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합/주님의 향기

의탁

수성구 2022. 9. 6. 07:02

의탁

내 딸아, 내 마음은 자비,

그 자체라는 것을 알아라. 

이 자비의 바다로부터 

온 세상에 은총이 흘러 나간다.

 

내게 다가 온 영혼치고

위로를 받지 아니한 자 없다. 

모든 불행은 내 자비의 바다에 묻히고, 
이 샘에서 
구원과 성화의 은총이 흐를것이다.

나의 자비의 은총은 오직 하나의 그릇, 

즉 의탁에 의해서만 전달될 수 있다. 
더욱 더 의탁할수록

더욱 더 많은 은총을 얻을 것이다.

끝없이 의탁하는 영혼은

나에게 큰 위로가 된다. 

 

왜냐하면 나의 은총이 모든 보물들을 

그들에게 부어주기 때문이다. 

그들이 많이 청하는 것이 나는 기쁘다. 

 

그들에게 더욱 더 많이 주고 싶은 것이 

나의 바람이기 때문이다. 

그와 반대로 영혼들이 적게 청하고 

그들의 마음을 좁힐 때 나는 슬프다.

 

- <자비는 나의 사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