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방

화사한 화요일 되세요 -안된다는 생각|♤

수성구 2015. 9. 15. 04:47

화사한 화요일 되세요 -안된다는 생각|♤ .........명언

 

    ★ 안된다는 생각

    이 일은 절대 안 된다."

    " 이미 나는 해 봤다."

    " 그러니 너는 해볼 필요됴 없다."

    우리는 무언가 시작하기도 전에

    " 안 된다"는 생각 부터 하는 나쁜 버릇이 있다.

    - 터드월리(미국의컨설턴트) - 행복

    ♣ 7급-6 7급-2 7급-4 6급-5 6급-8

    
    

      안녕하세요 찬미예수님!

      가을은 점점 깊어만가고

      날씨도 아침저녁으로 제법 쌀쌀해지는군요.

      그러나 맑고 쾌청한 날씨만큼 우리네 인심도

      밝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난 9월이 무척좋네요 또한 가을이 좋습니다

      이 계절이 가지말기를 꼭 붙들고 싶네요

      가을은 고독의 계절이라 하네요.

      그런데도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주는게

      그다지 외롭지 만은 안을거예요.

      "네가 하느님의 길을 걸었더라면

      너는 영원히 평화롭게 살았으리라.

      성경구약 바룩3장 13절내용입니다.

      오늘 화사한 화요일 하느님의 진리를 생각해서

      마음을 열고 선의로서 이웃과 형제에게 베푼다면

      우리의 삶도 평화롭게 이루어지지 않을까싶네요.

      오늘도 주님의 은총 많이 받고

      좋은 하루되세요.


     

    저작자 표시컨텐츠변경