐물을..

좋은 인간관계는 인생의 윤활유

좋은 인간관계는 인생의 윤활유 How Deep Is Your Love (당신의 사랑은 얼마나 깊은지) / Gheorghe Zamfir & photo by 모모수계 How Deep Is Your Love (당신의 사랑은 얼마나 깊은지) / Gheorghe Zamfir 좋은 인간관계는 인생의 윤활유 노자의 '도덕경' 에 나타난 사상에서 인관관계론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고 한다 첫째, 말 많음을 삼가하라 말이 없는 편이 좋다 말 없이 성의를 보이는 것이 오히려 신뢰를 갖게 한다 말 보다 태도로서 나타내 보여야 한다 들째, 아는 체하지 말라 아무리 많이 알고 있더라도 너무 아는 체하기보다는 잠자코 있는 편이낫다 지혜 있는 자는 지식이 있더라도 이를 남에게 나타내려 하지 않는 법이다 셋째, 돈에 너무 집착하지 말..

감동글 2022.09.26

여의 길상 이란?

여의 길상 이란? ◈♣ 여의길상(如意吉常)이란? ♣◈ ​"항상 길(恒常 吉)하고 상서로운 좋은 일들은 자기 의지에 달려 있다. ​ 좋은 일을 생각하면 좋은 일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질 수 있다고 믿으시면 반드시 그것을 갖게 됩니다. ​믿음은 산을 움직이게 하고 자신에게 무한한 힘을 공급하여 소망하는 것을 실현시켜 줍니다. 믿음과 신념이 쌓이게 되면 그것이 행동으로 이어지는 하나의 법칙처럼 됩니다. "자기암시" 즉, 종교를 믿는 사람들이 기도, 소망을 간절히 기원하면 반드시 이루어 진다고 믿고 있는 것과 같은 이치라고 하겠습니다. 데일 카네기가 라디오 방송에 출연했을 때의 일입니다. ​ 지금까지 배운 최대의 교훈을 묻는 방송 진행자의 말에 자신 있게 대답했습니다. “우리가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감동글 2022.09.26

아름다운 인생을 위하여

아름다운 인생을 위하여 ​ 1. 자신의 삶에만 너무 집착하며 살지마세요. 삶 자체에만 지나치게 집착하기 때문에 자신을 잃어가고 있을지 모릅니다. 2. 나 자신을 믿으세요. 자신감이 곧 힘에 원동력입니다. 나 자신은 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소중한 존재입니다. 자신만이 할 수 있는 일이 있습니다. 3.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사고를 가지고 살아가세요. 인생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고 사랑을 자신의 것으로 만드세요. 긍정적인 사고를 가진 사람만이 올바른 것을 볼 수 있는 확률이 높다라고 합니다. ​ 4. 참다운 나로 살아가세요. 나만이 할 수 있는 일을 찾아 열심히 노력하며 체면 따위 벗어던지고 눈치도 보지 말고 내가 가고자 하는 길을 가면 되는 것입니다. 인간적인 자신의 삶을 영위합시다. 5. 슬픔, 고통, 좌절..

겸손(謙遜)의 미덕(美德)은 아름답다.

겸손(謙遜)의 미덕(美德)은 아름답다. ◎ 겸손(謙遜)의 미덕(美德)은 아름답다. ◎ 겸손의 미덕은 아름답다. 1. 가을은 결실(結實)의 계절이다. 날씨는 따뜻하고, 공기는 맑고, 하늘은 푸르고 높다. 한해살이를 마감하기 위하여 녹색의 나무 잎이 붉고 노랗고 알록달록하게 단풍이 든 화려하고 고상한 계절이다. 다음 한해를 풍요롭게 할 온갖 곡식과 과일 등 먹을거리가 풍성한 계절이다. 우리의 마음도 사랑으로 가득차고 그 어느 때보다도 너그럽게 확 열리는 계절이다. 자연은 아름답고, 인간은 고상해진다. 우리의 한 해를 되돌아보게 하는 계절이고, 어딘지 모르게 마음이 쓸쓸해지는 계절이기도 하다. 푸른 잔디밭에 누어 하늘을 쳐다보면서 명상(瞑想)하기에 최고로 좋은 계절이다. 우리의 마음이 가장 순수해지고, 가장 ..

감동글 2022.09.26

고난이 지나면 반드시

고난이 지나면 반드시 고난이 지나면 반드시 고통이 남기고 간 뒤를 보라. 고난이 지나면 반드시 기쁨이 스며든다. - 괴테 고통은, 그것을 견뎌내기 위한 힘을 주기 위한 것이었을 거라고 생각해 봅니다. 너무 고통스러워 다시 떠올리는 게 쉽지 않지만, 그렇게라도 견뎌내야만 했기 때문이었을 겁니다. 그래서 지금의 내가 있는 것일지도 모른다는 생각. 고통이 지난 뒤에 얻는 깨달음입니다.

백합/좋은글 2022.09.26

감개무량

감개무량 감개무량 청예단(현 푸른나무재단)의 설립 초기와 현재를 비교해보면 감개가 무량하다. 1995년 비전문가 5명으로 시작했고, 지금은 900명이 함께 일한다. 상담치유, 예방교육, 사회변화에 핵심가치를 둔 100여 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건장한 청소년단체로 성장했다. 전문성도 크게 향상되었다. 단순한 학교폭력 피해상담을 넘어서 고난도의 화해중재 상담은 이미 우리 단체의 대표 활동이 되었고, 각종 교육 프로그램, 나눔과 장학사업, 연구 및 출판 사업, 국제활동 등 우리의 전문성은 물론 활동 범위와 깊이도 과거와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성장했다. - 김종기의《아버지의 이름으로》중에서 - * 우리나라에 많은 민간재단이 있습니다. 그중에 푸른나무재단은 가장 신뢰받는 곳의 하나입니다. 그것은 '참척'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